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979l 2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고구마무스+갈비 ㅠㅠㅠㅠ 코감기 걸려서 맛 잘 안느껴지는데도 맛있음ㅋㅋㅋㅋ[잡담] 서오릉피자.. 너무맛있어엉어ㅓ엉어 | 인스티즈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치즈크ㄹㅓ스트도 추가한거야??
3개월 전
글쓴이
우웅ㅇ리뷰이벤트로 무료로 받음🤍
3개월 전
익인2
각이다... 미쳨다ㅠㅠㅜ
3개월 전
익인3
우와 .. 🤤
3개월 전
익인4
와 윗지방 살고파ㅠ
3개월 전
익인5
서오릉피자? 유명한 집이야?
3개월 전
익인6
와🥺
3개월 전
익인7
바이럴인가 지난번에도 계속 글 올라오던뎅
3개월 전
익인10
아니야 진짜 맛있어 한번만 잡솨봐
3개월 전
익인20
진자 맛있어..
3개월 전
글쓴이
아니절대아님ㅋㅋㅋㅋㅋㅋㅋ짖짜
3개월 전
익인35
바이럴인지 모르겠지만 진짜 맛있는건 사실임
1개월 전
익인8
고구마 대박.. 부산 왜 음써ㅠ
3개월 전
익인9
엇 나 서오릉에 사는데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10
서오릉…진짜 체인 피자집중에서 떠오르는 맛이햐🤤
3개월 전
익인11
서오릉 내 최애임 진짜..피자 안 좋아하는데 가끔 땡기면 여기 포테이토 시켜서 갈릭디핑?소스에 푹 찍어먹음..ㅠㅠㅠㅠㅠ극락이야
3개월 전
익인12
서오릉 ㄹㅇ 제일맛있음
3개월 전
익인13
서울에만 있는거야??
3개월 전
익인24
다른곳은 잘 모르겠는데 인천에도 있엉
2개월 전
익인14
피잘알이구나 서오릉 그 렌치?소스도 좋아ㅜ
3개월 전
익인15
여기 진짜 맛있어...
3개월 전
익인16
우리 학교앞에있는데 포장하면 완전 싸서 조아...베이컨포테이토 마요네즈 개많아서 지금까지 먹어본 베이컨포테이토중에 젤맛있었음
3개월 전
글쓴이
하 다음엔 포테이토+고구마 해야지
3개월 전
익인17
서오릉피자 채소콤비네이션 강추
3개월 전
익인18
아 나 요즘 피자에 꽂혔는데 하...
3개월 전
익인19
여기 진짜 맛있어 바이럴 아님 내 최애 피자집임 토핑 너무 과하지도 적지도 않고 딱 적당해
3개월 전
익인21
인티에서 서오릉피자 보고 최애 피자됨
3개월 전
익인22
ㅎ 울집앞에 있다 ㅋㅋ 내일 사무거야징
2개월 전
익인23
피자 먹음 소화 잘 안되는데 서오릉은 소화 잘됨 그리고 맛남👍🏻
2개월 전
익인24
진짜 서오릉피자 개꿀맛... 소스도 항상 잔뜩줘가지고 넘 행복해 ㄹㅇ 가족들도 다좋아해서 우리집 배달 진짜로 잘 안먹는데 다여섯번은 먹은듯
2개월 전
익인24
바이럴아님 진짜 아님...배민 주문내역도ㅠ있음..
2개월 전
익인25
왁 나도 여기 좋아해 갈릭디핑 소스도 진짜 맛있음
2개월 전
익인26
난 여기 피자 좀 달던데.. 베이컨포테이토는 괜찮았어
2개월 전
익인27
서오릉 진짜 맛있음 입맛 까다로운 우리 엄마 통과함
2개월 전
익인28
파인애플짱맛
2개월 전
익인30
맛돌킹 ㅇㅈ
2개월 전
익인29
여기 진짜 맛있던데
훈제치킨도 맛있고 피자는 옥수수 불고기 콤비네이션 등등 먹어봤는데 진짜 다 맛있었어

2개월 전
익인31
야쒸 나 찜 해놔따
2개월 전
익인32
부산은 없네ㅠ
1개월 전
익인33
야기 우리 회사 사람들도 맛닜다고 극찬하던데 지점이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큐 서울가야 먹을 수 있음..
1개월 전
익인34
서오릉 진짜 맛있음ㅋㅋㅋㅋㅋㅋ 나 모르고 걍 한번 시켜봤다가 배민 리뷰에도 뭐야..? 이거 왜케 맛있어요...? 하고 찐텐으로 달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36
인스티즈 이시간에 이런거 보여주면 나 어떡하라고, 어뜨카라고.우뜩하라고
23일 전
익인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23일 전
익인37
집 앞이 서오릉피자 본점이라 자주가서 먹는데 웬만한 브랜두 피자들보다 더더더더 맛있음 ㅜㅜ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KIA/OnAir ❤️KKK에게 득지와 승투를, 오늘 선전안 준비됐어?💛 5/17 기.. 4875 05.17 17:3723754 0
야구/알림/결과 2024.05.17 현재 팀 순위129 05.17 22:5313254 0
삼성/OnAir 🦁 그치만 라팍은 우리 홈이잖아 홈구장사랑단 와라 5/17 달글 �.. 2508 05.17 17:4814923 1
롯데 🌺 0517 달글!! 등말소가 왜 이러죠...? 롯데 샤따 내립니다😇 🌺 4144 05.17 17:2516208 0
일상니들 생각에 1928년생이면 할머니라고 생각해?101 05.17 23:0610446 0
근데 피식대학 진짜 기싸움 대박이네 9:28 2 0
직구 금지 저거 뭐임? 키보드판 난리났단 소식 듣고 옴 9:27 12 0
내일 오프숄더 괜찮을까 9:27 2 0
직구에 비즈도 포함일까..? 9:26 5 0
이성 사랑방 나 자러간다고,아침에 일어났다고 톡 안 해서 9:26 18 0
당연히 스미싱이겠지? 9:26 9 0
익들 주변에 500일 이하 커플 : 500일 이상 커플 비율 몇대 몇이야?2 9:26 13 0
이성 사랑방/연애중 나 회피형인 것 같은데 어떻게 고쳐🥹🥹 9:25 15 0
해외직구 막으면서 개인 해외여행 물건도 규제한대5 9:25 39 0
원룸 에어컨 열어본 건데 업체 불러서 청소해야겠지..?? 2 9:25 9 0
혼영 가필드더빙 vs 혹성탈출 9:25 3 0
나 20대 중반인데 생리주기가 너무 불규칙해 1 9:25 13 0
오이김밥 2 9:24 18 0
진지하게 이민을 고려해야되나 9:24 11 0
이성 사랑방 23살 모쏠남익 연애, 결혼 포기했는데 질문받음5 9:24 29 0
오늘 서울 반팔 가능? 9:24 16 0
오히려 규제 알리나 테무는 좋아한대 9:23 50 0
나 잘 못 산다고 하는 애들 중에 잘 못 사는 애가 없네2 9:22 32 0
내가 동생한테 비꼰거야?4 9:22 26 0
이성 사랑방/이별 결혼까진 어렵다는 말로 차였어4 9:22 42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18 9:26 ~ 5/18 9: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