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989l 1
여기로 정착함
 
   
11일 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나 완전 그ㅡ그극 지성인데 이거 좋긴한데 번들?거리는건 있거든?? 가볍기도 해서 조은데 호옥시 이거보다 더 ㄱㅊ은거 있을까?? Px파는거 기준으로!!!
•••답글
11일 전
익인1
헐 나 그거 수딩크림 샀는데 난 아직 1일차라 효과 모르겠당ㅋㅋ 혹시 뭐써?!!!
•••답글
글쓴이
나 토너랑 무슨 미백기능있는 크림이랑 플루이드!! 동생이 군대에서 사옴 군전용이라ㅏ되잇던딬ㅋㅋㅋ
익인1
오오 고마워!!!!! 나도 써봐야겠다😋
글쓴이
수딩크림은 어때?
아 수분=수딩 크림인가.,,.?
클레어크림은 수분크림이랭!

11일 전
익인2
나도 그거 사용해봤거든?? 성분이 괜찮아서 근데 피부진정은 잘 느끼지 못했어…
•••답글
글쓴이
아그래??? 난 유명한거만 듣고 별 관심없엇슴ㄴ는데 동생이줘서씀... 난 2주차야..
익인2
그치 군대에서 거의 그거 사오더라 달팽이크림이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오빠도 사와섴ㅋㅋㅋㅋㅋㅋ
글쓴이
아니 난 닿팽이크림 사왓으면 좋겠는데 안사옴.. 엄마한테 블랙 뭐시기 줫다는데 이거 달팽인가혹쉬?
익인2
맞아! 그것도 있고 듀이트리 제품도 있고
글쓴이
2에게
헐 그래?? 나 지성인데 다른 제품도 추천해쥬라...

익인2
글쓴이에게
지성이면은 제형 자체를 투명도 어느정도 있는 제형 사용하는게 좋아

익인12
이번에 성분 바꼈대 유튜버들 광고하더라
11일 전
익인3
이거 그거아니야? 피엑스 구매 필수템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마쟈 넘 조음
11일 전
익인4
그거 좋은데 너무 번들거려 ㅠㅠ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아 인정 근데 자고일어나도 막 기름있던데
세수 바로히니까 개 보돌보돌해
화장도 개잘먹고.. 나 지성인데 혹시 추천테잇을까??? 동생한테ㅐ사와달라고하게..

11일 전
익인5
나도 토너는 좋았엉!! 근데 약간 빨리 안 비우면 약간 기름진 느낌나더라ㅠ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엥 이거 빨리써야돼???
11일 전
익인6
난 이거 걍 무난템인데 넘 건조해
•••답글
익인6
네통 쓰고 갈아탐 글고 너무 빨리 상해
익인9
헐 나 이거 처음써보는데 상해? 냉장보관 하고 뭐 그래야돼?
익인6
냄새가 좀 빨리 변해 그거야 모르지.. 난 그냥 퍽퍽 썼어
글쓴이
머 말하는거야??
익인6
수분크림
글쓴이
클리어크림??이거 수분크림이야?
익인6
그거 말하는거 맞음
11일 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 오빠 집에 올 때마다 사와서 지금 밀렷어..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난 딱 저 세개만 사왔엉...
이제 돈쥬고 더 사와달라ㅏ해야짓

11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이
업,, 나 왕극지성인데 저거 ㄱㅊ던데.. 저거보다 ㄱㅊ은거있뉘..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글쓴이
근데 저게 진정되는 용인거야 원래?
난 모르고 그냥 덕ㅈ덕지 발랐는데..

11일 전
익인10
글쓴이
오잉 나는 그냥 클리어크림이라고만 되있어!!
11일 전
익인11
좋긴함ㅠ 넘 비싸서 문제야 그래도 미세먼지 쩌는 날에 쓰면 진정도 되고 짱좋아
•••답글
글쓴이
아쥬 조앙
11일 전
익인12
이번에 성분 바꼈대 유튜버들 광고해사 알았음
•••답글
글쓴이
헐 그래? 내동생이 한달전쯤 사온던데
이것들이야...

