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만화/애니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1736l 0
 
1개월 전
익인1
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이 착해ㅠ 라고 공부안하고 잇는 고삼이 말합니다...
•••답글
글쓴이
너도 빨리.. 앉아서 공부해.... 손 잡으러 간다
•••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가서 손잡고 편의점갈겡
•••
글쓴이
오우 노........... 머리 지끈
•••
익인1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언니같아 ㅠㅠㅋㅋ 남동생이랑 몇살차이야?
•••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 잡으러 간다ㅋㅋㅋㅋㅋㅋㅋ 이놈아저씨가 혼내러 온다랑 같은 재질 아니냐구 ㅠ
•••
글쓴이
남동생이랑 7살 차이... 완전 애기야 애기... 이런게 대학간다니
•••
익인1
왕...........7살.... 누나야네.....
•••
글쓴이
1에게
아직 교복 입는것도 신기한데... 성인이라니. 나 벌써 눈물 나와ㅜ
•••
1개월 전
익인2
밤샌 고삼 찔림...
•••답글
글쓴이
밤 새서 공부한거지. 그치?
•••
익인2
허...허허... 공부를 했으면 인티에 들어오지 않았... 허허허...
•••
글쓴이
아니. 밤새 공부하다가 머리 식힐겸 들어온거지ㅎㅎ.
•••
익인2
헤헤.... 남은 날 만큼은 열심히 할게요... 나 최저러거등...
•••
글쓴이
2에게
아이고.. 얼마 안 남았으니깐 조금만 더 힘내자!!!!! 최저 그까잇거ㅎ
•••
익인2
글쓴이에게
헤헤... 헤... 전 머리 나빠서 그까잇거가 불가능해요ㅠㅠㅠㅠ
•••
글쓴이
2에게
세상에 나쁜 머리는 없어 최저 안 보는 대학도 많으니꺄 최저에 너무 부담 갖지 말고! 그래도 나중에 최저 때문에 후회 안 하게 지금 남은 기간동안은 열심히 해보자♥♥!
•••
익인2
글쓴이에게
쓰니 착한사람... 따수운 사람...🥺🥺🥺
•••
1개월 전
익인3
재수생도 손잡고 같이 학원 가주나요?ㅜㅜ
•••답글
글쓴이
재수생은 두 손 꼭 잡고 가드립니다ㅠㅜㅜㅜ
•••
1개월 전
익인4
헐나도 언니가 독서실 데랴다줬ㅁ좋겠디 스윗해..
•••답글
글쓴이
서울 강서구쪽이라면 언제든지ㅎ♥
•••
익인4
구로입니다....힝
•••
익인1
헉 강서구,,,,쪽..? 이라고 놀란 목동.....
•••
익인4
ㅋㅋㅋㅋㅋㅋ익이나 나지금 목동 가느ㄴ중인데!!!!
•••
익인1
악 먼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집앞 오고잇는거 아이가!!
•••
익인4
1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말쿸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6
동생은 복 받았네 이렇게 신경써주는 누나가 어디있어! ㅋㅋ
•••답글
글쓴이
그니깐!!! 이 댓글 꼭 보여줘야겠다
•••
1개월 전
익인7
언니!!!!! 나도 학원 데려다조ㅠㅠㅠㅜㅠ
•••답글
글쓴이
오궁 가자!!!
•••
익인7
꺄 언니 너무 멋져ㅠㅠ
언니 저 재수생인데 이번 수능 파이팅하라고 한 번만 응원해주시먘 안될까여?! 나두 언니한테 응원받고시퍼🥺

•••
글쓴이
오우ㅠㅜㅜㅜㅜ 재수생이라니... 진짜 너무너무 고생했어. 남들보다 2배 더 준비한 만큼 200배 돌려받을 거야. 얼마 안 남았으니깐 조금만 더 힘내고 이번 수능 파이팅 하자!! 너무 부담 갖지 말고♥♥
•••
1개월 전
익인8
나 25인데 나도 손잡아줘
•••답글
글쓴이
나보다 동생이면 다 가능해. 손 딱 대
•••
1개월 전
익인9
언니이 나두 손잡구 데려다죠ㅠㅠㅠㅠㅠㅠ
•••답글
글쓴이
가자ㅠㅠㅠㅠㅠㅜㅠ
•••
익인9
뿌앵 나두 쓰니같은 언니 있었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 우리 집에는 밤12시에 햄버거 사오라고 내쫓는 오빠2명밖에없어ㅠㅠㅠㅠ
•••
글쓴이
이것들이 늦은 시간에 예쁜 애를 어따 내쫓아. 내가 그 두 명을 햄버거로 만들어줄겡
•••
익인9
으아아아앙 언니 우리집으로 와요 내가 받들어 모실게ㅠㅠㅠㅠ❤
•••
글쓴이
9에게
내가 받들어 모셔야지ㅠㅠㅠ 이렇게 귀여운 여동생이라면...
