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26008l 1
 
123456

1개월 전
둥이591
내키가 173인데 이상형이 나보다 키작은 남자임ㅋㅋㅋ... 단 예쁜눈을 가지고있고 나보다 어린..
•••답글
1개월 전
둥이592
멋지당 !!
•••답글
1개월 전
둥이593
아따 그러냐
•••답글
1개월 전
둥이594
오 대박~ 엄청난데~~~
•••답글
1개월 전
둥이595
1개월 전
둥이596
난 키크고 잘생긴남자아니면 싫더라
•••답글
1개월 전
둥이59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굿!
•••답글
1개월 전
둥이598
근데 그럴 수 있음
•••답글
1개월 전
둥이599
근데 진짜 개잘생기면 키 신경 안쓰이는데 어중간하게 잘생긴건 키가 큰게 좋더라.. 피지컬에서 나오는 분위기나 아우라 무시못함
•••답글
1개월 전
둥이600
ㅇㅇ.. 뭐 너한테 다들 왜그러는지 모르겠는데 키작아도 인기많은남자애들 진짜 많음
•••답글
1개월 전
둥이601
나는 얼굴보다 무조건 키
•••답글
1개월 전
둥이602
끼리끼리
•••답글
1개월 전
둥이603
잘생겨서 그런 거 아님? 키 작은 남자는 많아도 잘생긴 남자는 흔치 않으니까
•••답글
1개월 전
둥이604
나는 키크고 잘생긴남자가 좋더라
•••답글
1개월 전
둥이605
그렇구나
•••답글
1개월 전
둥이606
그렇구나,,,,
•••답글
둥이606
난 키크고 잘생긴 남자 원츄,,,
•••
둥이607
1개월 전
둥이608
그렇구나
•••답글
1개월 전
둥이609
야 진짜 재호냐? 우리 언니 전남친 이름 재호인데 키 개작았는데
•••답글
둥이66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말투가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
1개월 전
둥이610
1개월 전
둥이611
그럴 수가 있나....?
•••답글
1개월 전
둥이612
신기하네
•••답글
1개월 전
둥이613
무ㅜ야 내 남친도 169 170 왔다갔다 하는데 쓰니 서울사니 ...?
•••답글
1개월 전
둥이614
키크고 잘생기면 더좋겠지...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615
아잠만 이거 맨날 올라오는 그 비교글 쓰니야??ㅋㅋㅋㅋㅋㅋ
•••답글
둥이578
1개월 전
둥이616
뭔진 몰라도 외형적인 부분만 본다면 잘 생긴게 더 좋긴함
•••답글
1개월 전
둥이617
미안 나 182인데 여자들한테 관심이 그닥 없어서 말이야.
•••답글
1개월 전
둥이618
185못생남vs 170잘생남이면 당근 후자인데 185평범남vs170잘생남하면 난 전자..
•••답글
둥이619
나도..,.
•••
1개월 전
둥이620
난 키크고 잘생긴 남자가 좋아서...잘가
•••답글
1개월 전
둥이621
난 절대 키커야함
•••답글
1개월 전
둥이622
성격도 봐야지
•••답글
1개월 전
둥이623
1개월 전
둥이624
이.이게뭐노
•••답글
1개월 전
둥이625
난 키도 외모에 속한다고 봐서... 눈 예쁜 사람 좋아하는 거랑 키 큰 사람 좋아하는 거랑 똑같은 것 같음 키 작은 사람 좋아하는 사람도 있겠지
•••답글
1개월 전
둥이626
어쩌라고 ㅇㅇ
•••답글
1개월 전
둥이627
그럴수야있음 내가 만나본 남자중에 제일 인기많았던 애가 170초반이였거든.. 근데 ㄹㅇ 성격 매너 외모 스팩 분위기까지 다 끝장나던애였음...
•••답글
1개월 전
둥이628
글쿤 난 키 커야돼..
•••답글
1개월 전
둥이629
왤케...문간 사이마다 작은 뱁새가 파르르 거리는 것 같지 괜차나 응응 키보단 얼굴이 중요하지
•••답글
1개월 전
둥이630
1개월 전
둥이306
얘들아 이거 어그로야... 어그로 끌려주지 마!

https://instiz.net/name/41057108

•••답글
둥이587
헐 진짜...???
•••
1개월 전
둥이631
맞말이긴한데 재호는 별로.!
•••답글
1개월 전
둥이633
글에서 열등감이 철철 흐르는데 숨기려해도 키에 대한 열등감 심한 거 느껴짐
•••답글
1개월 전
둥이634
1개월 전
둥이636
재호야 오랜만이다
•••답글
1개월 전
둥이638
하하ㅏㅎ
•••답글
1개월 전
둥이639
진짜 인기 많은 애들은 이런 글 안 쓰던데
•••답글
1개월 전
둥이640
글쿤 난 키 큰 남자들만 만나봐서 키 큰게 쵝오 ~~
•••답글
1개월 전
둥이641
잘생겼나?
•••답글
1개월 전
둥이642
아 재호 오랜만에 듣는다
•••답글
1개월 전
둥이643
응 알겠어 좀 쉬면서 말해
•••답글
1개월 전
둥이644
아니 키 작은 남자 인기 있는 경우 보긴 했지만
왜 갑자기? 누가 뭐라 했어?

