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2455l 0
 
익인1
여친 손이 작으면 민트 ㄱ ㄱ 손이 적당히 크다 싶으면 프로 ㄱ ㄱ
•••답글
글쓴이
여자 중에서도 큰 편은 아닌데 쓰고 있는 폰은 평균 크기더라고.
•••
익인29
12랑 12프로랑 크기 같지 않아?
•••
익인1
오잉 몰랐당 프로라서 당연히 큰 줄•••
•••
익인2
12프로골드
•••답글
익인3
별 관심 없는 거 같은데 걍 민트 사줰ㅋㅋ
•••답글
익인5
22ㅌㅋㅋㅋㅋㅋㅋ
•••
익인3
근ㄷㅣ 이건 걍 궁금해서 물어보는 건데 넌 몇 살임??
•••
글쓴이
익인4
생색 많이 낼 수 있는ㅇ프로
•••답글
글쓴이
겉으로는 티 안내도 속으로는 그런거로 생색 낼 수 있으면 좋아하겠지?
•••
익인7
익인6
프로 무거우면 민트
•••답글
익인8
프로 무거움 12줘
•••답글
익인8
프로 192g인가 그러는데 내가 지금 그무게 핸드폰 쓰고있는데 손목 아퍼...
•••
글쓴이
이번 프로가 감량되어서 187g 이고 기본 12는 162g 으로 나오네. 187g 도 많이 무겁겠지 쩝
•••
익인8
ㄴㄴ 이번에 실제로 풀리고 유튜버가 무게 잰거 봤는데 192였어 그래서 진짜 소소하게 욕좀 먹고있는중이구...여튼 무거움...
•••
글쓴이
고마워 중요하네
•••
익인8
글구 여친줄거면 색은 여기에 물어보지말구 여친이 예쁘다고했던구 사주는게 좋을거가터
•••
글쓴이
8에게
프로중에서는 골드라고 했었고
전체적으로는 민트라고 했었던게 걸렸었던거임

•••
익인9
프로가 더 예쁨 프로 ㄱ
•••답글
글쓴이
색에 대한 의견 참고하게 너의 의견좀 줘볼래?
•••
익인9
퍼시픽블루 ㅜㅜ
•••
익인10
익인11
12 민트 추천...
•••답글
익인11
보아하니 여친은 12랑 12 프로 차이도 잘 모르고 이쁜게 더 중요할거 같은데...
•••
글쓴이
나도 기본적으로는 그런 생각이야. 그런데 인터넷 보면 폰 관심 없는 여자애들도 프로는 좋아하더라고, 그래서 여기서 물어보는 중인거고..
•••
익인11
전문가처럼 카메라 쓸 일 없으면 12 프로의 가치는 사실상 0이라고 생각하셈. 걍 12 민트 사...
•••
익인11
이미 아이폰 사주는 것 만으로도 충분히 생색낼 수 있어...
•••
익인12
프로 어쩌구블루
•••답글
익인13
난 프로 골드~~~ 이왕 사주는거 프로 사줘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57
익인15
난 핸드폰 살때 손이 작아서 크기+무게로 사거든 그래서 걍 12추천!
•••답글
익인16
그냥 12! 주변 애들 쓰는거 보면 일반으로도 충분하더라
•••답글
익인17
근데 여친 고딩이면 요금이랑 이런 문제는 어떡해??
•••답글
글쓴이
이미 폰이 있으니깐 전화나 인터넷은 그걸로 쓰고, 이건 공기계에 공유심침만 끼워서 주려고.
장난감 같은거지 ㅇㅇ
정 인터넷 필요하면 따로 내 명의로 등록해볼 생각이다

