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5915l 0
사람은 반드시 햇빛을 보고 살아야한다

옆집 죽여버려 잘 살고 잇는데 창문 앞에 벽을 세워버려
 
익인1
ㅋㅋㅋㅋ 요즘은 집 없다가도 갑자기 턱턱 생기는 시대라 ㅜ
•••답글
글쓴이
옆집 때문에 잠잘 때 빼고는 불 반드시 켜야해ㅜㅜ겁나 어두워 ㅠㅠ
•••
익인1
아이구 답답하겟다 반지하랑 뭐가 달라 ㅜㅜㅜ
•••
익인2
와 혹시 쓰니 = 나? 나도 미치겠다 빛 안 들어와서 잠잘 때 빼고 항상 불 켜놔야 돼 빨래도 원룸 현관 앞에다 말린다^^
•••답글
글쓴이
무슨 아침에 일어나도 한밤중같아ㅜㅜㅜㅜ
•••
익인3
하늘 본지가 오래다 ^^
•••답글
글쓴이
나도 하늘 보고싶어,,,
•••
익인4
나도 벽 뷰인데 제습기 없으면 못 살음... 그거 말고는 괜찮더라
•••답글
익인5
채광권인가 침해 아님? 허가 어케 받았대
•••답글
글쓴이
주변에 아파트 올릴 때마다 그런 현수막 있던데 다 무시하고 건물 올리더라고
•••
익인15
무시하고 울릴수 있는기 아닌데
혹시 집 오피스텔이야?

•••
글쓴이
아니 그냥 주택
•••
익인6
아아아아악 개인정 잘살고있는데 앞건물 허물더니 갑자기 팔층짜리 빌라 지음ㅋㅋ 벽뷰로 고통받다가 지금 이사중인데 이글봐서 반갑네
•••답글
글쓴이
좋겠다... 이사간 집은 좋길 바래ㅜㅜ 나 대신 햇빛을 많이 쬐죠
•••
익인7
와 맞아 나 원룸촌인데 우리 옆옆건물 벽 가림막? 그거 세우던데 보는 내가 답답해지더라
•••답글
익인8
ㅇㅈㅠㅠ나 전에 살던집 벽돌뷰였는데 ㅋㅋ아침부터 불키고 살았잖아~ㅠㅠㅠㅠㅠ 첨에 방구조만 보느라 창문밖에 뭐가 있는지도 모르고 덜컥 계약했다가 개후회..
•••답글
익인9
우리집도 단독주택 2층인데 옆집 1층에서 갑자기 3층으로 새로 짓더니 우리집 창문 코앞에 자기네도 창문 냄... 서로 커튼치고 사는데 이게 뭐람...
•••답글
익인10
나도 그래서 대학앞 원룸촌이라 다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생각보다 창문 크고 햇빛들어오는 곳이 잘 없더라구 그래서 채광좋은곳으로 했당...생각보다 햇빛 중요한거맞는거같아
•••답글
익인11
ㅇㅈㅇㅈ 집에서 속옷만 입는데 문 닫고 산다
•••답글
익인12
벽뷰에서 살면 그동안 몰랐던 햇빛의 소중함을 알게됨..
•••답글
익인13
헐 ㄹㅇㅋㅋㅋ 전 자취방 햇빛 하나도 안들어옴 ㅜㅜ 어짜피 낮에 출근해서 집에 없긴했었지만.. 주말에 집에 있을땐 무조건 불켜야함 ㅜ
•••답글
익인14
벽뷰도 벽뷰인데 그거보다 방음안되는게 더싫음...코고는소리도 들림^^스트레스 오져
•••답글
익인16
당연히 피하겠지만
[남의 집 창문 뷰]
도 피하길..
우리집 짓던 사람들 중 책임자가 정말 어리석게도 창문을 골목길쪽이 아니라 남의 집 창문이랑 마주하는 곳에 뚫어서 기능도 못하는데다 환기때문에 열면 사생활침해 쩖.
게다가 그쪽사람들한테 돈 줬대..

