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64445l 3

오바한다

추천  3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입어
3개월 전
익인2
겁내 똑똑한 사람들이지 뭐긴 뭐야 숏패딩 입었다가 동사하게 생겼구만
3개월 전
익인3
? 숏패입었다가 개추웠는데
3개월 전
익인4
ㅋㅋㅋ심심해?
3개월 전
익인5
입어도 된다
3개월 전
익인6
입어도 됩니다~
3개월 전
익인7
오바가 낫지 요즘에는 롱패딩보다 반팔 입고 다니는 사람을 더 신기하게 봄
3개월 전
익인8
코트입었는데 부러워죽겠는데..
3개월 전
익인9
입으세요~
3개월 전
익인10
그냥 입어라 오늘 진심 얼어죽음
3개월 전
익인11
뭐래
3개월 전
익인12
영하 4도인데..? 외국에 사니
3개월 전
익인13
영하 7돈데…?
3개월 전
익인14
너무 추워서 뇌가 얼었나 왜그래 넠ㅋㅋㅋㅋ
영하6돈데 뭘 입니 그럼

3개월 전
익인15
입어
3개월 전
익인16
추운갑지
3개월 전
익인17
뭐긴뭐야 멋진사람들임!!
3개월 전
익인18
오바한다고 할 것까지 있나...본인이 입고 싶어서 올린거면 맘껏 입어도ㅠ돼
3개월 전
익인19
눈치보지말고 걍 입엉
3개월 전
익인20
열이나 좀 식혀
3개월 전
익인21
입어도 된다 나도 입었다
3개월 전
익인22
개츄웡
3개월 전
익인23
롱패딩 없어서 입는 사람들 부럽나보ㅓ
3개월 전
익인24
오바하지말고 입어
3개월 전
익인25
입어도 돼 ㅇㅇ
3개월 전
익인26
입어라
3개월 전
익인28
내 맴
3개월 전
익인29
다 입는디? 개추웡
3개월 전
익인30
입어도 도ㅒ~
3개월 전
익인31
추운데 오바아님
3개월 전
익인32
피곤하게 사넹ㅇㅇ
3개월 전
익인33
입으셔도됩니다~
3개월 전
익인34
입어도 되어유~
3개월 전
익인35
버슨데 많이 봄 ㅇㅅㅇ
3개월 전
익인36
따뜻한 사람
3개월 전
익인37
추워서 부럽나봄
3개월 전
익인38
입어도 괜찮아 입어 ㄱㄱ
3개월 전
익인39
영하 8돈디 ㅎㅎ
3개월 전
익인40
ㅋㅋㅋ
3개월 전
익인41
따뜻한 사람이지 뭐
3개월 전
익인42
몇일전부터입었는데
3개월 전
익인43

3개월 전
익인44
하얼빈 출신이야..? 오늘 개추운디
3개월 전
익인45
뭔상관? 한가하나보네
3개월 전
익인46
어유 또또
3개월 전
익인47
입어도 됨
3개월 전
익인48
남이사..
3개월 전
익인49
입어 괜찮아~
3개월 전
익인51
ㅋㅋㅋㅋㅋ남들 옷 입는 것 가지고 뭐라 하는 게 더 오바 같아...ㅠ
3개월 전
익인52
내가 입겠다는데 왜 관섭이고
3개월 전
익인53
어제는 숏패 오늘은 롱패딩이구나
3개월 전
익인54
자기가 입고싶음 입는거지
추위,더위 타는거 사람마다 다 다른데

3개월 전
익인55
나는야 오버우먼~
3개월 전
익인56

3개월 전
익인57
나 코트 입었는데 하나도 안추움..
3개월 전
익인58
롱패딩 입어도 추운데요....?
롱패딩이 계절에 딱 맞는 옷차림인데...?
쓰니 몸이 혹시 불로 이뤄져 있음....?
아님 오바의 단어 뜻을 모른다거나...?
초록글 호소인....?

3개월 전
익인59
입으셔도 됩니다~
3개월 전
익인60
추워추워!!! 콧물도 나고 재채기도 하는데
지금 영하다 영하!!

