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139l 0
 
1개월 전
까까1
난 우유랑 허브 ㅋㅋㅋㅜㅜㅜ 이게 가챠겜이 맞나 싶어..
•••답글
1개월 전
까까2
나 허브 감초,, ㅎ ㅠ
•••답글
까까22
222 ㅠ 이제 정가로 호밀 데려오려고 모으는 중..
•••
까까30
까까73
444 이제 석류 데려올거야..
•••
까까102
555 드럽게 안나와 얘네
•••
1개월 전
까까3
허브랑 우유 두개ㅋㅋㅋㅋㅋ이제 민초 데려올예정...
•••답글
1개월 전
까까4
닼초 석류 허브... ㅎㅎ 정글전사 데려오려고 영혼석 쫌쫌따리 모으는 중...
•••답글
1개월 전
까까5
닼초 석류 에소 호밀? 정글 지금 진행중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까까6
감초 허브! 무공비 없어서 마일리지는 보뽑에 다 털었고 신캐 뽑으려고 아레나 메달 6000개 모아놨당
•••답글
까까78
아래나 메달로도 뽑기할 수 있어?!
•••
까까6
메달 상점에 오전/오후 9시마다 영혼석 업데이트 돼
•••
1개월 전
까까7
두명,, 닼초 감초 데려오고 이제 쿠키 졸업했다ㅠㅠ
•••답글
1개월 전
까까8
허브 감초
•••답글
1개월 전
까까9
닼초 허브...
•••답글
1개월 전
까까10
우유 석류 ㅎㅎ..
•••답글
1개월 전
까까11
우유허브.,, 이제 닥촠 2개남음,,ㅋ,,
•••답글
1개월 전
까까12
닼초 석류,,,,, 이제 뱀파 정전 파밍하는중
•••답글
1개월 전
까까13
난 닼초랑 마들렌...
•••답글
1개월 전
까까14
닼초 감초 석류
•••답글
1개월 전
까까15
감초 허브만 마일 사서 데려오고 나머지 몇개는 알아서 영혼섯 모여서 데려옴
•••답글
1개월 전
까까16
우유 정글 뱀파 허브 감초
•••답글
1개월 전
까까17
감초 허브 닼초 우유 석류... 이건 뭐 지금 쓰는 것 중에 에슾 말고는 내 힘으로 데려온 애가 없네...
•••답글
1개월 전
까까18
1개월 전
까까19
1개월 전
까까20
닼초랑 허브!
•••답글
1개월 전
까까21
닼초랑 마들렌이랑 감초랑.. 뱀파..랑.. 호밀..
•••답글
1개월 전
까까23
감초 허브 우유...
•••답글
1개월 전
까까24
감초 뱀파ㅋㅋㅋㅋㅋ 닼초는 딱 정가 완성 되는 순간 완제랑 영혼석 같이 나와서 뽑음과 동시에 1성 되어버림
•••답글
1개월 전
까까25
닼초 석류(예정)
•••답글
1개월 전
까까26
닼초 석류
•••답글
1개월 전
까까27
뭐엿지까먹엇다
최근에는 마들렘!

•••답글
1개월 전
까까29
우유 그리고 곧 감초....
•••답글
1개월 전
까까31
닼초 허브..
•••답글
1개월 전
글쓴까까
대체로 다들 2쿠키 정도는 기본으로 데려왔구나... 특히 허브가 제일 많네..
•••답글
1개월 전
까까32
허브 석류 에소................................ 나머진 기억 안난다.. 지금은 뱀파 모으는중
•••답글
1개월 전
까까33
허브 감초
•••답글
1개월 전
까까34
1개월 전
까까35
허브.. 근데 데려오니까 뜨더라 ㅎㅎ.. 그리고 석류
•••답글
1개월 전
까까36
난 감초만!
•••답글
1개월 전
까까37
허브 석류
•••답글
1개월 전
까까38
4명..우유 감초 닼초 허브 ㅜ
•••답글
1개월 전
까까39
까까39
지금은 감초모으는중
•••
1개월 전
까까40
허브 글,고 닼초랑 뱀파는 영혼석 1~2개정도만 샀음
•••답글
1개월 전
까까41
자구마 민초 마들렌 스파클링 영혼석 파밍도 정가니까...