•••
1개월 전
익인10
귀여워 ㅜㅜ 쓰니.착해
•••답글
1개월 전
익인11
하ㅠㅠㅠ쓰니 너무 착해서 중간에 손잡고 납치해서 해장국 먹으러 가고싶다...
•••답글
글쓴이
해장국..... 츄릅
•••
1개월 전
익인12
언니 나 24짤 애기... 나도 손 잡아조...^^.,.,., 기말 공부하기 싫오^^,,,,,,,,,,,
•••답글
글쓴이
24이면 완전 아장아장 아기잖아^^ 걸음마는 다 뗀거지ㅠㅜ?
•••
1개월 전
익인13
언니 나도 손 잡아줘ㅠㅠㅠㅠㅠ 예체능익 급작스레 수능 준비하는데 공부 하기 시러,,,,,,,
•••답글
글쓴이
어우 나도 예체능이었는데 울 애기는 업혀. 넌 걷는 것도 안돼.
•••
1개월 전
익인14
쓰니야 동생한테 마스크 꼭 잘쓰라구 해야해 ㅠㅠ 걱정된다 독서실!!!!
•••답글
글쓴이
어우 당연하지!!!! 나중에 한 번 확인전화 해봐야겠다! 걱정해줘서 고마워~♡
•••
익인14
근데 언니야 나도 재수생인데 나도 손잡고 데려다조.
•••
글쓴이
응 언니 지금 나가려고 겉옷 챙겼다.
•••
1개월 전
익인15
언니 난 26살인데 손잡아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니 너무 쓰윗해ㅠㅠ 결크러쉬야ㅠㅠ 언니 날 가져요 엉엉
•••답글
글쓴이
이리 와^^ 대신 도망치면 안 돼
•••
1개월 전
익인16
언니 나 실습가는데 손잡고 데려가죠... 가기시져...
•••답글
글쓴이
아침부터...? 언니 차에 타자...
•••
1개월 전
익인17
언니 나도 재수생인데 독서실 가기 싫어...ㅋㅋ
아니 사실 가는 건 문제 안되는데 크흠..씻기가 귀찮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하 목욕 바구니 챙겨서 가면 되는 거야?
•••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목욕 바구니ㅋㅋㅋㅋㅋ
언니 쩐당...이제 씻겨주기까지 하는거야?🤭👍 진짜 쓰니 보면 우리 언니 같네..ㅋㅋㅋㅋㅋ 우리 언니는 8시라고 얼른 일어나서 씻고 가라고 깨우던데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니 숙제 베껴도 돼?에 대한 mbti별 반응이래1104 01.15 17:44 17699 0
비둘기랑 뽀뽀하면 1억준대 할거야?985 01.15 18:17 10257 1
로켓배송 새벽배송 없어지는거 앎???801 01.15 23:07 17392 8
이성 사랑방 남친이 반클리프 아펠 짭퉁 사줬어..402 01.15 21:59 19687 0
주식 lg전자 주식 가지고 있는 사람들 다 파는게 좋을듯168 01.15 17:54 21937 0
40881571 익들 이거 무ㅓ야??... 내 번호 유출된거야? 9:00 1 0
40881569 편의점 파라솔 의자 깔기 넘 춥다 8:59 7 0
40881568 이성 사랑방 이거 서운한게 이상한건가 8:59 14 0
40881567 정총리 "2.5단계 2주 연장"…헬스클럽학원노래방 재개 입력2021.01.16. 오전 8:5..1 8:59 33 0
40881566 딱 정 떼는 거 가능해 다들? 8:59 16 0
40881563 인스타 내가 댓글달면 나 팔로우 한 사람들이 알아? 8:58 14 0
40881562 윤스테이 찍었던 쌍산재 8:58 23 0
40881561 마스크 김서리는거 화난다2 8:57 12 0
40881560 거리두기 연장되면 기숙학원1 8:57 22 0
40881559 지금 강변에서 한 40명 모여서 ⚽️ 하는데4 8:57 47 0
40881558 어 카페 매장 이용 되나본데4 8:56 107 0
40881557 사회적 거리두기 담주부턴 대형학원도 운영한단 소리야?2 8:56 50 0
40881556 나 2시간 뒤에 쌍수해..4 8:56 30 1
40881555 그 신에 대해 철학자인가 누가 한 말 아는 익10 8:56 34 0
40881554 나 짱친이랑 친해진 계기 별거 아닌데 아직도 고맙고 그런다ㅠㅠ1 8:56 16 0
40881552 애플제품은 쓰다가 중고로팔고 새거사는게 젤 경제적인가?? 8:56 17 0
40881551 오늘도 아주 열심히 새벽-아침반을 뛰었군 8:55 9 0
40881550 직장인들아 너희들 회사는 직원 몇명이니8 8:55 32 0
40881549 맥도날드 알바 하는익!! 급해그ㅂ해5 8:55 3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16 8:56 ~ 1/16 8: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6 8:56 ~ 1/16 8: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