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5212l 0

딴 BJ가 계란킴 여자친구 있는거 유출시켰대 | 인스티즈

단톡에서 김계란이 여자친구가 이 이모티콘 쓰지 말라고 했다

이런 얘기하고 있었는데

딴 bj가 방송 중에 단톡 들어가서 공개됨
 
익인1
계란킴이 누군데..? 방송하는 사람이야?
•••답글
글쓴이
김계란
•••
익인1
유투브 하는 사람ㅇ야.? 아프리카?
•••
글쓴이
유튜브 피지컬갤러리
•••
익인2
익인3
익인3
김계란 여친있어?
•••
익인3
왜 사진이 안보이지
•••
익인4
익인5
익인5
근데 여친있는거 상관있나...?
•••
글쓴이
벌써 사람들이 김계란 인스타 목록 뒤지고 있대
•••
익인183
와 사람들 진짜 소름돋는다...
•••
익인6
익인7
갠톡잊줄 알았으면 삭제하시지..
•••답글
익인8
진짜 최악이네 방송인데 왜 단톡들어가서 남한테 피해입히냐 김계란은 뭔죄야
•••답글
익인9
와 진짜 왜저래
•••답글
익인10
아 오반데...ㅋㅋㅋ제발 하
•••답글
익인11
유출도 오바인데 저 부분은 왜 공개한겨?
•••답글
글쓴이
저것도 방송하면서 유출ㅋㅋㅋ 제정신 아냐
•••
익인11
나라면 카톡방 잘못 켜서 유출됐다는 거 알면 잠깐 화면 송출 끄거나 방송 끝난 다음에 저 카톡 보낼 거 같아서 의아한 마음으로 물어봤어!
•••
익인12
김봉준이 김계란 여친있는거 유출시킴
•••답글
익인13
익인14
김봉준이야?ㅇ허
•••
익인13
어떡해
•••
익인8
김봉준임?
•••
익인12
맞엉
•••
익인8
알려줘서 고마워ㅠ
•••
익인22
아헐 와
•••
익인24
얘는 진짜
•••
익인56
헐 누군가 싶었는데 봉주니..
•••
익인69
헐.... 오바
•••
익인99
아 에바
•••
익인104
아오....
•••
익인106
헐....
•••
익인109
봉주니였구만,,
•••
익인113
봉준이였어...?
•••
익인116
헐 김봉준??????????????세상에
•••
익인122
김봉준이였군
•••
익인150
아 헐
•••
익인154
아이구ㅠㅠ
•••
익인182
익인193
아이고ㅠㅠㅠ봉준이ㅠㅠㅠㅠ또 욕 엄청 먹겠다ㅠㅠㅠ
•••
 
익인15
아 진짜 나였으먄 욕했을 둣
•••답글
익인17
잘못한 사람 따로 피해 보는 사람들 따로네
•••답글
익인18
여자친구 있으면 안돼...?? 누군지도 모르고 아무것도 몰라수ㅠㅠ
•••답글
익인19
너무 사생활이라 그런 듯?
•••
익인18
아하...오키 다른 사정 있는줄
•••
익인17
사람들 막 누군지 찾으려고 하고 그러나 봐
•••
익인16
얼굴도 비공갠데 여친있는거 알고 인스타 목록 뒤지는 사람 많음ㅜ 다른 유튜버랑 얘기할때 호칭이나 유디티 시절 얘기로 부사관인지 병인지 몇년생인지 막 스토킹 수준으로 찾아내려는 사람도 ㄹㅇ많음... 전부 다 사생활인데..
•••
익인30
나 보는 스트리머도 여친 유무 안 밝히려고 하는 이유가 어떻게든 찾아내려는 사람들 있어서 그런 거임...
•••
익인34
와 진짜 안타깝다..
•••
익인8
누군지 알거같음 내가보는 스트리머도 그럼ㅠㅠ너무 안타깝더라
•••
익인37
계란님 얼굴공개 안하는데 사람들이 여자친구 인스타 찾아내서 같이 찍은 사진이라도 있으면 큰일나지 않을까...?
•••
익인125
여자친구가 공개하기 싫을수도 있겠지
•••
익인143
밝히면 어떻게든 찾아냄....
•••
 
