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5139l 0
 
익인1
와 미쳤다 쓰니 파이팅!!!!!!!!
•••답글
글쓴이
고마워!!!!!!
•••
익인2
멋있다!!나도 재수생인데 오늘 15시간 공부했어 엉엉.. 우리 꼭 합격하자♡♡
•••답글
글쓴이
ㅠㅠㅠㅠㅠ 우리 존재 화이팅!! 꼭 원하는 거 다 이루길🤍
•••
익인11
와 진짜 멋이ㅆ어 혹시 15시간 정도 공부하면 몇시에 일어나서 몇시까지 공부하는거야???
•••
익인2
5시쯤 일어나구 공부는 6시부터 시작해서 11시반까지! 밥먹고 화장실갈때빼구 계속 공부해!
•••
익인21
와아 ,,, 중간에 잠 안 와?? 눈이 감긴다거나ㅜㅜㅜㅜ멋져!!! 노력한 만큼 원하는 결과 이룰거야
•••
익인2
진짜 하~나두 안졸려! 졸리다는 생각두 안들오 지금도 안자구 단어장이랑 폰 깔짝대는중ㅎㅎ 근데 내가 물대신 커피 마셔서 그런걸수도 있어ㅠㅠㅋ
•••
삭제한 댓글
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2
삭제한 댓글에게
고마워잉 ㅜㅜㅠ 목표는 의대야ㅠㅜ꼭 가고싶다🙊
•••
익인32
와 대박 익 몇시에자...? 5시에 일어나는거 대단하다ㅠㅠㅠ 독재야??
•••
익인2
이제 자려구!! 나 기숙 다니다가 때려치고 나와서 독재중인데ㅋㅋㅋㅋㅋ지금이 훨씬 더 공부 시간 많이 나서 좋아... 거즘 2배
•••
익인32
대박 사실 나도 독재중이라서ㅠㅠㅠ 너무 대단해서 물어봐쓰ㅠㅠ 우린 8시에 문열고 1시에 닫더라구 ! 익인이네는 24시간 독서실이양?? 6시부터 시작한다길래! 익아혹시 평소에도 1시쯤 자고 5시에 일어나...??
•••
익인2
나 24시간 스카!! 퍙소에도 이쯤에 자고 잘일어나!!적응해서 괜찮은가봐ㅠㅠㅠㅋㅋㅋ 진짜 자야긋다ㅏㅏ 익인이두 꼭 원하는데 합격하길 바라 홧팅♡♡♡
•••
익인32
2에게
웅!!고마워! 빠팅빠팅💛💛💛
•••
익인3
크 짜릿하다
•••답글
글쓴이
사실 나두 그래 히히
•••
익인4
화이팅!! 여기 쓰니까 좀 오글거리지만 꼭 후배로 들어와 ㅎㅎㅎㅎ
•••답글
글쓴이
헐 꼭 후배로 들어갈게요 ㅠㅠㅠ!
•••
익인4
지금 삼수면 나랑 동갑이다!! 꼭 내년에 들어와❗❗ 같이 버스 타고 학교 다니자 ㅎㅎ,,
•••
익인5
글쓴이
고마워!
•••
익인6
세상에 작년 수능도 어마어마한디 ㄷㄷ 꼭 원하는 거 다 이룰거야
•••답글
글쓴이
ㅠㅠㅠㅠㅠ좋은 말 고마워 꼭 다 이룰게 ‧⁺◟( ᵒ̴̶̷̥ ̫ ᵒ̴̶̷̣ )
•••
익인7
와!!!멋져 쓰나 꼭 꼭 서울대 붙어!!!!!!!!👍👍👍👍👍👍
•••답글
익인8
영어만 좀 더 파면 되겠다
•••답글
익인9
쓰니 짱짱!!! 서울대 정문 뿌셔!
•••답글
익인10
와 나라면 작년성적으로도 감사합니다 큰절하고 대학갈듯 대박;
•••답글
익인12
영어도 근데 뭐 가산점 주거나 좀 깎거나 하는 정도니까 유지해 걍 대단하다
•••답글
익인12
난 재작년 성적으로도 감사합니다 할 듯ㅋㅋㅋㅋㅋㅋ
•••
익인13
작년에는 어디갈수있는성적이엇엉?
•••답글
익인14
수능 한 달정도 남은 고3한테 꼭 해줄 말 있ㄴㅣㅜㅜㅜ 이미 재수하기로 마음을 굳혔긴 한데 .....
•••답글
익인15
수학... 대체 어케하나요..
•••답글
익인16
와 아랍어과인 나보다 아랍어 잘하겠다
•••답글
익인17
합격 축하해!!
•••답글
익인18
영어공부.. 알려주새요.. 멋쟁이 쓰니.. 멋있어..흑
•••답글
익인19
헉 20학년도 성적 넘 좋은데 헉시 무슨 목표가 있는거야??
•••답글
익인20
본문에 서울대..!
•••
익인19
갹 쏴리...
•••
익인22
쓰니 머싯어ㅠㅠㅠㅠ 쓴아 공부 쉬는시간 가지면서 해?? 눈에 안들어올때 어떻게했어???
