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3236l 1
 
익인1
아니 전혀 그 할머니가 예의없는 거임
•••답글
익인2
나이를 동구멍으로 드셨나
•••답글
익인3
어휴 듣기만 해도 스트레스
•••답글
익인4
인티라 참는다 이럴땨 쓰는거구만 개욕나와
•••답글
익인5
처음부터 기분나쁘다 잘했어 말 안했음 아마 나이먹은갈로 여러사람 뭐라 하고 다녔을듯
•••답글
익인6
아니 나이값도 못하면서 무슨 어른 대접을 바라는거임
•••답글
익인7
나같음 거기서 기침 한 번 했다ㅋㅋㅋㅋㅋ기침 막 하면 지가 피할걸
•••답글
익인8
엥 쓰니는 전혀 잘못 없다 세상....너무싫다
•••답글
익인10
ㄴㄴ 진짜 넘 싫다
•••답글
익인11
나이로 유난 떠는 사람들 제일 싫어
•••답글
익인12
뭐야 동조하는거 오바
•••답글
익인12
그 주변 할머니들
•••
익인13
당연히 기분 나쁘지 나도 버스탈때 할머니가 허벅지 계속 부딪히고 아래서 뭐 꺼낸다고 아예 내 허벅지에 손 올리고 꺼내고ㅠㅠ 나는 아무말도 못했뎌ㅠㅠㅠ 일어날때도 나 잡고 일어나고..
•••답글
익인15
나 요양병원 일하는데 너무 공감간다.. 너가 잘못한거 없고 그런 할머니들 아무리 말해봤자 말안통함 그냥 무시가 답
•••답글
익인16
우리나라가 진짜 나이가 뭐라고 무조건 나이 많은 사람한테 소리지르면 나쁘게 봄 누가 잘못했든 어른한테 소리지르다? 저런 버르장머리없는애 라고 생각해 그래서 진짜 피곤함 아휴
•••답글
익인17
나이먹고 목소리큰게 단가보ㅏ ㅋ
•••답글
익인17
저런 사람들 진짜 말 안통함 ㅠ 똥밟았다 치고 무시하자ㅠ
•••
익인18
아 몸에 함부로 손 대는거 너므 싫어......
•••답글
익인18
기분 나쁜 거 당연해 ㅠㅠ
•••
익인19
ㄴㄴ 잘못한거 없어 그할매들이 헛살은거야 나이가 벼슬인줄 아네
•••답글
익인20
와 트라우마 생기겠네 괜찮아...?? ㅠㅠㅠ
•••답글
글쓴이
내가 이상한 줄 알았네 ㅠㅠ.... 그 할머니도 할머니인데 주변 할머니들이 진짜...
•••답글
익인21
그런 할머니들 많음 모르는 사람인데 엉덩이 만진다던가ㅋㅋ 물론 안그러신분도 많은거 아는데 대부분 너무 무신경하게 행동함
•••답글
익인22
진짜 할머니들 아무렇지 않게 팔 붙잡는거 제일 싫어
•••답글
익인23
잘했어 나이많은거 벼슬삼아서 무례하게 구는 사람들 한테는 예의 차릴 필요 없음...
•••답글
익인24
하 나도 그런거 엄청 겪음.. 허리 만지면서 지나가시고..
•••답글
익인25
나이가 벼슬인 사람 개싫음
•••답글
익인26
비키라고 불편하게 만든 거일 듯... 다른 할머니들 자기가 앉으려고 잘했어 쓰나
•••답글
익인27
아 진짜 나이 먹고 그러는 사람들 있음...우웩..
•••답글
익인28
어휴 잘했어 쓰니야 끼.리끼리는 사이언스다 거기 할머니들 다 이상한거야
•••답글
익인29
아무 노력없이 나이 먹은 게 뭐 대수라고 늙어서 남들한테 피해주십니까!!!!!!!!!!!!!!
•••답글
익인30
잘난거라곤 나이 먹은것밖에 없는 인간들ㅋㅋ뭐가 당당하다고 그렇게 행동하는지 모르겠다
•••답글
익인31
아 진짜.. 그 할머니가 이상하네
•••답글
익인32
아 글만 읽어도 개스트레스받아
•••답글
익인33
진짜 그 할머니 너무싫다..
