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2479l 1
아수라 현실판 vs 남자박근혜 진짜 이게 나라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 아ㅋㅋㅋㅋㅋ

사실 안웃김
 
어제
익인1
어제
익인2
안철수가 있잖아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6
안철수 이번엔 확고하던데
•••
익인3
정말 ?!?!! 오호!!
•••
익인2
문재인 밀어줬다고? 난 왜 기억이 다르지?
•••
익인3
헐 그럼 삭제할게 내가 잘못알았나버ㅏ
•••
익인2
나도 거의 10년 전 일이라 잘못 기억하고 있나 싶어서 물어본거야
•••
어제
익인3
아 ㅇㅈ 남자박근혜..
•••답글
어제
익인4
아수라 발발타
•••답글
어제
익인5
진심 최악이야
•••답글
어제
익인7
아수라..ㅇㅈ
•••답글
어제
익인8
저 두짝 옹호자들때문에 미칠 갓 같음... 차라리 안철수로 오라고 나라 망칠 일 있냐고
어느한쪽이 되든 지금보다 갈라치기 더하면 더했지 없어지지 않아..

•••답글
익인31
어제
익인9
아 아무리 생각해도 지금 후보 말고 이낙연 레드준표의 대결을 바라던 사람이 많은 것 같은데 왜 이렇게 된 거...?
•••답글
익인13
22....
•••
익인20
33 왜 반대가 된겨 지지율도 이낙연 레드준표가 더 높았는데
•••
익인30
444 언제부터 이렇게 된거지
•••
익인33
444 원래 구도가 저거 아니었냐고..
•••
익인34
66 그니깐..
•••
익인53
77 그 대결이 훨씬 나음 ㄹㅇ로
송직히 지금 두명다 감옥가도됨 한거보면

•••
익인63
9999 ㄹㅇㄹㅇㄹㅇ 이젠 나라 걱정 됨
•••
익인66
1010 인정... 홍준표 나오면 홍준표 뽑으려했는데 ㅠ 이낙연도 괜찮은데
•••
익인69
익인75
12 왜이렇게 된거임...?
•••
익인87
 
어제
익인10
나 안철수뽑을꺼
•••답글
어제
익인11
난 무조건 안철수 뽑을거임 안 될 거 같긴한데 그래도 무조건 안철수
•••답글
어제
익인14
아씨어떠4하냐진짜...
•••답글
어제
익인15
똥과 설사
•••답글
어제
익인16
세계관 최강똥들의 대결...
•••답글
어제
익인17
진지하게 이민 준비할까 생각 중임^^
•••답글
어제
익인18
그냥 안씨 뽑을란다
•••답글
어제
익인19
남의 나라 보고 푸학 웃었는데 웃을 게 아니었음 ^^..
•••답글
어제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3
김건희는 무슨 연예인준비하는 줄
보톡스 ㅋㅋ진짜

•••
익인46
익인68
익인75
어제
익인22
진짜 최악이야 어케 이래 ..
•••답글
어제
익인23
요즘 너무 우울해....
•••답글
어제
익인24
진심 누구뽑아?ㅠ
•••답글
어제
익인25
나도 걍 안철수 하려고 ㅋㅋ
•••답글
어제
익인26
아앀ㅋㅋㅋ아수라 남자박 ㅋㅋㅋㅋ겁나웃김
•••답글
어제
익인27
이번엔 차악 이런거 없음 다 최악임 우리나라도 이참에 정당만 보고 뽑는 거 양립구도 이런 문제에 좀 경각심 갖고 깨났으면 좋겠음 ㅠ오바야 진짜,,
•••답글
익인71
양당구도 깨졌으면 좋겠는데 눈에띄는 삼당이 없는게 커
•••
어제
익인28
ㄹㅇ 안철수밖에 없냐고 아
•••답글
어제
익인29
안철수 탄다 나는...
•••답글
어제
익인32
원래 차악뽑는 거지 뭐. 난 윤석열 막는게 최우선이라..
•••답글
어제
익인35
난 안철수 탄다.. 점점 올라오는 게 보여서 다행이야
•••답글
어제
익인36
안철수 뽑으면 윤석열 될 것 같다
•••답글
어제
익인37
안철수 될 가능성 없음??
•••답글
어제
익인38
(내용 없음)
•••답글
어제
익인39
착잡하다..
•••답글
익인39
안철수 윤석열이랑 합치지는 않겠지?..
•••
익인43
안이 단일화 생각없다고 못박긴함
•••
어제
익인40
안철수 뽑으면 됨
•••답글
어제
익인41
안철수로 가자
아무리 못 미덥다 해도 두 범죄자들을 뽑으면 안 돼

