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3397l 0
동성한테 인기 냥많음......
 
1개월 전
익인1
왜 나는 둘 다에게..따흐흑
•••답글
글쓴이
엇 아 어.....
•••
1개월 전
익인2
오 뿌이뿌이뿌이
•••답글
글쓴이
난 swag 이런거 해줘야하는 타이밍이야?
•••
1개월 전
익인3
그래...? 보통 둘다한테 인기 많고 둘다한테 인기 없던디
어느 한쪽이라도 인기 있으면 그 반대쪽한테 아예 인기 없는 편은 아닐듯

•••답글
글쓴이
아니 당연히 아예까진 아니겠지...
•••
익인3
뭐야 그럼 인기 있는거자너...
•••
글쓴이
( 엔팁은 언쟁을 포기했다 )
•••
익인15
ㅋㅋㅋㅋㅋ이 댓글 왤케 웃기냐 언쟁을 포기했다,,,,
•••
익인33
ㅋㅋㅋㅋㅋㅋㅋㅋ 엔팁 웃고갑니다
•••
익인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
1개월 전
익인4
마자 친구들 동생들 막 다 좋아하는데 이성한테는 인기 마이너스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4
여고 나와서 그런가 했는데 중학교 때는 공학... 눈물 왈칵...
•••
글쓴이
나도 여자애들한테 별소리 다 들어봄 희희 남자로 태어날걸...
•••
1개월 전
익인5
아씨 여자한테 고백 많이 받음ㅠ 나 상여자 스타일인데
•••답글
글쓴이
나는 친구가 내가 남자면 진짜 너 만났다 이런 소리 종종 듣는데 기분이 묘해......
•••
1개월 전
익인6
난 못생겨서 둘 다한테 인기없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글쓴이
그럴리가 없어 울지마
•••
1개월 전
익인7
이거 나네..? 학생 글 내려^^..
•••답글
글쓴이
앗.. 네 제솸당 아줌씨..
•••
1개월 전
익인8
내 주변은 예쁘면 이성 동성한테 인기 다 많고 귀여우면 본문처럼 동성한테 인기 많은 편이고 못생기면 둘 다 인기 없는 것 같음 (일반화는 아니고 내 주변만 봤을때!)
•••답글
익인9
뚀륵..
•••
글쓴이
약간 일리있다...
•••
익인41
익인43
앗 인정이다
•••
1개월 전
익인10
나 ㄹㅇ 여자얘들한테 친해지고싶다는말 많이 듣고 친해진 후에도 너랑 친해지고싶었다는 말 여러번 들었는데 왜 남자한테는 못듣는거야 개슬프네
•••답글
글쓴이
울지마 난 모솔이니까
•••
익인41
나도 친해지고 싶었다는 말 남자한테서 들어본적 없음 내가 여자인걸 까먹었다는 말은 들어봄 ㅠㅠㅠㅠㅠ
•••
1개월 전
익인11
공학인데 예뻐도 맨날 여자애들이랑만 놀고 진짜 시끄럽고 웃기게 놀면 인기없던데..... 성격 모르는 사람들은 좋아하더라
•••답글
글쓴이
아앗 뭔말인지 알 것 같아...
•••
1개월 전
익인13
이성 동성 다 인기 없으니까 삼성한테 인기있었으면 좋겠다
•••답글
글쓴이
와... 이거지
•••
1개월 전
익인14
악! 나야;
•••답글
익인14
근데 못생겼다고 양성한테 인기없는 거 아님
나 못생겼는데 동성한테 인기 많음ㅎ

•••
글쓴이
세상에 못생긴 게 어디있어 음 있다면 털난양심이라던가 나쁜마음들... 그거말곤 다 가치있고 예뻐!!
•••
1개월 전
익인16
뭐야 난 개불인가봐..
•••답글
글쓴이
아니야 아니야 ㅠㅠ 내가 생각이 없는 거야.......
•••
익인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17
나 ㄹㅇ 생긴 거랑 성격 다 무뚝뚝한데 중고딩 때 여자친구들한테 인기 핵 많앗ㄷ어 내입으로 말하니가 재수없긴한데 자의식과잉 아니고 진짜루,, 근데 모쏠이고 남자랑 있으면 뚝딱AI 되버림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ㅋ 뚝딱 AI 알지... 나도 공감해.......
•••
1개월 전
익인18
나 진짜 여자한테 인기 개마는데 남자한테 업서ㅓ
•••답글
글쓴이
친구가 나같은 남자 만나고 싶다고 함......
•••
익인41
헐 나도 이 말 들어봄
•••
1개월 전
익인19
잘 모르겠는데 나 어어엄청 좋아하던 애들은 다 동성이었음 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붙힘성 좋아서인지 동성한테 인기 많음 상담도 어렸을 땐 많이 들어줬음 .. 든든하고 많이 알고 있을 것 같대 ㅋㅋㅋㅋㅋㅋㅋ
요즘은 언니들이랑 이모들한테 인기 많음 ...^^...

