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720l 0
갑자기 궁금해짐 키 차이 있는 미인공 떡대수일 때

1. 몸은 작아도 공인데 거시기가 더 커야 한다

2. 신체적 차이가 있으니 수가 더 커도 된다

3. 비슷해야 한다

4. 상관없다

어케 생각해??? 난 사실 넷 다 잘 먹어섴ㅋㅋㅋㅋㅋㅋㅋ
 
쏘니1
쏘니2
444 떡대수면 아무거나 상관없음
걍 왕크왕맛일뿐

•••답글
쏘니3
쏘니4
쏘니5
쏘니6
쏘니7
1111111111 못해도 3
•••답글
쏘니8
쏘니9
4 커도 못 쓰는 떡대수🔥
사실 그냥 떡대수면 좋다

•••답글
쏘니10
못해도3 공은 무조건..커야돼..
•••답글
쏘니11
쏘니12
쏘니13
쏘니14
수보다 작으면 공 탈락이야~!
•••답글
쏘니15
쏘니16
4 근데 저런 경우엔 기본적으로 둘 다 커야해(단호
•••답글
쏘니17
쏘니18
1 아니면 적어도 비슷
•••답글
쏘니19
4 어쨌든 수는 느껴야 됑
•••답글
쏘니20
쏘니21
쏘니22
쏘니23
2는 하나도없넼ㅋㅋㅋ
•••답글
쏘니24
3난 둘 다 비슷해도 괜찮음 덩치를 생각하면 그게 자연스럽고 난 다 잘 먹어서^_^
•••답글
쏘니25
쏘니26
1이 젤 좋지...
•••답글
쏘니27
쏘니28
1이 젤좋지만 3까지는 ㄱㅊ
•••답글
쏘니29
1111 3333 둘다큰데공이 더 커야함
•••답글
쏘니30
수가 공보다 크면 탈락이지만 크기가 비슷한건 좋아
둘다 커도 됨

•••답글
쏘니31
아 상관업서
•••답글
쏘니32
둘다 왕커야돼
•••답글
쏘니33
11 공이 무조건 더 커여지
•••답글
쏘니34
1111아님 333333
•••답글
쏘니35
11111111 떡대수가 미인공 거기 크기보고 덩치에맞지않게 쫄아야하는거 국룰
•••답글
쏘니36
4 떡대수 미인공인 거에 감사...
•••답글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날짜조회
소설 새벽이니까 쏘들 인생작 하나씩만 적고 가주라81 2:10 459 0
소설 이제 성인되는 미자야20 12.01 18:10 344 0
소설 제목맞추기 처음 만들어봤는데 해볼사람-!-!٩(ᐛ)و✨64  12.01 20:30 270 0
소설 이건 죽어도 봐야 된다는 거 추천해주라18 0:01 190 0
소설 불호글에 대해 내 생각24 1:49 298 0
39959403 소설 내가 자사럽 재탕할 때 꼭 하는 부분 (ㅅㅍㅈㅇ) 16:10 8 0
39959402 소설 문란공 좀 추천해주세여ㅜㅜ3 16:10 13 0
39959002 소설 111 노모럴 222 이방인7 15:48 37 0
39958769 소설 맠다 시작하기 전까지는 몇 퍼센트 할인인지 모르지?10 15:36 70 0
39958714 소설 진짜 이래서 이번 달에 나온 신작만 사게됨 15:33 50 0
39958251 정보/소식 자정의 솜사탕 이것도 맠다인가,,?2 15:07 63 0
39958216 소설 뉴이어맨 계략공이야?4 15:05 26 0
39958199 소설 집착광공이랑 집착광수 없을까 15:04 21 0
39957970 소설 디스러브 떠있길래 깜놀했는데ㅋ 14:49 56 0
39957950 소설 맠다 정보 어디서 얻는거야???1 14:48 63 0
39957695 소설 근데 예사나 알라딘 등도 23일에 재정가 해??2 14:33 34 0
39957674 소설 리디 인기순으로 못 보나..?1 14:32 67 0
39957595 정보/소식 새벽달 포커스 등 23일 서지 여러가지9 14:27 114 0
39957265 정보/소식 다이아몬드 더스트 맠다 30퍼 서지 떴어!10 14:09 149 0
39957020 소설 헐 울마왕5  13:55 111 0
39956821 소설 와 힐러 다봤고 젤 기억에 남는거 이거가타15 13:45 124 0
39956758 소설 혼불은 판타지 소설 아니구만!!?????6 13:41 91 0
39955602 소설 와 리디 웬일로 천원줌6 12:36 142 0
39955081 소설 머피의 법칙 재밌나용!!!!!!!?2 12:05 4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2 16:10 ~ 12/2 16: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뉴이스트 18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