•••답글
익인35
요즘 대학교, 대학원시절처럼 정책 공부하는 것 같더라.. 그냥 안 뽑을려고
•••
익인41
이재명 윤석열 말하는 거지?
미안 내가 잘 이해를 못 해서

•••
익인70
안이 안철수 뽑는다는 말인 거 같아
•••
익인41
앜ㅋㅋㅋㅋ ㅠㅠ 난 아예 안 뽑는다고 그렇게 봐서 이제야 이해가네 고마워
•••
익인35
41에게
아 ㅋㅋㅋㅋㅋㅋㅋ 성이 안이여서 그렇게 보이는구나.. 안씨 뽑는다고 말한거였어 ㅋㅋㅋㅋㅋㅋㅋ
•••
익인41
35에게
미안햌ㅋㅋㅋㅋ 내가 센스가 없었엉..
•••
어제
익인44
안 뽑으면 될까? 뭘 하든 이나 윤 둘 중 하나일 거 같아서 기권하려고 했는데
•••답글
어제
익인45
거짓말이겠지 설마 하
•••답글
어제
익인47
난 그래서 소신투표할거임
•••답글
어제
익인48
아ㅋㅋㅋ 야권 안철수로 단일화 하라고~~~ 그럼 정권교체 된다고~~~ㅋㅋㅋ구ㅜㅜㅜㅜㅜㅠㅜㅠ
•••답글
어제
익인49
이래서 안철수로 가려고
•••답글
어제
익인43
윤이 나한테 이득이긴한데.. 볼수록 사람이 별로임.. 저번 대선처럼 안에다가 투표해야하나
•••답글
어제
익인50
사기꾼 대 바보.. 안철수가 답인건가
•••답글
어제
익인51
탈주만의 답인가
•••답글
어제
익인52
만약 야권 단일화 조사하면 안철수로 힘 실어주는 게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인것같음
•••답글
어제
익인54
그래서 안철수 뽑을거
•••답글
어제
익인56
진짜 제발 저 둘만 아니었으면 좋겠는데 둘 중에 나온다는게 눈물이 나...
•••답글
어제
익인57
난 이재명 뽑아야디
•••답글
어제
익인58
나 정치 잘 모르는데도 진짜 이번 대선은 뽑을 사람 없오서 그냥 무효표 낼래..
•••답글
익인67
무효표 낼거면 차라리 진짜 소수정당에라더 투표해
•••
익인58
헉 진짜?? 혹시 뭐 때문인지 알 수 있을꽈.. 나 성인 되고 이번이 첫 대선이라서 ㄹㅇ 뭐가 뭔지 몰겠어..
•••
익인79
이_진짜 깡패 수면위애 올라온 정황만해도 너무 많음
윤_그냥 외국나가서 발표한 것만 봐도 ..프롬프터에 대사 안나와서 2분동안 가만히 있었음 대학 발표도 이렇겐 안할듯
안_그나마 몇 개 업적있음

•••
익인35
안-요즘 정책 공부하는 게 보임. 안을 뽑는 게 훨씬 나을 듯
•••
익인71
난 소수정당에도 뽑고 싶은 사람 없어서 무효표 낼까 생각중
•••
익인29
무효표도 익인이 선택이긴 해! 나도 정책 알아보고 맞는다면 소수정당이라도 투표 해보길 추천
•••
익인58
아아… 다들 알려줘서 고마워…!! 아빠랑 뉴스 보면 이재명이랑 윤석열은 진짜 뽑기 싫었는데..🥲 잘 알아보고 무효 내든 소수정당에 투표하든 해야겠다..
•••
어제
익인59
안철수뽑고싶은데 표 나뉘면 윤석열될까봐 못뽑겟음 ㅠㅠㅠㅠ 미쳣나
•••답글
어제
익인60
어차피 표 갈려서 사실상 이재명이 될거임
•••답글
익인60
저번 대선에도 안철수 20프로나 뽑혔던데
•••
익인71
안철수는 나오면 2012때 나왔어야지 뻘짓하고 무능 이미지 박혀서 회복하기 힘들걸…
•••
익인43
이재명 되면 국회라도 야당에 몰아야지 뭐..
•••
어제
익인61
안철수뽑자
•••답글
어제
익인62
이민 준비 해야디...ㅎㅎㅎ.... ㅠㅠㅠ
•••답글
어제
익인64
남자 박근혴ㅋㅋㅋ
•••답글
어제
익인65
안철수 간다...ㅠㅠㅜㅠㅠㅜㅜㅜㅠ
•••답글
어제
익인73
안철수 갈 거임....진심 아닌 건 아님
•••답글
익인76
어제
익인74
아수라재명은 진짜 사퇴감 아닌가 ㅋㅋㅋㅋㅋ 무서워...ㅜㅜ 이제 믿을 사람 안철수밖에 없음...
•••답글
익인74
정권교체는 무조건 해야됨
•••
어제
익인77
안철수 가보자고
•••답글
어제
익인78
이재명만 막기로 했다.....
•••답글
익인78
중도라 지난대선때 안철수 뽑고 총선때 국민의당 비례 뽑았었는데 지난 대선처럼 뽑았다가 민주당 어부지리로 될까봐 윤석열 뽑을 수 밖에 없을듯 5년 또 어떻게 겪음...
•••
어제
익인80
난 안으로 마음 굳힘
•••답글
어제
익인79
나도 안
이는 진짜..나라망할거같음

