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809l 0
그냥 대답용으로 테스트 해봤어 잇프피눈 뭐야
 
1개월 전
익인1
상처도 잘받고 소심하고 착한데 게으름
•••답글
1개월 전
익인2
태어난김에 사는 귀차니즘 인간들
•••답글
1개월 전
익인3
귀찮음이 몸을 지배함
•••답글
1개월 전
익인4
게으름+귀찮음 최강자인간
•••답글
익인4
그게 나..
•••
1개월 전
익인5
댓글 다 받습니다...
•••답글
1개월 전
익인6
잇프피 위 댓글들에 좀 상처받았지만 다 ㅇㅈ..
•••답글
1개월 전
익인7
게으르고 실천은 안해도 속으로는 야망 큼
•••답글
익인8
ㄹㅇㅋㅋㅋㅋㅋㅋㅋ
•••
익인9
맞앜ㅋ
•••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나를 찰떡같이 설명했다
•••
익인13
ㄹㅇ 이거네
•••
익인15
뼈맞았닼ㅋㅋㅋㅋㅋㅋ
•••
익인16
아 뼈맞았다
•••
익인17
아 나야ㅋㅋㅋㅋㅋ
•••
익인18
헐 이거 isfp 특이었음? 와
•••
익인20
나다 ㅋㅋㅋㅋㅋ
•••
익인22
와 ㅇㄱㄹㅇ
•••
익인23
아 이거다 게으름만 있진않아 욕망 겁나커 근데 게으름이이김
•••
익인27
왼전 나잖아?????ㅋㅋㅋㅋㅌㅋ
•••
익인29
Wow이거내동생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31
Enfp인데 나도 게으르고 실천하지 않지만 야망은 커!!! isfp친구들이랑 똑같다 🙋🏻‍♀️
•••
익인35
나잖앜ㅋㅋㅋㅋ
•••
익인39
ㄹㅇ 나잖아!
•••
익인41
나넼ㅋㅋㅋㅋㅋ
•••
익인44
ㅋㅋㅋㅋ아나 잇프제도 같이 뼈맞고감
•••
익인45
와 ㄹㅇ이다 이거
•••
익인46
나야... 최대한 미루지만 꽤나 완벽하게 하고 싶어함
•••
익인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
익인49
너 나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51
뭐야 너 내 뇌 구경했어???
•••
글쓴이
뭐야 걍 나네......
•••
익인55
와씨 나닼ㅋㅋㅋㅋㅋ
•••
익인56
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ㅠ 나네..
•••
익인58
나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10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익인28
와 이거 주변친구들 다 대입해봤는데 완전 잘맞아
•••
글쓴이
오홍 땡큐!!
•••
익인57
세상에........ 너무똑같아
•••
글쓴이
오홍 땡큐!!
•••
1개월 전
익인19
게으른 완벽주의자..나야나
•••답글
1개월 전
익인21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들 전부 내 소개자나
•••답글
1개월 전
익인24
배려 개잘하는데 사실 알고 보면 그냥 귀찮아서 맞춰 주거나 무관심하거나 속으론 이기적인 생각 은근 함
•••답글
익인24
내가 그렇거든 ㅎㅎ...
•••
익인24
그럴 수도 있지 이거 겁나 많이 쓰고 게으르면서 진짜 누구보다도 완벽하게 잘하고 싶어해 이거 ㄹㅇ
•••
1개월 전
익인25
게으른 완벽주의자 ㄹㅇ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6
거절 잘못해 속으로는 싫은데 하면서 부탁 들어줌
•••답글
익인39
나다
•••
1개월 전
익인30
근데 isfp맞는듯
이때까지 안 찾아봤다는거아녀ㅋㅋㅋㅋㅋㅋㄱㅋㅋ

•••답글
익인40
ㄹㅇㅋㅋㅋㅋㅋㅋㅋ
•••
익인50
나도 이거 쓰러 옴ㅋㅋㅋㅋㅋㅋㅋ
•••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찮아서 안찾아본거 맞는데 댓 전부다 귀찮은 성격이라네 크흠
•••
1개월 전
익인32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익인33
하 mbti검사하는것도 친구들이 하도 물어봐서 겨우 하는데 도중에 때려칠까 생각했다 너무 귀찮아...,..뭐이리 질문이 많은지..
•••답글
1개월 전
익인34
isfp: 언뜻 보면 바쁘게 사는 것 같지만 누구보다 게으름, 그냥 게으름. 배려잘하는것 같지만 속으론 비판의식 장난아님. 이 종족은 쇠똥구리와 소똥 중 소똥같은놈들임, 쇠똥구리가 자길 굴려주길바람, 그냥 가만히 있음. 횡재 운 이런거 바람.
남은 객관적으로 잘보고 비판 쩔면서 본인은 아무것도 안함. 실천력 1도없음. 앞뒤 다른 편, 속으로 욕함.
맹목적 가치관 생기면 융통성 개나줘버림. 성인군자형은 개뿔, 누구보다 비판적임.낯가림.
하지만 친한 이들은 안다, 밖에선 아무 것도 못잡으면서 안에서만 호랑이 잡는 성격인걸.

