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0735l 0
 
1개월 전
익인1
무슨일을 하길래??
•••답글
익인1
의료기관 종사자야?
•••
글쓴이
간호사
•••
1개월 전
익인2
헉 직업 때문에??
•••답글
글쓴이
1개월 전
익인3
헉 ㅠㅜㅜㅜㅜ 진짜 싫겟다......
•••답글
글쓴이
ㄹㅇ 싫음 느낌도 싫고 검사하고 결과 나오기 전에 출근해야 하는 것도 싫고
•••
1개월 전
익인4
눈물나게 아프다던데 정말 그래..?
•••답글
글쓴이
아프다기보단 그냥 눈물남
•••
1개월 전
익인5
요양병원 ?
•••답글
글쓴이
정신
•••
익인37
헉 요양병원 한달마다 검사받니...!
•••
익인51
웅 웅
•••
익인37
미안한데 하나만 더 물어봐도될까ㅠㅜ 거기서 근무하는 공익들도 검사 받을수있어..? 검색해도 안나오넹 ㅜㅜ
•••
1개월 전
익인6
진심 불쾌한 기분이고 이상하고 짜증남... ㅠ 목구녕까지 아픈 느낌
•••답글
글쓴이
내 의지랑 상관없이 눈물 줄줄
•••
1개월 전
익인7
아이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8
대병이야? 내 남자친구는 안하던데 신기하다
•••답글
글쓴이
위에 정신병원이라 썼는디
•••
1개월 전
익인9
힘들겠다 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코 아프겠다 ...
•••답글
1개월 전
익인11
나두 실습생이라 2주에 한번씩 검사했는데 진짜 뇌를 찌르는 기분이었어ㅓ....
•••답글
글쓴이
우린 근처에 터져서... 더 난리 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12
검사는 피검사만 받는거야?
•••답글
글쓴이
웬 피검사...?
•••
익인12
아 몰라서ㅋㅋㅋㅋㅋ
•••
익인12
근데 그럼 무슨 검사 받는건대?
•••
글쓴이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익인21
와 .. 미쳤다 .... 왜 눈물이 나지 ? 했는데 .... 대단하다 .... 진짜로 ..ㅠㅠ
•••
익인28
나였으면 비명지를듯 거기다 코수술도 했어서 무서워 ㄷㄷ
•••
익인33
막 기침나오고 눈물남..ㅠ
•••
글쓴이
검색하면 설명 잘 나와있음
•••
익인12
와😱.... 검색해볼게
•••
1개월 전
익인13
제목보고 의료종사자구나 했는데 역시....나도 원래 수간호사쌤이 수도권이라 2주에 한 번 해야한다는거 비용적인 문제때문에 4주에 한 번 하는거라는거 듣고 기겁했잖아....4주도 빨리 돌아오는데요...ㅠ
•••답글
글쓴이
인정 안 그래도 수도권 일하는 쌤들 얘기 들어보니까 2주에 한 번인데 못한다고 그랬다고 하더라고
•••
1개월 전
익인14
아... 진짜 힘들겠다 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5
어혀 진짜 고생이 많아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6
난 대학병원 코로나보는 간호산데 주기적으로 검사하는 건 엄씀.. 아직 한번도 내 코 안 찔러봄ㅋㅋㅋㅋ 아프겠다 ㅠㅠ
•••답글
글쓴이
정신이나 요양은 고위험 시설이라 그런가 봄 전수검사한 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
익인16
정신이나 요양은 제에발 안 걸렸음 좋겠어 지금 요양원 집단 감염 생겨서 치매 환자들 입원했는데 넘나 최악인 것... 쓰니 고생 많네ㅜ 쓰니 코 화이팅...⛤
•••
글쓴이
우린 다른 병원에서 자리 없다고 우리쪽으로 전원 시킴 ㅋㅋㅋㅋㅋㅋㅋㅋ 시에서 시킨 거라 불만도 표현 못함
•••
1개월 전
익인17
그걸 한달마다한다고? 아아아ㄱ 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8
헉... 고생이 많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9
아아 ㅠㅜㅠ 진짜 아프고 억울한데 그거... ㅠㅜ 고생하네ㅠㅜㅠ
•••답글
글쓴이
나 살면서 독감도 안 걸려본 사람이었는데
•••
1개월 전
익인20
나도 달마다 검사받는데 나는 첨부터 별로 안아프더라 강철코인가봐
입 쑤실때 헛구역질만 좀 나고

