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만화/애니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12173l 0
 
1개월 전
익인1
맞아 그래서 난 그냥 투명케이스 씀. 그게 그립감 갑임
•••답글
1개월 전
익인2
투명이 체고임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이
진짜 개무거워 손목 부서짐
•••
1개월 전
익인4
아이폰은 클리어가 체고,,
•••답글
익인39
ㅇㄱㄹㅇ 돌고돌아 결국 클리어
•••
익인55
클리어가 그냥 투명이야?
•••
익인39
웅웅
•••
1개월 전
익인5
투명 젤리가 최고...
•••답글
1개월 전
익인6
헐 나 알리에서 시켜놨는데...... 언제오지...
•••답글
익인6
케이스 자체가 많이 미끄러워???
•••
익인7
내껀 부들부들? 함
•••
익인6
케이스 바이 케이스인건가... 땅큐...
•••
글쓴이
부들부들+미끄러움 이야
•••
1개월 전
익인7
헝 난 저거에 그립톡 하니까 촉감도 좋고 가볍고 좋던데
•••답글
1개월 전
익인8
헉 나 알리에서 시켜떠 히히히
언제오냐

•••답글
1개월 전
익인9
난 저런 튼튼한거 아니고 약간 저렴이 재질이라그런지 무겁지도 않고 그립감도 비슷해 걍ㅋㅋㅋㅋㅋ 알리에서 싼거사!
•••답글
1개월 전
익인10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익인10
이거 ㄱㄱ 개조아
•••
익인12
오 예쁘다!!
•••
익인13
헐 이거 예쁘다 어디 거야?
•••
익인10
익인10
아 링크 오바적으로 기네
•••
익인13
고마워 익인아ㅜㅜ
•••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링크 개길어
•••
익인10
아 근데 갠적으로 검정 테두리는 베젤 넓어보여서 약비추... 베젤 넓어보이는 거 싫으면 다른 색으로 사는 게 좋아~!
•••
익인13
10에게
고마워!!!
•••
익인28
아 이런거 갤럭시는없겠지. ..
•••
1개월 전
익인11
나도 알리에서 샀다 11.11에 샀는데 언제오냐....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와 요즘 제일 갖고싶은 케이스였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15
나도 그래서 그냥 하드케이스 씀
•••답글
글쓴이
난 저번에 하드 쓰다가 액정 다 깨먹어서 젤리만 쓴다,,
•••
익인15
앗ㅠㅠ 나도 잘 깨먹어서 이번폰은 액정에 강화필름 븉였어 떨궈도 튼튼하더러
•••
1개월 전
익인16
나는 젤리케이스도 뽀사질까봐 무서워서 맨날 범퍼망 쓴다ㅜ
•••답글
1개월 전
익인17
나 살라다가 딴거 샀는데 다행이다 안그래도 폰 잘떨구는데 샀으면 액정부터 갈았어야했을듯
•••답글
1개월 전
익인18
떼 안타는 투명젤리 제발 누가 개발해줬음좋겠어 하
•••답글
익인27
아 ㅇㅈㅇㅈ 제발 ㅠ ㅠㅠ ㅠ ㅠㅠ 맨날 가는 것도 귀찮아
•••
1개월 전
익인19
1개월 전
익인20
그래서 내가 많이 떨구는건가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1
그립톡 붙이면 최고..
•••답글
1개월 전
익인22
정품 실리콘 캐이스 최고 ,,, 부들부들해서 그립감 좋고 보호도 잘돼
•••답글
글쓴이
나도 실리콘 케이스 나왔으면 좋겠다... ㅠ
•••
1개월 전
익인23
와 나 저런거 갤럭시로 찾아보고 있었는데
•••답글
익인36
1개월 전
익인24
투명젤리만 다섯개 주문했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5
미끄럼 방지 케이스 갑... 그립톡 없어도 어디 고정시키기 조앙
•••답글
1개월 전
익인26
그리고 저 케이스 옆에가 실리콘? 이여서 때 엄청탐...
•••답글
1개월 전
익인29
난 그냥 실리콘 최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30
아이폰은 방탄 투명잴리가 최고
•••답글
1개월 전
익인31
투명 젤리 최고....
•••답글
1개월 전
익인32
혹시 푸른케이스 산 사람 없니.. 사고싶은데 후기가 안좋고 비싸서 망설이는중인디
•••답글
익인45
폰은 아니고 버즈라이브 샀는데 너무 기대해서 그런지 걍 다른 투명 케이스랑 비슷한것같은데..가격오바..
•••
1개월 전
익인33
온리 애플 정품만 쓴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4
가격 너무 싼 거 아니면 좋던데..! 밝은 색은 때 타긴해
익들 저런 케이스도 제조사마다 품질 다르니까 무조건 거르지는 마ㅠㅠ