•••
익인32
이미 있는 그 폰 유심 끼워서 사용하면 되는거 아냠??
•••
익인68
222 아니면 선물해준 폰 기변 개통 해도 되는데 새로 사준걸로 바꿔쓰고 쓰던거는 팔아서 용돈하는게 젤 베스트
•••
익인18
평소에 평균 크기 쓰면 12가 좋을듯!
•••답글
익인19
입문이면 12미니도 괜찮은데 삼성 쓰다가 아이폰쓰면 되게 무거워서 엄청 짜증남...프로가 기능적으로는 좋지만 카메라를 굉장히 중요하게 여기는거 아니면 다른기능도 안쓸 것 같으면 프로는 오바고 12나 12미니가 적당해보인다
•••답글
글쓴이
고마워 나도 아이폰 처음이라 이런 점은 잘 몰랐네
•••
익인21
쓰니가 쓰기에 블루 추천한다는거 보면 약간 아이폰 스그 쓰는 남자가 이상형 이런거랑 비슷한듯?? 난 내가 스그 쓰는 건 별로 안 좋아하는데 스그 쓰는 남자 멋있더라고,, 12 연두색이 상큼해서 예쁘긴한데 프로 골드랑 둘 중에 더 고민해보고 사
•••답글
익인22
익인23
쓰니도 고딩아냐? 꽤 비쌀텐데..
•••답글
익인26
21이래!
•••
익인23
오 진짜..? 신기하다 희귀한 커플이넹
•••
익인26
그러게 희귀희귀하다
•••
익인27
헐...
•••
익인26
ㅇㅈ..
•••
익인53
헐.....
•••
익인26
ㅇㅈ...
•••
익인24
그냥 사주면 쓰던유심칩으로 바꿔끼면 같은요금제로 계속 쓸수있움 민트ㄱ ㄱ
•••답글
익인23
아이폰은 유심칩 함부로 바꾸면 좋지 않앙.. 그냥 유심칩 새로 사는게 나을걸?
•••
익인24
왜??? 무슨이유있어?? 내가 지금쓰고있아성
•••
익인23
작년에 내가 그렇게 했었는데 통신사에서 알고있더라..? 깜놀했어.. 유심칩 그렇게 함부로 교체해서 쓰지말라더라
•••
익인24
헐ㄹ 그냥 전산이랑 달라져서 그런건가 폰에 이상생긴다거나 그런말은 없엇지?
•••
익인23
24에게
웅웅 이유는 못 들었어.. 그냥 함부로 교체하지말라고만 했오 내가 기억을 못 하는걸 수도 있구..!
•••
익인35
23에게
자급제면 상관ㄴㄴ
•••
익인52
24에게
ㄱㅊ 나 통신사 가서 유심 바꿔달라고했는데 괜찮댔어
•••
익인25
여친은 별 관심도 없는거 같은뎈ㅋㅋㅋㅠ 여친이 좋아하는걸 사줘 너가 좋아하는거 말구
•••답글
글쓴이
최신폰에 큰 관심이 없는건 맞아, 요즘 학업으로 스트레스도 많고. 그래서 아이폰이라도 최신으로 사주고 싶었던거야.
•••
익인28
여친부롭다..며칠사겨써?
•••답글
글쓴이
200일 넘어간지 꽤 됐네
•••
익인23
어떻게 만난건지 물어보면 실례가 될까 혹시?궁그매서..
•••
익인28
잉 오래안사겼는데 아이폰은 부담스러울수도있을듯,,
•••
글쓴이
뜬금없이 줄 건 아니고 크리스마스에 맞춰서 커플폰 느낌으로 주려고.
그리고 만난건 인터넷 독서 모임으로 만남.

•••
익인28
오 낭만적이다 독서모임... 네이버카페에 독서카페그런거양?
•••
익인23
글쎄 음.. 아이폰 가격도 모를걸 고딩이면? 그냥 엄청 놀라면서 고마워할거같은데
•••
익인56
고딩이 아이폰 가격을 왜 몰라?!..그 여친이 관심 없어서 모르는거 아닐까
•••
익인23
56에게
둘다야