•••답글
익인17
그 집이 우리집.. 근데 옆집 창문이랑 우리집 창문 위치 겹치게 지어서 옆집 다 보임ㅋㅋㅋㅠㅠ 집 간격도 거의 1m 1.5m?정도라서 같이 사는 기분..^^ 집에 있으면서 시선 의식한다
작년까지는 블라인드 치고 살았는데 엄마가 블라인드 답답하다고 아예 떼버림 그랬더니 옆집 창문에 안개 스티커? 붙였더라ㅋㅋㅋㅋㅠㅠ
아무리 생각해도 설계 잘못했어

•••답글
익인18
나 그래서2년동안 죽어라 돈벌어서 트인곳으로 이사간다 ㅠㅠㅠㅠ 그동안 답답해서 죽는줄알았음 ㅠㅠㅠ
•••답글
익인19
우리아파트 햇빛 진짜 잘드는데 바로 앞에 큰 아파트 생긴다고 난리임... 진짜 짜증난다 이정도면 뭐 거의 바로 앞에 생기는데 사생활침해도 있을것같고 햇빛도 안들어오고 아니 이걸 왜 허락해주지?
•••답글
익인20
나도^^... 집 앞에 또다른 집 있나니
•••답글
익인21
ㅇㅈ 옛날에는 안 그랬는데 요즘은 집 지을때 다닥다닥 붙여서 집 지어.. 그 놈의 담장도 에휴 다 부셔버리고 싶음
•••답글
익인22
ㅠㅠㅠ 맞아 나는 다른건 다 필요 없어도 큰 창문, 좋은 뷰가 제일 중요하더라..
•••답글
익인23
아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배냄새 엄청 들어옴 ㅋㅋㅋㅋㅋㅋ 어느집인지

•••답글
익인24
벽뷰 바람도 안들어와서 고통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너흰 부잣집 첫째딸이미지 vs 막내딸 이미지 vs 부잣집 며느리 이미지1004 10.21 23:14 12192 1
익명뷰티 제니님 눈 사진들고가서 쌍수 재수술한 훅이🌟4040989 10.21 18:00 20534 0
내 손목 에어팟에 가려진다783 10.21 19:37 20844 0
본인표출⭐한국사 총정리 공유했던 사람인데 혹시 이것도 가질래?⭐539  1:21 6772 42
대학생들은 공부원래 많이해..?301 10.21 19:37 9204 0
39270407 이성 사랑방 어떻게 대답하지 15:38 2 0
39270406 심즈2 오랜만에 하니까 재밌다 15:38 2 0
39270405 익들아 제발 과제 제출 10분전인데 ㅠㅠㅠㅠ 15:38 3 0
39270404 내 단점 찾았다 어리바리하고 성질 성급함 15:38 2 0
39270403 헬로크림 써본 사람 있어??? 미장센💛💛💛 15:38 3 0
39270402 최대고민 자취방 vs 본가 15:38 3 0
39270401 다들 감자 썰 알아?? 15:38 17 0
39270400 모지 나 체온계 38.5 나왔길래 다른 체온계 사서 쟀더니 15:38 10 0
39270399 네일 예약 처음 해보는데 도와주라ㅜㅜ 15:38 3 0
39270398 익들 립 바르고 다녀?1 15:38 4 0
39270397 과제 4개 클리어 15:37 6 0
39270396 아프지마라.. 치료비 많이 나왓어 15:37 11 0
39270395 인티 나만 좀 느리나..5 15:37 7 0
39270394 -태우다 도 사투리야? 나는 써본 적이 없어...8 15:37 23 0
39270393 4.3 만점인 대학 어디있지?4 15:37 30 0
39270392 롱셔츠원피스에 어울리는 신발 추천좀!!2 15:36 12 0
39270391 아이폰 왜 퍼플 안 내줘 ㅜ 저번처럼 색감 내줘 ㅜ2 15:36 16 0
39270390 샤넬 가방 지갑은 전부 손으로 만드는거야?? 15:36 11 0
39270388 브라질리언 왁싱 해 본 익 있어?4 15:36 1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2 15:35 ~ 10/22 15:3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2 15:36 ~ 10/22 15: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인티포털 이슈·소식 5
신설 메뉴 l KQ l 양세형제&용진호 l 잼런 l 케빈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