•••답글
글쓴이
내가 볼때는 한국에서 파는 거 대부분은 알리에서 떼오는 거더라구ㅠㅠ (쇼핑몰 사이트 사진도 알리거랑 다 똑같음) 잘 고르려면 알리에서 파는 사진 그대로 쓰는 곳들 다 거르고 후기 제대로 살피면 될듯
•••
1개월 전
익인35
아 인정ㅠㅠ저거 넘 미끄러
•••답글
1개월 전
익인37
앗 나는 저거 버튼이 쉽게 눌려서 너무 좋ㅇㅆ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38
맞아 무거워.. 무겁고 크구..
•••답글
1개월 전
익인40
나 저거 노란색 샀었는데 노란색이 금방 때타서 한달도 못쓰고 버렸어
•••답글
1개월 전
익인41
나만 하드케이스에 그립톡이 제일 좋니,,, 때도 안타고 그립톡 삶의 질 상승임
•••답글
익인42
하드케이스 떨어뜨리면 폰 안깨져?
•••
익인41
크게 떨어진적은 없는데 강화필름 붙여서 필름만 금갔엉ㅋㅋㅋ
•••
익인42
맨날 떨어뜨려서 하드 하고싶은데도 방탄케이스? 그것만 쓰는데 하드 해볼까봐...!
•••
익인41
하드 그립톡 세트 왕좋아 강화필름이면 ㄱㅊ을듯
•••
익인42
41에게
찾아보러간다 고마워!!
•••
1개월 전
익인43
진짜 알리 짱 친구들이랑 모아서 사면 편해
•••답글
1개월 전
익인44
헐 폰꾸하려고 살라했는디...
•••답글
1개월 전
익인46
아이폰 정품 체고..
•••답글
1개월 전
익인47
투명 범퍼 케이스 최고,,,
•••답글
1개월 전
익인48
내꺼도 저런거 비슷한데 나는 아직 미끄러져서 놓친적은 없어
저런거는 지문 없는 애들한텐 위험할수 있더라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49
생폰이 짱임... 갤럭시 노트10에 후면 필름만 붙여서 쓰는데 진짜 생폰만 한 게 없다
난 잘 안 떨어트려서 가능

•••답글
1개월 전
익인50
나 ㅖㅅ날에 se? 썼을 땐 괜찮았는데 요즘은 폰이 하도 커져서 완젼 불편할듯..
•••답글
1개월 전
익인51
그냥 투명젤리가짱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52
정품실리콘이 채고임
•••답글
1개월 전
익인53
투명이 최고지 역시
•••답글
1개월 전
익인54
난 투명젤리 + 그립톡이 젤 편한듯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너네 남사친이 "야야 반하지마라”라고 말하면 뭐라고 답할래?2476 01.17 16:26 20956 0
익들 동에 "서브웨이 청년다방 아마스빈 장미맨숀" 있없?1611 01.17 22:44 12167 0
mbti별 "너빼고 우리끼리 만나는거 알아?"에 대한 답변은?796 4:17 4576 0
이성 사랑방 에어팟 케이스 맞추려고하는데 남친이 삐졌다;318 01.17 20:00 15417 0
반려동물 강아지가 나 때문에 충격을 크게 받은 것같아..167 7:16 16141 0
40924785 부산 눈 지이이이인짜 조금온다 14:20 1 0
40924784 주식 와 삼전 86층 깨진다 14:20 2 0
40924783 조선족들은 자기들 정체성을 머라고 생각해? 14:20 4 0
40924782 혹시 제주익들 있어?!?!? 14:20 2 0
40924781 부산익들아 지금 눈 오는거 맞지?? 14:20 2 0
40924780 짜왕 건면vs 짜파구리 111122222 14:20 5 0
40924779 탈색 2번에 염색 1번하면 머릿결 망할까 ..? 14:20 3 0
40924778 대학교 원서 접수할때 재수생은 무직이야 학생이야? 14:20 9 0
40924777 부산 눈송이 백개도 못봤는데 14:20 8 0
40924776 몇등급부터 4년제 못가???1 14:19 11 0
40924775 나 다이어트해서 8키로 뺐는데 정신병 걸린 것 같아1 14:19 16 0
40924774 오늘부터 카페 취식 가능하니,,,? 인스타스토리 보면 다 카페네,,,4 14:19 13 0
40924773 이성 사랑방 다시 잘해보고 싶어 답장 도와줘 ㅜㅜㅜㅜ 14:19 9 0
40924772 물건 비우기 하고있는데 못 버리겠어 14:19 3 0
40924771 강보람씨 ~!!!! 교통비지원금 신청 잘못하셨어요~!!!1 14:19 24 0
40924770 이성 사랑방 전남친이 꿈에 나왔어 14:19 4 0
40924769 대박 부산 눈온딘!!!!!!2 14:19 10 0
40924768 아이패드 빼고 다 왔어 14:19 9 0
40924767 컴퓨터 코딩 됐다는 게 뭔 말임 14:19 1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8 14:12 ~ 1/18 14: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8 14:16 ~ 1/18 14: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