익인20
방송하다가 갠톡인줄 알고 들어갔고 바로 사과했다던데
•••답글
익인21
익인23
여자친구가 있는게 문제가 아니고 엄청난 사생활을.. 그것도 지금 한창 이슈되고 있는 사람이니 뭐든 예민할텐데.. 방송중에 남이랑 대화하는 카톡방을 왜들어가
•••답글
익인25
방송중에 카톡을 왜보여준거야..
•••답글
익인26
김봉준 가짜사나이 2기 붙었음?
•••답글
글쓴이
ㄴㄴ
•••
익인68
맞을껄? 김봉준 홍구 라인업이라고 그랬는데?
•••
익인3
김봉준 안 붙었어
•••
익인70
가짜사나이 탈락자들 방송이라고 며칠 전에 했었오 탈락맞ㅓ
•••
익인71
떨어지지 않았어 ? 며칠전에 떨어진 사람들 합방하던데
•••
익인72
최근에 탈락자 방송했었음
•••
익인68
헐!!!!!! 충격 다들 고마워?
•••
익인27
일반인일텐데 왜 뒤져 그걸...
•••답글
익인28
와 진짜... 사과한건 사과한거고 사과한 내용을 왜 또 방송에서 공개한건가요..?
•••답글
익인29
왜 본인이 이야기 안한 부분을 남이 방송에서 왜 공개하는거임
•••답글
익인31
노란색이 김봉준이야?
•••답글
익인32
피지컬갤러리가 김계란이야?
•••답글
익인33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45
엥 ?? 뭐 보고 알았던거야?
•••
익인64
혹𓂻𓂭 그거 아닌가? 여친이랑 헤어진짤인가?? 운동때문에 뭐 그런거 있었는데
•••
익인92
몇년전 영상보면 반지껴있는데 그것때문 아닐깡
•••
익인138
나도...다른유튜버랑 헷갈렸나?
•••
익인36
와 개화나겠다.....
•••답글
익인36
괜히 감추던게 아닐텐데ㅠ 굳이 알려지면 댓글에 그런걸로 도배될거고.. 사생활인데
•••
익인37
와 방송중에 왜 ⸌◦̈⃝⸍ʷʰʸˀ̣ˀ̣ˀ̣ 카톡을... 켜... ㅠ
•••답글
익인38
와우 손절할 만도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38
ㅇㄷ에 보면 벌써 김계란 인스타 목록 뒤지고 있다는데 여친은 일반인인데 그럼 문제가 되지 않을까
•••
익인38
유사연애가 왜 나오는지 모르겠어
•••
익인41
본인이 밝히지 않은걸 남을 통해 알려진다는거 자체가 별로인거지
•••
익인43
유사연애랑 뭔 상관이징? 사생활이지
•••
익인44
갑자기 유사...? 본인이 민감하게 생각하는거면 큰일인거지..
•••
익인37
유사연애는 모르겠고 본인 얼굴 비롯해서 신상 공개를 꺼리는데 여자친구 인스타에 사는 곳이나 같이 찍은 사진처럼 사생활적인 정보가 있을 수 있잖아
•••
 
익인40
신상 알려질 수도 있고 괜히 악플 달릴 수도 있어서 그런 거지
•••답글
익인40
본인도 얼굴 안 알리고 사는데...
•••
익인42
말그대로 사생활아님? 더 예민한거지 보호받기 더힘들잖아
•••답글
익인47
헐 왜저래
•••답글
익인48
나 김계란 채널 보는 낛으로 유튭하는데 진짜 배려 1도 럾네 유포한 비제잌ㅋㅋㅋ조심성도 없고..역시 비제이는 낄이낄이 어울려야지 급이 맞아
•••답글
익인51
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ㅋㅋ
•••
익인90
익인91
익인125
익인147
 
