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917l 1

[잡담] 대박이당 나 볶음짬뽕 1인분 시켰는데 | 인스티즈 

오징어 한마리가 통으로 있어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와 어디야
3개월 전
글쓴이
프차 아니고 그냥 개인매장 같아ㅠ
3개월 전
익인2
미친 맛있겠다
3개월 전
익인3
우왕
3개월 전
익인4
대박
3개월 전
익인5
미쳤네
3개월 전
익인6
맛있겠다 얼마야
3개월 전
익인7
우와 맛있겠다
3개월 전
익인8
와 오징어 비싼뎅 통큰집이네
3개월 전
익인9
헐 불쌍한 오징어 저번주까진 바다속에서 친구들이랑 헤엄치고 놀았었겠지...?
3개월 전
익인10
뭐래 ㅋㅋㅋ
3개월 전
익인11
그럼 뭐 니 얼굴이라도 대신 쪄먹으리?
3개월 전
익인9
악 안돼~~~~~~~!
3개월 전
익인14
그냥 웃기려고 쓴 것 같은데 드립 실패 됐구나 ㅋㅋㅋ
3개월 전
익인19
그러게... 불쌍해서 입에서 눈물이 다 나네...°ㅠ°
3개월 전
익인12
와 오징어 통찜 먹고싶다
3개월 전
익인13
맛있겠다
3개월 전
익인15
맛잇게다
3개월 전
익인16
오메
3개월 전
익인17
와 대박이다 나도 갑자기 볶음짬뽕 땡겨 ㅋㅋㅋ
3개월 전
익인18
아닠ㅋㅋㅋ 진짜 통으로 들었넼ㅋㅋㅋㅋㅋㅋㅋ 대박
3개월 전
익인20
우와 통으로 들어가는 곳 처음 봤당 맛있었니?ㅠㅠㅠㅠㅠㅠㅠ
3개월 전
익인21
사랑해
2개월 전
익인22
와저기 진짜 어디임
2개월 전
익인22
부산이면 좋겠다 제발
2개월 전
익인23
볶음 짬뽕이 있어??? 맛있겠다
2개월 전
익인24
퀄리티 레전드
2개월 전
익인25

2개월 전
익인26
와 맛잇겟다 ㅠ
2개월 전
익인27
먹고싶다아...
2개월 전
익인28
와아 좋아 오징어
2개월 전
익인29
대혜자다
2개월 전
익인30
얼마냐고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본인표출나 아까 무당글 무당인데 니들 사기 ㄹㅇ 잘 당하네.849 02.20 23:0946018 7
일상청년희망적금 안드는애들이 이상했음259 9:5123563 1
본인표출오랜만에 점집오픈 나 이런게시판 있는줄 몰랐네348 5:4416542 2
일상유치원 선생님이랑 제일 안 어울리는 mbti 1위 104 02.20 21:463685 1
이성 사랑방/이별재회하는법 꿀팁241 02.20 20:0438516 7
부산 가성비 숙소 14:02 1 0
이모 칠순인데 뭘 해줘야할까 14:02 1 0
서른이 계약서 작성방법 모른단게 말이 돼……? 14:02 1 0
회사에서 가상자산 관련해서 리서치 맡았는데 14:02 1 0
오티 못가면 못간다고 카톡해야돼? 14:01 1 0
마뗑킴 반팔도 질은 ㅂㄹ데 14:01 7 0
성인 익들다 아우터 뭐입고 다니는지 공유해주라 🥹🥹 14:01 3 0
광교에서 안암까지 어떻게 가야해?1 14:01 7 0
차 멀미는 멀미약이 답이야?🥺 14:01 5 0
윗집강아지 개짜증나1 14:00 7 0
엄마가 빨리 손주보고싶대 14:00 14 0
퇴사전에 감사했던 분들에게 연락드리는거 어때? 14:00 8 0
고등학교 반배정 잘 아는사람..?! 14:00 8 0
누가 서울에서 부산갈때 톨비 왜 내냐고 하더라 14:00 24 0
자취생 월세 + 관리비 67만원1 14:00 12 0
희망적금 나만 들쑥날쑥 넣었나,, 14:00 14 0
의사파업 끝나야 진료예약할텐데 언제 끝날까..? 13:59 10 0
알바 둘째날인데 손님이 나한테 문의해서 어버버거렸다1 13:59 14 0
의사에 대한 이미지가 어떤 편이야?3 13:59 24 0
나 다음 연애는 짝남하구 연애할까 딴사람일까 13:59 5 0
전체 인기글 l 안내
2/21 14:00 ~ 2/21 14: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