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365l 0
 
익인1
노노 둘 다 자영업
•••답글
익인1
한 분은 중장비 한 분은 운동선수
•••
익인2
아빠만 나왓셔
•••답글
익인3
웅 둘다 나오셨어
•••답글
익인4
응 두분 다
•••답글
익인5
웅 전문대지만..?
•••답글
익인6
웅 근데 엄마는 2년제 나왔대
•••답글
익인8
익인9
웅 두분 다 사년제
•••답글
익인10
익인11
엄만 고졸 아빤 방통대
•••답글
익인12
두분 다 국립대
•••답글
익인13
웅 근데 엄마는 전문대
•••답글
익인14
익인15
둘다 전문대 공뭔이라 상관없음
•••답글
익인16
익인17
안 나오셨으
•••답글
익인17
대신 아빠가 공기업 근무하셨어
•••
익인19
와 가난 대물림이 부모 학력이랑도 확실히 상관관계 있긴 한가보다
난 가난했고 아빠중졸 엄마상고졸
우리 동네 자체가 흙수저 동네였고 일단 내 친구들 부모님 중에 대학 나온 분 없었음

•••답글
글쓴이
이정도로 확연할 줄은 몰라땈ㅋㅋㅋㅋ 호오 나도 그래 두분다 고졸이시고 동네도..
•••
익인19
ㅋㅋㅋ 그러니까
난 그래서 내가 살던 흙수저 동네 벗어날 때까지는 중년층에 대졸자가 그렇게 많은 줄 몰랐어 ㅋㅋ
신기하닼ㅋㅋㅋ 진짜 주변에 중장년층 이상은 대졸 거의 없는데..

•••
익인20
응 두분 다 4년대 대졸. 명문대..
아빠 이과 엄마 문과...
아빠는 대학원 합격하셨는데 회사 다니고 있어서 고민하다가 대학원은 졸업까진 안 하심. 회사에서 지원은 받은 거 같더라(대학원)
나는 수학 좋아하는 문과였어.

•••답글
익인21
웅 지방대신데 사업 대박나서 현재 웬만한 대기업 연봉 이상 버심
•••답글
익인22
두 분 다 대졸!
•••답글
익인23
엄만 고졸 아빤 대졸!
•••답글
익인24
두분 다 지거국 사범대
•••답글
익인25
ㄴㄴ 두분 다 대학은 붙었는데 아빠는 차별받던 자식이라 니 형도 안간데를(못간고임) 니가 가냐고 난리쳐서 못가셨고 엄마는 할아버지가 사기당해서 돈과 집 다 날려서 일하느라 못가심.
•••답글
익인26
노노 우리 엄마 19살 때 공무원 시험 봐서 한 번에 합격 후 20살 때부터 직장 다니셨어
•••답글
익인26
아빠도 군대 가고 방황하다가 사기업에서 일하다가 엄마 권유로 지금 공무원 !
•••
익인27
ㄴㄴ 고졸
•••답글
익인28
응 두분 다
•••답글
익인29
ㄴㄴ 우리아빠 고졸 엄마 대학 1학년때 자퇴
•••답글
익인30
웅웅 씨씨셨당
•••답글
익인31
익인32
익인33
엄빠 홍대 씨씨였으
•••답글
익인34
엉 근데 지금으로 치면 두분다 지잡나옴
•••답글
익인35
익인36
엄마2년제 아빠4년제인데 두분 다 같은 대겹에서 일하심
•••답글
익인37
응! 엄빠 CC
•••답글
익인38
엉 아빠 의대 나왔고 엄마는 아빠가 다닌 대학 음대 나옴
•••답글
익인39
엄마는 석사 아빠는 4년제 학사
•••답글
익인40
대학원까지 졸업하심
•••답글
익인41
익인42
웅 둘다 아빠는 심지어 한양대공대 ㅎ
•••답글
익인43
안ㄴㅏ오심
•••답글
익인43
안나왔는데 달에 4000벌어 사업 성공해서 ㅋㅋㅋㅋㅋ
•••
익인44
ㅇㅇ 대학원도 미국에서 나오심... 조부모님들도 다 박사까지 하셔서, 나 대학원 안가겠다거 했을때 다들 좀 심각했었지ㅋㅋ 그래봤자 잠깐이지만..!
•••답글
익인45
아닝 아빠 바로 일에 뛰어듬 ㅜㅜ
•••답글
익인46
아빠는 대학 엄마는 대학원졸업..
엄마 늦게 자기 하고싶은 일 찾아서 40넘어서 대학원 다니시고 졸업함