3개월 전
익인61
영하6돈데 어케 오바지???
3개월 전
익인62
기출변형 글 같은데
이제 입어도 돼~

3개월 전
익인63
추운데 억쩌라고 ~
3개월 전
익인65
오늘 첫개시했는데 ㅋㅋㅋㅋ추운것보다 오바여도 따뜻한게낫지
3개월 전
익인66
내주변에 입은 사람 한바가지인데 이사람들 졸지에 오바한 사람됨
3개월 전
익인67
이미 사람들 입은지 한참됐는데..
3개월 전
익인68
오바쟁이 와쪄욤 뿌뿌>~<
3개월 전
익인69
밖에좀 나가..
3개월 전
익인70
눈 오는데 롱패딩 안입어?
3개월 전
익인71
겁나 추워서 롱패딩 입었어 안 입었음 뒈질뻔....
3개월 전
익인72
입어두 되
3개월 전
익인73
맞아 개오바지 롱패딩은 여름에 이열치열하려고 입는건데 누가 겨울에입음ㅠ
3개월 전
익인74
너 집이지
3개월 전
익인75
여긴 눈 와
3개월 전
익인76
오바한다~~~~~~~~
3개월 전
익인77
입으세요~
3개월 전
익인78
쓰니는 빨개벗고 다녀?
3개월 전
익인79
쓰니 롱패딩 없나바.. 부러워서 이러낭 ㅜㅠ
3개월 전
익인80
우리 엄마 패딩입고 장갑도 낌…
3개월 전
익인81
입으셔도 됩니다~~~
3개월 전
익인82
얘 어제 워터파크 비키니 걔임?
3개월 전
익인83
롱패딩 없나봐
3개월 전
익인84
오늘 안 입으면 대체 언제 입니
3개월 전
익인85
아 개춥다고!!!!!!
3개월 전
익인86
제발 남들한테 관심 끊고 살아
3개월 전
익인87
입으세요
3개월 전
익인88
뿡 💨
난 추워

3개월 전
익인89
영하 10도인데요..?
3개월 전
익인90
에흉 간지챙기다 독감걸려
3개월 전
익인91
현명한 사람들이지~
3개월 전
익인92
입으셔도 됩니다~~
3개월 전
익인93
나도 입을걸
3개월 전
익인94
추위많이타서 아빠뺀 울가족 다 롱패딩입음
3개월 전
익인95
그거 아니야 기출????뭐라하지
3개월 전
익인96
나도 입엇따
3개월 전
익인97
오바는 본인이 하고 있는ㄷㅔ..
3개월 전
익인98
개추운데 뭔
3개월 전
익인99

3개월 전
익인100
근데 진짜 숏패딩은 영하 날씨에 못버티겟더라 다리가 넘 추워
3개월 전
익인101
영하 9도라 안 입을수가없었다ㅋㅋㅋㅋㅋ 개추워ㅠ
3개월 전
익인102
오늘 면접이라 안 입었다 얼어죽는 줄...
3개월 전
익인103
내 감기 쓰니한테 옮겨가라
3개월 전
익인104
롱패딩 없으면 하나 사 개따뜻해
3개월 전
익인105
입어도 돼
3개월 전
익인106
롱패딩 없이 못살아
3개월 전
익인107
뭐긴 뭐야 영하 7도에 맞게 입은 사람이지 롱패딩 없어서 부러워서 그런 거임?
3개월 전
익인198
우아 어딘데 영하 7도야?????
3개월 전
익인108
멋부리다가 얼어죽는다
3개월 전
익인109
영하7도인데 입어도 되지 허세부리고 멋부릴려고 하다가 독감 독하게 걸려봐야 정신 차리지
3개월 전
익인110
넌 반팔이나 입어 주작하는거였으면 이런 글 쓰지 말고
3개월 전
익인111
엥?
3개월 전
익인112
왜저래
3개월 전
익인112
입든말든
3개월 전
익인113
이런애들은 뭐가 문제인거지..
3개월 전
익인114
22...
3개월 전
익인173
ㅋㅋㅋㅋㅋㅋㅋ내말이
3개월 전
익인186
사랑못받고 자랐을 확률이 높을듯 가정교육의 부재..
3개월 전
익인115
넌 반팔입고 댕기던지
3개월 전
익인116
너 벗어
3개월 전
익인117
나 츄웡
3개월 전
익인118
ㅋㅋㅋ귀여워
3개월 전
익인119
넌 뭐... 반팔 입었니...?
3개월 전
익인120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입어도 된대ㅠㅠ
롱패딩 잘 입었니 쓰나ㅠ

