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212l 0
프로들 폼떨어질때 나오는 1순위답게, 연애하자마자 스프링 이러면..안걸고넘어질수없게되는걸

워라밸 못잡고 폼떨어지지말고 작년만큼 좋은모습 보여줬음 함ㅠ 어차피 우제 생일 지나도 쌩신인이라 걱정되는건 매한가지라

아무튼 티원 탑들 화이팅
 
1개월 전
쑥1
그니깐 나도 이 생각함
•••답글
1개월 전
쑥2
우제 생일 다가올수록 더더 잘해줘야함 주전보장도 아니고 마인드컨트롤 잘하지않으면 안됨..
•••답글
1개월 전
쑥3
칸나도 지금 자기 자리 지켜야하는 입장일텐데,,
•••답글
쑥3
연애를 하던 뭘하던 상관없는데 프로선수입장에서 폼 떨어지면 바로 탓하는 거 본인이 견뎌내야할 듯
•••
1개월 전
쑥4
칸나 연애해??
•••답글
글쓴쑥
거의빼박
•••
1개월 전
쑥5
어제 보면서 좀 착잡...ㅜ 연애탓이라고 하기 어렵긴 하지만 어쨌던 라인전이 좀 실망ㅠ
•••답글
1개월 전
쑥6
엥 연애함?? 아님 다들 추측하는거야?
•••답글
글쓴쑥
거의 빼박
•••
1개월 전
쑥7
작년 선발전에서 젠지 라스칼 상대로 아쉬웠는데 어제도 그랬다 그라가스 제이스보고 호우 워우 할말잃었음 ㅋㅋㅋㅋㅋ.. 폼 올렸으면 좋겠음 일단 제우스는 백퍼 나올거 같다 상대팀 다 주전 멤버로 스크림돌리고 합맞출때 우린 뭐하냐 하
•••답글
1개월 전
쑥8
연애해? 어케 알아??
•••답글
쑥8
아 갤에 있네
•••
1개월 전
쑥9
사생활이라서 언급 안 하고 싶지만 스포츠에선 못하면 얘기 나올 수밖에 없다 창동아... 정신 차리자 중국 간 탑 안 아쉬웠던 건 너가 있어서야..
•••답글
1개월 전
쑥10
빨리 폼 되찾았으면..
•••답글
1개월 전
쑥11
안솔머가 진짜 충격이긴 했어... 기억을 되찾아라 창동아...
•••답글
1개월 전
쑥12
창동아.....하아...
•••답글
1개월 전
쑥13
안솔머 진짜 돌아와라 제발 ㅠㅠ
•••답글
1개월 전
쑥14
진짜 근데 연애썰 돌자마자 폼 이러면 얘기가 안나올수 없음....
폼 유지하면 연애하는거 사생활인데 누가 뭐라하냐 유사연애 하는것도 아니고....