•••답글
1개월 전
둥이645
난 얼굴 평범하더라고 키 큰 남자가 좋아 키작고 잘생긴 남자보다❤️
•••답글
1개월 전
둥이646
근데 내 주위에도 키 작은데 얼굴 귀엽고 잘 웃고 성격 좋아서 인기 많은애 있긴 함 근데 키 큰 남자 의식하면서 비교안하더라 굳이 안그래도 인기 많아서
•••답글
1개월 전
둥이364
아니ㅜ근데 진짠데,, 키보단 얼굴이야 특히 키 작은 여자한텐
•••답글
1개월 전
둥이647
아..그렇구나... 내가 172라서.. 나보단 컸음 좋겠당
•••답글
1개월 전
둥이648
잘생겨도 키큰남자가 좋앙
•••답글
1개월 전
둥이649
근데 보통 인기 많은 애들은 자기 인기 많다고 이렇게 어필 잘 안하지 않니...
•••답글
1개월 전
둥이650
나랑 키 똑같네~~
•••답글
1개월 전
둥이652
자존감 높고 보기좋네.. 안좋은거보단 낫지
•••답글
1개월 전
삭제된 댓글
(2021/1/26 13:44:42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둥이195
80퍼가 후자라고? 대부분이 전자일거같은데..
•••
둥이675
222 80퍼는 어디서나온숫자야... 대부분이 전자아니야???
•••
둥이683
1개월 전
둥이655
임시완도 168인데 내친구는 그정도만되면 절하면서 사귄대
근데 그정도아니면 훈훈단계에서도 아웃임

•••답글
1개월 전
둥이656
그렇그나,,대박이네 근데 난 키큰남자가 조음
•••답글
1개월 전
둥이657
그렇구나
•••답글
1개월 전
둥이658
난 나보다 키작은남자 싫어해서ㅠㅜㅠㅜ~~
•••답글
1개월 전
둥이18
본인이 글에는 "키작아도 인기많아!" 이래놓고
댓글에는 "사실 키도 중요한 것 같기도?" 이러잖아
글쓴이 댓글 좀 봐봐
일부러 키작남에 대한 부정적인 반응 이끌어내서 내려치기하는거라고...
❌얼마전부터 <키작은데 잘생긴남자 vs 키큰데 얼굴 보통인 남자>로 싸움 붙이는 키'만' 큰 남자임 글마다 말투 개똑같아 ㅋㅋㅋㅋ 어그로 끌리지마 얘들아❌
지금 이렇게 비꼬고 부정적인 반응 나오는 게 쟤가 원하는 반응임...
https://instiz.net/name/41057108