익인49
김계란님은 평소 실리콘 가면? 같은것까지 쓰면서 사생활 노출을 엄청 꺼려하셨음 ㅇㅇ
•••답글
익인13
진짜 화나실듯
•••
익인14
지금 실리콘 가면 쓰는거야 그럼??
•••
익인3
ㅇㅇㅇ
•••
익인83
2222 그 실리콘 가면 쓰고 + 산타 수염 달고 수영까지 하셨다구요.... 그만큼 철저하게 가리시는데 ㅠ
•••
익인159
헐 나 진짜 몰라서 궁금해서 그런데 그럼 그 빡빡머리? 무튼 그게 실리콘 가면이라는거야??? 볼때마다 와 머리 진짜 깔끔하게 잘 미셨다.. 이 생각했는데 그게 가면이라는 거양???
•••
익인164
예스 가면!!!
•••
익인165
ㅇㅇㅇㅇ맞음
•••
익인50
본문 캡쳐는 무슨 내용이야? 피지컬갤러리가 김계란님??
•••답글
익인53
웅웅 컨텐츠하다가 톡 착각하고 잘못 띄워서 방송화면에 저 톡이 나왔너
•••
익인52
헐 세상에나...
•••답글
익인52
조심 좀 하지...
•••
익인54
아이고... 인스타를 턴다고? 이러니까 안 밝히지...
•••답글
익인55
아 진짜 별로다ㅋㅋㅋ
•••답글
익인57
개빡칙듯
•••답글
익인58
ㄹㅇ 손절하실거같음.. 화 많이날듯
•••답글
익인59
오 근데 난 이글보고 여친있는지 알게됐어
•••답글
익인53
어제 밤에 생방하다 유출된거라 그럴수도
•••
익인60
와 나 왜 계란님 결혼하신줄 알았지..,
•••답글
익인60
그 브이로그? 중에 신혼여행으로 괌인가 갔덩거 본거 같은데 착각인갘ㅋㅋㅋ
•••
익인34
괌 그냥 저기 운동하러 간겈ㅋㅋㅋㅋㅋㅋㅋ
•••
익인84
ㅋㅋㅋㅋㅋㅋ누가 괌을 운동하러 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넘 웃김
•••
익인112
아 진짴ㅋㅋㅋㅋㅋㅋ괌을 누가 운동하러 가녀곸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90
심지어 영어 1도 안되는것 같은데
괌 헬스장 핵인싸마냥 잘 놀다옴 ㅋㅋㅋㅋ

•••
익인61
이 글 보고 더 퍼질듯
•••답글
익인62
김계란 얼굴 가면 아니야??? 본인 신상도 가리는데 여자친구까지 찾아낸다고 하면 진짜 화날거같은데
•••답글
익인9
⚠️페북 댓글 퍼왔는데 상황정리⚠️
( 바로 내렸는데 카톡 유출한 게 이상함)

•••답글
익인25
화면전환했는데 저 본문의 사진은 어떻게 찍힌거에요?
•••
익인9
나두 퍼온거라 저 사진의 출처는 잘 몰라🥺 상황만 안다 ㅠㅠ 그리고 익잡은 반말!
•••
익인25
그럼 퍼온거랑 얘기가다른거같아서 잘못된정보니까
•••
익인25
그리고 찾아보니 존댓말도 상관없는데?
•••
익인9
25에게
그러게!
•••
익인34
익잡 존댓말 반말 상관없음
•••
익인94
익잡 딱히 상관없음 인포에서만 반말 안되는거 지키면 됑
•••
익인8
바로 화면 전환한건데 어떻게 저 카톡이 노출될수가있어? 답장올때까지 화면 띄워두고 기다린거아니야?
•••
익인25
내말이
•••
익인9
엥 그러게...??! 뭐지 바로 내렸다는데 왜 저게 그대로 나왔지
•••
익인34
이렇게 띄워놓고 톡한듯
•••
익인126
아니 저거 유출된거 알아챈순간 대화창 끄고 마이크 끄고 방송화면에서 멀어져서 전화로 대화하고 사과해야하는거 아니야? 저기서 큰일난 표정지으면서 시청자들 다 보는앞에서 이거 유출됐는데 어떡하죠 끄적이는거 왜저렇게 싫지 어떻게든 못본 사람이 더 많게해야하는데 확인사살하는꼴이잖아 방송각 잡으려는것도아니고
•••
익인33
ㄱㄴㄲ 완전 이해안됨
•••
익인160
근데 못본 사람 많을 수가 없는게 아프리카는 유저클립이라는 기능도 있고(트위치같은) 저거 4만명이 보고있었움
채팅창에 다 김ㄱㅖ란 여친 도배되고있었고...

