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1514l

내가 그러려고 ㅇㅇ

23일 토요일이라 일 안하거든 이거때문에 대전가서 사고 바로 다시 부산 내려올건데 안 이상하려나...?[잡담] 부산 사는데 성심당 딸기시루 사러 대전가는거 어떻게 생각해? | 인스티즈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뭐 어때 나도 타 지역 사는데 ktx 타고 대전 가서 성심당만 갔다 옴
2개월 전
글쓴이
다행이네ㅜ
2개월 전
익인2
당일에 사갖고 오명 요새 날도 추워서 안상할듯!
2개월 전
익인3
굿
2개월 전
익인4
나 서울인데 곧 갈 예정!!
2개월 전
익인5
샌드위치도 사면 안될까…성심당 샌드위치 몹시 맛있는데
2개월 전
익인6
22 plz..
2개월 전
익인7
33 다른 맛난 빵도 한 번 둘러봐줘🥺 개맛도리 천지임
2개월 전
익인8
부러움
2개월 전
익인9
나도 서울 사는데 대전에 케이크 사러 감 가능한
2개월 전
익인10
근데 솔직히 그정도 맛은 아니라,,
2개월 전
익인11
22
2개월 전
익인14
33..투썸 스초생 상위호한맛임 그리고 나 대전사는데 본가 부산이라 사서갔거든 저거 진짜 무거워.. 오는길에 케잌 뭉개져서 저비주얼도아니고
2개월 전
익인17
44....솔직히 초코는 느끼하고 별로더라
차라리 딸기타르트나 기본 생크림 케이크가 나을듯

2개월 전
익인39
333 왕복 교통비로 부산에서 훨씬 맛있는 케이크 먹을 수 있을 것 같은데ㅠㅠ
2개월 전
익인12
나도 부산익인데 딸기 시즌 기다렸거든 드뎌.... 가본다 간김에 빵이랑 부띠끄 케잌 다 사오려공
2개월 전
익인12
근데 나도 주말에 가야하는데 주말은 완젼 밖에서 줄서서 대기한다해서 걱정ㅜㅜㅜㅜ
날씨도 춥고 짐은 많고 하

2개월 전
익인13
뿌띠그 다 짱맛 ㅠ
2개월 전
익인15
그교통비면 부산에서도 살 수 있지 않아...??
2개월 전
익인16
뭐 어때 그냥 크리스마스 케이크 픽업하는 거지 뭐
2개월 전
익인18
솔직힠ㅋㅋㅋ좀 오바긴함 그정도 맛은 아니라..
2개월 전
익인18
부산에 맛있는곳 많지않아?
2개월 전
익인19
나같으면 교통비로 걍 호텔케이크 사올래
2개월 전
익인20
근데 어짜피 갈꺼면....
1. 샌드위치
2. 빅매치
3. 소금빵

이렇게만이라도 꼭.....
소금빵 하나에 12백원인가 15백유ㅓㄴ이가 밖에 안하는 혜자템임

2개월 전
익인21
대전부산 케텍스 왕복 5.8에 저 케이크 4.3인데 그냥 부산에서 호텔케이크 10만원짜리 살 듯
2개월 전
익인22
쉬는날 케이크도 사고 기차 여행도 하고 좋은거 같은데, 아깝다는 사람들도 있는데 내가 만족하면 되는거 아닐까?ㅎㅎ
2개월 전
익인23
뭐가 낫다 해줘도 먹어봐야 직성 풀리는게 있음 쓰니가 괜찮으면 다녀오는거지머 나도 성심당 케이크도 살겸 좀 돌아다닐겸 이번에 내일로 끊어서 놀러다닐거야ㅋㅋ
2개월 전
익인24
기차비 보태면 부산에서 더 맛있는 케이크 많을텐데.. 대전사람으로서 너무 안타까움 난 부산가고싶다ㅠ
2개월 전
익인25
그럼 십만원 넘는 케익인데 굳이…
대전에서 안 즐기고 케익만 살 거면 비추

2개월 전
익인26
성심당이 가성비 맛집이지, 다른 데에서는 못 구하는 가장 맛있는 맛 그런 느낌은 아니라서
기차비 포함해보면 갈 이유가 없는 듯
주변에서도 충분히 먹어볼 수 있는 수준의 빵을 좀 더 저렴한 가격에 파는 거라 들를 일 있거나 가까우면 좋은 거임
대전에 갈 다른 목적을 만들고 겸사겸사 빵 사오는 걸로 ㄱㄱ
아니면 그 기차비 보태서 다른 데에서는 못 구할만한 비싸지만 개맛있는 케이크를 ㄱㄱ