•••답글
둥이18
이거 왜 아직도 핫플이냐고...
•••
1개월 전
둥이659
키까지 컸으면 연예인 했겠네~~~~
•••답글
1개월 전
둥이660
쓰니야 잘생겨서 가능이지만 어쩔수없는게 180대는 누구나 원하지만 상위1프로라서 아무나 못 사귀지
•••답글
1개월 전
둥이661
근데솔직히 키큰남자들 안부러운건 말이안돼... 진짜로..
•••답글
1개월 전
둥이663
근데 막줄 맞는말임
•••답글
1개월 전
둥이664
1개월 전
둥이665
숨 좀 쉬고 말해
•••답글
1개월 전
둥이666
아니 ㅋㅋ다들 잘생기고 키큰 사람 만날 수는 있어?? 아니 뭐이리 공격적이야ㅋㅋㅋㅋ169에 잘생긴거면 키 큰 평범한 남자보다 훨씬 귀할꺼같은데? ㅋ누가보면 키크고 잘생긴 남친 다 있는줄 ㅋㅋㅋ솔직히 쓰니 급만 되어도 연애는 걍 입맛대로 골라사귈거 같은데.
•••답글
둥이675
22 항상 남자 키 어디까지 만날수있냐는 글 보이는데 솔직히 작은사람들 기분나쁠만하지않아?
•••
1개월 전
둥이667
이런글 쓴거 자체가 되게 부러워하면서 쓴거 같음
•••답글
1개월 전
둥이668
그렇군,,,,
•••답글
1개월 전
둥이670
반올림 하면 170. 그리고 매력이나 그런게 있나보네
•••답글
1개월 전
둥이67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누가 뭐라 하드나 눈물난다 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 승리 빠샤!
•••답글
1개월 전
둥이672
난 183인데 거기 공기어떰?
•••답글
1개월 전
둥이673
알았어 알았어
•••답글
1개월 전
둥이674
아 .. 나는 잘생기고 키도 큰사람 좋아해! 좋은사람이 쓰니 데려가면 좋겠네 ~
•••답글
1개월 전
둥이675
ㅇㅈ 자꾸 남자 키 얼마까지 ㄱㅊ냐고 글올라오고 숫자놀이하는거 보이는데 실제로 그냥 잘생긴남자가 인기많은듯
•••답글
1개월 전
둥이676
난 얼굴보다 키가 더 중요
•••답글
1개월 전
둥이677
우리 아빠도 지금은 키 줄어서 169고 그 시절 살아왔던 아빠들은 잘 못 먹어서 지금보다 키 작잖아.. 쓰니 정도면 키 별로 작은 것도 아니네 난 얼굴을 엄청 봐서 그런 거일 수도ㅎㅎ 솔직히 얼굴이 임시완 차은우면 키 작아도 다 괜찮음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678
웅 구랭 축하행
•••답글
1개월 전
둥이679
ㅋㅋㅋㅋ나 키작남쥬아
•••답글
1개월 전
둥이680
글이 되게 숨차보여
•••답글
1개월 전
둥이681
왜 화나쪙
•••답글
1개월 전
둥이682
키크고 잘생남은 없낭
•••답글
1개월 전
둥이684
못생기고 키만 큰것보단 당연히 인기많겟지
•••답글
29일 전
둥이685
근데 진짜 현실에선 키작고 잘생긴 사람 인기많음..
•••답글
123456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이게 단풍손이야?? 여자들이 안 좋아하는 손...?494 03.04 16:37 21385 0
이성 사랑방 서울말투 진짜 너무 좋다 아 아니 에바잖아384 03.04 15:53 15620 1
이성 사랑방 연애 극초반인데 나 너무 나ㄷㅐ나?..244 03.04 18:17 12131 3
이성 사랑방 애인한테 ㅅㄹㅎ보여준적잇오?208 03.04 08:59 15133 0
이성 사랑방/기타 항상 번호따일때마다 입었던 옷..ㅎㅎ214 03.04 10:53 19238 0
41861863 기타 좋아하니까 놓아준다는 말 0:42 5 0
41861861 연애중 서울에 데이트갈 만한 장소,,, 추천해쥬셈1 0:42 3 0
41861857 이성 사랑방 20 24이나 21 25 이런 나이차면 데이트 비용 어떻게 해..? 0:42 6 0
41861853 이성 사랑방 180과 155 키차이 0:42 12 0
41861839 이성 사랑방 사친이랑 연락이 그렇게 신경 쓰여??1 0:41 12 0
41861832 이성 사랑방 돈많은 사람 만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8 0:40 38 0
41861829 이성 사랑방 나 아는 사람 애인 바람 최소 6번 이상 봐줬는데 뭔 심리일까?4 0:40 31 0
41861826 이성 사랑방 날 그냥 동생으로봐서 슬퍼 0:40 12 0
41861821 이성 사랑방 기독교익들아 교회에서 뭐 많이 맡으시고 소위 인싸..?인 분이 좋아한다카면 어쩔 거야? 0:40 13 0
41861814 연애중 애인 생일선물 뭐가 좋을까 0:39 8 0
41861810 연애중 사귀는거맞지?4 0:39 57 0
41861795 곰신 애인 휴가나오는데 에어비앤비 빌릴까 아니면 그때그때 대실할까?????7 0:38 22 0
41861782 이성 사랑방 애인이 밖에서 스킨십을 좀 심하게해ㅠ4 0:38 39 0
41861678 이성 사랑방 좋아하는 상대가 눈치없으면 더 표현하지 보통?1 0:33 24 0
41861675 이성 사랑방 왜 사람들이 여드름 옮냐고 물어보는지 알겠음...ㅠㅋㅋㅋㅋ2 0:33 166 0
41861668 이성 사랑방 나 강원도 둥인데16 0:32 55 0
41861657 이성 사랑방 애인복(?)은 있는데 친구복 별로 없는 사람 있어..?3 0:32 31 0
41861635 이성 사랑방 맨날 예쁘다 해주는 연애하다가 그렇지 않은 연애하니까11 0:31 404 0
41861624 더는 기다리기만 하는 썸이나 연애는 그만할래2 0:30 3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3/5 0:38 ~ 3/5 0: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3/5 0:38 ~ 3/5 0: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연기하면서 사리사욕 채우는 배우.gif 64
킹냥이는 어쩔 수 없지
인티포털
대구소재 대학 에브리타임상황 62
??사이버대학교를 다니고 ~
인티포털
업무 실수했을 때, 1주일차 vs 3년차 104
어쩌지? vs 어쩌라고?1주차 : 망했다 ㅠㅠ 3년차 : 망했다 크크1주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