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896l 2

손앤박 틴트 새로 나왔는데 글로우 1호 레드벨리

형광등 팍팍켜줌 색 개예뻐 단돈 삼천원

손앤박 새로나온거 립앤치크 포함해서 6개 샀는데 아직 다른 건 안 발라봄

[잡담] 봄브라이트 봄비비드 봄클리어 당장 다이소로 달려가 | 인스티즈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봄 비비드 기대 한다
2개월 전
글쓴이
나 봄비비드인데 진짜 개개개개 개예쁨 제발 사줘
로드샵에서도 잘 못 뽑는 탁하지 않은 맑은 레드임

2개월 전
익인1
키야아아악 간다!!!
2개월 전
글쓴이
달려어어엇!!!!
2개월 전
글쓴이
초점 안 맞지만 사진 추가했어!
2개월 전
익인1
오 괜찮은데?!?!
2개월 전
익인1
나 오늘 샀어!! 근데 진짜 괜찮더라 최근에 틴트 잃어버려서 유목민이었는데 글 올려줘서 넘넘 고마워!!!!!!!!!
1개월 전
글쓴이
오 다행이다!!!!후기 고마워
1개월 전
익인2
고마워,, 나 극웜인데 혹시 색이 미지근하진 않지??
2개월 전
글쓴이
완전 웜레드야 내가 미지근하다고 느낀 게 웨메 센슈얼 레드였는데 이것보단 웜함!!
2개월 전
글쓴이
초점 안 맞지만 사진 추가했어!
2개월 전
익인3
봄비비드 달려감
2개월 전
글쓴이
고고
2개월 전
글쓴이
혹시나 산다면 후기좀ㅎㅎㅎ
2개월 전
익인3
지금 당장 박차고 날아가고싶지만 직장인인 난,,, 퇴근하고 뛰어갔다올께~~!!!!!!!
2개월 전
글쓴이
응!!ㅋㅋㅋ 초점 안 맞지만 사진 추가했어!
2개월 전
익인3
꺄아~~~ 고마웡~~~~~
2개월 전
글쓴이
3에게
사진 보이쥬???!!

2개월 전
익인3
글쓴이에게
응응 완전~~!!!

2개월 전
글쓴이
3에게
얍!!!

2개월 전
익인4
봄라이트는 2호 듀이코랄 괜찮더랑
2개월 전
글쓴이
그것도 샀는데 내일 발라봐야겠다 ㅎㅎㅎ
2개월 전
익인5
와우 다이소 요즘 열일하네
2개월 전
글쓴이
최고야 닥터지 동생 브랜드로 랩잇도 나옴!!
2개월 전
익인6
감사감사 심장 두근
2개월 전
글쓴이
초점 안 맞지만 사진 추가했어!
2개월 전
익인7
나 봄브인데 괜찮으려나 너무 찐한거같아소
2개월 전
글쓴이
아마 양 조절하면 괜찮을지도!!
2개월 전
익인8
다이소 열열 너무 좋다
2개월 전
글쓴이
요즘 올영보다 다이소에 더 자주감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9
가격이 우선 맘에듬ㅋㅋㅋㅋㅋㅋ 원하는거 다 사면은 그래도 이만원정도라
2개월 전
글쓴이
그니까 ㅋㅋㅋㅋ 몇만 원짜리도 열심히 골라도 색 안 맞는 경우 있는데 이건 안 맞아도 그냥 넘길만한 가격ㅋㅋㅋ
2개월 전
익인10
봄 페어 조용히 구경하고감
1개월 전
익인11
겨쿨브는 안되겟죠^....?
1개월 전
글쓴이
4호 플럼베리 ㄱㄱㄱ!!
1개월 전
익인12
사진으로 보면 뭔가 탁한 빨간색 같은데?? 채도 딸리는 것 같은데 실물은 다르려나.. 고추장색 진짜 안 받거든 ㅠㅠ
22일 전
글쓴이
아냐아냐 실물달라 입술에 올리면 더 맑아 ㅋㅋㅋ 후기 사진 찾아봐봐
17일 전
익인13
손앤박 단종 잘없던데 ㅠㅠ
2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서울 사람들 원래 이럼?368 9:4564624 3
일상 단종된거중에 징짜 원하는거 뭐 있어ㅠ? 난 이거..248 16:0219402 0
롯데 🌺 0519 달글!! 민석아 오랜만이야👋🏻 너무 보고 싶었어🥺 🌺 5568 13:0922727 0
KIA/OnAir ❤️양햄 승투를 위해 오늘 빵빵한 득지해줄 호랑이들 구함💛 5/19.. 2730 13:0122094 0
야구/알림/결과 2024.05.19 현재 팀 순위149 18:2612461 2
이성 사랑방/이별 자꾸 전애인 의식하게 돼서 스토리 안올린지 2일차 22:32 1 0
일본에서 엄청 유명한 곤약젤리 있자나 22:32 1 0
똥가방 살말봐주랑 22:32 1 0
배달가게에서 음쓰봉투 줬는데 22:32 1 0
알리 여기서 멈췄는데 언제 올까 22:32 1 0
연락올거같음? 22:32 2 0
🥬상추(쌈채소)🥬로 할수있는 요리 뭐가 있을까⁉️⁉️1 22:31 9 0
아 영화 있잖어 할인을 선택11 잠을 선택22 22:31 7 0
지금 일본 가면 엄청 더워? 22:31 6 0
취업 관련 고민 조언해줄 분 구해요🥺 22:31 5 0
회사 가기싫다...... 22:31 2 0
이성 사랑방/이별 이건 대체 뭘 까 ..? 22:31 7 0
공대 취준 처음하는데 22:31 7 0
이성 사랑방 이거 상대가 마음없는 거지? 1 22:31 16 0
서비스직 졸업해서 도쿄 도내에서 뭐할수있을까... 22:31 9 0
교회에 시간 쏟는 거 싫어한다고 말했는데 말넘심이야? 22:31 8 0
님들 그냥 좀 어디론가 떠나고싶은데 2박3일 영종도 갈까말까 22:31 2 0
나이 차이 6살 나는 친오빠한테 xxx씨라고 부르는 거 예의 없어보여?4 22:30 11 0
정보/소식 벌금 2천만원 22:30 22 0
이성 사랑방/연애중 애인 자취하는집에 22:30 11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19 22:30 ~ 5/19 22: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