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2044l

[잡담] 아닠ㅋㅋㅋㅋㅋ 레몬탕후루가 있어서 먹어봤는데 | 인스티즈

이거 왜 맛있음..?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아 침나와
4개월 전
글쓴이
주르륵...
4개월 전
익인2
안 셔? 맛 궁금하다 ㅋㅋㅋ
4개월 전
글쓴이
안셨오!
4개월 전
익인3
안셔..??
4개월 전
글쓴이
엌ㅋㅋㅋㅋㅋㅋ 진짜 안셨옼ㅋㅋㅋㅋ
4개월 전
익인4
레몬청 느낌인가
4개월 전
글쓴이
살짝 그느낌!
4개월 전
익인5
근데 원래 탕후루 유래가 셔서 못먹는 산사? 신사? 과일에 설탕 코팅한거래! ㅋㅋㅋ 어찌보면 근본이야...
4개월 전
글쓴이
ㅇ0ㅇ?!
4개월 전
익인6
산사나무 열매!
4개월 전
익인26
오 똑또기
3개월 전
익인7
와 개맛있겠다!!!!!!
4개월 전
익인8
와 이건진짜맛있겠다
4개월 전
익인9
헐 맛있겠다
4개월 전
익인10
레몬 항상 슬라이스 된 것만 보다가 저렇게 과육으로 보니 너무 낯서네 ㅋㅋㅋㅋㅋ
4개월 전
익인12
원래 탕후루가 너무 신과일 먹기 힘들어서 설탕코팅해서 입혀먹던거! 나도 레몬 궁금하다
4개월 전
익인14
아 너무 맛있겠다!!!!!! 나 레몬도 탕후루도 왕조아하는데
4개월 전
익인15
우왕
4개월 전
익인16
사진만 봐도 침나온다.. 근데 맛있게 신맛 날거 같오
4개월 전
익인17
오 맛있을것같아
4개월 전
익인18
와 맛잇을거같아
4개월 전
익인19
와 처음보는데 진짜 댕맛있겠다 ㅠ ㅠㅜㅠㅠ
4개월 전
익인20
헐 오히려 맛있을것같라...
4개월 전
익인21
와 레몬 좋아하는데 역대 탕후루 중에 이게 젤 맛있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익인22
아니침나왘ㅋㅋ
4개월 전
익인23
헐 맛있겠다
3개월 전
익인24
나도 먹어보고싶은데 쓰니가 먹은곳에서만 파나봐ㅠ
3개월 전
익인25

3개월 전
익인27
요거트스무디랑 먹으면 딱이겠다
3개월 전
익인28
와 맛있겠다
3개월 전
익인29
와 맛나겠다.,...
3개월 전
익인30
와 나 레몬,자몽,라임 그냥 먹을 수 있어서..
레몬 탕후루.. 너무 먹고 싶다 ㅠㅠ
울 동네에는 안 판다.. ㅠㅠ

3개월 전
익인31
왕 이젠 황후도 파네
2개월 전
익인32
난 너무시던데ㅜㅜ
한 입 먹고 못먹음
레몬조각 얇게썰어서 설탕코팅 되었있으면 먹을 수있을듯

2개월 전
익인33
난 신것보다 써서 맛없더라ㅠ
2개월 전
익인34
궁금하당
2개월 전
익인35
자몽이나 메리골드로해주심안될까요
2개월 전
익인36
222222 제발
2개월 전
글쓴이
황후에 자몽 팔아!
2개월 전
익인38
헐 자몽 파는데가 있구나....!!!!!!!!! 자몽 진짜 좋아하는데 보이면 가서 먹어봐야겠다
1개월 전
익인37
난 너무 셔서 못 먹겠던데 ㅠㅠ
1개월 전
익인39
신거ㅜ짱좋아하는데
우리집 앞엔 안팔더라ㅠㅠㅠ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너네 진짜 사소하게 타고난거 뭐있냐365 21:148904 1
일상친구가 호주 여행 경비 대준다는데326 13:3641851 4
KIA/OnAir ❤️타이거즈야 혹시 오늘 이겨줄 수 있어?💛 4/25 기아 달글🐯 3614 17:3218963 0
일상월급 350에 적금 300씩 넣는거179 10:0925303 1
삼성/OnAir 🦁 얼라사랑단 보여줘 득지 빵빵하게 해줘 4/25 달글 💙 2294 17:4212636 0
먹고싶은거 23:04 2 0
삼겹살사진 23:04 5 0
배달앱 요즘 뭐 써..? 23:04 2 0
로또 1등 당첨된 아는애가 나보고 "거지새끼 평생 스트레스 받으면서 일만해라” 라고.. 23:04 7 0
서강대까지 나왔는데 세후월급 265래..인생 망했네ㅠ 23:04 5 0
직장인은 친구 어디서 사귀고 해?1 23:04 5 0
40 프사할까? 3 23:04 18 0
지하철 에스컬레이터 밑에 카드 빠졌는데 신고 어디다 해? 23:04 6 0
친구가 애인이랑 헤어져서 너무 울거든 23:04 5 0
서울 익들아 서울 낮기온 25도 정도면 23:04 6 0
난 왜 편하게 연락하는 사람이 없을까,,,, 23:04 5 0
누가 날 칭찬한다 하면 하나같이 다 23:04 9 0
공무직 알아? 그냥 하는 내 이야기 및 진로고밈 23:04 11 0
뜻밖의 소소한 금융치료.... 23:03 14 0
이성 사랑방 내가 예민한걸까? 23:03 9 0
아무 이유 없이 나를 거리두는 친구는 왜그런걸까3 23:03 4 0
한예종 다닌다고하면 2 23:03 6 0
이성 사랑방/기타 진짜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남들도 돕고 착한 사람이 되고 싶어져?2 23:03 15 0
아빠 지먹던 숟가락으로 밥통에 넣음 와4 23:03 9 0
모임 자리에서 직업 말 안하고 싶은데 어떻게 대처하는지 팁 좀 주라ㅜㅠ3 23:03 9 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5 23:02 ~ 4/25 23: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