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1932l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홀 대박대박
1개월 전
글쓴이
어제부터였네.. 몰랐움 오늘 가야지!!
1개월 전
익인2
헉 시간대가 ㅜㅜ 갈수있을라나
1개월 전
글쓴이
직장인은.. 우째 가나요🥲🥲
1개월 전
익인3
저거 세 개에 5처넌 이란 거야??
1개월 전
익인5
난독 개심하다
1개월 전
익인3
공차 한 번도 안 가봐서 물어본 건데;
1개월 전
익인9
한번도 안가본거랑 저게 무슨상관이지..
1개월 전
익인3
이렇게까지 여러명이서 할 뭐라할 이유가 있나.. 알려주기 싫음 안 알려주면 되는데 상처만 받고 감
1개월 전
익인40
알려주고말고 할 게 아니라 본문에 정보가 다 나와 있으니까 다들 어이없어서 그런 거 아니야 ㅋㅋㅋㅋ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24
안가볼수도 있짘ㅋㅋ 인생최대업적이 공차가본건가 ㅋㅋ 이댓글은 어이없네 ㅋㅋㅋ
1개월 전
익인6
22
1개월 전
익인8
원플원인데 어떻게 3개야..
1개월 전
익인14
저 세가지 맛에 한정해서 원플원이란 거 같은뎅…????
블랙밀크티+펄
타로밀크티+펄
이런식으루

1개월 전
익인15
원플러스원이 뭔지 모름?
1개월 전
익인19
글씨를 읽자 살아가려면
1개월 전
익인27
글 좀 읽고 살자
1개월 전
익인39
다들 왜이렇게 심하게 말함..
1개월 전
익인41
초코/타로/블랙 이렇게 세 가지 (펄 추가된) 밀크티 3-6시에 가면 1+1 이라는 것 같어
1개월 전
 
익인4
오늘도 하네 헐
1개월 전
익인7
헉스 사서 하나는 낼먹으면 펄 딱딱해서 별로려나 ㅋㅋㅋ
1개월 전
익인11
블랙밀크티 + 타로 or 블랙밀크티 + 초코
추천좀

1개월 전
익인8
교차가 안됑 ㅠㅠㅠ
1개월 전
익인11
아... 헐 한종류만?
1개월 전
익인8
ㅇㅇㅇ… 옵션도 똑같이….
1개월 전
익인11
다시 보니까 쪼꼬맣게 써있네
1개월 전
익인12
매장방문 구매시에만 되는거지..?
1개월 전
익인8
예스
1개월 전
익인13
교차 증정 불가네 흠
1개월 전
익인16
아놔 오늘까지네
1개월 전
익인17
대박
1개월 전
익인20
눈만 안 왔어도 가는건데
1개월 전
익인21
저거 어제 진짜 난리였는데...펄 다 나가서 다른 토핑으로 변경되고 등등
1개월 전
익인22
공차먹고 공을 차
껄껄