3개월 전
익인121
어휴~~ 언니가 롱패딩 하나 사줘?
3개월 전
익인181
언니..
3개월 전
익인185
언니….
3개월 전
익인187
언니…
3개월 전
익인200
언니....
3개월 전
익인209
언니..
3개월 전
 
익인122
난데
3개월 전
익인123
왜그래용 ㅠ..
3개월 전
익인124
아까 고딩들 줄줄이 롱패딩이더라
3개월 전
익인125
나임ㅎㅋ
3개월 전
익인126
추운거지 뭐
3개월 전
익인127
너는 안 추울지 몰라도 난 춥던데 오늘 날씨
3개월 전
익인129
롱패딩 없어서 질투하나 ㅋㅋ
3개월 전
익인130
니가 더
3개월 전
익인131
사람임
3개월 전
익인132
뭐래 어그로
3개월 전
익인133
롱패딩 입을 걸 후회하는 사람도 있단다
3개월 전
익인134
이제 살다살다 길거리에도 선도부가 다니네...
3개월 전
익인135
숏패딩바이럴임???
3개월 전
익인136
입어라 감기걸리지말고
3개월 전
익인137
오바해야 할것 같아
입어

3개월 전
익인138
핫 나 1주일 전부터 입었는뎅
오래전 과거 수능볼때도 입었었음ㅎㅎ

3개월 전
익인139
춥다 오바
3개월 전
익인140
오바 해도 된다 숏패 입었다가 얼어 뒤지는줄
3개월 전
익인141
살기위해 입어 그냥
3개월 전
익인142
남이 입든 말든 몬 상관이야 추운건 넌데...
3개월 전
익인143
너나 오바싸지마러~ 몬상관인데 칵씨
3개월 전
익인144
깝싸네
3개월 전
익인145
똑똑한사람들
3개월 전
익인146
선릉역 나와봐~다~들 롱패딩 입고돌아다니더라
3개월 전
익인147
개오바떨어야지~
3개월 전
익인148
롱패딩없어서 못입는데 남들은 입어서 화나? ㅋ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149
밤에 넘 추워
3개월 전
익인150
그럼 넌 패딩 입지마라
3개월 전
익인151
오바 싸면서 집가는중~
3개월 전
익인152
와 2주전부터입었는데 마상
3개월 전
익인153
안 아프려고 입는거 덥다고 대충 입고 다니다가 감기 2주째 달고 다님
3개월 전
익인154
왜지 패딩 없으면 안될 날씨던데
3개월 전
익인155
누가 입든 말든 알빠임?
3개월 전
익인156
롱패 입는 거보고 불만 가지는 사람 처음 보네 A형 독감 씨게 걸려서 눈물 콧물 열 39도 찍고 정신 못차리게 되면 롱패딩 하나 구매하게 될걸
3개월 전
익인157
한강인데 롱패딩 아니었으면 얼어 죽었다
3개월 전
익인159
뭐긴 뭐야 추위를 많이 타신다는거지
3개월 전
익인160
남일에 관심도 많아
3개월 전
익인161
뭔ㅋㅋㅋ
3개월 전
익인162
개추운데 뭐래ㄷㄷㄷ
3개월 전
익인163
얼어죽게?? 롱패딩입어라
3개월 전
익인164
얘 입어두 된단다
3개월 전
익인165
패션보단 내 몸이 소중함ㅋ 감기 안걸릴거야
3개월 전
익인166
뭐긴 추위잘타는 사람이징 히힣
3개월 전
익인167
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168
초록글 호소인한테 관심 주는 애들 많네~
3개월 전
익인169
저런… 롱패딩 없나보구나
3개월 전
익인170
비교적 덜 추웠던 날 두고 주중에 가장 추운 오늘 이러는 거 보면 너무 어그로지 뭐..
3개월 전
익인171
내 콧물줄겡
3개월 전
익인172
오바쌈바떨어줄게~~~
3개월 전
익인174
기출변형인줄 당연히
3개월 전
익인175
입어도 됩니다
3개월 전
익인176
오늘 롱패딩입은사람이 누구야? 따뜻한 사람들이지~
3개월 전
익인177
남이사
3개월 전
익인178
니는 폭설와도 숏패나 얇은코트만 입고 다녀
3개월 전
익인179
인티 착하다 이런 것도 다 놀아주네
3개월 전
익인180
너나 오바떨지마
3개월 전
익인182
ㅋㅋㅋㅋㅋㅋㅋㅋ걍 이젠 이런 글 보면 웃김;
3개월 전
익인183
나 오바 한 이주일 전부터 했음
3개월 전
익인184
그건 롱패딩을 입은 사람이다
3개월 전
익인188
반응 진짜 잘해준당
3개월 전
익인189