2개월 전
익인28
22 이거여... 대전에서 볼 일 있을 때 사오는 정도
2개월 전
익인37
333
2개월 전
익인27
아 나 대군데 갈까...
2개월 전
익인29
므찌다고 생각해!! 약간 퀘스트 깨는 느낌 들어서 사가지고 오면 행복할 것 같오
잘 다녀왕 맛있겠다!!🎂🥂

2개월 전
익인30
명란바게트도…
2개월 전
익인31
케익도 사고 명란바게트, 부추빵, 튀김빵 같이 사면 ㄱㅊ을듯
2개월 전
익인32
아니 사가 제발….. 저거 진짜 맛있어……. 반 가를때 딸기 무너지는 거 보잖아? 절대 후회안해…. 부산에서 대전 갈 정도로 빵에 의지가 있는 사람이면 저거 먹으면 진짜 행복할거야
2개월 전
익인40
말 너무 이쁘게 한다🥹
1개월 전
익인33
나도 짬뽕밥먹으려고 전주서 부산간적있음
2개월 전
익인34
솔직히 나라면 차라리 그 교통비 다 합쳐서 더 비싸고 맛있는 케익 살 거 같긴함ㅋㅋ

근데 어차피 내돈 어케쓰든 내맘이징 걍 즐겨~

2개월 전
익인35
짱이라고 생각해
2개월 전
익인36
뜬금없지만 썸네일 이빨에 피난건줄
2개월 전
익인38
내말이ㅜㅋㅋㅋㅋㅋ 나도 이빨인줄
2개월 전
익인41
경기익인데 나도 빵만 사러 다녀왔는데 그김에 케이크도 먹었는데 케이크는 별루더라,,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여친이 불닭볶음면에 밥먹어....187 02.21 18:2936443 1
일상고삼 임신 어떡해…? 208 9:0610025 0
일상난 근데 남친 업소간거 ㄱㅊ음 150 8:507439 0
고민(성고민X)이 글 읽고 여친이 왜 화난지 아시는분...?119 02.21 17:5352701 0
이성 사랑방얘들아 근데 업소 진짜 생각보다 개마니감130 02.21 19:1340672 7
피코토닝이랑 피코슈어토닝이랑 뭐가 달라?? 11:01 1 0
미친 ㄸ라이가 담배를 매장 안에 들고 들어와; 11:01 1 0
아니 나 요가하는데 혼자 균형을 너무 못 잡아서 항상 의문이었는데 11:01 1 0
이성 사랑방/이별 헤어지고 오래 뒤에 언팔당해본 둥들 11:01 1 0
이성 사랑방 얼굴 안보면 마음 식는 사람 없어??2 11:01 1 0
옥션 홈페이지 언젠가부터 들어가면 한번 튕기지않아......? 11:01 3 0
이성 사랑방 너네 화났을때 욕 퍼붓는 남자 계속 사귈거야? 11:01 3 0
난진짜 수학과가 낭만킹인거같아.....1 11:00 6 0
나 사람 잘 보는데 만약에 인사팀 들어가면 잘할까??ㅋㅋㅋㅋ 11:00 4 0
이성 사랑방 얘들아 답장 추천 좀 ㅠㅠ.. 11:00 7 0
매번 놀때마다 돈 없는 거 티내는거 짜증나네.. 11:00 4 0
35명은 진짜 무슨 담임선생님이냐 ㅋㅋㅋ 11:00 8 0
그 마이크로소프트??엑셀 한글 이런 거 사려면 얼마야?? 11:00 4 0
소고기는 동네 마트가 싸 직판매장이 싸? 11:00 4 0
진짜 사무실 냄새 토할거같네1 11:00 17 0
다이어트 진짜 퇴근 후가 문제임 하 11:00 15 0
일본에서 피규어사올건데 위탁말고 11:00 6 0
근데 결혼도 안했는데 여러명이랑 사귄게 범죄는 아니지 않아?5 10:59 23 0
초록글 꼬라지들이 다 왜 저러누 10:59 10 0
다이소 핸드폰 충전기 3일은 쓸만하지?2 10:59 9 0
전체 인기글 l 안내
2/22 10:58 ~ 2/22 11: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