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35l 0
 
주민1
파란장미 진짜 너무안나와.. 열심히 교배하는중..
•••답글
글쓴주민
파란 장미 만드려고 만든 체스판?에 다른 색 장미도 교배로 잘 안 나오네ㅠㅠ 헝 확률 극악이다
•••
주민2
파란 장미 진짜 극악.....
•••답글
글쓴주민
내가 먼가 잘못 한 건가 싶기도 하다...
•••
주민3
그냥 사는게 맘편해...
•••답글
주민3
파란장미 교배하는법 유튜브 영상 보고 그냥 샀어...
•••
글쓴주민
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나도 그냥 살까ㅠㅠㅠ 하 피워내고 만더 하는 마음 반 사고픈 마음 반...
•••
주민4
그냥 사서 증식 시키는 게 편안..
•••답글
글쓴주민
ㅠㅠㅠㅠ그게 몸도 마음도 편할 거 같다 진짴ㅋㅋㅋㅋ
•••
주민5
나도 파란장미 진짜 너어어어어무 안 떠서 내가 본 교배법이 잘못 됐나 하고 걍 포기했는데 어느순간 피더라 좀만 견뎌ㅠ0ㅠ 하지만 사는 게 맘 편하긴하지
•••답글
글쓴주민
ㅋㅋㅋㅋ큐ㅠㅠㅠㅠ 하 며칠만 더 피워보고 안 나오면 시세 알어봐야겠다ㅠㅠ
•••
주민6
파란 장미 ㅇㅈ...
•••답글
글쓴주민
파란 장미 대체 머하는 장미야... 휴
•••
주민7
나 그래서 걍 두 송이 샀었어
•••답글
글쓴주민
역시 그게 잴 편한 방법이긴 하네ㅠㅠㅠ
•••
주민8
근데 파란장미는 한번피면 증식하는거 금방이야! 난 내손으로 직접 교배했었는데 넘 뿌듯쓰..ㅎ
•••답글
주민9
22222 주민센터 근차에 옮겨 심으면 증식 더 빼르당
•••
글쓴주민
탐슬 하다가 갑저기 짜증 나서 결국 사버렸다는... 진짜 직접 피우면 너무 뿌듯할 거 같다ㅠㅠㅠ
•••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동물의숲 이잉 ㅠ 동린이인데 ㅠㅠ8 11.24 16:48 89 0
동물의숲 혹시 포켓캠프 하는 주대들 있니??5 11.24 19:49 68 0
동물의숲 아.. 상호작용 업데이트 좀 해주면 좋겠다 진짜5 11.24 11:44 113 0
동물의숲 서양은 에딧 아무 생각이 없나봐..5 11.23 10:11 146 0
동물의숲 우리섬 캥거루애들한테 소문났나봐3 11.23 13:17 83 0
39821367 동물의숲 낼 추수감사절 시간 아는 줌?? 16:38 5 0
39818928 동물의숲 잭슨을 데려오기위한 캠노(~ing)18 14:03 37 0
39817245 동물의숲 찰스 찾아 떠났던 마일섬 기록📝  12:06 22 0
39806590 동물의숲 혹시 포켓캠프 하는 주대들 있니??5 11.24 19:49 68 0
39803823 동물의숲 이잉 ㅠ 동린이인데 ㅠㅠ8 11.24 16:48 89 0
39799473 동물의숲 아.. 상호작용 업데이트 좀 해주면 좋겠다 진짜5 11.24 11:44 113 0
39797596 동물의숲 다들 마이디자인 칸 얼마나 남았니..2 11.24 07:38 52 0
39796456 동물의숲 새로운 레시피들2 11.24 03:28 52 0
39791819 동물의숲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왼쪽위에 뭐야??1 11.23 22:09 88 0
39790657 동물의숲 지형 좀 봐줘3 11.23 20:54 84 0
39784130 동물의숲 화석 다 모아도 아무것도 안 줘?5 11.23 13:20 103 0
39784097 동물의숲 우리섬 캥거루애들한테 소문났나봐3 11.23 13:17 83 0
39782088 동물의숲 서양은 에딧 아무 생각이 없나봐..5 11.23 10:11 146 0
39781303 동물의숲 섬꾸밀때 나무 꽃 잡초 없는 비는 곳 무조건 패턴채워?2 11.23 08:16 62 0
39778547 동물의숲 초기 주민은 언제쯤 이사갈까? ^^ 11.23 01:32 24 0
39772840 동물의숲 시베리아 센스 실화니..... 실바나한테 마라토너 옷 갖다주래2 11.22 19:55 77 0
39771678 동물의숲 마일섬 1트만에 쭈니뜨고...무트코인대박나고...1 11.22 18:45 42 0
39768751 동물의숲 갈대밭 만들었오4 11.22 15:48 174 0
39767429 동물의숲 쭈니가 나한테 'OO아기'라고 부르는데13 11.22 14:04 14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5 16:51 ~ 11/25 16:53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동물의숲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마성의방 잡담 63l 익명예잡 SF9 30
신설 메뉴 l 쟌텐 l 카이 l 백도 l 세훈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