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61705l 18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남 시선 신경 쓰는 사람한테 저런 말 하는 사람들은 조언인 척 하면서 약간 비꼬는거 같음ㅋㅋㅋㅋ사람들이 남한테 얼마나 관심이 많은데 ㅋㅋㅋㅋ

추천  18


 
   
익인1
ㄹㅇ관심없던데
30일 전
익인2
ㄹㅇ 커뮤 글만 봐도 생판 모르는 사람 이야기 많이하잖아 ㅋㅋㅋㅋㅋ
30일 전
글쓴이
ㄹㅇ남 얘기 많이하고 남이랑 다른 점 하나 있어도 다 기억하더만 ㅋㅋㅋㅋ어떻게 없다고 하지 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3
난 레알 관심 없는디..
내 베프 남편 뭐하는 사람인지도 결혼 5년만에 첨 알게 됨..ㅋㅋ 그냥 딱히 남 관련해서 궁금한게 생기지 않는데

30일 전
글쓴이
너 말고 사람들
30일 전
익인3
나도 사람인디요
30일 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45
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ㄱㄱㄱㅋㄱㄱㄱㄲㅋㄱㅋㄱㄲㅋㄱㄱㄲㅋㄱㅋㄱㄲㅋㅋㄱㅋㄱㅋ
30일 전
익인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
30일 전
익인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1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1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1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1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
30일 전
익인209
개웃기다 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211
하ㅠㅋㅋㅋㅋ개웃김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26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277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3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벽에 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30일 전
익인16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0일 전
글쓴이
ㅁㅈ
30일 전
익인53
222222 내가 그래서 너무 짜증 나 맨날 야림 하..
30일 전
익인82
눈에 띄게 생긴게 어떤거? 너무못생기거나 이쁘거나 옷잘입거나 이렇게 평범한사람들보다 특이한경우?
30일 전
익인5
관심이 없으면서도 많음 민감하거나 물어뜯기 좋은 주제일 땐 득달같이 달려들고 금방 또 잊어
30일 전
익인6
자의식과잉이야 그거
잠깐보고 비웃거나 감탄하거나 할수있어도 10초면 까먹는게 인간임

30일 전
글쓴이
ㅋㅋㅋㅋㅋ사람들이 나한테 관심 많다고 해야 자의식 과잉인거지 난 사람들이 남한테 관심 많다고 했는데 이게 왜 자의식과잉임?
있는 말 아무데나 갖다붙이네..

30일 전
익인6
본인스스로가 남한테 관심있는만큼 남도 다른 누군가한테 관심있을것으로 가정한다는것 자체가 나와 남을 동일시하는 본인중심적인 자의식과잉이라는건데 이해가 안되나..?
30일 전
글쓴이
니가 첨에 쓴 댓글을 봐라 니가 그렇게 말했는지 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6
그럼 일일히 풀어서 설명하냐ㅋㅋㅋㅋ 스피드웨건임? 말이안통하네
30일 전
익인253
그건 지나가는 행인1 일 경우지 같은 과사람, 회사 사람 등 집단에 묶여있으면 그렇게 힐끗 보고 까먹는게 될 것 같니?
30일 전
익인7
관심 없는거 맞음.....
30일 전
익인8
순간 관심이 아니라, 기억하냐의 문제로는 관심없는 게 맞아.
30일 전
익인32
22 이 뜻이지
30일 전
익인54
3
30일 전
익인58
44
30일 전
익인61
5555
30일 전
익인75
6666
30일 전
익인78
777 오 이거임
30일 전
익인138
88
30일 전
익인190
99
30일 전
익인261
10 이거지
30일 전
익인263
11
30일 전
익인273
12 이거지 솔직히 대다수는 기억 안하고 까먹음
30일 전
익인285
13 오 이거다
30일 전
 
익인9
와 진짜 난 남한테 관심 더럽게 없어서
이런 글 볼때마다 신기함...

