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842l 0
 
1개월 전
쏘니1
전부 가능
•••답글
쏘니1
아아 제목을 잘못보고 들어왓내 제삼다
•••
글쓴쏘니
떡대수 못보는거 맞아? 쓰고있었는데ㅋㅋㅋㅋ 조심히 가십쇼!
•••
1개월 전
쏘니2
하아아 난 인생작가님이면.. 2.5 공이랑 같은 수...까지 보겠어...
•••답글
1개월 전
쏘니3
4.5진짜 마라맛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쏘니3
1.2갈팡질팡이다
•••
글쓴쏘니
5까지 볼수있음 ㄹㅇ 찐럽임ㅋㅋㅋㅋㅋㅋ
•••
쏘니3
난 4뿐만아니라 5도 절대 불가능이야...... 상상만해도 .................
•••
1개월 전
쏘니4
쏘니4
아 2번은 가능 나한테 떡대수 기준이 3이라서 ㅋㅋㅋㅋ 2번은 미슐랭하면서 먹을 수 있다
•••
1개월 전
쏘니5
1개월 전
쏘니6
쏘니6
애초에 인생작가님도 아예 그 취향이 아니신것 같기 때무네 인생 수식어가 붙은것,,,ㅎ
•••
글쓴쏘니
ㅇㄱㄹㅇ인생작가님이면 나랑 취향이 같아서 ㅎㅎ매번 믿고봄 ㅋㅋㅋ 갑자기 어느 날 취향개조 당해서 새로운 세계에 눈을뜬다면 몰라...
•••
1개월 전
쏘니7
2까지는 시도할까해
•••답글
1개월 전
쏘니8
1개월 전
쏘니9
1개월 전
쏘니10
1개월 전
쏘니11
나도1,2 사이
•••답글
1개월 전
쏘니12
1개월 전
쏘니13
1...... ㅠㅠㅠ 2에서 우락부락 마초 빼면 볼 수 있음
•••답글
1개월 전
쏘니14
난무조건1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쏘니15
1개월 전
쏘니16
1 안 볼 듯
•••답글
1개월 전
쏘니17
1개월 전
쏘니18
1개월 전
쏘니19
1개월 전
쏘니20
1개월 전
쏘니21
1개월 전
쏘니23
1개월 전
쏘니24
1개월 전
쏘니25
상상이 안 되는데 일단 다 보긴 할 것 같음,,
•••답글
1개월 전
쏘니26
1개월 전
쏘니27
1개월 전
쏘니28
1개월 전
쏘니29
1과 2사이 사실 그림체 내취향이면 2 가능 근데 아니면 절대 못봄
•••답글
1개월 전
쏘니30
1개월 전
쏘니31
참고참고참아도 2까지가 한계....
인생작가님이 열심히 쓰신거라면 3까지.......

•••답글
1개월 전
쏘니32
1에서 3까지..?
•••답글
1개월 전
쏘니33
2222222
3,4,5 넘시러 ㅠㅠㅠㅠㅠ
그나마 3까지도 정말 겨우겨우 볼듯....
근데 4,5는 짜증나 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쏘니34
2까지 가능...
•••답글
1개월 전
쏘니35
2번까진 ㄱㅊ음
•••답글
1개월 전
쏘니36
인생작가님 한분 생각하니 다 가능. 그분 그림체, 분위기 그런걸 좋아하는 거라 할수없이 그냥 참고 볼듯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쏘니37
1개월 전
쏘니38
1개월 전
쏘니39
1개월 전
쏘니40
떡대수를 못보다니 말이 안돼 떡대수는 맛집아니냐 메이저인데
•••답글
글쓴쏘니
못보는건 아닌데 그냥 안 꼴려서 안 보게됨..ㅠㅠ애초에 남자취향이 마초근육맨 싫어해서 그런가봐ㅋㅋㅋ 프듀같은거볼때도 꽃미남좋아했음
•••
쏘니40
내가 어릴때 그랬음 ㅋㅋ 근데 나이 먹으니까 떡대수 최고..
•••
글쓴쏘니
나도 바뀌었음 좋겠다... 10년째임 ㅋㅋㅋㅋㅋㅋㅠㅠㅠ
•••
쏘니40
나도 10년동안 모르고 살았음 ㅋㅋㅋㅋㅋ 갑자기 다른거 보고 싶어서 걍 암거나 보다가 빠진거임 ㅋㅋㅋ 나중엔 빠질수도 있어 ㅋㅋㅋ
•••
글쓴쏘니
40에게
ㄹㅇ 30년 40년 걸려도조으니까 나도 맛보고싶음
나이들면 언젠가부터 얼굴보다 몸부터 따지게된다던데 나도 얼른 왔으면ㅎㅎ 거의 20대후반달리는중인데ㅋㅋㅋㅋㅋㅋㅠ

