댓글
l조회 3901l 0
 
익인1
아닝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
난 한번도 맡아본적없어..! 그사람이 있던칸이면 몰라도
•••답글
익인3
진짜 막 엄청심하게 싼거 아닌이상 냄새 아나
•••답글
익인13
익인26
익인31
엄청 심하게 싼 건 뭘까...??
•••
익인38
푸더더덕,,?
•••
익인31
아 설사같은 그런 거군.,,
•••
익인4
사람한테서는 안나고 싸고나온자리?에서는 나지
•••답글
익인4
사람한테서는 한번도 맡아본 적 없어
•••
익인5
익인6
덜 닦은 사람한테 냄새난거 느껴봄..
•••답글
익인8
나 상상해서 토할뻔햇서...
•••
익인17
으악
•••
익인27
나 이거 걱정되서 늘 비데 씀
•••
익인49
아아.......
•••
익인7
묻은거 아닌이상은 안나지 않아..??
•••답글
익인9
사람한테 냄새는 안 나던데!
•••답글
익인10
화장실에 오래있었으면 나던데
•••답글
익인11
똥냄새까지는 아닌데 뭔가 아 화장실 갔다왔구나 하는 그런 냄새는 맡아본적 있음...
•••답글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울언니가 어제 나한테ㅠ똥냄샤ㅠ난다고 했는데,,,,
•••답글
익인14
익인15
나 맡아본적있오...
•••답글
익인15
내가 자리에 앉아있고 똥 싸고 온 사람이 스쳐지나가는데 바람따라 똥 냄새가 슉......
•••
익인16
옷이나 머리카락에 냄새가 배일 때도 있음
•••답글
익인18
오래있으면? 나는 사람 봄
•••답글
익인19
아 싫다.........ㅠㅠ
•••답글
익인19
변비라서 오래있는데...ㅠ
•••
익인20
나는 사람도 있더라...
•••답글
익인21
헐 미쳤어 ㄱ ㅐ충격......
•••답글
익인22
익인23
난진짜 남한테서 떵냄새는 못맡아봤는데 ....
•••답글
익인24
설사한사람 나는거맡아봐써
•••답글
익인25
나 살면서 단 한 번도 못 맡아봣어.... 그게 가능할까?
•••답글
익인28
나는 냄새에 엄청예민해서 바로알아채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45
혹시 ㅇㅎㅁㄷㅇ고?
•••
익인30
아닠ㅌㅋㅋㅋㅌ!!!
•••답글
익인32
난 진짜 한번도 그런 적 없던데
•••답글
익인33
가끔 배긴하는데 금방날아감
•••답글
익인34
나 맡아본 적 있어 ...
그래서 그 뒤로 화장실 나와서 좀 밖에 있다가 들어가거나 그라 ㅠㅠㅠ

•••답글
익인34
화장실에서 방금 나오면 훅 나더라
•••
익인35
화장실에서 금방 나온 사람한테 훅 똥내 나는 경우는 몇 번 봤다...
•••답글
익인36
나더라...ㅎ
•••답글
익인37
안닦으면 남.....중국에서.....하....
•••답글
익인39
막 오래 있었으면 날 순 있는데 보통은 아니!
•••답글
익인39
근데 간혹 잘 안닦은 사람...ㅎㅎ
•••
익인40
그거 말구 방구 바로 뀌고 나서 직후에 그 사람 근처 가면 냄새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41
오래 있으면 냄새 약간 남ㅠ 근데 금방 없어져
•••답글
익인42
장삐쭈 신병 생각난다 김상훈이 박민석한테 넌 똥싸고 오면 왤케 똥냄새가 나냐고 그랬는데 박민석이 똥냄새 아니고 엉덩이 살냄새라고 한 거...
•••답글
익인43
익인44
사람한테는 안나더라
•••답글
익인46
설사한건지 의심되는 친구한테는 났어
그 친구가 배 아프다고 화장실 갔다가 자리로 돌아와 앉았을때 냄새가....