1개월 전
익인29
아이고 부장님 이 시간에 인티허시면 어떡해요 결재서류가 잔뜩인데
1개월 전
익인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아나 터졌네
1개월 전
익인23
어제 갔는데 펄 품절이어ㅛ다 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5
어제 사람 개많았음 ㅜㅜ 알바생도 어리버리해서 40분대기했나?ㅠㅠ
1개월 전
익인26
ㅇㄴ 갈까..? 공차 먹고싶긴란데
1개월 전
익인28
스탠리 887ml 여기에 두개 한 번에 담기나?? 안되려나?
1개월 전
익인30
물어봐! 나같으면 해줌
1개월 전
익인28
땡큐!
1개월 전
익인35
양 꽤 많아서 얼음 아예 빼달라고 하거나 음료 양 좀 적게 받을지도?ㅠㅠ 나 900짜리 들고가서 얼음 적게 했는데 꽉 찼어
1개월 전
익인28
안그래도 물어보니까 넘칠거 같대서 그냥 일회용에 받아와따ㅠㅠ 고마웡!!
1개월 전
익인29
공차 냉장고에 뒀다가 먹는 방법 없음? 펄 딱딱해져서.,ㅜ 펄이랑 음료랑 분리해두는 게 최선인가
1개월 전
익인31
백수익 가야지❤❤
1개월 전
익인32
이건 설탕 얼마나들어갈라나,, 이제 음료수 걱정돼서 못먹ㄱㅆ므
1개월 전
익인33
당도0으로해서먹어브러
1개월 전
익인32
zzzㅋㅋㅋ 그럼 맛이 없자나!! 집가서 당도낮게해서 알룰로스타먹을까
1개월 전
익인33
ㅋㅋㅋㅋㅋㅋㅋㅋ설탕을생각하면..당도0해야지! 그것도 ㄱㅊ을듯
1개월 전
익인33
아 음료 교차안되고 타로2개 초코2개이렇게만되구마늌
1개월 전
익인34
헐 가야지
1개월 전
익인36
어제 3시반쯤 갔는데.. 사람 대박 많더라
1개월 전
익인38
오지마 제발 아무도 오지마🥶
1개월 전
익인42
헐 이미 다 끝났넹
1개월 전
익인43
,근데 베콤으로 2개먹어도 만원 조금 넘지안나? 엄청 큰 할인인가..?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입사 일주일됐는데 이 정도면 퇴사해도 될까...552 04.16 11:2961347 2
일상 세월호 사건 발생날짜 언제인지 모르면 무식한 거야?574 04.16 09:5363311 0
일상얘드라 진심; 32살에 임고붙은 게 대수임...?..423 04.16 17:0245388 0
KIA/OnAir ❤️승리토템 KKK의 승리를 기원합니다💛 4/16🐯🎗️ 7253 04.16 17:3223799 0
야구/알림/결과 2024.04.16 현재 팀 순위197 04.16 22:0911791 1
정말 팬인 연예인이 좋아요 눌러줬는데 인스타에 자랑해도 돼?🥹 3:23 1 0
다들 바지 뭐 입어?? 3:23 1 0
와 진짜 빨리 잘리네 3:23 1 0
나 오늘 직원분들 계시는 톡방에 ~됐습니다 쓰려던거 쉬프트 누른다는걸 잘 못 눌러서.. 3:23 1 0
내가 아는남자 진짜 잘생겼는데 콧구멍 진짜커 3:23 2 0
이성 사랑방/이별 가스라이팅 당하고 헤어져본사람… 3:23 2 0
약간 썸.. 비슷한 사이였다가 친한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낼 수 있을까?.. 3:23 2 0
이성 사랑방 헤어지려는데 3:22 5 0
라방 댓글에 다들 살쪘니 뭐니 하더니 1 3:22 3 0
결혼식에 테니스치마입어두댐? 응 안댄다고??2 3:22 11 0
의견 조율이 싸우는 거라고 생각해? 4 3:22 11 0
이 사람 유명하지? 다들 알지? 1 3:22 10 0
앞으론ㄴ 반택 쓰지 않겠습니다 3:22 7 0
칼징계 멋있군 3:22 4 0
부산 원룸사는 익들 보증금 몇에 월세 얼마내??? 3:21 4 0
아 제발 나 7시에 일어나야된다고.. 3:21 9 0
도와주ㅏㅜㅜㅠㅠㅠㅠ 인스타 좋아요 잘못 눌렀는데 3:20 11 0
혹시 넷플 드라마 아는 사람 ㅠㅠㅠㅠ🙏🙏🥺 3:20 15 0
얼굴이 추구미랑 정반대여서 힘들다.. 3:20 6 0
이성 사랑방 조카충 애인 헤어진 거 진짜 행복하다ㅋㅋㅋㅋㅋ2 3:20 2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