•••
1개월 전
쏘니41
2까지...? 애초에 외모를 막 엄청엄청 잘 상상하면서 보는 편은 아니라서.... 인생 작가님이라면 이미 필력과 내용에서 치일테니 공보다 작기만 하면 될듯
•••답글
쏘니41
그리고 난 공도 막 엄청 우락부락한 사람은 싫어해서....막 체격 묘사 심하지 않으면 그냥 대충 흐린눈 하고 볼듯???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쏘니42
1개월 전
쏘니43
1개월 전
쏘니44
1개월 전
쏘니45
2만 가능... 리버스는 진짜 불호라서 작가님 작품 다른 것두 못보게 될 듯ㅠ
•••답글
1개월 전
쏘니46
1개월 전
쏘니48
1개월 전
쏘니49
1개월 전
쏘니50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날짜조회
소설 쏘들 인생작 별점 몇이야?24 03.04 14:52 264 0
소설 인생작 딱 하나만 재탕한다면 익쏘들 뭐 읽을래?19 03.04 21:07 111 0
소설 토주재밌어...?22 03.04 18:03 144 0
소설 공수가 죽을 때까지 사랑할 것 같은 작품 뭐 있어?21 03.04 23:37 110 0
소설 다들 근래에 재미있게 본 거 3개씩만 말해주고 가줘!😘18 03.04 21:11 96 0
41863536 소설 금태영 OO할만큼 나쁜놈이라고 생각해? ㅅㅍㅈㅇ1 2:14 20 0
41863240 소설 잊지말자 오늘 오전에 영웅은 죽고싶다...2 1:55 35 0
41863039 소설 반칙 카드게임 부분 이해해야 돼???9 1:43 49 0
41863020 소설 스타스트럭 진짜 미이쳤네...10 1:42 51 0
41862960 소설 외전 엄버중인거 말해보자9 1:38 38 0
41862834 소설 얘들아 강일현 어떡해???5 1:31 38 0
41862755 소설 하 나 금태영 진짜 싫었거든??6 1:27 45 0
41862359 소설 연참이 모야?4 1:07 66 0
41862343 소설 3후궁전(ㅅㅍㅈㅇ)5 1:06 49 0
41862136 소설 개아가공 찌통 피폐물 보고 싶음4 0:53 50 0
41862127 소설 ㅈㅇㄹ 3후궁전 짧후 0:53 43 0
41861864 소설 아.. 사고싶어 미치긋어.. 덕질은 진정 사는 재미..ㅜ14 0:42 85 0
41861844 소설 아 제발 3후궁 결말 알려줘 ㅅㅍㅈㅇ2 0:41 67 0
41861817 소설 아악 야해 출첵 하루만 하면 끝이였는데.... 0:40 25 0
41861802 소설 3후궁 누구랑 이어졌어? ㅅㅍㅈㅇ7 0:39 111 0
41861752 소설 아 뭔가 이상하다 했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36 43 0
41861594 소설 제3후궁전 해피야 새드야? 완결났다며 ㅅㅍㅈㅇ2 0:29 84 0
41861503 소설 윈터필드 3권 질문(ㅅㅍㅈㅇ)1 0:24 19 0
41861278 소설 제3후궁전에는 햇볕이 들지 않는다 완결!!!4 0:14 7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3/5 2:56 ~ 3/5 2: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사람들이 잘 모르는 SRT 뜻 75
Super Rapid Train = 존나 빠른 열차SRT = 존빠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