•••답글
1개월 전
까까42
난 닼초! 진짜 드릅게안나와
•••답글
1개월 전
까까43
1개월 전
까까44
까까44
이제 석류 데려오고 싶은데 없어,,,,
•••
1개월 전
까까45
닼초 석류인데 우유 데려올지말지 고민중..
•••답글
1개월 전
까까46
허브 닼초 ... 곧 석류 데려올 예정..ㅎ
•••답글
1개월 전
까까47
닼초랑 허브... 허브 정가로 데리고 온 뒤에 뽑기로 나오더라...? 열불🔥🔥🔥🔥
•••답글
1개월 전
까까48
우유,,닼초,,,마들렌,, 자구마,,,,,
•••답글
1개월 전
까까49
허브 우유
•••답글
1개월 전
까까50
나도 허브 ㅠㅡㅠ 어쩌다보니 모아진 건 뱀파이어였어
•••답글
1개월 전
까까51
1개월 전
까까52
감초랑 허브..
•••답글
1개월 전
까까53
닼초 석류 스파클링 우유 호밀
•••답글
1개월 전
까까54
허브 감초 닼초 ..
•••답글
까까54
아 우유도 ^^
•••
1개월 전
까까55
난 감초 닼초.. 2명 ㅠㅠ 석류 데려오고 싶은데 왜 영혼석안파세요..?
•••답글
1개월 전
까까56
감초 우유 닼초 허브!
•••답글
1개월 전
까까57
우유 허브... 얘넨 끝까지 영혼석 하나 안나왔고 이젠 감초 데려오려고 준비중...ㅋㅋㅋㅋ큐ㅠ
•••답글
1개월 전
까까58
마들렌 허브 감초
•••답글
1개월 전
까까59
허브 석류...
•••답글
1개월 전
까까60
까까60
허브 ㄹㅈㄷ임 영혼석도 안나옴
•••
1개월 전
까까61
석류랑 자구마!!
•••답글
1개월 전
까까62
난 우유 석류 그리고 버블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까까63
우유 닼초 허브..
•••답글
1개월 전
까까64
난 허브랑 마들렌 ㅠㅠㅠ
•••답글
1개월 전
까까65
난 허브랑 닼초,,,
•••답글
1개월 전
까까66
닼초 하나 데려왔다,,
•••답글
1개월 전
까까67
닼초 하나 데려왔는데 정가구매 하자마자 다음 뽑기로 나와버림ㅜ
•••답글
1개월 전
까까68
우유 허브 닼초...
•••답글
1개월 전
까까69
우유랑 마들렌.. 이제 독버섯도 정가할 각이야 하나 남음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까까70
닼초랑 석류!
•••답글
1개월 전
까까71
닼초랑 감초
초초초초..

•••답글
1개월 전
까까72
허브랑 우유
•••답글
1개월 전
까까74
우유...허브 준비중
•••답글
1개월 전
까까75
우유,,, 이제 허브 데려와야된다...
•••답글
1개월 전
까까76
닼초 허브 감초
•••답글
1개월 전
까까77
우유... 19개나 정가한거 실화...? 30렙 되면서 우유 단 한개만 나옴...ㅋ ㅠ큐ㅠㅠ 이제 감초 데러오려구
•••답글
1개월 전
까까79
허브 감초 우유 닼초 ....... 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까까80
마들렌 닼초 감초 ,,, 초들이 문제네 어잉~~??
•••답글
1개월 전
까까81
우유랑 닼초
•••답글
1개월 전
까까82
우유 뱀파 스파
•••답글
1개월 전
까까83
허브 닼초 이제는 석류 남았다...
•••답글
1개월 전
까까84
마들 허브... 우유만 없우...
•••답글
1개월 전
까까85
1개월 전
까까86
허브 닼초 감초 뱀파,,
•••답글
1개월 전
까까87
1개월 전
까까88
까까88
감초
•••
1개월 전
까까89
허브 닼초 ㅠㅠ
•••답글
1개월 전
까까90
허브 감초 뱀파 닥초... 뽑기로 얻은것중에 쓰는건 에소뿐... ㅠㅠㅠㅠ 나 근데 무과금이얌!
•••답글
1개월 전
까까91
에소감초....확실히 없을때랑 다르더라 게임의 질이
•••답글
1개월 전
까까92
뱀파랑 허브랑 감초!! 이제 석류 데려오려고 중
•••답글
1개월 전
까까93
석류 닼초 감초...
•••답글
1개월 전
까까94
감초 닼촠...