•••답글
익인23
같은 삼수생 화이팅하자😭 나는 수핟이 고밍ㅎ.... 아랍어 1등급 어떻게 했어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25
와 나중에 공부법 올려줄 수 있어? 멋있다
•••답글
익인26
서울대가 진짜 호록 하고 싶은 인재일듯,,,,, 멋져 쓰니ㅜㅜㅜㅜ
•••답글
익인27
꼭 성공해 쓰니 꼭!!! 할 수 있어 !!!- 삼수생이었던 사람-
•••답글
익인28
와 난 작년 수능성적 보고 오~ 181920 삼수였구나 했는데 훨씬 더 높은 목표가 있었구만 넘 멋있다 화이팅✊✊
•••답글
익인29
와 넘 멋있다 ㅠ 난 쓰니 재작년성적도 넘나 부럽... 3년을 꾸준히 공부하기 진짜 힘들었을텐데 수능으로 다 보답받겠다..미리 축하혀 ㅎㅎ
•••답글
익인30
침착하게 또 침착하게 수능 보기❤️
•••답글
익인31
와 개멋있다 진짜 와 이런게 자극이지 ㅜㅜ 쓰니 진짜 고생많았어 ㅜㅜ 조금만 더 참고 이대로 유지해서 꼭 원하는 꽃길 걷길 바라 응원할게 쓰니도나도 빠샤링 💜
•••답글
익인33
멋있다... 현역 자극받고 갑니다 ㅠㅠ
•••답글
익인34
국어 어떻게 했어? 😭
•••답글
익인35
와 미쳤다 그간했던노력 다 보상받을거야 올1가즈아!!!!
•••답글
익인36
쓰나 나랑 같이 대박나자 ㅠㅠㅠㅠ
•••답글
익인37
2021 서울대 합격자가 쓴 글이래서 와봤숨니다!!!!!
•••답글
익인38
멋있다. 끝까지 마무리 잘해서 원하는 결과 내길🙏
•••답글
익인39
반수야..? 쌩삼수하기엔 재수때도 잘했는데??
•••답글
익인40
와 자극받구 간다 대박
•••답글
익인41
아니 아랍어 47이요..? 와....
•••답글
익인41
이과였어서 잘 모르지만 대단한 건 알겠어..
•••
익인42
멋있어 응원해 이번 해는 쓰니 해야🍀
•••답글
익인43
멋져 할 수 있다✊✊✊
•••답글
익인44
쓰나 파이팅 너무 멋있다
•••답글
익인45
나두 설대..ㅠㅠ 같이 화이팅 하장
•••답글
익인46
쓰니 화이티잉✊✊
•••답글
익인47
너무 멋져!!!!!!!!!! 쓰니가 원하는 거 다 이루길 ㅠㅠ
•••답글
익인48
1지망 붙어버리렴
•••답글
익인48
너무멋지다 🥺🥺🥺
•••
익인49
익인50
응원할게 !!
•••답글
익인51
와 멋있어
•••답글
익인52
대박..... 진짜 대단하다..... 거의 다 1나올정도면 모르는 문제가 없는거야?!
•••답글
익인53
아니 아랍어 우째했누... 대박이야
•••답글
익인54
쓰나 너 합격장 들고 돌아오더라! 내가 다 봤어!! 미리합격축하해♡♡♡
•••답글
익인55
서울대 가자!!!!!!!!!!!!!!!!!!!!!!!!!!!!!!!!!!!!!!!!!!!!!!!!!!!!!!!!!!!!!!!
•••답글
익인56
파이팅!'ㅜ
•••답글
익인57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자 익인들모두와서 본인 나이 확인하고가!!!!!!!!!773 12.01 12:18 13299 0
원래 엄마들은 입이 싸? 익인이네 어머니들도 다 그래?668 12.01 13:15 15176 1
이성 사랑방 남익인데 난 일부러 키작게 말하고 다니는데556 12.01 15:38 9448 1
윰댕 김이브 화해했네! +이브님 글 추가355 12.01 23:39 12468 0
고민글 남친이 나 털 많다고 헤어지자고 했어..277 12.01 23:29 13087 0
39949708 확진자 20명? 정도 나온 지역인데 2:40 1 0
39949706 연말룩점 골라주세여 언니들1 2:39 20 0
39949705 카페 열어??? 2:39 6 0
39949704 커피 괜히 마셔서 3시간째 뜬눈이넴 2:39 5 0
39949703 다음주 시험 화 2개 수 2개 목 1개 다다음주 월 1개 ..^^..2 2:39 9 0
39949702 우리엄마 정신적으로 걱정됨1 2:39 15 0
39949701 아 왜 자꾸 내 맘에 드는 사람은 임자있냐고 2:39 10 0
39949700 전문대 관련해서 궁금한게 생겼는데 2:39 24 0
39949699 근데 막 백신 만들어도 완전 병 없어지는 건 아닌듯 ㅜㅜ~ 2:39 13 0
39949698 여드름 생겼어ㅠㅠ 2:39 7 0
39949697 생일 선물 문제!!!  2:39 6 0
39949696 이성 사랑방 집착인ㄱㅏ...둥이들 내가 이기적이지..?  2:39 13 0
39949695 난 18학번이야 2:39 21 0
39949694 이거 뭐같이생겼어❓❓4 2:38 35 0
39949693 앞으로 3년 안에는 코로나 종식될수 있을까1 2:38 7 0
39949692 와 비빔냉면에 삼겹살 개땡기는데 다이어트에는 ㄹㅇ 개오바지?1 2:38 8 0
39949691 어디 자랑할 곳이 없어서.. 나랑 같이 기뻐해 줘💗4  2:38 26 0
39949689 20대중반 사회초년생연봉 얼마나되? 2:38 22 0
39949688 나 어떡해 벌써부터 너무 설레 진짜ㅠㅠ3 2:38 4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2 2:35 ~ 12/2 2:3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2 2:38 ~ 12/2 2: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잡담 잡담 O 1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