여친분이 관심 없는것도 그렇고 심지어 고딩 중에 아이폰 실가격 모르는 애들 생각보다 있어

•••
익인30
흠..그냥 암거나 사조~ 차피 폰케이스사면 다 가려짐
•••답글
익인31
화이트지 케이스 끼워도 이쁜 화이트
•••답글
익인24
여친은 민트가 더나을가같은데 쓰니가커플폰하려면 쓰니도 12사야겟네
•••답글
익인24
먼가 쓰니가 프로사주고싶어하는듯 쓰니폰 프로사고싶으면 골드사줘
•••
익인33
나라면 골드로 사줄듯
•••답글
익인34
고딩이라 민트가 나을듯 그땐 그런 색이 예뻐보임
•••답글
익인36
근데 핸드폰은 적어도 일이년은 쓰니까 색은 받는 사람이 선택해서 하는 게 맞다구 생각해 만약에 마음에 안 드는 색을 일이년 쓴다 생각하면 끔찍...
•••답글
익인37
폰알못이면 그냥 12 민트나 화이트 주는것도 ㄱㅊ을듯...
•••답글
익인38
난 고딩때도 헤비한거 쓰는거 좋아했는뎅 어차피 선물받는데 모 어때 한두푼하는것도 아니고
•••답글
익인39
12그린사주고 충전기까지 사줘야겠네
•••답글
익인23
엥 충전기는 원래 구성품 아니얌???
•••
익인41
충전기 이어팟 없어 환경을 사랑하는 애플^^
•••
익인40
나이도 어린데 저 비싼 아이폰을 여친 사준다고 ??.. 돈아까워 ㄹㅇ 게다가 여친은 고딩인거면 솔직히 길게 갈 연애도 아닐 거 같은데... 오바야 왜주려고함 ㅠㅠ
그냥 저금하거나 너나 부모님을 위해서 쓰는 걸 추천 ..
나도 남동생 있어서 누나의 마음으로 적어본다
ㄹㅇ 돈낭비야 너무 비싸 나이대에 비해

•••답글
익인41
나도 그렇게 생각함
•••
글쓴이
의견 고마워
•••
익인41
남익인데 한순간인데 너무 무리하지마
•••
익인43
33.. 차라리 다른 선물이 나을 것 같아
•••
익인40
근데 다시 생각해도 오류가 너무 많다 ...
1. 사귄지 겨우 이백일 넘었는데
2. 주는 사람이 겨우 21살인데
3. 그것도 겨우 고등학생한테
비싼 아이폰을 선물한다는 게 ...

구리고 솔직히 막말로 오래 갈 연애 같지도 않고 21이랑 고딩이 사귄다는 거 자체가 좀 이상하다... 200일이면 고딩 때부터 사귄 것도 아니고... 뭐 만날 수도 있다고 쳐 근데 나이대가 있는 것도 아니고 리얼 러브 같지도 않은데 나중에 후회하지 말고 저렴한 거 선물했으면 좋겠다 ㅋㅋ 여튼 잘 선택해 나중에 후회 안 할 방향으로 !