3개월 전
익인190
????????
3개월 전
익인191
얼어뻔했는데
3개월 전
익인192
나 오늘 서울 다녀왔는데 추위 안 타는 편인데 롱패딩입어도 춥던데 얼굴에 바람 많이 불어서
3개월 전
익인193
기출변형이지
3개월 전
익인194
오바쌈바좀 추겠습니다 흣춧추~
3개월 전
익인195
마음이 춥나보다
3개월 전
익인196
ㅈ어
3개월 전
익인197
롱패딩 사서 입으니깐 따듯
3개월 전
익인199
그럼 마이너스 영하 8도엔 롱패딩 말고 뭐 입어야 함?
3개월 전
익인201
뭐긴 뭐여 천재들이지
3개월 전
익인202
우리엄마
3개월 전
익인203
바이럴인가? 응 숏패딩 안 사
3개월 전
익인204
괜찮아 입어도 된다구요
3개월 전
익인205
추위 잘 타는 동지 여러분 꾸밀 땐 어떤 아우터 입는지 궁금합니다~~~~!!
3개월 전
익인206
내가 뭘 입든 뭔 상관이야?
3개월 전
익인206
치마 입고 나갔다가 얼어죽을뻔 했는데
3개월 전
익인207
반응 진짜 잘해준다 어그로들 정모할만하네
3개월 전
익인208
???? 오늘 개춥던데
3개월 전
익인210
어그로 이걸 기어코 초록글에 올리네...
3개월 전
익인211
그럼 언제 입어야함?
3개월 전
익인212
입돌아가것어
3개월 전
익인213
추위개많이타긴 하는데
어케 롱패딩을 안입지?

3개월 전
익인214
뭐긴 뭐야 얼어죽겠으니까 입지
오늘 학원 갔다오다가 얼굴 얼어붙는줄 알았구만 뭔

3개월 전
익인215
드립아냐....? 롱패딩 입어도 됨!!
3개월 전
익인216
아저씨 입돌아가요~
3개월 전
익인217
나야나 마야나~~
3개월 전
익인218
아 오늘 오바좀 했어야했는데…. 너무 춥더라ㅠ
3개월 전
익인219
추우면 입는거지 뭘 또
3개월 전
익인221
쓰니야 입고싶은데 오바처럼 보일까봐 걱정돼? 걍 입어ㅎㅎ
3개월 전
익인222
엥 나 오늘 꺼냈어
진심 어제 꺼냈어야는데 바빠가지고 그냥 갔다가 후회했자나