•••
익인126
나도 아는데 그렇다고 대놓고 시청자들앞에서 김계란한테 여자친구있는거 유출됐다고 카톡하고 김계란 반응까지 방송으로 생중계시켰잖아.. 아예 확인사살시켜버린 그거자체가 문제고 내 말은 한명이라도 더 못보게 하라는거지 대놓고 유튭.방송각 잡는것처럼 하나도 진지하게 대하지 않았다는거야.. 진짜 죄송한마음 가졌으면 바로 꺼야지..클립기능이 있으면 클립만들지말라하고 바로바로 삭제하고 벤하면되는문제아니야? 퍼트려지는걸 최대한 막을생각을 해야했다고 봐
•••
익인155
유출된거 알면 끄지.. 켜놓고 김계란한테 톡하네
•••
익인195
와중에 어떡하죠...
•••
익인63
아니 사생활인데 그걸 왜 찾아???? 사람들 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왜 뒤적거리면서 찾아
•••답글
익인65
애초에 눈에 불켜고 남 사생활 뒤지려는 사람들만 없으면 그렇게 심각한 일도 아닌데 에휴
•••답글
익인66
그러면 1.여자친구있다는 카톡을 보여주고 2.또 그걸 알려줘버렸다는 카톡까지 공개??
손절할만두 ...

•••답글
익인73
사정상 실수라해도 잘못한거긴한데 그걸 가지고 일반인 여친 찾는 사람들이 더 소름임
•••답글
익인74
책임지것지
•••답글
익인75
있는게 이상한 것두 아니고 굳이 인스타 뒤지는 사람들이 제일 이상함
•••답글
익인76
사생활문제가 되는게 진짜로 여자친구 누군지 찾아내고.. 목록이나 그 연관 친구들, 여자친구의 단짝들까지 다 찾아냄..상대가 일반인이면 대학은 어딘지, 그여자친구가 어딜갔는지, 갔었는지 이런거랑 방송시간, 날짜랑도 엮고
내가 너에대해 이정도까지 안다고 티내는 시청자들도 있어..
님 여자친구 어디갔던데 같이갔었냐? 이러는 순간 여자친구가 누구야?? 부터 시작해서 다들 물타기쩔어지고..
유사연애문제가 아니라 사생활이 노출 되는게 문제..
또 그 방에 여자친구 과거에 알던 사람, 현재 아는 사람들이 있다면 또 아는척하면서 tmi 사생활유출하고..

•••답글
익인77
22 연관된 모든게 털릴수있는거임 게다가 여친은 자기신분 노출되는게 완전 민감한사람일수도이슨데
•••
익인196
익인34
하 김계란 불쌍해.. 맨날 통수맞네
•••답글
익인78
근데 나 왜 있다고 알고있었지
•••답글
익인79
본문카톡은 어디서나온거야???,
•••답글
익인80
김계란님 행복했으면 좋겠다
•••답글
익인81
이런글 쓰는 자체가 계란님한테 실례같아..
•••답글
익인88
익인96
익인97
444난 이글보고 알았음
•••
익인105
55555555
•••
익인144
 
익인82
당사자들끼리 알아서 해결하겠지;
•••답글
익인85
김계란은 주변 사람들때문에 고생 참 많이 하는듯
•••답글
익인86
아 계란님 저번부터 다른 비제이들땜에 피해 많이 입으시네
•••답글
익인87
와 더운 날씨에 운동하면서도 얼굴다덮는 가면 쓸 정도로 철저하신 분이었는데... 진짜 화나시겠다ㅜ
•••답글
익인89
이 글 때문에 모르던 사람도 다 알겠다.....
•••답글
익인93
익인95
익인94
444444
•••
익인98
익인100
익인103
77 이 글 보고 앎
•••
익인107
88 난 김계란이란 사람도 몰랐는데
•••
익인110
익인120
10 계란님 좋아하는데 이 글 보고 알았음
•••
익인131
11 나도 몰랐는데 알게됨ㅋㅋ
•••
익인132
12 ..ㅠ
•••
익인134
13 나도 이거보고 알게됨
•••
익인141
익인158
15... 하
•••
익인169
익인177
익인189
 