•••답글
글쓴이
아프진 않았음 그냥 눈물만 줄줄 남 내 의지와 상관 없이
•••
1개월 전
익인22
근데 진짜 딱 안아프게 잘하는 사람이 있긴하더라... 두달전에 받았는데 그전엔 듣기만해서 무서워었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23
나는 검진센터 간혼데 안해줘.. 하루에 몇백명을 만나는데 ㅠㅠ
•••답글
글쓴이
우린 시에서 시켜서... 그리고 무조건 해야 하는 게 어디서 뭐하는 사람인지도 모르는 사람 가끔 데려오거든 경찰이
•••
익인57
쓰니는 정신 요양쪽이라 하는듯!
•••
1개월 전
익인24
오 난 대병간호산데 한 번도 안받아봄
•••답글
글쓴이
내 친구들은 다 받아봤더라 다 코로나 병동 근무하고 그래셔 그런지
•••
익인24
아하 난 폐쇄병동이라 거의 클린..
•••
글쓴이
우리도 폐쇄라 시행...
•••
1개월 전
익인25
간호사님 힘내요!! 화이팅~
•••답글
1개월 전
익인26
나도....
담주에 또 하는데 그만하고싶다
근데 어째 생각해보면 검사를 주기적으로 하는게 안심되기는 해

•••답글
글쓴이
근데 검사 받고 출근해서 근무하는 도중에 결과 통보라 가끔 에엥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27
ㅜㅠㅠㅠ 화이팅ㅜㅜ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9
간호사 의사분들은 주기적으로 검사받아야하는거야???
•••답글
글쓴이
꼭 그렇진 않음 우리 같은 곳은 전수검사용이기 땜에 주기적으로 하는 거
•••
1개월 전
익인30
요양병원익이라 전수검사받았는데 매달 하는것도 전국 하겠지?
우리지역은 확진자 적은편이라 전수검사도 좀 늦게했는데

•••답글
글쓴이
원래 수도구ㅏㄴ 2주 비수도권 4주에 한 번 주기적 전수검사였음
•••
1개월 전
익인31
맞아ㅠㅠㅠㅠㅠ내친구도 병원에서 일하는데 코로나 검사 자주 받더라... 진짜 짠해
•••답글
글쓴이
왜 내가 이래야 하는지 가끔... 현타옴....
•••
1개월 전
익인32
난 딱 한번 받았는데 아파서 죽는줄..ㅜㅠ 그래도 안아프다니 다행이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4
나도ㅠㅠㅠㅠㅠㅠ코 너무 아파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35
헉... 쓰니야 진짜 고생이 많고 고마워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36
와 진짜 아프던데 매달 받는다니 넘 힘들겠다 나는 한번 받아봤는데 진짜 코 쑤시자마자 눈물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38
화이팅!!!
•••답글
1개월 전
익인39
난 간호사도 아닌데 한달마다 검사받냐 큐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40
하 나도 입국하고 코로나 검사 받았는디 다신 받고싶지 않을정도로 눈물낫음 매달한다니..호달달
•••답글
1개월 전
익인41
울엄마두 ㅠㅠㅠ 받도라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42
헐 선생님..화이팅하시길...
•••답글
1개월 전
익인43
나 두번 받아봤는데 목은 그렇다치고 콧구멍 진짜아파ㅠㅜ 잘넣어주는곳은 별로 안아픈데 막 쑤셔넣는곳은 너무 아프더라...쓰니고생한다ㅠ 다신 안하고싶은 검산데
•••답글
1개월 전
익인44
콧구멍 진짜.......... ㅠ 내 코가 이렇게 깊었음을 느끼게 된다
•••답글
1개월 전
익인45
아 레알 코로 물먹는 느낌 ....
•••답글
1개월 전
익인46
ㄴ쓰니 안녕ㄱ ...나는 내가 그 검사를 하는 사람이에요.. 저는.. 저는 너무 싫어오 사람코싫어요..
코로들어가서 입으로 나오는 그 느낌 너무너무 싫어오ㅜㅜㅜㅜㅜ 나도 간호익인데으으ㅜ