11일 전
익인13
맞아 나 극지성, 예민피부인데 이건 진짜 좋았음 근데 완전 소량으로만 발라 좀만 더 발라도 얼굴 기름 엄청 올라오더라구
•••답글
익인19
헐 어쩐지...
11일 전
익인14
나 어쩌다가 올영 세일 때 에센스 샘플 얻었다가 에센스 수준크림 튜브에 든 스팟크림까지 쓰고 있음…
•••답글
익인14
극건성은 안맞을거 같은데 나처럼 지성건성도 아닌데 얼굴에 열 잘 오르고 생리 때마다 볼 여드름 올라오는 사람한텐 강추한다!!! 근데 너무 금방금방 써ㅠ
11일 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나 완전 그ㅡ그극 지성인데 이거 좋긴한데 번들?거리는건 있거든?? 가볍기도 해서 조은데 호옥시 이거보다 더 ㄱㅊ은거 있을까?? Px파는거 기준으로!!!
•••답글
11일 전
익인15
나도 그거 잘맞고 좋아서 쓰는데 우리언닌 피부 다뒤집어짐.. 성분이 안맞는사람도있을수있으니 조심! 살 사람들은 테스트해보고사~
•••답글
익인18
아 나도 저거 안 맞아서 바르고 얼굴 빨개짐
11일 전
익인16
내 동생도 몇십통 사왔는데 ㅌㅋㅋㅌㅌ수분크림 넘 조아
•••답글
글쓴이
난... 수분크림인거 이제 알았다...^_^
원래 토너패드만 썻엇거덩ㅋㅋㅋ

11일 전
익인17
아니진짜좋더라 피부결이 달라
•••답글
익인17
근데 유분감이 좀 있어서 소량 바르면 될 듯 지성인들은
글쓴이
하 맞아 맞아ㅏ맞아
내가 지성에 유분이 잇어서 그런가 어쩜지 자고일어나면 번들번들... 세수하면 뽀송해지지만... 내일부터 소량 발라봐야징! 좋다길래 막 발라버림ㅋㅋㅋ

11일 전
익인20
지성인데 이것만 몇년째 쓰는 중 그냥..무난함 진짜 무난 그 자체
•••답글
11일 전
익인21
난 걍 엄~청 무난해서 씀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아 썸남이 생리 아는 척 하는데 진심 정떨어져713 07.04 23:38 68361 36
혼자 노는 애들 뭔가 신기함582 07.04 23:00 40493 6
여자 어넓이 나아 어좁이 나아558 1:08 27915 3
진짜 가슴큰게 장점이라 생각해....??? 40496 12:19 18380 1
야구/정보/소식 2022 올스타 유니폼42 11:37 3958 0
내 기준 가슴 작은거의 최대 단점 이거같음 16:35 1 0
대구익 경기도에 취직햇는데 16:35 1 0
혼자라고 느껴질때면 주위를 둘러보세요~ 16:35 1 0
더울때 친구 안만난단거 이해가? 16:35 3 0
이성 사랑방 사귀는 사이어도 내꺼는 아니라는 마인드로 연애하는 둥이들있어? 16:34 4 0
쌍수했는데 마기꾼됨ㅋㅋㅋㅋㅋ 16:34 3 0
여자 혼자 PC방 가는거 이상해? 16:34 6 0
가방 디자인 골라줘 !!!!!!!!!!! 16:34 4 0
헐 어떡해... 사또밥 먹었는데 16:34 9 0
평소에 환경보호 하는 애는 에어컨 틀면 안돼?ㅎ.. 16:34 8 0
스위치 사달라고 했다가 16:34 4 0
도쿄vs오사카 처음 여행지로 어디를 추천 행 16:34 2 0
땀 많이 흘리는 사람 손수건 들고 다니는 거 도움 돼? 근데 난 주로 얼굴에만 나는데 화장을.. 16:34 3 0
면접 볼때마다 떨어지는데1 16:34 7 0
부정적인 말 할거면 이 글 들어오지 말아쥬라1 16:34 28 0
필테 가는데 제모해아 되니..? 16:34 7 0
허벅지 근육통 푸는 법 좀ㅠ 16:34 5 0
신입 자소서 뭐부터해야하나.. 16:34 4 0
백신 맞아야 하는데 도와줘 ㅜㅜㅜ1 16:34 8 0
전체 인기글 l 안내
7/5 16:32 ~ 7/5 16: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7/5 16:32 ~ 7/5 16: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