익인101
아무리 사생활 노출 안하려고 해도 유튜버인 이상 항상 위험요소는 껴안고있는거지 모 김계란이 그런것도 생각 못하는 사람은 아닌것같아서 생각해놓았을겨 봉준이 잘못했지만 일부러 한것도 아니라 화내기도 애매하고ㅜㅜ 그냥 묻혔으면 좋겠다
•••답글
삭제된 댓글
(2020/9/19 16:54:04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34
이거 자글방..!
•••
익인102
자글방인거 누가 모르나...? 나도 알아 근데 이건 타인한테 민폐잖아
•••
익인34
아니 너 경고먹을까봐 알려주는건데 왜 나한테 뭐라해;
•••
익인102
자글방이라서 이런 말하지 말라는 줄 알았어 굳이 ; 이걸 쓰면서 말해야되는 건가...?
•••
익인34
102에게
뭐야 너가 오해하고 걱정해준 나한테 날서게 말해놓고.. 진짜 사람 무안하게한다
•••
익인120
102에게
너익이 먼저 좀 날카롭게 말한듯
•••
익인123
120에게
22 먼저 예민하게반응한거같아
•••
익인129
120에게
333
•••
익인142
120에게
44 첨부터 자글방이야; 이런 것도 아니고..
•••
익인170
120에게
55555...자글방은 기간도 좀 길다 아님?ㅠ 난 누가 징계사유니까 빨리 지우라고 해주면 그렇게 고맙던뎅
•••
익인34
102에게
댓펑하지마
댓 다 봤는디 대화할가치가 없고 맥락도 모르고 왜 나한테 와서 짜증이라니?
그래 괜히 너 걱정해서 미안하다

•••
익인192
와..... 김계란 걱정하면서 글삭하라고 말하는 건 되고, 경고먹을까 걱정돼서 알려주는 건 안되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

