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1195l 0

종아리보톡스 6개월차 | 인스티즈

종아리보톡스 6개월차 | 인스티즈

3개월 후에 돌아온다했는데

안돌아와

그리구 보톡스 맞으면 원래 걸음걸이(알을 활용ㅎㅏ는 걸음걸이)가 사라지거든

그게 약효과가 도는동안 알이 안써지는 걸음걸이로 바뀌는데 그 습관이 몸에 스며들어서

이제 알 안쓰는 걸음걸이 법을 터득해서 그런지

안돌아와 !
 
   
1개월 전
익인1
와 얼마 들었어?
•••답글
글쓴이
20
익인1
1회에 20인거야,????
글쓴이
양쪽 1회!
익인1
최근에 본 시술 중에 제일 탐난다 ....... 거마워 쓰나 .......
1개월 전
익인2
헉 혹한다....
•••답글
익인2
부작용은 없어?
글쓴이
응 없셩
익인2
운동같은 거 할 때 힘 안들어가고 그런 건 없어?
글쓴이
복싱 잠깐 했는데 발차기 해야하잖아 그 때 연속 발차기 안되더라 근데 음 2개월 정도 후에는 헬스 가능해 런닝이나 뭐 그런거 ? 그래서 보톡스 너무 효과 많이 돌 땐 식단만 집중 !
익인2
글쓴이에게
아항 고마워!!!! 효과 진짜 좋다 ㅠㅠ

1개월 전
익인3
병원공유좀 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4
근데 맞으면 진짜 못 뛰어??
•••답글
글쓴이
응 못뛰어 ㅋㅋㅋㅋ큐ㅠ근데 2달정되면 뛰어져 살짝
글쓴이
힘이 안들어감
1개월 전
익인5
지금도 발차기 안돼?
•••답글
글쓴이
완죤 잘됨! 알을 활용안하는 걸음걸이만 터득한거지 알을 못쓰는 건 아니야 이제
1개월 전
익인6
2개월정도는 헬스도 못한다구 보면 되나???!
•••답글
글쓴이
근데 다리만 안쓰먄 되잖앙 상체는 가능해 스트레칭이랑 ~~
1개월 전
익인7
2개월잇으면 뛸수도있어? 자전거는 2개월간 무리겠지..
•••답글
글쓴이
자전거는 마실나가는거정도면 난 보톡스 맞자마자 바로 타ㅆ어
익인7
나 진짜 알 강호동처럼 잇는데 다이어트 20키로해도 안빠져서 서터레스..와 글쿠나 고마워 나도 용기내서 맞아봐야겠다
글쓴이
응 얼른 가 나 초등학교 때부터 콤플렉스 였어 … 너 맘 잘 알아
익인7
ㅠㅜ 고마웡..쓰니 효과 좋은거 보니까 나도 대리만족된다 좋은 하루 보내
1개월 전
익인8
와 부럽다ㅜㅜㅜ난 돌아오던데
•••답글
익인10
222...몇번째인데... 내성이생겻나
1개월 전
익인11
쓰니야 혹시 병원은 어떤 경로로 알아봤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2
익인12
심지어 가격도 착하네
1개월 전
익인13
수영은 못 하겠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4
ㄹㅈㄷ 해야겠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5
1개월 전
익인16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22살한테 30은 오빠야?1008 08.10 17:36 64611 7
서울 공화국 맞네 ㅋㅋㅋ 충청도 이지경 나는데 언급 거의 없잖아411 08.10 22:11 15289
이성 사랑방 근데 애인 몸매중 개인적으로 진짜 깨는거ㅋㅋㅜ222 08.10 15:44 75447 26
태국 최상위층으로 살기 vs 미국 중산층으로 살기208 08.10 20:30 7296 2
야구 유니폼 제일 예쁜 구단 개인적으로 어디인 것 같아?173 08.10 16:06 35152 2
신대방역 근처 진짜 심하다 8:59 3 0
다이어트중인데 51이 절대 안깨지고 있거든? 8:59 4 0
아침부터 엄마한테 잡혀가는 강아지 40 8:59 19 0
위장염 걸린거같은데 약안먹고 나을 수 있는 방법 있어?1 8:59 10 0
요즘 그냥 뭔가 전체적으로 모든 사람이 예민하고 비꼬거나 시비터는게 심해진거같음 8:59 9 0
단거 좋아해서 맨날 프라푸치노 이런것만 먹는데 8:59 6 0
mbti 과몰입적인 질문 좀 해도 될까여 8:58 10 0
오늘 대전 저녁에 약속 취소각이야???? 8:58 8 0
폰케이스 골라주라!! 내 소원!!!1 8:58 6 0
푸드/음식 뭐먹었을때 입술 화끈하면 알러지반응이야????? 8:58 3 0
비 땜시 출근하느라 진 다뺌 8:57 6 0
애드라 고양이 혐오하지마 ㅜㅜ6 8:57 28 0
주방사람이 다 비흡연자인데 음식에 담배꽁초가 나올려면5 8:57 31 0
회사 선임들이 자꾸 나한테 손가락질 하는데 8:57 20 0
23살에 휴학하고 반년 쉬고 논게 죽을죄니 8:57 17 0
이성 사랑방 술 자리가서 연락 안 되는데 기분 나빠2 8:55 32 0
토리버치 가방 이거 색깔오때2 8:54 61 0
와 재수강해야되는 과목 인원 안빠져서 엄청 빌어야될줄 알았는데 8:54 15 0
근데 그림스타일 기괴한 사람들은 본인 심리랑 상관없어? 8:54 12 0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8/11 8:58 ~ 8/11 9: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8/11 8:58 ~ 8/11 9: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