•••답글
익인34
아냐 진짜 잘했어 아니 왜 만져 진짜 불쾌하네
•••답글
익인35
으 허벅지 잘했어 나이 드신분이라고 다 예의보이는게아님..나잇값좀 하시지....쯧
•••답글
익인35
심지어 뭐라했으면 죄송하다하던가.....
•••
익인37
단체 치매인가...
•••답글
익인38
익인39
헐 나도 비슷한 경험함 이거 진짜 기분너무 안좋아 후우
•••답글
익인39
쓰니 너무 멋있어 난 그렇게 못했는데
•••
익인40
으 추하게 나이먹었네 쓰니기분 진짜 나빴갰다 ㅠㅠㅠㅠ 맛난거 목고 좋은거 보면서 빨리 잊자
•••답글
익인41
익인42
쓰니 잘못한가 없음
•••답글
익인43
그세대 틀니압수해 ㅠㅜ
•••답글
익인44
ㄴㄴ 잘못한 거 없어
•••답글
익인45
ㄴㄴ 나 버스타면서 저런식으로 할아버지들한테 많이 당해보고 저렇게 싸워봤는데 항상 나만 이상하고 예의 없즌 사람취급 받아서 억울하더라 걍 앞으로 무시하고 다니기로 했어
•••답글
익인46
으 늙어도 곱게 늙어야지
•••답글
익인47
어휴 쓰니야 잘했어 진짜 나이를 뭐로 머근거야
•••답글
익인48
절대 저렇게 늙지 않을거야... 쓰니 고생했다
•••답글
익인49
배려를 받고 싶으면 남을 배려하세요 할머니 어휴
•••답글
익인50
아 나이먹고 목소리만 큰 어른들 진짜 싫어 ㅋㅋ 쓰니야 잘했어 먼저 예의안갖췄는데 뭘
•••답글
익인51
하.. 쓰니가 괜히 고생이 많네 못배우신 무.례.한 할머니때문에..^^
•••답글
익인52
저렇게는 안늙어야지..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너의 한 생명이 스무 명의 생명을 살릴 수 있대1753 11.27 21:14 22041 0
사촌언니가 나 성형 그만하라고 연락왔는데 ㅋㅋㅋㅋ1402  11.27 17:52 28597 1
대학 이렇게 다니는 거 오바지1148 11.27 15:33 35999 0
이성 사랑방 아.. 여친 가슴 큰거 뽕이었어..946 3:32 21397 1
익명뷰티 💄웜톤익들 인생 립 추천하고 가주면 원하는 거 다 이뤄진다💄144 11.27 19:28 2843 0
39875252 양키캔들 추천해주랑!!!!! 칭구생일선물🥺🤍 14:16 1 0
39875251 애플스토어 주소 뭐가 문제야..?ㅠㅠㅠ 14:16 1 0
39875250 와 나 진심 돼지인듯 14:16 3 0
39875249 타오바오 옷 어때 14:16 3 0
39875248 이성 사랑방 나는 내친구들 많이 소개시켜주는데 여친은 자기친구들 소개를 안해줘  14:16 3 0
39875247 이성 사랑방 어제 애인이랑 같이 침대에 누워있는데 내가 아팠거든  14:16 3 0
39875246 박근혜 엠비티아이 뭘까 14:16 10 0
39875245 퀴어 영화 추천 좀 해주라!!1 14:16 10 0
39875243 동생은 나한테 고마워 해야한다 14:15 11 0
39875242 건강검진 내시경 혼자 가도괜찮아?1 14:15 8 0
39875241 비숲진짜 시즌2 할 줄 알았으면 ㅅㅍ1 14:15 12 0
39875240 우리 고양이 자랑 404  14:15 33 0
39875239 촉아 ! 나 문과랑이과 어디가어울리는거같아??2 14:15 10 0
39875238 토요일날 우체국택배 배송해주지않나원래?????1 14:15 14 0
39875237 후라이드 맛잇는 치킨집 알려조6 14:15 18 0
39875236 근데 왜 다들 무당 딸이라고함?3 14:15 51 0
39875235 나 운전면허 필기 점수 어디가서 못 말함3 14:14 35 0
39875234 귀멸의 칼날 같은 재밌는 애니 없어??1 14:14 13 0
39875233 오늘 전산회계 세무 말아먹은 사람 🙋‍♀️🙋‍♀️ 14:14 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8 14:13 ~ 11/28 14:15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28 14:14 ~ 11/28 14: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