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3456l 0
 
1개월 전
익인1
원룸에서혼자지내면 외롭겟당 아버지
•••답글
1개월 전
익인2
근데 아버지 대단하시다 임원....
•••답글
1개월 전
익인3
직급 높아두 그래? ㅜㅜ
•••답글
익인5
직급높을수록 더 심할걸???
우린 중견인데도 이사,부장급들 주말 새벽1시에도 보고 올리고 피드백하고 하더라ㅜㅜ

•••
익인9
임원은 임시직원 이라서

성과 없으면 계약 연장이 안돼서 그냥 짤리는거야 ㅜㅜ

그래서 일부러 부장에서 더 진급 안하려고 하는 경우도 많음 ㅜㅠ

왕관의 무게가 무거워진거지

•••
익인11
이거 맞아ㅜㅜㅜㅜ 그래서 우리 아빠도 나이 있으신데 임원 제의 받았지만 대기업 부장 계속 하시는 중
•••
익인12
이거 ㅇㅈ
•••
익인18
ㅇㅈ... 돈을 많이 받는덴 이유가 있지 성과도 성과지만 큰 문제 생기면 책임지기도 해야해..
•••
익인21
임원은 아침 7시 8시에 출근할 때 많아서 울아빠 그런게 싫으셔서 이직하심 ㅎㅎ
•••
1개월 전
익인4
아이구..힘드시겠다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6
1개월 전
익인7
울아빠도 회장님이랑 같이 일하는 임원인데 해외출장 엄청 도시고 요새 코로나라 해외말고 여수공장을 가심 ㅠㅠㅠㅠㅠㅠ 여수에 걍 집을 줬더라 회사가... 넘 속상해 아빠 보고싶은데ㅠㅠ
•••답글
익인25
헐 우리 회사인가 ...?
•••
익인7
오 맨........ 맞아 편의점도 있는 바로 그 계열^^..
•••
익인25
ㅎ...대박 이번 1월1일에 인사발령 나서 그럴거 같았엌ㅋㅋ아니 직원이 이렇게 적은데 세상에...같은 회사라니 그래도 부럽다...아부지가 대기업 임원이라서 돈 많이 줬었던 회사잖아..이번년도는 음...
•••
익인7
지금은 익이니 월급을 적게 주늬....? ㅠㅠㅠㅠㅠㅠ 울 아빠는 여전히 돈은 많이 버는데 그냥 왔다갔다 하는 걸 넘 힘들어 하셔 매앤... 아 직원이 적구나... 돈 많이 챙겨주고 복지 좋아서 좋은데 원망스러버 ㅠㅠㅠㅠㅠㅠㅠㅠ
•••
익인25
7에게
회사가 지금 최고로 적자라서 ㅎㅎ..... 솔직히 이 회사는 성과금이 있어야 다른 회사에 안밀려 성과금 없으면 아마 여수 공단에서 제일 꼴찌라... 여수에서 윗지방 멀지 ㅠ 그래서 사택 살고 ㅠㅠ 윗지방 사는 사람 진짜 많아...
•••
익인7
25에게
옴밈미... 울아빠는 본사에서 일하고 여수에 잠깐 출장 간거긴한데.... 아오 회사 적자였구나 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자꾸 갔나...? ㅠㅠㅠㅠㅠㅠ 다들 힘내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개월 전
익인8
ㅁㅈ...대기업에서 오래 일하시면 진짜....경제적으로는 풍족한데 가족이랑 있는 시간이 줄어서 슬퍼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진짜 어떤분들은 일년에 며칠못쉬더라 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우리팀도 팀장이 젤 바빠보이는데 그 위로 올라가면 얼마나 더 심할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임원이 드라마나 영화에서 보는 것 만큼 여유롭고 편한게 아니더라,, 고모부가 되게 큰 기업 임원이신데 자신이 언제까지 버틸 수 있을지 모르겠다고 하시고.. 맨날 바쁘시고 암튼 힘들어보이셨어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5
울아빠도 현대 차 이산데 기아로 이직 + 다른지역 발령으로 받아서 사직서 냈었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6
직급 높으면 밑에 직원들 시키면 될 것 같지만 현실은 그게 아닌...... 직급 올라갈수록 오히려 더 바빠지고 휴가 때도 회사 나오시고 그런 경우 많이 봄... 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7
맞아ㅠㅠ 임원 1년마다 평가받고 계약하는거라 더 책임감도 높아지고 힘들다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18
우리회사도 임원분들이랑 직책자분들 ㄹㅇ 대단하다고 느낀게 하루종일 회의로 시달리고 남들 다 퇴근하고 나서야 본인일 시작하는 경우 많더라..
•••답글
익인18
평가기간 되면 극도로 예민해지시는데 ㄹㅇ 그럴만도..
•••
1개월 전
익인19
허르 회사에서 사택 안주는거? 원룸 준건가? 넘했다 대기업인데
•••답글
익인19
운전기사도 있으면 근교에 사택에서 가족이랑 지내면 좋을텐데ㅜㅜ
•••
1개월 전
익인20
나도 아빠 어렸을때부터 주말에만 봐서 나이먹을수록 서먹해짐... 돈이 다가 아니라는걸 느꼈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2
와 그만큼 많이 바쁘시구나...
•••답글
1개월 전
익인23
우리아빤 공기업임원인데도 2-3년마다 전국팔도로 다니셔ㅠㅠ 한달에 2번정도 보는듯...
•••답글
1개월 전
익인24
우리 아빠도 대기업 임원인데 임원은 계약직이라 진짜 매년 연말되면 그 ㅁㅏㄹ로표현못하는살얼음같은집안ㅁ분위기 흑
•••답글
1개월 전
익인26
임원 계약직이라...
•••답글
1개월 전
익인27
저런거 보면... 행복하지 않을것 같아. 나도 대겹 다니는데... 진짜 너무 심하게 일하시더라. 연차도 안쓰고 일하심. 그거 듣고 충격... 저 사람들은 과영 행복한걸까? 그생각들어. 나도 물론 대겹 들어온 게 후회되지만 ㅜ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8
아버지들 화이팅
실례가 안된다면 연봉 여쭤봐도 돼? 궁금해서

