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큰방 가이드
두산

키움

SK

LG

NC

KT

KIA

삼성

한화

롯데
초록글 10.20 18:50 l 이걸 달려 말어1001 •••
l조회 494l 0
백투백...ptsd
 
123456789

라온21
아 근데 동엽이 수비 점점 좋아지지않아?
•••답글
글쓴라온
송구가 ㅠㅠ 수비는 진짜 잘 해짐
•••
글쓴라온
수비도 특타랑 같이 하는 듯
•••
라온21
사과야.. 송구는 헌곤이한테 배웁시다..
•••
글쓴라온
어깨가 원인이라 한계가 ㅠㅠ
•••
라온3
그 슈퍼캐치 보고 뒤집어짐....
•••
라온21
레알 나 도 킹사과에사 킹킹킹킹사과 됨
•••
라온6
맞다 포시를 못가서 그렇지
•••답글
라온6
우리 포시가면 장난 아닌디
•••
글쓴라온
라온이들 우리 4연승이야~
•••답글
라온21
레알 포시 가자ㅜㅜㅜㅜㅜ
•••답글
라온5
상상만 해도 행복해
•••답글
라온4
제 2 기자실 써야될 거 아니냐고ㅠㅠ
•••답글
라온10
우리 4연승이다 내일도 승리하자 ㅠㅠㅠ
•••답글
라온5
시즌 끝나기 전에 5연승 또 찍어보자~~
•••답글
라온16
오늘 채채 인터뷰 하나
•••답글
글쓴라온
웅웅 했대!
•••
라온16
꺄아 땡큐!!!!!
•••
라온6
내일 원태인이라 했나?
•••답글
글쓴라온
원태인 맞습니다!
•••
라온6
하핫 좀전에 보고도 기억을 못했네ㅎ.. 땡큐
•••
라온3
응응
•••
라온21
사실 올해 내부퐈도 걱정했었는데 퐈였던 애들이 못해서 안심~~ 웃안웃
•••답글
글쓴라온
메시...우귤....
•••
라온18
ㅋㅋㅋㅋㅋㅋㅋㄹㅇ..웃안웃
•••
글쓴라온
해민이는 내년에 그러면 안된다~
•••
라온21
해민아 내년에도 이렇게 해라..
•••
라온3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안웃
•••
라온6
얘들아 싸게 남자~..
•••
라온6
심지어 백정현은 퐈 신청도 못함.. 살아는 있나...
•••
라온21
ㄴㅋㅋㅋㅋㅋ 백쇼 어디감 ㅠㅠㅠㅠ 내년엔 볼 수 있니ㅜㅜㅠ
•••
라온18
오늘 보면서 또 느낀건데 3루 퐈 제발여...^^... 시급하다
•••답글
글쓴라온
그분 진짜 데꼬와라 단장아
•••
라온6
1, 3루 제발 내야 급하다
•••
라온21
싸게싸게 남자 ^^^*^^
•••답글
라온16
백쇼 거의 인별스타...ㅋㅋ
•••답글
라온5
얘들아 그냥 삼성에 싸게싸게 남아...ㅎ
•••답글
라온4
슼 상대로 5년만에 상대전적 우세네...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라온4
뭐만 하면 왕조로 거슬러 가냐
•••답글
글쓴라온
구단이 커하 찍고 바로 암흑기라 ㅠㅠ
•••
라온21
눈물 난 다 진짜
•••답글
라온6
뭐만 하면 5년이야
•••답글
글쓴라온
내부는 남을 것 같고 외부만 들이면 됩니다!
•••답글
라온21
근본이...
•••답글
라온5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5년,,
•••답글
라온21
외부 1루 3루 모으자고
•••답글
라온21
강강약약ㄱ의 모습..
•••답글
라온6
뭐만 하면 3년만의 웅앵 4년만의 웅앵 5년만에 우세 진짜아오
•••답글
라온5
그래 올해는 뭐 3년 4년 그런 거 하고 내년에는 우승해 ㅇㅇ
•••답글
라온2
채채 인터뷰는 안나와??
•••답글
라온6
5년만의 우승 가즈아
•••답글
라온16
아? 채채 인터뷰 어데갔노
•••답글
라온3
모야 크브스 왜 안나와
•••답글
라온3
스포티비에서 나올라나...
•••답글
라온2
지금 스포티비 하이라이트하는데 이거 끝나고 나올려나?
•••답글
라온3
일단 스포티비 기다려본다...
•••답글
라온16
라온아 엠스플에서 한대!!!!
•••
라온3
악 스포티비 안하길래 티비끄고 누웠는데 ㅜㅜㅜㅜㅜ
•••
라온16
라온이들 다 해산했나....엠스플에서 채채 인터뷰 한대
•••답글
라온2
덕분에 방금 틀었다!
•••답글
123456789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날짜조회
삼성 태자 진짜 이렇게 보내야하냐고7 11.24 18:13 146 0
삼성 우리팀 말하는 봐8 11.24 13:40 106 0
삼성 난 가을야구도 당연히 원하지만7 11.24 23:48 85 0
삼성 햄장 스톡킹 찍네5 11.25 14:42 70 0
삼성 라온이들 기분좋아지라고4 11.25 18:45 72 0
39823864 삼성 아니 이쯤되면 구단사장도 문제 아니야?3  11.25 19:13 55 0
39823426 삼성 라온이들 기분좋아지라고4 11.25 18:45 72 0
39822763 삼성 아니 원래 25일에 윤성환 방출 예정이셨다매요~ㅋㅋ2 11.25 18:06 69 0
39822690 삼성 또또 입만 털고 있는거 보소7 11.25 18:01 55 0
39822116 삼성 우리 스토브리그 기간동안3 11.25 17:25 57 0
39819495 삼성 햄장 스톡킹 찍네5 11.25 14:42 70 0
39812025 삼성 우리팀 문제점: 선수? ㄴㄴ 감독, 코치? ㄴㄴ1 11.25 00:58 71 0
39811075 삼성 우리 내일 방출명단 뜨는데 11.25 00:07 65 0
39810773 삼성 난 가을야구도 당연히 원하지만7 11.24 23:48 85 0
39809938 삼성 아 태자 메세지북 ,, 늦게 봤다.. 11.24 23:04 38 0
39805169 삼성 태자 진짜 이렇게 보내야하냐고7 11.24 18:13 146 0
39801666 삼성 진짜 좀 나갈때도 안됐냐2 11.24 14:27 60 0
39801384 삼성 홍준학. 진짜 뻔뻔해 그래서 4년동안 ㅋㅋㅋㅋ1 11.24 14:07 58 0
39801006 삼성 우리팀 말하는 봐8 11.24 13:40 106 0
39785276 삼성 홍준학 진짜 안 나가면 어떡해... 11.23 14:49 43 0
39784755 삼성 개인적으로 선수로 복귀했으면 좋았을 텐데2 11.23 14:09 81 0
39784107 삼성 To. 준학1  11.23 13:18 38 0
39783984 삼성 박한이 코치 좋은데 자리도 안 정했는데 왜 언플때리냐1 11.23 13:09 57 0
39783639 삼성 윤성환이나 어떻게 좀 해봐라3 11.23 12:38 6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6 4:18 ~ 11/26 4: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삼성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엔시티 13l 익명예잡 엔하이픈 10
신설 메뉴 l 쟌텐 l 카이 l 백도 l 세훈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