•••답글
1개월 전
익인36
조용한 , 집 좋아하고, 약속 취소 되면 속으론 기분 좋아하는 사람, 엄청나게 게으르지만 한 번 하면 완벽하게
하고 싶어함

•••답글
익인43
이거 나야 게으른데 완벽하게 하려고 하는거
스트레스 받으면서도 끝까지 미뤄

•••
1개월 전
익인37
게으름.....소심하고...내향적...?
•••답글
1개월 전
익인38
야망이라곤 없고 그냥 흘러가는대로 살고싶은데 그렇게 살 순 없으니 어찌저찌 살 뿐.. 완벽하게 못할 것 같으면 시작도 어려워ㅠㅠㅠ 그리고 포기가 굉장히 빠름 나도 isfp야
•••답글
1개월 전
익인42
내사람한텐 한없이 퍼줌 생각보다 변덕스러움
•••답글
1개월 전
익인47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익인47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익인47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1개월 전
익인52
배려형 개인주의.. 사실 엄청 무심하거나 관심없는건 아닌데 상대 사정 배려한다고 관심끄다보니 개인주의로 보임
•••답글
1개월 전
익인53
귀찮은거 큰거같아 귀찮게하는 인간관계가 제일 힘들어서 슬슬 멀어지는듯
•••답글
1개월 전
익인54
레알 다짐만 하고 실천 안해 내일 사과즙젤리 만들고 아이스박스 만들어볼라하는데 백퍼 안하겠지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 한자 아는거 상식이야?.. 추가806 02.28 11:46 17724 0
삼일절인데 예매율 1위가 우익 영화네ㅋㅋㅋㅋㅋㅋ1196 1:32 14572 39
이성 사랑방 여자애보다 남자애가 편하다는 여자애 걸러?689 02.28 13:22 14525 2
익명뷰티 🤦🏻‍♀️7차🤦🏻‍♀️ 각잡고 다이어트할 익들만 들어와....🤦🏻‍♀️553 02.28 19:23 4106 0
대학생익들아 너네 기준 만 오천원 커 ? 안커?466 02.28 13:40 5778 0
41784044 그제 술 마시고 안주 열심히 먹음 > 어제 +1kg 9:28 1 0
41784043 이성 사랑방/이별 재회할 수 있을까,, 조언 좀ㅠㅠ 9:27 2 0
41784042 다이소 냄비 사도 괜찮을까?? 9:27 2 0
41784041 오늘 비 몇시까지와?! 서울 9:27 2 0
41784040 에어팟 많이 쓰는데 머리 아프다 9:27 2 0
41784039 원래 아프면 이렇게 부음?ㅠ 9:27 2 0
41784038 남친 친구가 고백했는데 받아주려고1 9:27 5 0
41784037 은행 한도 잘 아는 사람?...1 9:27 8 0
41784036 화장하는 악들아 마스크 하루에 한개쓰니....?? 9:27 6 0
41784035 나 프사가 아따맘마짤 사진인데 9:27 5 0
41784034 후배가 일식 먹고 싶다는데 뭐 사주지4 9:27 10 0
41784033 자켓 얼마정도가 적당하다 생각해 ? 9:27 5 0
41784032 대학생익들 알려줘 제발 ㅠㅠㅠ🛑🛑4 9:26 19 0
41784031 얘드라 한 3시쯤 가면 식당에 사람 없겠지?2 9:26 10 0
41784030 친구가 놀지말지 물어봐서 9:26 7 0
41784029 넷플 최다검색어는 알고리즘 기반이야? 9:26 5 0
41784028 여러분 저 퇴사했어요!!!!!!!5 9:25 28 0
41784027 삼일절에 귀멸의 칼날 보러가지 말라고 하는게 불매 강요로 느껴진다는게 넘 웃기넹4 9:25 30 0
41784026 와 대학 등록금 환불 기간 놓쳤는데 그럼 못받아?1 9:25 2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3/1 9:26 ~ 3/1 9: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3/1 9:26 ~ 3/1 9: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우리 개는 안 물어요~ 에 대한 군산시 대답 64
넵. 개가 아니라 님이 과태료 물어요. (찡긋~)
인티포털
유재석도 표정관리 못하는 일 71
"너무 슬픈 일이지" /뿅/
인티포털
다음 주 아는형님 엑소편 예고ㅋㅋㅋㅋㅋㅋ. jpg 8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