•••답글
어제
익인81
진심 아수라 개무서움 ㅅㅂ; 뭐야 대체 나라 미친거같음 거대양당 후보들이 다 이따구임
•••답글
어제
익인82
사실 안철수는 가망 없어서 윤이나 이 중에 골라야 됨..안철수 뽑으면 윤석열이 가능성 높아지고 모르겟다
•••답글
어제
익인83
나도 안으로 맘 돌림 ㅋㅋㅋㅋㅋㅋ 이재명이나 윤석열이나 이런 대선 생각도 못 했는데 가관이야 진심
•••답글
어제
익인84
안철수 뽑자 진짜 재명 석열이는 안됨
•••답글
어제
익인85
나도 무조건 안철수....
•••답글
어제
익인86
안철수도 저번 대선때 증거조작 하다 걸린거 생각하면 썩.. 굳이 안철수 재평가해야되는 이유는 모르겠네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X혁 중에 별로 안 흔한 이름 뭐있을까??714 01.16 21:41 35222 0
너네 신체 중 한군데 털을 아예 없애주겠대520 0:00 18637 0
객관적인 얼평 해주실 분...!!!378 1:08 14799 0
이성 사랑방 짝사랑 티 겁나 안 나는 MBTI 유형 뭐라고 생각행176 1:16 23499 1
메이플스토리 우리 메독방 용사들은 보스 어디까지 돌아?35 01.16 16:46 4633 0
47250463 02 스팸 돌아버리겠다 10:37 2 0
47250462 이성 사랑방 직장인 익들아.. 10:36 6 0
47250461 인터넷수리기사때문에 몇백만원현질한 아이디 날리면 10:36 6 0
47250460 주식/국내주식 주식 공부 고민하는 개미들 주식방에서 '주린 추천' 이렇게 검색해봐 10:36 7 0
47250459 사다리차 못쓰는 빌라 3층 이사갈때 이사업체에 돈 더줘야하나?2 10:36 11 0
47250458 단편선으로 이루어진 책 추천해줄 수 있나용 10:36 4 0
47250457 공차 알바익들 있어??1 10:36 8 0
47250456 외동은 첫째에 가까워 막내에 가까워?6 10:35 19 0
47250455 생일인대 애인이나 친구들이 만나자고 안해 10:35 14 0
47250454 그릭요거트 80 vs 160 g 뭘 먹을까????1 10:35 10 0
47250453 이성 사랑방/연애중 애인 코 석션같아ㅋㅋㅋㅋㅋ1 10:35 25 0
47250452 익들아 이거 상의 명품인데 짭으로 파는 거야??2 10:35 46 0
47250450 방에 미니 냉장고 있는 익들 있나용 10:34 14 0
47250448 23호쓰는데 블랙파데 21n1사면 너무 밝은가...1 10:34 11 0
47250447 지금 부산 추워?? 10:34 9 0
47250445 생일선물 싸게 사서 주는 거 어떻게 생각해?4 10:34 20 0
47250444 빨리 28일 와라..1 10:34 17 0
47250443 배도 아프고 가슴도 아프네 10:33 9 0
47250442 백수는 연말정산 부모님껄로 들어가??3 10:33 3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검색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7 10:34 ~ 1/17 10: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7 10:34 ~ 1/17 10: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