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1096l 6

[잡담] 윤석열은 진짜 레전드네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1
근데 답변한 사람들 공약이 다들 개판이네
2개월 전
익인2
철학이 없는거지
2개월 전
익인3
ㄹㅇ 알맹이가 없음
2개월 전
익인4
천공이 저건 말 안 해줬었나보네
2개월 전
익인5
찍은인간들이 더하다니까
2개월 전
익인6
22 한결같음ㅋㅋ 2찍들은 반성해라 니네 때문에 나라가 요지경이다
2개월 전
익인8
33 지네 얘긴데도 석열이형 하면서 뽑아놓고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9
444
2개월 전
익인10
55
2개월 전
익인11
66
2개월 전
익인16
77
2개월 전
익인22
888
1개월 전
익인24
99 진짜 뚝배기 점검해봐야돼
22일 전
 
익인7
저런 인간인데도 됐죠?
2개월 전
익인12
대선기간에 답변 거부하고 이상한 답변하고 못알아들어도 뽑아주는 인간들 많았잖아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3
배나 벅벅 긁으면서 그 손그대로 코후벼파고있을듯
2개월 전
익인14
솔직히 2 뽑은사람들한테 무식하다는 소리 나오는게 괜히 나온게아님 대선 토론만 봐도 개무식에 지멋대로였는데 부동산, 정당 핑계되면서 그냥 뽑은거잖아 2찍들이 나라망치게 만든 주요 원인이라 생각ㅇㅇ
2개월 전
익인15
그런데 뽑힘 << 이게 더 레전드
2개월 전
익인17
저래도 뽑아주는게 더...
2개월 전
익인18
군대 처우 개선에는 함구해도 "여성가족부 폐지" 7글자로 뽑아주셨잖아 뭐 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9
진짜 선거개표날 꿈을 꾸나 했다,,,
2개월 전
익인20
근데도 찍은게 ㄹㅈㄷ임
2개월 전
익인20
솔직히 안뽑았으면 되는일임....근데뽑았잖아 난 국민들 라고 불려도 할 말 없다고 봄
2개월 전
익인21
근데 공약 내용 보니까 말하는것만 못하는 쓰은 내용들인데
어차피 이들 표는 버려도 아무문제없으니 답변도 안하고 해봤자 개판같은 내용 말하는듯

2개월 전
익인22
맞음.. 점점 도태 되는....
1개월 전
익인22
근데 얼마나 멍;청한 인간들이 찍었을까 대부분 경상도던데 이번 국회의원도 전부 2찍들 그대로 찍더라 진심 멍;청...
1개월 전
익인23
국평윤이라는거지
24일 전
익인25
올타임 레전드임 이렇게 안좋은 쪽으로 레전드기도 쉽지않은데...
2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내가 전에 친구들한테 "남의 집 반찬 못먹겠다” 이런 얘기를 했었거든594 8:5659859 3
일상회사에서 물 적당히 마시라고 한 소리 들었는데ㅠㅠ내가 잘못한걸까411 13:0340949 2
일상 이런 반팔티가 찐따같지 않음?284 13:3236895 4
이성 사랑방/연애중본인표출 나 초록글 아이폰 바람의심쓰니인데 마지막으로 이거까지만 봐 주라292 10:0939757 0
KIA/OnAir ❤️네갸딱, 네일이 기아에 딱 붙어있도록 기가막힌 수비와 득지 보.. 3166 17:3117129 0
자격증 갱신 할까말까^^…10만원 내야됨 22:18 2 0
최근에 장염걸린 익들 얼마나 갔어..? 22:18 2 0
다들 수박 큰거 2통 1시간만에 먹기 가능하지? 22:17 7 0
이성 사랑방/이별 차였는데 상대가 이틀만에 연락하면 화나? 아님 기뻐?? 22:17 2 0
동부이촌동 주민들 재산 관련 인터뷰봤어..? 충격 22:17 5 0
이성 사랑방 단둘이서 공부하기 vs 카페가기 22:17 5 0
왕찌찌 블라우스 입고싶다 뷔스티에 입고싶다 22:17 6 0
헬스잘하는 익인있어? 22:17 8 0
행복하게 살아 그게 갚는거야 이 대사 대박인거같아 22:17 9 0
퇴사한지 1년 지났는데 성희롱한거 이제라도 신고할까? 22:17 8 0
나는 왜 부끄러우면 귀가 빨개질까… 22:17 4 0
폰케 pp케이스면 22:17 2 0
오늘 손님이 기분 안 좋은 일 있냐고 시비 검 22:17 4 0
바디워시 추천 좀 해줄 익 있니 👀👀 22:16 5 0
당근 에눌 가능하다고 하면 보통 얼마 깎아? 22:16 4 0
다들 배드파더스 함 바바 22:16 6 0
기숙사 방구 22:16 7 0
여행 다녀오고 나서 친구한테 정떨 느꼈는데 22:16 12 0
건너편 집 빨간조명 이상해5 22:16 16 0
사람들 더위먹었나 요즘 왤케 이상한고객이 많지 22:16 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