•••답글
글쓴이
나도 검사하는 사람... 근데 검사도 받음...
•••
1개월 전
익인47
코쑤시는거 ㄹㅇ 최악 ㅠㅠㅠㅠ퓨ㅠㅠ 목도 건들면 헛구역질나와서 진짜 죽을맛이야 ㅠㅠㅠㅠㅠ 여름에 단체생활할일있어서 검사받았었는데 진짜 다시는 받고싶지않아 😫
•••답글
1개월 전
익인48
으아...할때마다 기분나쁘겠다...
•••답글
1개월 전
익인49
와 나도 코로나 검사 받는데 나는 약간.. 약간 좋더라고..???? 시원하다 그래야되나 순간적으로 확 엄청 후련한 느낌 들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 한쪽만 하는게 아쉽더라.. 양쪽 다 해서 균형 맞추고시퍼... 근데 덧글들 보니 내가 이상한듯..
•••답글
1개월 전
익인50
와 얼마나 쑤시는거야.. 진짜 힘들겠다
•••답글
1개월 전
익인52
헉 그 검사해주시는분마다 살짝 느껴지는게다른가봐 난 겁먹고갔는데 오히려 눈물도안나고 끝난건가싶었오 담엔 잘하시는분한테 받을겨 ㅎㅎㅎ
•••답글
1개월 전
익인53
독감검사랑 같은거지?
•••답글
1개월 전
익인54
많이 아파???..???
•••답글
글쓴이
안 아픈데 눈물남
•••
1개월 전
익인55
콧구멍 아작나겠다 코아퍼 진짜ㅜ
•••답글
익인55
공문 내려왔다는 공지볼때마다 한숨쉼
•••
글쓴이
우린 옆병원 확진자 나와서 더 빡세지는 듯 ㅋㅋㅋㅋ큐ㅠㅠㅠ
•••
1개월 전
익인56
내친구는 미국 유학생인데 학교에서 일주일에 한번씩 계속 받더라.. 간호나 의료쪽 관계자 아닌데 성악과라 마스크를 잘 안 껴서 그런가?
•••답글
1개월 전
익인58
독감 검사랑 느낌 똑같아??
•••답글
글쓴이
독감 안 해봐서 모르겠음
•••
익인60
비슷하대
•••
1개월 전
익인59
요양원익... 전수검사때마다 눈물남 ㅠㅠ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회사 신입한테 커피 타오라고 했는데 "제가 커피를 왜 타요?..”1127 1:56 17169 1
필테 강사 인식어때 골.비어보여..?740 18:33 9587 0
이성 사랑방 여자들은 밤길 혼자걸으면 위험하다고 생각해??614 01.23 23:27 12635 0
요즘 하루에 갠톡 몇 명 정도랑 해?373 21:18 3695 1
메이플스토리 차차 때문에 성형 1티어 바뀌었다고 생각해?72 01.23 23:22 2515 0
41059205 나 대전에 있는 대학교 신입생인데 비대면각이지..? 23:08 1 0
41059204 일러스트 잘하는 사람?? 23:08 1 0
41059203 인스타 잘아는 익들 제발 도와주세요!! 23:08 1 0
41059202 데이터 무제한이면 핫스팟 해도 요금 안 나가지?? 23:08 3 0
41059201 오호라 지속력 얼마나돼?? 23:08 5 0
41059200 왓챠 공구하는데 23:08 8 0
41059199 이성 사랑방 남친이 사실 자기 왼쪽눈이 안보인다고 하면 어떨거같아? 23:08 10 0
41059198 컴활2급 따기 쉬워?? 23:08 5 0
41059197 무쌍인데 속눈썹펌 하면 바퀴벌레 다리처럼 돼???? 23:08 4 0
41059196 아니 하이큐 뭐야..? 23:08 4 0
41059195 요즘은 카카오톡 연동되는 게임 없어?? 23:08 3 0
41059194 소울 재미있어 ? 23:08 12 0
41059193 친구집갈때 뭐사가면 좋을까 부모님 드릴꺼!!5 23:08 14 0
41059192 소울 보러 가도 괜찮을까2 23:08 13 0
41059191 신입사원한테 생일축하한다고 카톡왔는데3 23:08 26 0
41059190 혹시 메멘토 본 익 있어..?1 23:07 9 0
41059189 동생이랑 어릴때 이야기했는데 추억이다 23:07 5 0
41059188 아 3일 후에 대전 가야하는데 어쩌니.... 코로나.... 23:07 10 0
41059187 사진보정이 취미인 나한테 샘플 줄 사람 구함🙋🏻‍♀️ 23:07 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4 23:05 ~ 1/24 23:0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4 23:06 ~ 1/24 23: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