30일 전
익인10
진짜 관심없는 사람 많더라...ㅋㅋㅋㅋ
30일 전
익인11
남 눈치 너무 과하게 보니까 하는말이지
관심 많은 사람도 있고 없는사람도 있는데 그걸 하나하나 신경쓰고 사는게 안타까움
난 ㄹㅇ 관심 없어서 옆자리 직장동료 안경바꾼것도 못알아보고 라섹하고 온것도 잘 몰랐는데 ㅋㅋ
그걸 비꼰다고 생각하는게 신기하네..

30일 전
글쓴이
너가 관심 없다고 다른 사람들도 관심없는게 아니잖아 사람들이 남얘기 얼마나 많이 하는데
30일 전
익인11
그니까 관심 많은 사람들을 그렇게까지 신경쓰고 살아야 하는거냐고 ㅋㅋㅋㅋㅋ 보통 저런말은 남들 시선때문에 자기 할것도 못하고 전전긍긍하는 사람들한테나 하는 말이라니까?
관심많은 사람도 있고 없는 사람도 있는데 그렇게치면 사람들 다 관심 많다는 쓰니 말도 다 구라지 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12
나 말을 안 하고 못 본 척 하는거지 사람들한테 겁나 관심많음
30일 전
익인13
수많은 사람들중 유독 튀는 행동을 하는 사람에게 관심이 가는거지 지나가는 모든 사람들에게 관심을 주진 않지 보통 그런말은 옆에 지나가도 모를 정도의 존재감 일거같은 사람들한테 그런말함
30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0일 전
글쓴이
맞아 ㅋㅋㅋ
30일 전
익인80
나도
30일 전
익인15
중간쯤만가도 사람들은 관심을 가지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너무 많은 차이가 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눈이 가는거깄지요...
30일 전
익인19
ㅇㅈ ㄹㅇ 평범한 사람들한테는 관심없음
30일 전
익인16
회사에 겁나많음
30일 전
글쓴이
ㅇㅈ
30일 전
글쓴이
나한테 관심없는 줄 알았던 사람이 갑자기 눈썹이 바뀌셨네요 염색하셨네요 이러는거 보고 놀랐음
30일 전
익인36
아니 그사람 너 관심 두고있던거 아냐? 눈썹 바뀐건 ㄹㅇ 어케 아는거지
30일 전
익인53
22222222
30일 전
익인17
나 정말 아무것도 관심없음 그냥 안궁금함ㅋㅋㅋㅋㅋㅋㅋㅋ 만약 회사사람이 삭발하고 출근해도 걍 안궁금한데 사회화된 내 내면이 무슨 일이냐고 물어보겠지...
30일 전
익인18
안 좋은 관심이 개많음 좋은일은 노관심임ㅋㅋㅋㅋㅋ 특히 예쁘거나 잘생기면 진짜 사소한거에도 관심 개많고 뒷말 엄청~~~~많이함
30일 전
익인19
난 관심은 있음 걍 뭐 입었는지 무슨 직업인지 궁금하긴 함
근데 관심없다는게 남한테 뭔 일 생겨도 상관없다 이거 아니었엎ㅍㅍ??? 난 남이면 다치든 뭐.. 사기당하든 다 관심없는뎁

