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1661l 0
 
익인1
와 그런 거 진짜 싫어...
•••답글
글쓴이
아 너무 싫어 진짜... 개불편함... 음료수 준 것도 안 먹고 버리고 나옴 ㅋㅋㅋ큐ㅠㅜ
•••
익인2
공부하러가는데 그런데에 신경이 쓰이나..?
•••답글
글쓴이
누가 나한테 관심 있다고 지켜본다는 자체가 신경 쓰이는데 나는... 가치관 차이겠지
•••
익인2
아니 그 번호땄다는 사람말이야 공부하러가는곳에서 어 저사람 맘에든다 번호따야지 이러는게 신기해서 ㅋㅋ
•••
글쓴이
아아 내가 오해했어 미안해 그니깤ㅋㅋㅋㅋㅋ 이런 적 처음이라.. 심지어 마스크 다 쓰고 있는데 대쳌ㅋㅋ 왜지.. 싶었ㅇㅓ
•••
익인3
경쟁자 제거하네 ㅠ
•••답글
익인3
는 농담이고 쓰니 진짜 신경쓰이겠다,, ㅠㅠㅠㅠㅠㅠ 진짜 제발 그사람 딴데 가라..!!!
•••
글쓴이
진짜... 뭔가 공부하는데 남 보고 있다는 게 소름돋았어 ㅋㅋㅋㅋㅋㅋ 구석탱이 앉아야지...
•••
익인4
진짜 뭔가소름돋는 게 마스크 끼고 있으면 얼굴 보고 연락한 것도 아니잖아..? 어떤 걸 보고 너 번호를 따지...?? ㄹㅇ 무서운데 나였으면 거기 옮기는 거 생각할 정도로 무서버 ㄷ ㄷ..
•••답글
익인4
나 평소에 번호 꽤 따였는데 마스크 끼고 난 뒤로는 한번도 그런 적 없었어 .. 뭐죠.. 조심해 쓰니........
•••
글쓴이
내 말이... 심지어 마스크 끼고 거의 고개 숙이고만 있는데 대체 왜.. 내가 찝찝한 게 이거 때문이야... 기분이 걍 나빠
•••
익인5
마스크도 썼는데 뭐지...너무 찝찝해ㅜㅜㅠ
•••답글
글쓴이
그니까ㅜㅜㅜㅜㅠㅠㅠ 명부 작성도 찝찝해서 걍 큐알 찍어야겠음...
•••
익인6
그런거 개불편해 진짜 난 내 옆에사람이 번호 받았었는데 내가 받은것도 아닌데 겁나 신경쓰였음....
•••답글
글쓴이
진짜 스터디카페에서 따인 것도 불편한데 휴게실에서 과자 먹다가 따인 것도 아니고 ㅋㅋㅋㅋ 진짜 마스크만 쓰고 있는데 뭔..
•••
익인7
아 진짜 너무...너무..ㅎ ㅏ
•••답글
익인7
나도 비슷한거 당해봤는데 몰래몰래 지켜본것부터 소름돋아서 일부 환불받고 다른데로 옮겼어
•••
글쓴이
나도 오늘 환불 문의했는데 안 된대서 혀 깨물고 싶어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구석에서만 있으려고..
•••
익인8
진짜 소름이네ㅜㅜ
•••답글
익인8
마스크 쓰고 공부만 하는데 어떻게 알고 물어보는 거지 진짜,,,,
•••
글쓴이
그니까.. 진짜 개찝찝함 샤워하면서 생각해봤는데 찝찝해 걍
•••
익인9
하...그런데는 주의사항에 해줬음 좋겠다...
•••답글
글쓴이
진짜 신경 쓰여요.. 기분 좋지도 않아요
•••
익인10
난 마스크안쓰던시절이긴 했지만 번호따서 성인된 현재까지 잘사귀고있다ㅎ..
•••답글
글쓴이
와... 운명인 사람이었나 보다 부러워ㅜㅜ난 마스크 끼다가 번호 따인 건 처음이라 별로옄ㅋ큐ㅠㅜ
•••
익인10
진짜 별로일거같어 쓰니같은경우는ㅋㅋㅋㅋ
•••
익인11
이래서 고백해서 혼내준다는 말이 있는 거임....ㄹㅇ 벌칙 같은 느낌이라고
•••답글
글쓴이
진짜 그런가봐 ㄹㅇ 신경 쓰이고 불쾌
•••
익인12
오메.. 넓지도 않고 다 보이는 거리면 엄청 신경 쓰일 듯 나였으면 일단 따이고 가방 들고 나올 거 같아,,,
•••답글
글쓴이
하,, 기간권 끊지 말걸...🙃
•••
익인13
아이고 그런거 넘 배려없는거 같아 쓰니 괜히 신경쓰이겠네
•••답글
글쓴이
대체 어느 포인트에서 딴지도 모르겠어서 신경 쓰이더라.. 거절하긴 했는데 스터디카페 진짜 좁아서 낯익은 사람이라 안 가고 싶어졌ㅇ..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코로나 백신을 고3이 개발했는데 대가로 서울대 입학 시켜달라고 하면 무조건 특례입학..912 0:32 24648 0
익들 생지라는 말 써?660 15:09 10357 0
대학생들 이런 구두 신고 학교가는 사람 많아??575 1:25 11432 0
연애중 나 남친이랑 사귄지 5일째인데 이런 dm왔어774  16:26 12052 1
고민글 가족들 모르게 입술필러하고나서부터 가족들이 나 소외시켜 내가 그렇게도 크게 잘못한걸..196 10:18 11613 0
39805538 검정 코트+회색 슬랙스 그럼 윗옷은 무슨색? 18:38 1 0
39805537 팬티 새로 샀다고 안궁금하냐고 연락옴 ㅋㅋㅋㅋㅋㅋㅋ 18:38 2 0
39805536 다이어트하거나 잘아는익들아 먹고바로재면안되니? 18:38 2 0
39805535 엄청 잘생긴 외모에 말 안 통함vs평범 호감형에 말 잘 통함 18:38 2 0
39805534 민초 좋아하는 익들 18:37 7 0
39805533 다들 잠옷 며칠마다 갈아입어? 18:37 4 0
39805532 아빠 생신 ㅋㅔ이크 대신 뭐하지1 18:37 6 0
39805531 이성 사랑방 옆 집 남자 맨날 새벽에 노래 연습하는데 어케해? 18:37 4 0
39805530 진짜. 찐 하비이고 키작은사람...? 18:37 4 0
39805529 촉인아 걔 연 락 올까??1 18:37 7 0
39805528 월요일 5번 지나가면 2021년임 ㅎㅎㅎㅎㅎ1 18:37 7 0
39805527 하 장 안 좋아서 직장생활 힘들다...  18:37 5 0
39805526 젤맘에들었던머리 40  18:37 28 0
39805525 미납요금있으면 번호이동으러 핸드폰 못바꾸남..?! 18:37 6 0
39805524 마라탕 만들어 먹는게 싸? 가서 사 먹는게 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5 18:37 19 0
39805523 이성 사랑방 ㅠ 남친 기분 안좋은거 딱 보이는데.. 매번 말을 안해 18:37 10 0
39805522 나 진지하게 유튜브 시작하려는데 뷰티유튜버쪽으로,, 18:37 14 0
39805521 지하철 광고는 왤케 같은 거만 계속 나올까 18:37 5 0
39805520 애더라 너넨 롱패딩 어떤거 입어?6 18:37 1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4 18:35 ~ 11/24 18:3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24 18:32 ~ 11/24 18: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