넌 걍 삭제하라는 말투고 다른 익인이는 그냥 알려만 줬는데 예민하고 눈치없는 사람 됐네ㅠ 내로남불 대박이다 진짜 ㅋㅋㅌㅌ

•••
익인108
22 자글방인거 아는데.. 자유로운 글쓰기가 ㄱㄱㄹ님한테 민폐가되는거같아
•••
익인103
익인114
ㄱㅂㅈ은 잘못했지만 막 욕먹을 정도는 아닌것같고 사생활 캐내고 알아내려고 뒤지는 사람이 잘못된거아닌가 ;.;
•••답글
익인117
피지컬갤러리가 자기 이모티콘 보냈길래 단톡인지 모르고 들어가서 내리면서 대화 읽고 있었는데 시청자들이 여자친구 내용 먼저 보고 언급됐음. 봉준은 그거 보고 모르는 척 하다가 아니라고 했는데 이미 시청자들이 여자친구 얘기만 하고 있었고 결국 멘탈터져서 다시 단톡 들어가서 저렇게 카톡 보낸 거
•••답글
익인118
와 ㅋㅋ 저건 아니지 사생활인데
•••답글
익인119
빙튜브있는거보니 봉준맞네..
•••답글
익인121
이글이 뭐가문제인거지..? 이미 연관검색어 ㄱㄱㄹ ㅇㅈㅊㄱ임..
•••답글
익인121
굳이 쓰니가 잘못한거도 없고 지워야하는이유도 모르겠음.. ㄱㄱㄹ 관심없는 사람들은 그냥 여친있던말던 신경도 안쓸테고 관심있는 사람들은 곧알게될거임
•••
익인8
유튭 댓글도 난리남...ㅠㅠ
•••
익인137
2 나도.. 쓰니가 뭘잘못한겨
•••
익인124
근데 이게 막 욕 먹어야 될 일인가? 사생활 침해하는 사람이 죄지 원래 비제이들 방송할 땐 카톡 띄워놓고 하는 경우 많고 그 과정에서 실수로 공개된건디 일부러 김계란 여자친구 있다 일케 어그로 끈 것도 아니고 오히려 쓰니같은 사람때문에 더 피해볼 듯
•••답글
익인121
쓰니는.그냥 팩트만이야기했지 그래서 나쁘다 좋다 가타부타 말도 없었잖어.. 이런글 쓰면안되는거임?
•••
익인124
놉 난 욕하는 사람한테 한 말임 난 쓰니도 잘못없다 생각 이미 알 사람 다 알았는데 뭐 근데 적어도 봉준보다는 쓰니같이 퍼 나르는 사람들이 더 피해를 줄 것 같다는 사실을 얘기한 것 뿐
•••
익인122
유튭 댓글 난리다 여친 공개하라고 ㅋㅋㅋㅋ
•••답글
익인126
핵??진짜??뭐라고 공개를하래...? 사생활보호 진짜 안해준다
•••
익인127
나는 ㄱㅂㅈ님이 잘못한 건지는 딱히..? 모르겠다 실수로 공개된 거 가지고 개떼처럼 우르르 몰려가서 알려달라 아님 욕하는 사람들이 이상한 거 같아 실수로 유출되고 바로 사과도 했다며 근데 두쪽 다 멘붕이었겠다 한 쪽은 자기때문에 피해 입게 돼서 멘붕이고 다른 쪽은 공개돼서 멘붕이고 .. ㅠ 그냥 유출돼도 다들 그냥 넘어가고 모르는 척하면 될 텐데 ㅠ.
•••답글
익인128
그래도 유출은 잘못한거 아니야?
•••
익인127
실수도 잘못이긴 하지 근데 비난 받을 정도인지는 모르겠다 이말이야! 내가 인터넷 방송을 자주 봐서 그런 거일 수도 있지만 원래 방송할 때 카톡 이런 거 그냥 서스럼 없이 켜놓고 그런 사람들도 많아서 실수할 수도 있다고 생각해서! 물론 개인적인 내 의견일 뿐이야 다른 사람들은 엄청난 잘못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 거구!
•••
익인184
빡쳐서 손절치겠다는 거 보면 당사자는 사과하고 넘어갈 일 아니라고 생각하는 것 같음... 물론 제 3자 입장에서는 다르게 받아들일 수 있겠다 피해받은 쪽 입장이 제일 중요하겠지만 물론 개떼처럼 몰려가는 사람들이 제일 이상하다는 건 공감해
•••
익인127
웅 당사자 입장에서는 잘못인 거 알아!! 그래서 당사자가 그 비제이를 비난하고 그러는 건 나도 이해가 가는데 제 3자인 우리가 헐뜯고 비난할 정도의 잘못은 아닌 거 같다 이 말을 하고 시픈 거였어!!! 당연히 당사자의 의견과 생각 느낌이 제일 중요하고 당사자가 싫어하기 때문에 비제이가 잘못이 없다? 그건 아니야 근데 그렇다고 해서 우리한테 그 비제이를 비난할 권리가 주어지는 건 아니다 이 말인 건데 너무 대강 적어서 내 의견이 그냥 단순히 ‘비제이 잘못은 없다’ 이렇게 보여진 거 같어 ㅠㅠ..
•••
익인126
아니 저거 유출된거 알아챈순간 대화창 끄고 마이크 끄고 방송화면에서 멀어져서 전화로 대화하고 사과해야하는거 아니야? 저기서 큰일난 표정지으면서 시청자들 다 보는앞에서 이거 유출됐는데 어떡하죠 끄적이는거 왜저렇게 싫지 아떻게든 못본 사람이 더 많게해야하는데 확인사살하는꼴이잖아 방송각 잡으려는것도아니고
•••답글
익인130
아니 근데 있어도 밖에서는 선글라스랑 수염벗고 만나지않을까..? 그래서 여친이랑 다녀도 못 알아볼거같은데... 목소리로 알아보지 않는이상..
•••답글
익인126
웅 그렇긴한데 여친이 누군지 알게되버리면 그때부터는 sns털릴수도있고 만약 같이찍은사진이라도 있으면 바로 얼굴노출이겠지? 같이찍은 사진이 없어도 혹여나 밖에서 데이트를하다 팬이 보면 계란님 여자친구분 남자랑있던디 옆에분 혹시 계란님인거 아니냐 뭐 이렇게 될수도 있고ㅠㅠ뭐 그런거 말고도 큰이유는 사생활이였으니까 공개되는게 꺼려지지
•••
익인130
아... 하긴 그렇겠다.. 근데 진짜 김계란님 목소리 너무 좋아서 얼굴도 너무 궁금하다ㅜㅜㅜㅜ 언젠가는 공개하실려나..?ㅠㅠㅠ 해줫음 좋겠다ㅜㅠ
•••
익인188
전직 군인이기도 하고 여러가지로 얼굴 공개하지 않는데 이유 있다고 하셔서 앞으로도 공개 안하실듯.
•••
익인133
글 보기 전까진 여친 있든 없든 크게 상관 없는 거 아니냐는 생각이었는데 생각이 짧았다,, 본인이 싫어하면 싫은 거고 인생 피곤해지겠다...
•••답글
익인135
이런글도 한몫하는거 알지...? 나 몰랐다가 알게됐다
•••답글
익인136
인방갤에 어제 올라온게 이글이었구나
뭐 김계란 여친 어쩌고 올라왔었는데