•••
글쓴이
정말 너무하네
생각해준건 고맙다

•••
익인40
ㄴㄴ진심으로 너 인생에 도움이 되길 바래서 충고해준 것 뿐이야 여틍 좋은 하루 보내
•••
익인64
잉 뭐가 너무해..? 다 맞는 말 같은디
•••
익인26
22이거임 오래 갈 연애인지 아닌지는 당사자들의 문제지만 쓰니커플에게 아이폰선물은 아직은 좀 과한듯
•••
익인42
난 골드가 예뿓듓
•••답글
익인9
어 잠만 여친이 고딩이고 넌 21이라고?
•••답글
익인9
뭔 고딩한테 아이폰 선물을 해줘..
•••
익인44
아이폰 사주면 공기계로 사주겠다는 건가? 그냉 차라리 다른 선물 어때,,? 저런 폰 선물은 부모님이 해주실 수도 있는거고 요금제니 뭐니 복잡하지 않아?
•••답글
익인44
고등학생이면 입생로랑 틴트나 그런 화장품이나 향수 아니면 목걸이 이런게 괜찮을 거 같은데. 굳이 아이폰 해주겠다고 하면 12 민트,,
•••
익인45
여친이 고딩이고 넌 21이라고..? ㄴㅇㄱ 본문만 읽고 5년 이상 사귄 20대 후반 커플인줄 알았음....... 무리하지마 쓰니 마음이기는 한데 핸드폰은 전자기기고 백만원도 넘어가잖아 여유 된다고 하면 할말 없는데 여친 입장에서 부담스러울 수도 있을듯...... 그냥 현실적으로 좀 과해
•••답글
익인46
워매... 여친한테 아이폰???ㄷㄷㄷ 부자인가보네
•••답글
익인47
아이폰보다 아이패드는 어떨까! 학업에 스트레스라고 하는데 비슷한 돈에 공부에 더 도움 줄 수 있는 건 아이패드 같아서!!
•••답글
익인48
ㄴㅇㄱ 21살이 고딩 여친한테 아이폰12 ,,,? 솔직히 쓰니가 여유되니까 사주는거겠지만 내가 고딩 여친 입장이면 비싼 폰보단 걍 커플티 커플신발 이런거가 더 좋을듯
•••답글
익인50
2222 굳이 아이폰을 선물해주려는 이유가 있는 거야..?
•••
글쓴이
여친이랑 커플폰을 맞추고 싶어서
•••
익인50
아하 근데 커플 폰보다는 커플 케이스가 더 커플 느낌 나서 좋던뎅 쨌든 그렇다면 난 12
•••
글쓴이
그거 좋네 고맙다
•••
익인49
여친이 고딩인데 쓰니는 21,,,근데 아이폰 선물,,, 친구야 오ㅐ그래,,, 난 내 남친한테도 도저히 사줄 엄두가 안나는데,,, 너의 아이폰이 5만원 정도로 쉽게 사줄 수 있는거라면 추천하지만 다시 생각해

난 고딩때 사귄 전남친에게 사준 밥도 너무 아까워

•••답글
익인51
머........자기들이 알아서 하겠지........... 좋아서 사주겠다는데.......
나같으면 12

•••답글
익인54
222222 쓰니가 사주겠다능뎅,,,
•••
익인55
나는 민트
•••답글
익인58
여유있으면 해줄수도 있지 뭘.. 후회를 해도 쓰니가 하는거니까 감놔라 배놔라 하지말자...글구 여친이 처음에 민트 말했으니까 나는 민트추천 쓰니 예쁜연애해라
•••답글
익인77
마정
•••
익인59
커플폰 하고 싶어서면 쓰니 여친은 쓰니 블루라고 했으면 같이 12로 가야겠네
근데 여친 아이폰 처음이면 갤럭시에서 당연히 되는 기능들 (멀티윈도우,갤러리폴더정리,내파일정리,사운드어시스턴트) 이런 거 없어서 불편할 수도 있고, 애플 이번에 이어폰,충전어댑터 다 없애서 무선이어폰이랑 충전어댑터도 따로 있어야하는데... 그런 것도 잘 생각해봐봐
나도 멀쩡한 폰 있는데 폰 받는 것보단 윗익처럼 아이패드 추천... 대학가면 아이패드 꽤 쓸만하고 에어라인에서 사면 폰보다 싸기도 하고...
쓰니가 커플폰을 하고 싶다면야 하는거긴 한데 좀 굳이라는 느낌.... 그리고 지금 여친 요금제나 약정이 어떻게 되있는지 모름+아이폰12는 대리점에선 5g로만 개통가능이라 여친이 지금 lte쓰고 있는 거면 요금상승이나 약정따라 위약금 발생해서 자급제로 사주고 여친이 유심만 옮겨꽂고 기존 요금제 계속 쓰는 식으로 해야할텐데.. 혹시라도 단말기 할부금 납입 끝나기 전에 헤어지더라도 후회하지 않을 것 같으면 ㄱㄱ

