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1558l

[잡담] 인스타 음식 보정 알 수 없다... | 인스티즈

계란 왜케 징그럽게 보정했지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스폰지밥같애
2개월 전
익인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1
스폰지밥ㅠㅠ
2개월 전
익인24
녹인 폰지스ㅂ..밥....
23일 전
익인2
요새 오히려 보정때문에 더 가기 싫어져...ㅜ 너무 다 징그럽게 보정해놓음 ㅜ'
2개월 전
익인18
22 저런 사진 무조건 거름
2개월 전
익인3
으악 식욕 싹 가심
2개월 전
익인4
으악
2개월 전
익인5
나도 이 보정 너무 불호..
2개월 전
익인6
지점토같ㅇㄷ...
2개월 전
익인7
저런 곳은 안가고싶어져..
2개월 전
익인8
난 나쁘진 않은데 좀 음식모형 같긴하다
2개월 전
익인10
저게...맛있어보이나....??수세미 같앙...
2개월 전
익인12
아이폰 자동보정이 약간 저느낌 되지 않나
2개월 전
익인13
음식 모형 같다
2개월 전
익인14
진심 눈 개아픔 보자마자 눈이 웨에에에에엥 하고 속으로 사라지는
기분임

2개월 전
익인15
난 왜 그거 같지..? 막 어떤 음식점가면 모형같은 거 있잖아 그거 같아 보여..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6
아 저런 보정 ㄹㅇ 식욕감퇴 인스타에선 걍 넘기면그만인데 식당앞에 저런거있으면 절대 안들어감
2개월 전
익인17
쨍한 거 좋아하나보다 나도 쨍한 거 좋아하는데 음식 사진 보정하면 저렇게 됨 ㅋㅋㅋ
2개월 전
익인19
으 사진 진짜 이상함 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20
배추인줄
2개월 전
익인21
나 인스타들어가서 그 닭칼국수랑 보쌈?그런 거 저렇게 보정한 거 봤는데 이야.. 식욕을 일부러 떨어트리는 건 줄 알았어
2개월 전
익인21
이후로 인스타에서 음식사진 거의 안 누름.. 걍 먹방을 보겠음
2개월 전
익인22
민속촌 같은데서 모형 만들어놓은것같애
2개월 전
익인23
웹툰같아 ㅋㅋ
2개월 전
익인25
빨간 국물요리 이런거 채도 엄청 올려서 진짜 눈알아픔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안가
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 아ㅋㅋ.. 진짜 당황스럽네.. 내우산 내놔요371 02.21 16:0992251
이성 사랑방애인이 업소간거 몇번까지 용서가능해?294 02.21 16:2552872 3
일상여친이 불닭볶음면에 밥먹어....161 02.21 18:2930387 1
일상고삼 임신 어떡해…? 181 9:065020 0
고민(성고민X)이 글 읽고 여친이 왜 화난지 아시는분...?111 02.21 17:5348853 0
숏다리 하비에게 바이커쇼츠 추천점... 10:06 1 0
이성 사랑방/이별 2주 만에 프사 바꿨는디 10:06 1 0
다들 버스 막힐거라 생각해서 지하철 탔나? 10:06 1 0
직장까지 2시간 걸리는 사람들은 이렇게 지연되는 날엔 더 초조한거 아니야? 10:06 1 0
조선시대에 한양에 눈 오면 진짜 이뻤겠다 10:06 1 0
이성 사랑방/연애중 애인한테 정떨어져 10:06 1 0
지잡대는 학생들 백팩 매는 애들거의없다는데 진짜야?????????? 10:06 1 0
이번달안에 써야하는 소모품비 2,540원 남았는데 뭐 살까 10:06 1 0
성격 안 맞아도 오랫동안 친구 가능해? 10:06 1 0
배고픈데 배부른거같음ㄷㄷ 10:06 2 0
이거 내가 잘못한 부분인지 말해주라 ㅜ 10:05 3 0
이성 사랑방/연애중 만약 너네가 헤어지려고 마음 좀 정리하는 단계인데 애인이 이런 글 쓴.. 1 10:04 19 0
뱅기 스카이스캐너로 검색하고 항골사따로 잡아도돼?1 10:04 9 0
보건증 발급 기간!!!!! 10:04 6 0
어제 펌했는데 10:04 7 0
남친이 카톡으로 할말 없게 해서 읽씹하면 또 불러 10:04 5 0
자취방 천장이 자꾸 젖는데 수리기사한테 계속 연락하는 거 민폐인가..1 10:04 4 0
이성 사랑방 장거리익 이거 서운해 안해?1 10:04 10 0
25살 이전과 이후로 인생이 달라지는점들 10:04 21 0
여기혹시 화장품이름 직접언급 안돼?1 10:04 4 0
전체 인기글 l 안내
2/22 10:04 ~ 2/22 10: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