•••답글
1개월 전
익인21
난 동성한텐 예쁘단 소리 진짜 못들어봤고 이성한텐 많이들음 번호도 자주따여
•••답글
익인21
레즈라서 이성한테 인기있어봤자 쓸 데 없지만...
•••
1개월 전
익인22
둘다없당 헿.. 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3
동성한테 많진 않은데 걍 애덜이 구ㅣ여워 해줘,,,, 주륵,,
•••답글
1개월 전
익인24
앗 그래서 동성애인 있음 하하 ^^V
•••답글
1개월 전
익인25
나는 아무에게도....................
•••답글
1개월 전
익인26
완전 내얘기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7
이성한테 인기있는 경우는 대부분 동성한테도 인기 닜던뎅
•••답글
1개월 전
익인28
내 친구들 얘기잖어..?
진짜 왜 남친 없는지 이해가 안돼..
매력발산을 우리 앞에서만 하나봐

•••답글
1개월 전
익인29
난 그냥 둘다 어정쩡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30
난 둘다한테 인기없는데 뿌앵 못생겨서 그렇다 확신을 가졌다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31
동성한텐 결혼하고 싶다는 소리 자주듣고 번호도 많이 따여봤는데,,, 이성은 없었다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32
매력을 흘리고 다니나봐 진짜
•••답글
1개월 전
익인34
익인34
난 우리 후배들이 팬클럽도 만들어줬어...
•••
1개월 전
익인35
꼭 그렇진 않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36
약간 ㄴㅇㄴ 여고나와서 그런지 아직 남자들 대하는 건 갈피를 못잡겠는데 여자애들은 진짜 쉽게친해짐
•••답글
1개월 전
익인37
와 나야 언니들이 나 엄청 좋아하는데 난 단순히 친해지고싶은건가 했는데 클수록 그게 아니란걸 깨달았음 그리고 남자애들은 맨날 범접할 수 없는 나만의 아우라가 있다함 그래서 남사친은 많은데 이성적으로 다가오는 남자는 거의 없음
•••답글
1개월 전
익인39
그게 나...
•••답글
1개월 전
익인40
엥 나는 그냥.... 뭉그러진 감자인가보다....
•••답글
글쓴이
나는 두 번 씹뱉한 감튀...
•••
1개월 전
익인42
와 나네......... 내가 남자였으면/여자 좋아했으면 너랑 사귀었을 거야 소리만 들은 게 몇 번인지•••
•••답글
1개월 전
익인41
여기 댓글 대유잼이넹
•••답글
1개월 전
익인44
ㄹㅇ 나다,,, 우리과 말고 여초과에서 인기 많았음
체육대회 하면 나만 응원함 ㅋㅋㅋㅋ
그치만 우리과 남정네들은 날 돌보듯 했지 ㅜ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45
오 .. 댓츠미 ..
•••답글
익인45
연애하고싶다 아
•••
글쓴이
사.. 사귀..사귖...사귀어..주...사귀어주세요!!!!!!
•••
1개월 전
익인46
오 난데 맞는거같아ㅋㅋㅋㅋㅋㅋㅋ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mbti 별 "널 위해 죽을수 있어" 라고 누가 했을 때 반응 하면서 들어와봐2116 01.22 13:02 15153 1
07년생 일진들 지하철 난동 사건 봤어..?904 01.22 14:28 14044 3
이성 사랑방/연애중 남친한테 탐폰 설명해줬는데ㅋㅋㅋ헤어질까봐711 01.22 10:28 25430 3
여익들 다 집에선 노브라야?534 0:28 5587 0
작업실/다꾸(다이어리) 취미가 다꾸인 친언니가 기겁한 내 스케쥴러^^168 0:14 8309 12
41026001 근데 집값은 계속 올라..? 떨어지진 않으려나..? 5:28 1 0
41025999 문제 갱지에 푸는거 좋아하는 익들 노브랜드에서 이거 사1 5:27 15 0
41025998 나는 하아도 졸리디가않아오2 5:27 6 0
41025997 우리나라 로또 이상하지않아??6 5:26 27 0
41025996 나..내일 토익 치고 6개월만에 남자친구본다... 5:26 17 0
41025995 ott 플랫폼들 한글 자막 서비스 확대됐으면 좋겠음 5:26 8 0
41025994 이성 사랑방 갑자기 생각난게 전남친한테 기념일날 편지줬거든 근데 걔가 술먹고 잃어버렸단 말이야 5:26 11 0
41025993 8시에 일어나야 하는데.... 5:26 3 0
41025992 99랑 96이 글케 느낌이 다른가?7 5:26 28 0
41025991 주변에서 너는 진짜 젖살이랑 볼살빠지몀 얼굴 확달라질것 같다고 빼면 진짜 예쁠것 같다고 하는..3 5:25 14 0
41025990 남사친 오늘 헌팅포차에서 ㅋㅅ했대9 5:25 39 0
41025989 엄브아카 사이다 안나와? 5:25 9 0
41025988 친구코드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거3 5:25 14 0
41025986 아니근데 토익 900 진짜 어케 넘김2 5:25 16 0
41025985 죽고싶어7 5:25 24 0
41025984 여기 브랜드 보통 뭐라고 읽어 ??2 5:25 31 0
41025983 눈치 없게 계속 연락오는애는 5:25 9 0
41025982 편도결석아 세상에서 그냥 사라져줘,, 5:25 7 0
41025981 천식이라 호흡기 쓰는 익들아 5:24 1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23 5:25 ~ 1/23 5:2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3 5:26 ~ 1/23 5: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