•••답글
익인60
그린이나 화이트 ㄱ
•••답글
익인61
아이폰 색 골라달라고 했을 뿐인데 여기서 돈이 아깝다느니 얼마 안가 헤어질거라느니 이런건 쓸데없는 오지랖이야.. 자기가 좋아서 사주겠다는데 갑자기 그런 말이 왜나와 색만 골라주면 되지. 나중에 돈이 아까워지거나 그런건 쓰니가 감당할 문제야 돈의 여유가 있으니 사주려고 하는 거겠지
•••답글
글쓴이
고마워
•••
익인77
그니까..
•••
익인62
프로골드
•••답글
익인63
쓸데없는 오지랖임 색 골라다고 한 글에 와서 남의 인생에 왜 충고,걱정이랍시고 훈수질이야
알아서 하겠지 ㅎㅎ 가족,친구도 아니고 생판 남이 뭔 상관이람

•••답글
익인63
쓰니 나이나 여자친구 나이 생각하면 좀 큰 선물인건 맞지만, 쓰니가 그만큼 경제적으로 여유 있으면 괜찮지 뭐. 폰에 관심 많이 없는거 같으니 난 색 제일 예쁘다고 한 거 추천해 !
•••
익인65
고딩이면 12 그린 가자
•••답글
익인65
근데 진짜 걱정돼서 그러는건데 돈은 이미 있어...? 학생 입장에서 진짜 어마어마하게 큰돈인데. 용돈모은거면 진짜 대단하다
•••
익인66
오 찐사랑인걸👍🏻민트ㄱ~
•••답글
익인67
두개해서 200될듯,,, 민트 ㄱ
•••답글
익인68
솔직히 쓰니가 나이가 좀 있으면 사줘도 상관이 없겠는데 스물한 살이면 수입도 많지 않을 거 아니야. 대학생이면 알바나 용돈 받을 거고 취직했어도 경제적으로 안정적이지 않을 텐데 백만 원 남짓한 선물은 좀 많이 과한 거 같아 게다가 200일밖에 안 만났다며 얼마나 오래갈지도 모르는데 선물하는 건 좋지만 아이폰은 아닌 거 같아 차라리 에어팟이나 버즈를 사주는 게 어때? 아니면 장난감 용도로 사주는거면 폰보다는 패드가 나을거같아 고3이면 인강도 많이 듣고 할 텐데 폰보다 더 실용성도 있고 금액도 훨씬 저렴할거같은데
•••답글
익인69
민트 왜냐면 민트가 이쁨 그냥 이쁨 걍 이쁨 젤 이쁨
•••답글
익인70
여친이 지금 쓰는 폰이 뭔데?? 지금 쓰는 폰도 프로랑 무게 비슷하면 프로 사주는 것도 좋을 거 같은데
•••답글
익인71
익인72
자기야 나는 프로 그래파이트
•••답글
익인73
오우 금수저일수도 있지🤥
•••답글
익인74
아니 150짜리 선물 생각할 정도면 금전적 여유 충분히 있겠지... 엄연히 성인인데 사랑에 눈멀어 빚이라도 내서 사주는거 아닌이상 뭐 너무 오바다 하는건 오지랖인듯... 쓰니가 사줄까 말까 물어본 것도 아니고 이미 사주기로 결심하고 무슨색 사줄까 물어보는 글에 굳이굳이 사주지 마! 하는건... 쓰니야 그냥 너가 원하면 사줘! 그리고 200일 넘게 잘 사귀고 있는데 만난 루트도 비정상적인거 아니고 19-21이 그렇게 잘못된 관계인진 모르겠다 물론 고등학생한테 폰 선물이 조금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 있지만 무조건 선물 주지마! 라고 말할 부분은 아니라 생각해 그리고 나라면 쌈무그린 가지고 싶을듯 ㅎㅎㅎ
•••답글
익인76
익인78
본인이 사주고싶고 오래갈지 안오래갈지보다 지금행복한게 좋으면 사줄수있지 ㅋㅋ그걸로 나오는 문제는 아이폰하고별개고 ..본인들이 오래못가고 비싼거 못받고 못주는 가정형편이면 그냥 추천만해줘 ..본글이 추천해달라고했지 아이폰사줄지를 물어봤어? 걱정이라고하는 말들 글쓴이에게는 굉장히 실례야..
•••답글
익인82
ㅇㅈ...내말이
•••
익인79
그냥 12 사줘도 고마워 할듯
•••답글
익인80
이왕이면 좀 더 좋은 프로! 골드!!!
•••답글
익인81
혹시 사줬니..? 2주 전 글이네 궁금!!ㅋㅋㅋㅋ 나는 12 민트가 좋은 거 같애!
•••답글
익인82
앞뒤 사정 모르고 뭐 나이가 어떠니 가격대가 비싸니 색깔 정해달라는 글에와서 왜 훈수질이야