•••답글
쑥14
진짜 '이번시즌 든든하네~ '소리 나온 라인에서 이러면.... ㅠㅠㅠㅠㅠㅠ
창동이 빨리 폼 회복해라 나 너 오래보고싶다

•••
1개월 전
쑥15
아니 근데 그라가스가 별로인거같음 레넥톤 이런거해줭
•••답글
쑥11
근데 상대가 그라하면 레넥이 밀려...상성임
•••
쑥19
레넥톤-그라가스 그라가스가 우위임.....초반은 레넥톤이 조금 높다고는 볼수있지만 그 후에는 꼐속 그라가스가 레넥 패고다니는 상성임
•••
1개월 전
쑥16
작년이랑 올해 쓰는 챔피언들이 달라서.. 적응기를 가져야 할거같아..
•••답글
1개월 전
쑥17
창동이는 카밀 제이스 아칼리 케넨 이런게 주챔인데 오즘은 그라가스 아트록스 레넥톤 갱플랭크 나르 좀 이런게 나오니까 메타에 잘 안맞는거 같기도해.... 조금만 믿고 기다려보자!!
•••답글
글쓴쑥
맞긴한데 그것또한 챔프폭 문제라 연습부족으로 볼수있을듯
•••
1개월 전
쑥1
연애도 그렇고 신인 2년차 징크스 딱 들어맞은듯ㅜㅜㅜㅜㅜㅜㅠ솔직히 어제 갱 생각 안하고 너무 밀어넣다가 당한것도 오바였고 사이드 하나 제대로 못 밀고 에바였음ㅠㅠㅠㅠㅠ작년에는 안솔머가 소년가장이었는데 머선일이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쑥18
창동이 믿는다! 작년보다 더 빛날수있다!!!!
•••답글
1개월 전
쑥20
이승우 근본론 <~ 검색해봐 딱 칸나얘기랑 똑같음
•••답글
글쓴쑥
근본론은 검증된 가설입니다
•••
1개월 전
쑥9
그냥 우연히 다시 보는데 이 글 조회수 왤케 높지..? 익잡 초록글 갔었나?
•••답글
쑥11
ㄹㅇ 조회수 익잡 초록글이었나봐ㅋㅋㅋ 여기 좌표찍힐 일은 없으니까,,
•••
쑥9
쭉 보는데 갑자기 천이라서 놀랐닼ㅋㅋㅋㅋㅋㅋ 초록글 갔었구나
•••
글쓴쑥
웅 마져 어젠가 그젠가 갔었음
•••
쑥9
아핰ㅋㅋㅋㅋㅋㅋㅋㅋ
•••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날짜조회
T1 케리아 방송 킨거 난 반갑던데41 03.01 18:50 551 0
T1 상혁이는 계약기간때문에 올해까지 티원에 있다고해도15 03.02 16:32 175 0
T1 테디가 그린 군침루피 진짜 계속 생각나서 웃김 ㅋㅋㅋㅋㅋ12 03.02 00:50 214 0
T1 포고스턱 개발자가 뿌커 스팀프로필 찾는다는데..?8 03.01 22:27 164 0
T1 근데 왜케 ㅋㄹㅈ는 우쭈쭈해줌?6 03.01 15:19 176 0
41824066 T1 클로저 빼고 돌림판 실화냐 진짜ㅋㅋㅋㅋ3 2:24 39 0
41823934 T1 절대상호해지해!1 2:13 27 0
41822809 T1 분노의 솔랭3 1:02 56 0
41821922 T1 진짜 상황 웃기게 돌아가네ㅋㅋㅋㅋㅋㅋㅋ4 0:17 78 0
41821634 T1 와... 진짜 fa 같아서 설레1 0:06 65 0
41821121 T1 돌림판 하는 사이에 정규시즌 다 끝나가네9 03.02 23:42 56 0
41820056 T1 다음 라커룸 타이틀 추천하고 간닿ㅎㅎㅎㅎ1 03.02 22:54 47 0
41818368 T1 2군은 신기하구만..2 03.02 21:34 54 0
41812552 T1 상혁이는 계약기간때문에 올해까지 티원에 있다고해도15 03.02 16:32 175 0
41812203 T1 난 상혁이 타리그가서2 03.02 16:13 78 0
41809964 T1 Legends never die 03.02 14:16 27 0
41809743 T1 아 솔랭 돌린거에 안심되는게 어이가 없다7 03.02 14:05 115 0
41809288 T1 상혁이 FA 원하는데 기준 다른거 진짜 웃기네 03.02 13:41 68 0
41807854 T1 포텐은 오너가 있지않니..2 03.02 12:22 80 0
41800033 T1 테디가 그린 군침루피 진짜 계속 생각나서 웃김 ㅋㅋㅋㅋㅋ12 03.02 00:50 214 0
41796849 T1 포고스턱 개발자가 뿌커 스팀프로필 찾는다는데..?8 03.01 22:27 164 0
41795416 T1 테디 지금 리헨즈랑 오너랑 텐션 미침..5 03.01 21:24 131 0
41795029 T1 팅 트위터도 일 못 해 03.01 21:07 37 0
41794597 T1 아씨 테디 방송 보면서 부모님이랑 통화했는데3 03.01 20:47 13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3/3 8:18 ~ 3/3 8: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치즈볼의 노예가 된 헬스유튜버ㅋㅋ 60
9시반에 치즈볼에 연유뿌려먹을 예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티포털
너... 베지테리안이야?? 아니... 난 코.리.안 120
호주 가는 비행기에서 자고 있는데 승무원이 깨우더라고요...승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