•••답글
익인47
와 나 한번도 맡아본 적 없는데.. 난다고?
•••답글
익인48
설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밖에서 똥 못쌀듯 ㅋㅋㅋㅋ
•••답글
익인50
하루에 5번 정도 싸면 나는 나한테 똥냄새나던데
•••답글
익인51
난 그래서 똥 싸자마자 물내림ㅋㅋㅋ
•••답글
익인52
나는 살면서 그런식으로 맡아본 적은 없는듯?
•••답글
익인53
난 그래서 중간중간 물내려ㅋㅋㅋ
•••답글
익인54
그 정도면 옷에 똥 묻힌 거 아녀?
•••답글
익인55
헐진짜??똥싸고 똥냄새가 나..?첨알았다..
•••답글
익인56
나긴나 특히 똥싸는거 시간 오래걸리는 사람은 화장실에서 오랫동안 똥냄새 베어서옴
•••답글
익인57
중딩때 똥자주싸는애 있었는데 냄새난적 한번도 없었음
•••답글
익인58
그거알아? 똥냄새랑 땀냄새랑 섞인 냄새 맡으면 진짜 그 자리에서 바로 토할 거 같아; 어떻게 아냐고..? 예전 긱사 룸메 때문에 알게됨...후 ㅠ
•••답글
익인59
헐... 떵 싸고 나오면 뭔가 옷에 떵 냄새 밴 것 같은 느낌 안 들어...? 나 그래서 밖에서 푸드덕 거리면서 좀 돌아다니다 들어가는데....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예민함 정도 체크해봤는데 18개 실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1020 10.31 11:20 21815 0
K-감옥 쩐당494 10.31 18:40 14194 0
나 어떡해...관광지 알바하는데 한 가정의 나들이 박살낸거 같아481 10.31 12:48 34851 0
이성 사랑방 남자친구가 자기앞에서 하품하지 말래 ㅠ519 10.31 21:57 18449 1
본인표출오랜만에 촉인 왔오!!533  10.31 11:49 1703 0
39422868 하 나 티멤버십 vip인데 그것도 모르고1 11:08 9 0
39422867 아이패드 생각보다 글씨 예쁘게 안써지네 11:08 10 0
39422866 겨울쿨톤인데 섀도우 이거 살까 11:07 11 0
39422865 올리브영 오류 오바인데...? 11:07 22 0
39422864 학력이 뭐라고 날 이렇게 죽이는걸까 11:07 11 0
39422863 과민성대장증후군있잖아.. 11:07 9 0
39422862 자료조사한거 보내랬더니 지 자료조사할 때 본 pdf 5개 보냄ㅋㅋㅋ2 11:07 14 0
39422861 오늘 양털 코트 입으먄 더움? 11:07 6 0
39422860 맑은날보다 비오는걸 더 좋아하는 사람 없니? 11:06 7 0
39422859 일어났더니 생리 샜을 때 기분 아십니까...? 11:06 8 0
39422858 운동이 느는게 느껴지네1 11:06 14 0
39422857 이 알바 하면 다음 알바 구할때 프리패스다! 하는 알바1 11:06 16 0
39422856 애플워치 스그..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실버 후기들 보니까3  11:06 15 0
39422855 휴대용 여성청결제 쓰는익 있어?? 11:06 6 0
39422854 대치동 두번인가 가봤는데 11:06 11 0
39422853 혹시 이 사진 티나??7 11:06 35 0
39422852 오늘이 1년에 1번있는 올영 빅세일이야?? 11:06 21 0
39422851 나 바지사이즈는 줄었는데 왜 몸무게가 안 줄지?? 11:06 11 0
39422850 일주일만에 시력 훅떨어졌네 11:06 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1 11:04 ~ 11/1 11: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1 11:06 ~ 11/1 11: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