쓰니 걍 무시하고
나는 아이폰 12 민트에 한표 던져!
폰알못이랬으니까 프로와 12의 차이보다 컬러에 더 관심이 많을거같고 무게치이도 그렇고 귀엽게 더 잘어울릴거같아!

•••답글
익인83
추천글 쓸때는 걍 애인 나이 성별밝히지말고 딱 추천만 해달라해야겠네 무례한사람많네...
저는 민트 한표요!!

•••답글
익인84
그래서 사줬어?....
•••답글
익인85
그래서 사줬어? 여친 아이폰 안써봤으면 충전기도 사줘야될텐데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남사친이 야 예쁘게하고 나와 이러면1678 11.28 19:09 22814 0
이성 사랑방 임신한 아내가 새벽에 남편깨워서 뭐 먹고 싶다고 사다주는게 당연한거야??1532 11.28 19:11 20837 0
주르륵님 폰트 반응 보고 울고 있을 듯997 11.28 16:49 24351 0
20대 초반 쓰니.. 엄마랑 같이 다니기싫음..641 11.28 16:04 19721 0
선바 선바 독방에 사람 얼마나 있어..? 너네 눈팅 진짜 많이 하지..?147 11.28 13:07 1376 1
39888289 말귀 못알아듣는 사람이 역시 용감하구나.... 1:53 1 0
39888288 머리 원래 정수리부분이 좀 들어가있어?? 1:53 2 0
39888287 아이폰 배터리 바꾸면 성능 많이 좋아져? 1:52 2 0
39888286 살 쪄서 학교 안 가는 중 1:52 2 0
39888285 와 영화 히트맨 ㄹㅇ 내취향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 1:52 2 0
39888284 읭 김이브 타로 해명함 1:52 4 0
39888283 이성 사랑방 이거 고백 타이밍 잡는 거 맞아? 40  1:52 7 0
39888282 요새 심심ㅎㅐ서 시험기간 브이로그 찍는 중 1:52 3 0
39888281 그래서 2.5단계 발표 오늘 나는겨? 1:52 4 0
39888280 가끔 보는 친구랑 카톡으로 무슨 대화해? 1:52 3 0
39888279 대익들 기말 언제부터 봐? 1:52 2 0
39888278 연애중 남자친구가 나한테 이런 사진 보냈어...  1:52 24 0
39888277 아킬레스건 일하다가 다쳤는데 아직도 아파 1:52 2 0
39888276 이성 사랑방 서프라이즈로 남친 보러 가는 길인데 자꾸 전화오네 1:52 11 0
39888275 김밥먹고싶다 1:52 3 0
39888274 수능 홀수형이면 답 번호가 골고루 있는거야?? 1:52 6 0
39888273 마라탕 한번먹으니까 계속 생각나 1:52 2 0
39888272 바니와오빠들 나 지금 충격이야ㅋㅋㅋㅋㅋㅋ 스포 있음❗️❗️❗️❗️❗️ ..  1:52 6 0
39888271 이성 사랑방 유교걸..오..오늘..남친이랑 첫뽑뽀했다...💋3  1:52 1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9 1:48 ~ 11/29 1: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11/29 1:50 ~ 11/29 1: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