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4881l 0

스킨 패드 꼭 써 익들아... | 인스티즈나 이거 방금 세수하고 닦은거임...

아마 수건 먼지인 거 같어ㅜㅜㅠㅜ

다들 꼭 패드 써...

 
익인1
그거 어디에서 샀어??
•••답글
글쓴이
나는 올영에서 구달 스킨 패드 샀오!!
나는 이거 하고 일반 스킨 하나 더 써서 걍 싼 거 사도 될 듯ㅎㅎㅎ!!

•••
익인1
오홍 혹시 자극 있어?? 화장솜은 피부에 자극 된다길래 패드는 어떤가 싶어서 !
•••
글쓴이
나는 진짜 없었오
이거 하고 피부 많이 좋아졌어!!! 착각일 수도 있지만 2n년 피부관리 최고템인 듯...!

•••
익인1
와 진짜 하나 사야되나..
스킨 바를때만 사용하지??

•••
글쓴이
1에게
응응 스킨 바르기 전에 쓰고, 바로 일반 스킨 또 써!
•••
익인2
나 그래서 수건 안쓴다ㅠㅠ
•••답글
익인32
나동 수건으로 얼굴 안 닦음
•••
익인41
오 나두
•••
익인60
나두!! 물기있는채로 나와서 미스트뿌림ㅋㅋ
•••
익인3
나도 그래서 맨날 패드쓴다 ㅠㅠㅠ
•••답글
익인4
어느 유투브에서는 패드 꼭 쓰라고 피부좋아진다 그러고 피부과 유투브 보면 피부에 안좋다고 쓰지말라그러고 너무 고민돼ㅠㅠ 패드 써보고싶은데
•••답글
익인6
패드가 자극적인 건 사실이야 나 지금 쓰고 있는 건 패드 속에 스킨?? 같은 게 엄청 많이 들어 있어서 그냥 집으면 스킨 같은게 뚝뚝 떨어질 정도인데 하나도 안 자극적이고 촵촵하면 촉촉해서 피부 왕조아짐! 이거 쓰고 핌플패드 너무 자극적이어서 못 씀 ㅠㅠ
•••
익인6
찐인데 넘 광고같네,,,,,,,,,,
•••
익인4
학 무슨 패드 쓰는지 물어봐도 될까???
•••
익인6
이거!! 나도 우연히 친척언니네 갔다가 써봤던 건데 넘 조아서 세통째 쓰고있음 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
익인4
알려줘서 고마워!! 성분 확인해보고 괜찮으면 이걸로 패드 도전해볼게!!!
•••
익인58
4에게
나 다른 익인데 저 패드 진짜 좋아!! 피부 민감해서 다른 패드는 따갑고 그랬는데 쟤는 그런 거 하나도 없고 좋았다 ㅠㅠ
•••
익인5
쓰나 이거 맞아?
•••답글
익인5
헉 조금 비싸네
•••
글쓴이
이거도 있고 나는 사과패드 써!
사과패드는 싸!!

•••
글쓴이
근데 저것도 좋아!!!
청귤 저거 조흠!