•••답글
익인139
사생활공개안해서 얼굴도안올렸던사람이라면 충분히 기분나쁘지
•••답글
익인141
진짜 개민폐네
•••답글
익인142
허허 김봉준.. ㅋㅋ
•••답글
익인145
두쪽 다 멘붕일 듯... 보니까 비제이가 일부러 유출한 게 아니라 실수인 것 같은데 일은 일파만파 커지고 상대는 기분 나빠서 손절한다 하고... 계란님은 신상 관련 예민한 분 같은데 타인이 까서 빡칠 것 같고
•••답글
익인145
여기서 제일 어이없는 사람들은 여친 공개하라는 네티즌들 같음 ㅋㅋㅋㅋ 뭔데 공개하라 마라야...
•••
익인146
헐 나는 지금까지 이근대위님?이 김계란인줄.... 최근에 이근대위 많이 뜨길래 김계란님이 이제 그냥 공개하고 활동하시는구나 했는데 다른 사람이구나..
•••답글
익인149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뜬금없어서 더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거 상상지도 못한 정체ㄴㅇㄱ
•••
익인146
이근대위님 선글라스 낀 거 김계란님이랑 비슷해서 더 그랬나봐.... 아니었구나..
•••
익인1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ㅇㄱ
•••
익인148
당사자가 불편하고 싫으면 싫은 거임 유튜버들 중에 애인 유무 자체를 공개하기 꺼려하는 사람도 많음 공개해봤자 득 될 건 없으니까 심지어 계란님은 본인 신분조차 절대 공개 안 하시는데,,
•••답글
익인151
당사자가 싫다는데 왜 3자가...
•••답글
익인153
이미 남초, 유튜브에서 다 퍼졌어 관심적은 여초라 그렇지 이거가지고 쓰니가 더 알린다? 말도 안되는듯
•••답글
익인156
진짜민폐... 내가 좋아하는비제이도 저분이랑 집까지가서 방송하던데 안했으면 좋겠음..
•••답글
익인157
근데 여친있을수도있는거아닌가..
물론 사생활 유출시킨 비제이는 잘못이즤뫈..

•••답글
익인55
여친 있는 게 문제가 아니라 공개 '당한' 게 문제인 거임... 본인은 밝힐 생각이 없었는데 밝혀지고 저 사람 때문에 김계란 인스타 팔로워들 다 뒤지면서 여자친구 찾아내려고 하잖아 사람들이
•••
익인158
진짜 내가 더 화남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얼굴 공개부터 안 하는 사람인데 아오 저 봉구인지 뭐시기 비제이가 하는 반응이 더 열 받음 카톡 켜놓고 어떡하지.. ㅇㄴㄹ ㅋㅋ;
•••답글
익인161
단톡방에 방송중이라고 톡방 오픈됐다고 말했어?
•••답글
익인162
와 열받겠다 실리콘가면까지 써가면서 사생활 보호했는데
•••답글
익인163
본인이 사생활 지키려고 그렇게 노력하는데 남이 다 밝히고 방송까지 해버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66
계란님...ㅜㅜ
•••답글
익인167
'손절 ㅅㄱ'가 장난같아보여서 장난인지 알았는데 진짜여서 놀램..
•••답글
익인168
개오바 ,,, 실수라고 해도 대처를 저렇게 해서는 안됐지 ,,, 사생활 공개 엄청 예민한데ㅠㅜㅠㅠ 후대처가 경악스럽다
•••답글
익인171
와 근데 엄청 기분 나쁠듯 ㅠㅠ
•••답글
익인172
이래서 bj들은 인식이 좋아질리가 없네 실수다 고의아니다 하는 사람이 너무 많고 또 지속적임
•••답글
익인173
진짜 계란님 사생활 노출 엄청 꺼리시는데 그걸 자의도 아니고 타의로ㅋㅋㅋㅋㅋㅋㅋ 손절할만해 진짜
•••답글
익인174
내가 다 화나네
•••답글
익인175
엥...? 진짜야 이거?
•••답글
익인176
아 에바 ㅋㅋㅋㅋㅋ 내가 이래서 비제이들 별로 안 젛아해...
•••답글
익인178
아이고.. 카톡 내용 보였으면 바로 방송 화면 끄고 사과하시지 방송화면에 띄우면서 유출됐다고 카톡보내는건 머선 일이야,,,
•••답글
익인179
아 뭐하는거야..계란님 사생활노출 진짜 안 좋아하시는데..
•••답글
익인180
ㅋㅋㅋ 네임드 팔아먹어서 지 관심 늘리려는거네 신경쓰지말자 ㅋㅋㅋ
•••답글
익인181
물속에서도 가면쓰는거 보고 와 쩐다싶었는데 카톡..ㅋ
방송 끄고 사과해야지 뭐하는거야

