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375l

알고보면 다 알아서 준비해놓고 잘살더라 뭐든지

나는 진짜 아님 뭣도 없음 이러는 사람도 안 믿음 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시험날에 나 공부 하나도 안했어 이런느낌인가,,,
1개월 전
익인2
나는 진짜 아님 뭣도 없음 내일 시험인대 공부 하나도안함 (슈퍼대문자P
1개월 전
익인4
내일 시험인거 아는게 어디야
1개월 전
글쓴이
P 내세우는 사람들 안 믿음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
나 오늘만살자주의.. 거이 몬 하루살이급
1개월 전
글쓴이
근데 이런 경우는 다 같은 소리로 끝나더라
벼락치기 했는데 결과는 좋아서 자꾸 평소에 안하고 시험 전날에만 공부하게 되,,, 따위의 ㅠㅠㅠㅠㅠ
어쨌든 자기꺼 잘챙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구한테 얻어맞았냐구ㅋㅌ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 앓는소리하는애들 다 그렇긴 한데 너무 대쪽같아서 웃김
1개월 전
글쓴이
9에게
ㅇㅇ.. 뒤통수 많이 맞음 ㅠㅠㅠㅠㅠ

1개월 전
익인9
글쓴이에게
딘짜 개웃겨 돌아버림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3
ㅋㅋㅋ 사실 나도 저축 통장 따로 있는데 맨날 돈 없다 함 당연함 저축 많이 해서 돈 없음
1개월 전
익인4
22쓸돈이 없음
모은돈은
많음ㅋㅋㅋㅋㅋ....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글쓴이
이룬 다음 다 운빨이라고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6
나도... 나는 진짜 적금 하나도 없이 돈 없다는 말이었는데 주변애들은 적금넣고 쓸 돈 없다는거더라
난 진짜 뭣도 없긴했음ㅋㅋㅋ

1개월 전
익인7
나도나도 진심 나는 뭐 없어서 없다하는데 다들 그래놓고 나중에 보면 아님
1개월 전
익인8
근데 난 진짜임..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8
주변에서는 아니더라고...ㅠㅠ나만 진짜였어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남자 외모 진짜 보지마 애들아624 05.27 16:5175041 6
일상얘들아 너네 우산이나 캐리어 안 씻어…..??????충격471 05.27 14:4462334 2
일상신입사원이 넵 이러길래 네 라고 대답하라고 지적했는데 꼰대야?334 05.27 10:5466511 1
일상 오킹 풀영상 떴어167 05.27 22:2219674 3
한화/정리글인증 달글 168 05.27 10:0223780 2
생각의 늪에 빠져 죽어버릴 것 같다 3:39 5 0
어깨 넓은거 개싫다 3:39 7 0
피부과가서 이대로 처방해달라고 하면 싫어하려나 3:38 7 0
딸한테 손하트 해주는 아빠면1 3:38 5 0
진짜 3살어린 동기 색기 안되겠다 3:38 11 0
와 난 솔직히 mbti 걍 재미로만 보고1 3:38 18 0
남사친이랑 방구 튼사람?? 3:37 9 0
잠 디지게 안온다.. 3:37 8 0
오퀸댓글 오퀸 본인 아니래1 3:37 53 0
노래 찾아줄사람 ㅠㅠㅠ 동요임 ...아마도..?3 3:37 21 0
쿠팡 셔틀 질문 ㅜㅜㅜ 3:36 6 0
이성 사랑방 잇프제 인프제 잘알있어??5 3:35 21 0
이거 일본어 이렇게 쓰는 거 맞아? 문법인가.. 헷갈려서6 3:34 24 0
내 새 책가방!!!40 2 3:34 33 1
이성 사랑방/연애중 밤에 전화할때마다 초6 여동생 재워주러 가야된다고 10시반에 끊자고하는애인14 3:34 58 0
짜장면이나 라면에 밥 말아먹으면 정상인도 혈당 쫙 오름?2 3:34 19 0
난 왜 사귀는 사람들마다 다 진국이고 결혼하고싶지1 3:33 37 0
돈미새가 돼 ..3 3:33 34 0
사랑니 뽑을까 말까 보통은 걍 다 뽑는 편이야???? 11 3:32 35 0
대구하면 떠오르는 이미지 뭐야13 3:32 73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28 3:38 ~ 5/28 3: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