•••답글
1개월 전
익인30
우리 아파트에 세들어 사는분도 어디기업 임원인데 부인이랑 애들은 딴지역 살구 지방 발령나서 여기서 10년째 월세 내면서 생활하심ㅠㅜ
•••답글
1개월 전
익인31
우리 엄마 부장인데... 그쪽 산업에서는 제일 잘나가는 ? 그런 회사여서 진짜 주말도 없이 일하고 휴가때도 같이 해외여행 갔는데 폰 붙잡고 일한다.......... 잠도 거의 하루에 3~4시간 자 평일에는...
•••답글
1개월 전
익인32
우와 대기업은 그러구나.. 완전 다른 세상이다 우리 아빠는 공기업이라 완전 널널하게 다니시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33
우리 아빠도 삼성 다니시는데 일 엄청 하셔 몇년 전까지만 해도 평일엔 아빠 얼굴 거의 못봤었음 해외 파견 나가셨을 땐 2년 동안 주말에도 회사 나가셨었어......근데 그만큼 월급은 많이 주더라 월 천 이상은 받으실걸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남자친구가 여사친이 갑자기 생리 터져서 겉옷 빌려줬다 그러면965 02.25 19:28 23671 0
조씨중에 조두팔 빼고956 02.25 12:54 17661 0
📌익들주목📌 삼일절에 머할꺼야715 02.25 19:28 11835 2
익들 김치찌개 무슨 파임?345 1:54 3088 1
하울 (구매 자랑) 비비안 웨스트우드 미니 바스 릴리프 초커 !! 🤍🖤 40192 02.25 14:36 12304 82
41727129 치통때문에 타이레놀 먹었는데 더 심해졌어 하나더먹으면괜찮으려나??? 9:56 1 0
41727128 AZ백신은 다른 백신에 비해 효과가 엄청 낮던데 왜 산 거야? 9:56 1 0
41727127 시간표 봐주라!! 9:56 1 0
41727126 대익들 골라줘.. 11 22 9:56 1 0
41727125 아 진짜 ....... 9:56 2 0
41727124 미용실에 상한 머릿결 복구 시술도 있어ㅠㅠ? 9:55 2 0
41727123 부부가 둘이 살 때 합쳐서 500 벌면 많이 적나?? 9:55 3 0
41727121 주식 요새 주식 넘 힘들다 9:55 8 0
41727120 ㅠㅠㅠㅠ배우 연습생하는 친구가 나 오늘 면접본다고 응원와줌ㅠㅠㅠㅠㅠ 9:55 10 0
41727119 경기익들 지금 니트에 후리스 어때 9:55 3 0
41727118 국장 좀 지겹다 9:55 9 0
41727117 이것도 일종의 가스라이팅 아니야??ㅠ 9:55 11 0
41727116 주휴수당 잘 아는 익인들 도와줘ㅜㅜㅠ1 9:55 9 0
41727115 세상에 널린게 남자인데 걔하나때문에 이러는 내가 너무 한심해 9:55 5 0
41727114 밥 한공기 몇분만에 먹어,,?3 9:55 9 0
41727112 집들이 선물 뭐가 좋을까?ㅠㅠ2 9:54 6 0
41727111 이공계 면접준비 하는데 머리터질꺼같음 9:54 6 0
41727110 다들 연말정산 얼마나 돌려받았니..?9 9:54 18 0
41727109 나 진짜 청력 엄청 좋아 초능력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2 9:54 2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2/26 9:52 ~ 2/26 9: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26 9:52 ~ 2/26 9: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