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679l 0
적금 넣는게 나을려나???ㅠ
 
1개월 전
익인1
당연 목돈이지 그 돈도
•••답글
글쓴이
고마워!
•••
1개월 전
익인2
목돈 맞음 당장 돈 쓸 곳 많은 거 아님 적금 ㄱㄱ
•••답글
글쓴이
고마워!!!
•••
1개월 전
익인3
왜 적금? 예금아니구?
•••답글
익인7
예금이랑 적금이랑 뭐가 달라??
•••
익인8
예금은 한번에 은행에 맡기는 거 적금은 약속한 날짜에 정기적으로 돈 넣는 거
•••
익인11
적금도 한 번에 넣을 수 있어! 적금은 정해진 기간동안 해지하지 않으면 돈 못 빼는거고 예금은 자유롭게 입출금 가능!
•••
익인16
적금도 정액식이 있고 자유납입이 있음 정액식이 정기적으로 돈 넣는거고 자유는 맘대로 넣는거
•••
1개월 전
익인4
통상적으로 1000단위를 목돈이라고 하지..?
•••답글
익인5
22 근데 학생한텐 450도 목돈인긋
•••
익인17
1개월 전
익인6
20대에 450이면 목돈이징!
•••답글
1개월 전
익인9
예금으로 넣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0
난 300만원 모았을때 목돈이라 생각하고 예금 넣었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2
목돈도 상대적인 거 아닌가...? 대학생인 나에겐 100도 목돈임
•••답글
익인15
1개월 전
익인13
예금으로 넣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4
1개월 전
익인18
나이에 따라거 20대한테는 그것도 목돈!!
•••답글
1개월 전
글쓴이
나 이제 대학 졸업한 백존데 갑자기 큰 돈 생겨서 고민중이었어ㅠㅠ다들 고마워!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본인표출그럼 성인 여익들 이 중에서 아빠랑 가능한거 뭐야??857 04.10 18:56 6497 10
이성 사랑방 성인 익들아 플라토닉 연애 가능ㅎㅐ?453 04.10 19:23 6969 1
대학에서 이렇게 다니면 뒷말나와?468 04.10 20:47 7196 4
여자들은 뭔가 곰같은 큰 몸? 좋아해?265 04.10 20:32 1611 0
푸드 이 하얀 소스가 뭘까???61 04.10 18:46 6757 1
42559475 부산 술집도 영업시간10시 인가요? 0:13 1 0
42559474 핱시2 명대사 뭐라고 생각함ㅋㅋ 0:13 1 0
42559473 너네 줄임말 잘알아?(손민수 뜻) 0:13 1 0
42559472 이성 사랑방 애인 거짓말 치는 것 같은데 걍 직접 물어볼까 0:13 1 0
42559471 94년생 할배가 추천하는 영화 (로코) 0:13 1 0
42559470 얘들아 이거 남자 뭔 심리인거야?ㅠㅠ 0:13 1 0
42559469 야식 골라쥬 0:13 1 0
42559468 170 기준 상의 40센치면 0:13 1 0
42559467 얘들아 너희는 친구가 카톡 디데이 물어보는 거 어때? 0:13 1 0
42559466 하이틴 설레는 영화나 드라마 없니... 0:13 1 0
42559465 야 이거 어떡하냐 막 억울하고 답답하고 화날때 자해해서 피 보면 마음이 평안해져 0:13 1 0
42559464 이성 사랑방/ 무슨 사이 같아보여?40 0:13 1 0
42559463 유투브 인도 ip 우회하니까 진짜 싸다 ㅋㅋ 0:13 1 0
42559462 한능검..전야제..1시까지 공부...?? 0:13 1 0
42559461 취준생인데 돈까지 없어ㅛ으면 진짜 우울할듯 0:13 1 0
42559460 다들 동생을 동생이라고 번호저장해?? 0:13 1 0
42559459 축의금 얼마 내야될지 봐줄 수 있어?ㅠㅠㅠㅠ 0:13 1 0
42559458 흑동고래 실제 크기래 소름돋아 0:13 1 0
42559457 와 나 담주 토요일 생일인거 까먹고 알바가기로 했네 0:13 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4/11 0:10 ~ 4/11 0: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4/11 0:10 ~ 4/11 0: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자가격리가 지겨웠던 전세계 사람들.jpg 75
왘ㅋㅋㅋ커피 믹스 분리 ㅋㅋㅋ
인티포털
와우 해돋이 대참사 47
게임상 갑자기 비와서 해돋이 못봄 (참고로 클래식 서버는 비 안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