3개월 전
익인223
개추운데
3개월 전
익인224
…나 오늘 목도리 칭칭 두르고 다녔는디
3개월 전
익인225
12월임
3개월 전
익인226
영하1도야 친구야...
3개월 전
익인227
오늘 롱패딩 입고 종아리 어는 줄
3개월 전
익인227
롱롱패딩 있어여함
3개월 전
익인228
뭔 상관
3개월 전
익인229
입어도 왠지 추웠어...
3개월 전
익인230
어그로 재밌게 끌어봐라
3개월 전
익인231
입으셔도 됩니다
3개월 전
익인232
수영하고나면 추워
3개월 전
익인233
뭐긴뭐야 추운사람이지
3개월 전
익인234
기출변형...?
3개월 전
익인235
그게 바로 나에요
3개월 전
익인236
영하에 롱패딩 안입으면 머입는디..
3개월 전
익인237
기모레깅스에 바지 입고 롱패딩 입었는데 따뜻☆
3개월 전
익인238
역시 초록글은 무지성 어그로~
3개월 전
익인239
기출변형인가
3개월 전
익인240
나 2주 전에도 롱패딩 입었는뎈ㅋㅋ
3개월 전
익인241
오늘 대학로 사람들 죄다 롱패딩 입었던데
3개월 전
익인242
와 근데 오늘 안입으면 언제입어 오늘 ㄹㅇ 춥지않냐 우리지역만 그래?
3개월 전
익인243
뭐래....롱패딩있는거 부러워 죽겄는디
3개월 전
익인244
피곤하게산다
3개월 전
익인245
뭐긴 뭐야 롱패딩 입은 사람이지ㅋㅋㅋㅋㅋ 너 뭐 하얼빈 사람이야?
3개월 전
익인246
별 걸 다 신경 쓰네 에너지 남아 돌면 길거리 쓰레기를 줍든가 집 청소를 해
3개월 전
익인247
노잼
3개월 전
익인248
니 반팔입고 다녀
3개월 전
익인249
입어두 돼~~
3개월 전
익인250
와 나 오늘 롱패딩 입고도 저녁에 벌벌 떨면서 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글 보니까 신기..
3개월 전
익인251
추위 마니 타나보지. 왜 남한테 신경쓸까? 누가 오바하는 걸까?
3개월 전
익인252
부럽다 그렇게 안 추우면 꼭 계곡에 입수해 보기 바랄게
3개월 전
익인253
그래 쓰니는 벗고다니자
3개월 전
익인254
오늘 개춥던데.. 코트 입고 나갔다가 롱패딩 입은 사람들 부럽다부럽다부럽다 염불욈
3개월 전
익인255
Z ral
3개월 전
익인256
아진심 롱패딩덮어주고 패고싶다
3개월 전
익인257
추우니깐 입었겠지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나랑 사귀는거 못버틸정도야?496 14:2933463 3
일상대선 때 무효표 냈다고 당당하게 말하는게 맞아? 300 14:2214726 0
일상 이거 임신 아니지?? 221 11:3433441 0
일상 너네 여유되면 할머니 노인정에 피자 보내드려봐183 17:2520745 49
메이플스토리다들 하이마운틴 어때?47 10:518160 0
알바익 오전팀이랑 트러블 생겨서 오후애들한테 말했는데 21:00 1 0
03년생익들아 다들 대학교 몇학년이야?? 21:00 1 0
이성 사랑방/이별 다시 사귀긴 싫은데 자꾸 생각나 21:00 1 0
기타 보통 25살이면 얼마정도 모아? 21:00 1 0
이성 사랑방 소개팅 사진공유했는데 맘에 안 들면 파토내도 돼? 21:00 1 0
아빠한테 운전 배웠던 익들아 도움 많이돼?? 21:00 1 0
와 ㅔ미친 우크라이나보다 합계출산율이 더 낮대…ㅋㅋㅋㅋㅋㅋ 21:00 1 0
아 대학 3학년인데 아직도 대학에 적응이 안된다 21:00 1 0
이성 사랑방/이별 이거 재회 각? 1 21:00 1 0
개강첫날 다들 힘든거니.... 21:00 1 0
근데 마약하는것도 죄야? 21:00 1 0
INFP랑 어케 친해져..?천천히가 답인가..? 21:00 2 0
하 나 진짜 좀 쩌는듯 혼자 데드리프트 20:59 11 0
이성 사랑방 남자가 감동이라고 하면 좀 별로야?2 20:59 6 0
지르는게 필요한데 겁이너무많아 20:59 3 0
주식 단타만 하는 익들 있너? 20:59 4 0
다들 우울할 때 뭐해?1 20:59 3 0
후임있는 익들 이거 어떠니 상황 판단좀 20:59 3 0
대학교 4학년들아 20:59 9 0
새내기인데 꼭 꾸며야돼?1 20:59 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