•••
익인56
나ㅜ저거쓰고 뒤집어짐 ㅠㅠ
•••
익인7
난 그래서 수건 안 써.. 근데 또 스킨 솜에 묻혀서 닦토하면 그래도 먼지 나오더라ㅠ
•••답글
익인8
수건 안쓰면 세수하고 얼굴 뭐로 닦오?
•••
익인7
안 닦고 그냥 말려! 그냥 물기 살짝 남은 상태에서 닦토해!
•••
익인8
오옹 참고할게! 고마워 😄
•••
익인9
나 피부개약해서 패드쓰면 피부 왕뒤집어져...ㅠ 나도 패드쓰고싶다...
•••답글
익인10
나도 구달 청귤패드 쓰는데 너무 좋아!!!!!!!
•••답글
익인11
나는 스킨 번갈아가면서 쓰는데 닦토는 필수ㅠㅠ
•••답글
익인13
나는 돌기 있는건 안쓰게 됨..
•••답글
익인14
나도 패드만 쓰면 얼굴에 뭐가 허옇게 올라오더라ㅠㅠ 나도 나한테 맞는 거 찾아쓰고싶어ㅠㅠ
•••답글
익인15
스킨 패드랑 화장솜에 스킨 묻혀서 닦는 거랑 달라??
•••답글
익인16
각질제거성분같은 거? 성분이 달라
•••
익인17
비슷한데 패드가 더 축축해서 피부에 자극이덜할걸..?
•••
익인24
같은것도 있고 다른것도 있어 아하성분 들었으면 각질제거가능 기본은 스킨솜이랑 같음 자극정도는 용액과 면패드 텍스쳐와 닦는방향의 차이라 제품마다 다름
•••
익인18
나 완전 지성에 기름 범벅인데 패드쓰고 좀 없어졌어! 요즘 피부 진짜 좋아져서 패드 쓰길 잘했다고 생각해
•••답글
익인19
난 스킨패드 안쓰고부터 피부 엄청 좋아져서 먼지 있는거 알아도 못쓰겠더라ㅠㅠㅠ 쓰니기 쓰는패드 부드러워??
•••답글
익인20
피부 민감성은 쓰지마ㅠㅠ 각질 다벗겨져서 피부 겁나 예민하게 바뀜 진짜...
•••답글
익인22
22222 제발ㅜㅜㅜㅜㅠ 나 지성이었는데 피부과에서 한소리 들음
•••
익인29
익인37
익인44
55..^^
•••
익인52
66 진짜 패드 못잃어서 4종류? 써봤는데 더 민감해지고 자극되더라ㅜㅜㅜ민감성인거 너무 스트레스 ㅠ
•••
익인53
7777ㅜㅜㅜㅜ
•••
 
익인21
피부에 자꾸 마찰하는것도 안좋다고 해서 나는 가끔 닦아준당
•••답글
익인23
마자 나두 션리 클리어패드 쓰는데 써보고 신세계.. 선물받아서 써봤는데 피부도 더 좋아진듯
•••답글
익인24
난 패드면이 피부 긁는거 같아서 솜에 닦토만 한다
•••답글
익인25
나도 수건 더러울거 같아서 안쓴당... ㅠ
•••답글
익인27
패드 좋아 ㅠㅠ
•••답글
익인28
나는 각질 심해져서 이제 패드 못쓰겠더라ㅠ 가끔 씀
•••답글
익인30
패드 좋아!
•••답글
익인31
피부마찰이 되면 좋을수가 업슴
•••답글
익인33
지성인 내가 써 본 패드는 코스알엑스꺼랑 지금쓰고 있는 독도패드!
•••답글
익인34
이거 진짜 필수아
•••답글
익인35
나도 매일 아침마다 놀랜다 진짜
•••답글
익인36
자기한테 맞는 스킨으로 닦아도 좋은데
•••답글
익인38
패드나 토너 적신 솜으로 얼굴 닦아내는 거 진짜 추천! 나 세수하고 수건으로 얼굴 안 닦고 바로 토너 적신 솜으로 닦아내는데 이렇게 하고부터 얼굴 피부 진짜 좋아짐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극극극극악의 건성이라 얼굴 전체에 각질 뿌옇게 뜨고 그랬는데 진짜 지금은 어디가서 맨날 듣는 소리가 피부 좋다는 소리임
•••답글
익인39
ㅇㅈ 난 코스알엑스 패드 한 5-6통 비운듯 진짜 좋아 사실 쓸땐 모르거든 근데 안쓰면 각질에 뾰루지에 올라옴 근데 그걸로 며칠 다시 하면 좋아지고 코스알엑스는 민감성용도 있음!!
•••답글
익인43
코스알엑스 민감성용 진짜 좋아!!
•••
익인40
나 그래서 세수하고 눈썹만 물기 닦고
화장솜에 토너 적셔서 슥슥 닦아주기만함

•••답글
익인42
ㄹㅇ 한 번 패드 쓰기 시작하니까 그냥 손으로 촵촵하는 토너는 찜찜해서 못쓰겠엌ㅋㅋㅋ 꼭 한 번 닦아줘야함
•••답글
익인45
패드 민감성 피부 쓰면 피부 점점 안 좋아짐ㅠ
그냥 수건으로 닦지말고 두들겨