•••답글
익인185
김봉준이라고...?와...
•••답글
익인186
진짜 손절했어???
•••답글
익인194
놉 농담
당연히 사과도 했구

•••
익인199
하..다행이다 ㅜㅜ
•••
익인187
얼굴공개 안하시는 분이라서 더 큰일이지ㅠ
•••답글
익인191
피갤,, 스트리머랑 비제이랑 같이 하는게 많아지면서 사건 터지는거 같아서 맴찢..
•••답글
익인197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익인198
이건 공아가 말하는거 아니여...?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97
공아가가 뭐랴 ??
•••
익인200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다들 '안방 화장실 쓰면 되잖아' 라는 말 어떻게 생각해?1427 10.25 16:51 20319 0
남자 이름중에 설레는 이름 뭐 있는거 같아910 10.25 22:30 7117 0
이성 사랑방 여친이 유튜브로 레즈커플 영상을 봐,,837 10.25 16:28 23676 0
서울대생이 내 기준 우리나라 명문대는 서울대 밖에 없어638 10.25 20:50 10207 0
야구 시즌 끝나가니까 해보는 야구방 인구조사292 10.25 18:18 1345 0
39331387 25분에 공부 다시 시작한다 8:18 1 0
39331386 추합 발표 이때 나는 거 맞아?? 8:18 5 0
39331385 이성 사랑방 나 권태기인거 같은데 ... 8:17 5 0
39331384 맥도날드 알바있늬? 초코쉐이크잏자나 8:17 11 0
39331383 텐텐먹고싶은데 약국에서만 팔아??2  8:17 10 0
39331382 오늘 나 ㄹㅇ 글요정 댓글요정 될 예정 8:17 6 0
39331381 다들 지금 대면수업이야? 8:17 11 0
39331380 아 일어났는데 숙취랑 생리터졌어 심지어 출근이야8 8:16 22 0
39331379 얼굴에 스마트폰 비비면 백만원 준대10 8:16 38 0
39331378 우리반 여자애 인성 대박임 ㅋㅋㅋㅋㅋㅋㅋㅋ 8:16 27 0
39331377 얘들아 나 눈썹은 진짜 예뿌지1 8:16 37 0
39331376 나 셀고같은지 봐줄 사라아암 8:16 9 0
39331375 후드티 입고 가면 안 덥겠지??2 8:16 9 0
39331374 지키지도 못할 약속 정하는 지인 8:15 7 0
39331373 이성 사랑방 내가 남친 너무 쪼는거야?406  8:15 47 0
39331372 어제 1일이었는데 술 먹고 토함 ㅋㅋㅋㅋㅋ 8:15 37 0
39331371 그나마 제일친한친구들한테도 마음이오락이가락해 8:15 12 0
39331370 아니 지금 긱사에서 훈제계란 먹어가지구 환기시켜야되는데 8:15 15 0
39331369 아빠랑 언니랑 절대 의견안맞는거 8:14 3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6 8:14 ~ 10/26 8: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6 8:16 ~ 10/26 8: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