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3371l 0
 
익인1
뭔가 첫인상으로 누군가 잘 다가오진 않겠지..? 또 모르지 분위기가 예쁘거나 그런 사람들이 있잖아!! 볼수록 매력이 뿜어져 나오는 사람두 잇구 너무 기죽고 그러지 말어ㅜㅜㅜㅜㅜㅜㅜ
•••답글
익인2
나도 그래서 성격 열심히 바꿨다,, 힘들었다진짴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3
익인4
익인5
나도 그래서 말빨로 살아남는중^^힘들다
•••답글
익인6
와 내얘기ㅜㅜㅜㅜ
•••답글
익인7
내성적이고 못생긴 나..^^
•••답글
익인8
그거 나..
•••답글
익인9
나도...ㅠ
•••답글
익인10
인정함.. 내주변에 얼평이라 좀 조심스럽지만 성격은 진짜 쾌활하고 좋은애있는데 얼굴 상관없이 어딜가나 인기쟁이에 사랑둥이야ㅠㅠ 나도 그친구 너무 좋아함 얼굴이 어떻든 성격이 반인듯
•••답글
익인11
익인12
익인13
나군..........
•••답글
익인14
내 얘기네..
•••답글
익인15
이거 진짜.. 잘웃고 생기있어보이면 훨씬 이뻐보이더라 ㅠㅠ 그래서 나도 죽어라 성격고침
•••답글
익인16
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7
내 친구 그럼...근데 내성적인데 예쁘고 차갑게 생김..근데 친해지거나 말 좀 하면 살갑다고 해야하나? 암튼 그래서 남자한테 인기 많더라
•••답글
익인17
난 걍 내성적인거에서 끝나는데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부럽다
•••
익인18
ㅇㅈ 내 얼굴에 내성적이면 음침해져...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남사친이 야 예쁘게하고 나와 이러면1718 11.28 19:09 23430 0
이성 사랑방 임신한 아내가 새벽에 남편깨워서 뭐 먹고 싶다고 사다주는게 당연한거야??1591 11.28 19:11 21944 0
주르륵님 폰트 반응 보고 울고 있을 듯1012 11.28 16:49 24844 0
20대 초반 쓰니.. 엄마랑 같이 다니기싫음..655 11.28 16:04 20279 0
선바 선바 독방에 사람 얼마나 있어..? 너네 눈팅 진짜 많이 하지..?175 11.28 13:07 1615 1
39888809 23익 드디어 이천만원 모아따 ㅠㅠ 2:33 1 0
39888806 대학 면접 질문 30개 2:33 5 0
39888805 진짜 찐친이라고 생각한 친구한테 초반부터 내 얘기 많이했는데.. 2:32 2 0
39888804 썸남이 전여친 임신을 4번이나 시켰다는데 충격 2:32 6 0
39888803 이성 사랑방 istj여자 esfj남자 어때?? 2:32 2 0
39888801 성지에서 5g폰살때 6개월 요금제 쓰고 다른 거로 낮추는거 2:32 5 0
39888800 논술 해본 익들아 논술 전날에는 뭐 하는 게 좋아??1 2:32 8 0
39888799 나 스카이 다니는데 여기 무식한애들 개많음 2:32 23 0
39888798 질문!! 2:32 3 0
39888797 작년에 누가 발표하고 질의응답 시간에 교수님이 ㅋㅋㅋㅋㅋㅋ 2:32 10 0
39888796 스위치 라이트 살까 말까3 2:32 4 0
39888795 그거 아는사라 2:32 3 0
39888794 어릴때 일진들 빨리 결혼하는 경우는 이 2가지로 나뉘는듯2  2:32 27 0
39888793 4일동안 4키로 뺐는데 오늘 좀 먹었다고 2키로찜ㅋㅋㅋㅋㅋ 2:32 6 0
39888792 얘들아 뭐해 심심해 얘기들어줌 ㄱㄱ5 2:31 28 0
39888791 나 낮3시에 한끼밖에 안먹었는데 지금 라면 먹을까말까 2:31 9 0
39888790 선바님 6시간짜리 게임 조회수 50만회인데1 2:31 30 0
39888789 하 고기 양파절임에다 묻혀서 양파랑 같이 입으로 쏙 넣고 싶다2 2:31 12 0
39888788 디자인 유령계 확인 사이트 지금 안 되지? 2:31 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9 2:25 ~ 11/29 2:2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디자인의 인기글 l 안내
11/29 2:28 ~ 11/29 2: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