•••답글
익인46
코스알엑스 강추,,몇년째씀
•••답글
익인46
가끔 한통 만원으로 행사도 함
•••
익인49
혹시 어떤색 써? 빨간거 파란거 초록색 세개 있던데!!
•••
익인46
나는 다 써봤는데 초록도 괜찮음!! 근데 오리지날 빨강이 나한테 맞아 수부지임
•••
익인47
예민한 피부인 익들은 쓰지마ㅜㅜ 나 극민감성에 예민한 피부라 피부과 다니는데 닦토, 스킨패드 다 쓰지말랬어ㅠㅠ 자극적이라구
•••답글
익인48
나는 손에 열이 많아서 토너할때 손으로 하면 모공이 열리더라고ㅜㅜ 그래서 왠만하면 패드를 쓰는데 유명한거 다써봤지만 엄청 좋다는건 모르겠어ㅜㅜ
근데 피부 자극가는건 확실해 패드하고 나면 엄청 빨개지더라ㅜㅜ 피부 예민한 사람들은 안쓰는게 좋을듯

•••답글
익인50
나 뭐지 구달청귤패드..?그거 쓰는데 확실히 좋더라 화장 제대로 못지워진것도 패드에 묻어나옴ㅋㅋㅋ
•••답글
글쓴이
ㅎ 쓰니픽입니다~~~~!
•••
익인51
나도 수건으로 안닦고 화장솜에 스킨 묻혀서 닦음 지성이라서 그런지 박박 닦아도 괜찮드라..
•••답글
익인54
지성익인데 코스알엑스 빨간 패드가 제일 잘 맞더라
스트라이덱스 초록색 한 번 썼다가 너무 화해서 다 버림 ㅠ

•••답글
익인55
패드 오래썼는데 민감성은 피부에 솜 닿는것도 최소한으로 하라고해서 한동안 안쑤다 다시 써보니까 완전 꺼칠하더라..ㅠㅠ.. 민감성은 안쓰는거 추천!
•••답글
익인57
이런 거 피부에 자극 겁나 감.. 화장솜도 마찬가지
•••답글
익인57
민감성은 피부 뒤집히기도 하고 그런 거 없이 멀쩡해보여도 자극 많이 감 닦아내는 거 자체가 그리 좋은 게 아님
•••
익인59
오 사과패드 나도쓴당 효과마니봄
•••답글
익인61
튼튼한 피부면 스킨 패드 좋드라ㅠㅠ 난 약해서 못 쓰는데 칭구는 잘 맞더라구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김한ㅇ 예쁜이름 머있을까 ㅜㅜ1272 12.04 23:51 11038 0
3시간 안에 1억 쓸수 있어?(조건 있음)867 12:38 10825 0
진짜 솔직하게 너네는 부모님 재산584 19:12 6990 0
이성 사랑방 잘생긴사람이 번호 따갔었는데 왜 차단박았냐면516 16:06 18786 5
드림 🏐 익명 고백을 해보자! 💘171  12.04 22:21 755 2
40028394 볼살 없는것도 은근 스트레스다 20:57 1 0
40028392 배라 이거 뮤슨 맛이야?? 20:57 14 0
40028391 사람들이 왜 화장하는지 알겠다,,, 20:57 4 0
40028390 익들 토익 어려워? 20:57 3 0
40028389 요즘 피씨방도 9시까지야? 20:57 3 0
40028388 이번 아이폰12 시리즈는1 20:57 9 0
40028386 수능 끝났는데 집에서 컴퓨터 게임하기 눈치2 20:57 8 0
40028385 코로나 + n수로 인해 사회성 떨어지는 중..... 나만 그러지? 20:57 3 0
40028384 내가 유부남을 좋아하는건지 봐주라ㅠㅠ욕해줘도 좋아 20:57 6 0
40028383 과제하다가 볼펜 잉크 다 써서 비마트에서 시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57 10 0
40028382 이건 질투야 집착이야?1 20:57 3 0
40028381 지금 롱패딩 입고 나가면 오바야??  20:57 7 0
40028380 내일 9살 연상 만난다  20:57 4 0
40028379 연애중 진도가 빠른건가?..ㅠㅠ 성인되고 첫연애야1  20:56 20 0
40028378 나 해리포터 영화 1편만 진짜 몇번을 본지 모르겠음1 20:56 14 0
40028377 쿠팡 아이폰 카드할인 맨날해?3 20:56 16 0
40028376 생리통에 좋은 거 다 추천해줘ㅓㅓㅓ  20:56 4 0
40028375 친구랑 만났는데 내 태도 별로인거 같아?? 20:56 12 0
40028374 내방에서 와이파이가 잘 안된는데 20:56 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5 20:54 ~ 12/5 20: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5 20:52 ~ 12/5 20: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