•••답글
익인47
울 아빠 기계공학
엄마 지리교육 나왔는데

못 살아

•••답글
익인48
아빠 석사(중앙대) 엄마 박사(한국외대)
•••답글
익인48
엄마는 공부가 너무 재밌다고 또 다른 분야 공부하고 계심...
•••
익인49
헐 진짜 뭔가 물려지는 게 있나...? 근데 우리 집은 두 분 다 고졸.. 공고 상고 나오셨어
•••답글
익인50
웅 엄마시각디자인과졸업하고 늦은나이에프랑스유학가서아빠만나셨오 아빠도 건축학과졸업했오
•••답글
익인51
응응 두분 다 명문대 근데 난^^..ㅠ
•••답글
익인52
엄마 대학 나오셨고 아빠 박사학위신데 못살음
•••답글
익인53
익인54
아빠만 나오시고 유학...
•••답글
익인55
엄만 나오셨구 아빤 고졸인데 사업 성공하셔서 달에 1억은 넘게 번ㄷㅏ ~~~
•••답글
익인56
노노 두분 다 고졸이양
•••답글
익인57
응 엄마는 학사고 아빠는 석사까지 하고 나중에 박사땀
•••답글
익인58
노노 엄마는 고졸 아빠는 대학 중퇴
•••답글
익인59
웅 아빠 설대 엄마 설교대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자 익인들모두와서 본인 나이 확인하고가!!!!!!!!!710 12.01 12:18 11864 0
원래 엄마들은 입이 싸? 익인이네 어머니들도 다 그래?626 12.01 13:15 13871 0
여익들은 간호사가 엉덩이 안문질러줘??430 12.01 20:44 11220 0
이성 사랑방 남익인데 난 일부러 키작게 말하고 다니는데372 12.01 15:38 5668 0
고민글 나 아까 수원검찰청에서 전화왔는데..281 12.01 18:05 10272 0
39947689 근디 18수능 때 지진 하루만 늦게 터졌어도 역대급이였겠다 0:53 1 0
39947688 할머니댁이랑 연끊었는데 가족은 가족이구나 이제 느꼈어 0:53 1 0
39947686 예능 다들 뭐 좋아해??  0:53 1 0
39947685 탐폰 최대 몇시간껴도되러나... 0:53 1 0
39947684 닌텐도 스위치 모니터 연결 어떻게 해? 0:53 1 0
39947683 매일 12시 넘어서 윗집이 0:53 1 0
39947682 이성 사랑방 남친 엉엉우는거들었는데... 겁나 공룡처럼우네ㅠㅠㅠ 0:53 1 0
39947681 먹고 싶은 만큼 먹고 살면 0:53 1 0
39947680 다이소몰? 배송 빨라? 0:53 1 0
39947679 듣기 싫은 수능응원 메세지 있어?? 0:53 5 0
39947678 만약에 익들이 친구한테 잘못을 해서  0:53 2 0
39947677 유명한 것도 상관없어!! 로맨스 영화 추천 좀 0:52 2 0
39947676 네일한지 한 달 됐는데 바꾸기 너무 귀찮다,,, 0:52 4 0
39947675 얘들아... 오늘이 무슨 날인진 알아?5 0:52 34 0
39947674 나 방금 수능 연기글 인기글에 뜬 거 봤는데 0:52 42 0
39947673 전문대가서 반수할거면 휴학비추천... 0:52 15 0
39947672 익들아 노트북 5년이면 오래 쓴거 아니야?2 0:52 16 0
39947671 중3인데 고2모의고사영어4 0:52 10 0
39947670 나 수능 별로 안 중요한데 갑자기 개떨려 ㅋㅋㅋㅋㅋㅋㅋㅋ 0:52 1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2 0:51 ~ 12/2 0:53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2 0:44 ~ 12/2 0: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