30일 전
익인20
주변 사람은 관심 있겠지만 지나가는 행인 1은 관심없지
30일 전
익인21
나도 남한테 ㄹㅇ 관심없어서 다 그런줄 알았는데 아니긴하더라 ㅋㅋ
30일 전
익인22
인정 우리나라는 관심만 끊어도 살기좋은 나라 될듯
30일 전
익인53
ㅇㄱㄹㅇ
30일 전
익인23
사바사
30일 전
익인24
댓글처럼 이렇게 관심없다는 사람들이랑만 일하고 싶다 다들 어디있는거임
30일 전
익인25
관심 오지는 사람은 오지고 없는 사람은 없는건가
30일 전
익인26
진리의 사바사 관심 많은 사람 없는 사람 골고루 다 있으니 신경쓰지 말란거지 그걸 비꼰다고 생각하는게 신기하네 그냥 조언아님?
30일 전
익인27
관심 진짜 많던데
30일 전
익인28
사바사지… 나는 너무 관심 없어서 애들이 서운해하던데ㅠ 자기 앞머리 내린 거 왜 못알아채냐고 서운하다고 그래서 저번에 염색한 건 알아맞춤
30일 전
익인11
ㄹㅇ.. 자기 라섹한거 몰랐냐고 개서운해하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요즘은 좀 유심히 보려고 노력함...
30일 전
익인28
나도 노력중임… 헤어진 거 몰랐냐고 물어보더라 아니 말안하면 내가 어떻게 아냐고…
30일 전
익인11
그건 말 안했는데 어케 알아..?
아님 말했는데 기억 못한거야..?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30일 전
익인28
아니 애들은 카톡 디데이 보고 알았대 내가 굳이 친구커플 디데이까지 확인해야하는거냐고 내가 눈치 없는 사람 돼서 머쓱했어
30일 전
익인11
28에게
헐... 그런것까지 확인하면서 사는거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쓱하다...

30일 전
익인29
남한테 필요 이상 관심 많은 사람 음침해보여
30일 전
익인29
애정어린 관심 이런거 말고 사람 스캔하듯이 관심가지는거
30일 전
익인30
ㄹㅇ ㅋㅋㅋ 관심 개많던데 내가 뭐 바뀌었는지 스토리 얼마나 안 올렸는지 다알더라
30일 전
익인31
진리의 사바사...인데 울나라는 다른나라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남에대한 관심도가 높긴한거 같음
30일 전
익인33
ㄹㅇ 관심 개많아
30일 전
익인34
관심많은거 인티만봐도 답 나오는데 자꾸 관심없다하면 어쩌라는건지모르겠음ㅋㅋㅋㅋ남 마스크 쓰는것까지 신경쓰는 인티에서?
30일 전
익인34
가난한거 티나는거 뭐있냐 이러는 인티에서 관심이없다니까 뭐라 할말이..^^
30일 전
익인53
그니까ㅋㅋㅋㅋㅋ걍 쿨한척하는거지 실상은 속 겁나 곪아있으면서
30일 전
익인35
걍사바사지뭐
30일 전
익인37
ㅇㅈ 관심 개많던데 아예 없다고 단정짓는 사람들 보면 항상 어이없고 신기했음 ㅋㅌㅋ 본인이 관심 없으니 다른 사람들도 없다고 생각하는 건가
30일 전
익인38
관심이 아니라 그냥 보여서 보고 들려서 듣는건데
자의식 과잉이면 그걸 관심이라고 생각하고 엄청 의식하더라ㅋㅋ