•••답글
1개월 전
까까95
우유 닼초 .. 에픽 스파클링 웨어울프 독버섯 호밀 빼고는... 나와서 더 뽑기 안하고 없뎃 기다리는 중
•••답글
1개월 전
까까96
석류 감초 우유 마들렌 정글 허브 아 ㅋㅋ
•••답글
1개월 전
까까97
우유 허브 닼초
•••답글
1개월 전
까까98
닼초 뱀파 감초....ㅠㅠㅠ이제 곧 석류도
•••답글
1개월 전
까까99
허브랑 닼초,,
•••답글
1개월 전
까까100
감초...★
•••답글
1개월 전
까까101
허브 석류 스파클링 호밀 ...
•••답글
까까101
아 닼초도 나 새삼 정가로 많이 데려왔구느
•••
1개월 전
까까103
닼초 이제 허브 하나남아사 곧 데려올 예정이야 ㅎ
•••답글
1개월 전
까까104
정가가 뭐야??
•••답글
글쓴까까
아레나 메달이나 뽑기 마일리지로 영혼석 구매해서 쿠키를 얻는거야!!
•••
까까104
아 ! 고마워 ㅎㅎ
•••
1개월 전
글쓴까까
까까들아!! 우리 신쿠키는 정가말고 뽑기로 겟하자..!! 뽑기 대박나자!
•••답글
1개월 전
까까105
허브 우유 닼초
•••답글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날짜조회
쿠키런/킹덤 너네 공라떼 써 쿨라떼 써??31 04.11 18:34 455 1
쿠키런 아레나 티어 높은익들아 덱 뭐써??12 3:09 35 0
쿠키런/킹덤 나 퓨어바닐라랑 블랙레이즌? 이랑 아몬드 떴는데 너무 막막해14 04.11 18:02 220 0
쿠키런/킹덤 이게임 현질 유도 심하니?11 04.11 15:08 301 0
쿠키런/킹덤 아니 퓨바 확률 뭔데22 04.11 20:07 264 1
42580341 킹덤 워 아레나 방어 이렇게 연속으로 이긴적 처음이야2 3:37 27 0
42580320 킹덤 내 쿠키들 상태 봐ㅌㅋㅋㅋ 402 3:35 29 0
42580202 쿠키런 독버섯맛 쿠키 귀여워6 3:20 25 0
42580119 킹덤 헐..이시간에 슈크림뽑았다.. 3:10 12 0
42580108 킹덤 뱀파 대사 너무 중독되지 않니 까까들아4 3:09 39 0
42580107 쿠키런 아레나 티어 높은익들아 덱 뭐써??12 3:09 37 0
42579897 킹덤 쿠키성 11렙 가는데 코인 얼마들엉 ??1 2:50 27 0
42579763 킹덤 그래도 사람들이 게임에 애정있으니깐 계속 건의하고 하지 2:39 38 0
42579743 쿠키런 감초 데려올까??2 2:38 31 0
42579689 쿠키런 유튜브로 asmr 이나 수면음악 듣는 익들아!!3 2:35 34 0
42579676 킹덤 데브가 마들렌 탱킹의 심각성을 이제야 알았나보네 2:34 52 0
42579592 킹덤 뱀파는 설명대로 조정해주면서 독버섯은 왜..1 2:28 43 0
42579176 킹덤 나 오늘 뽑기 운 다 썼나봐1 2:01 40 0
42579086 킹덤 나 인연작 대박 열씨미 해써13 1:55 95 0
42579073 킹덤 왕국 더더 넓고 빠르게 확장하고 싶다..3 1:54 26 0
42578946 킹덤 왕꾸 만족도 진짜 높다2 1:47 35 0
42578835 킹덤 10만 원은 쓴 것도 아니지? ^^3 1:41 49 0
42578556 킹덤 나도 퓨바1 1:25 49 0
42578447 킹덤 근데 다른 쿠키들은 맛 쿠키 이건데 민초랑 닼초는3 1:18 7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4/12 4:18 ~ 4/12 4: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공부하다 구글에 영단어 검색 하면 안되는 이유 75
이런거 뜨면 계속 생각나서 공부 망침
인티포털
수학강사 한석원이 용접 발언 할 시 멘트.txt 26
안녕하십니깐석원입니다으여러분들이~공부를 하기 싫을때가 있지용? 그..
인티포털
학과별 섬 이름.jpg (feat.동숲) 112
포킹 어섬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