30일 전
익인39
적어도 우리나라 사람들은 관심 많음
30일 전
익인40
대부분 관심없는데 소수의 사람들이 엄청 관심많고 그걸 티 내서 대부분 사람들이 다른사람들에게 관심 많아보이는 것 처럼 느껴지는 것 같아
30일 전
익인41
모르는 사람한텐 관심 없고 아는 사람한텐 관심 많은 듯
30일 전
익인43
ㅇㅈ오지라퍼들 진짜 많아
30일 전
익인44
별것도 아닌 걸로 뒷담화 조지게 하는 사람들 많이 봄ㅋㅋㅋ
30일 전
익인46
ㄹㅇ
30일 전
익인48
이거레알사바사 개심한듯
30일 전
익인48
그냥 남일관심없고 기억할 생각도 없는 성향 사람도 많고.. 반면 남 일 사소한 거 하나하나 관심갖고 오지랖부리면서 남이 잘되면 질투, 내려치기하고 잘안되면 같잖은 우월의식 갖는 부류들도 많이 있음.. 후자같은 부류들 진짜 싫은데 꽤 많더라
30일 전
익인49
그렇게까진 관심을 안 가진다는 소리지. 그리고 과하게 관심가지고 어쩌니저쩌니 하는 애들을 받아줄 사회집단이 얼마나 될까? 자기 일 하고 살기 바쁜 시대에. 신경을 쓰더라도 내가 남한테 어떻게 보일지가 더 신경 써지겠지
30일 전
익인49
일반인들 사이 폭로나 공론화 이런거 경험해보면 딱 알게 됨. 불법인거 피해서 각도 잘 조절하고 신중하게 쐈는데, 예상과 달리 사람들은 그렇게 잘 반응을 안 해줌.
30일 전
익인50
대부분 관심 많고 오지랖하기 좋아하는 사람들이 커뮤에 글 쓰고 그래서 많아보이는 거 아님? 남한테 관심없는 사람은 관심이 없기 때문에 남에 대해 글 쓸 일이 없음,,, 그리고 정작 관심 가져야할 부분엔 관심 없고 쓸데없는거에만 관심 한가득임,..관심 많다는것도 깊은 관심이 아니라 보고 들리는거에 대한 순간적인 관심아닌가,, 사바사인데 뭔 다 구라 이러고 잇노,,,
30일 전
익인51
관심 많은데 그렇게 깊지 않음 그래서 남들 시선 신경쓸 정도로 관심 있는 건 아님
30일 전
익인51
애초에 인티에서 관심글 어찌고 저찌고 하는 거면 그거에 휘둘리는 거...
30일 전
익인52
와 난 진짜 관심없는데 ㅋㅋㅋㅋㅋㅋ
걍 관심 갖기가 귀찮아... 예전에 여러 차례 심리상담했을 때 주변에 관심 좀 가지라는 말도 들어봄 ㅌㅋㅋㅋㅋ ㅠㅜ
근데 그 관심을 갖는 그 행동 자체가 너무 귀찮음 굳이 내 주변에 관심 쏟으면서 에너지 쓰기 싫고 귀찮던데
그래서 나도 오지랖 심한 사람, 참견하는 사람을 내가 제일 싫어하기도 함

30일 전
익인57
22나도
내가 관심이 1도 없어서
그게 귀찮음. ㅋㅋㅋ 관심있어하는 애들은 참 부지런한듯....

30일 전
익인76
333 나랑 똑같다 관심 가지기 귀찮고 그러는 사람들을 젤 싫어함
30일 전
익인81
4 나도 진짜 관심 없음 다들 에너지 넘치나봐
30일 전
익인55
ㄹㅇ 사람'들'이라고 하면 관심 많은 사람들 많지 진짜 없는 사람도 있지만 좋은 쪽으로도 나쁜 쪽으로도 튀지 않는데도 관심 가지던데... 자신이 관심 없는 사람이라 남들도 그렇다 말하기엔 나도 다른 사람한테 관심 없어서 타인도 그렇겠거니 하면 아니어서 오히려 남들은 사람에게 관심 많구나 더 느껴지던데
30일 전
익인56
회사에서 남 얘기 빨리 도는데ㅋㅋㅋㅋ 나도 남한테 진짜 관심없는 편인데 집단으로 보면 사람들 남 얘기 진짜 많이 함... 눈치 보지 말라는 것도 어느 정도지 어디 가든 조심해야 됨... 아무 생각 없이 한 악의 없는 행동도 다 평가 받고 얘기 돌아
30일 전
익인59
그냥 사바사던데
30일 전
익인60
남들한테 관심 없는 사람 한 20 되고 나머지 80은 관심 겁나 많음
30일 전
익인62
관심 잇는데 기냥 짧게 관심 가지고 그 이후로는 기억도 못함
30일 전
익인63
관심없는데 관심있더라
30일 전
익인63
걍 가십처럼 자기네들 이야깃거리로 이야기하고 또 다른 사람으로 갈아탐
30일 전
익인64
걍 관심 없다고 생각하고 사는 게 훨씬 마음이 편함 괜히 사람들이 다 나에게 관심 많다고 생각해서 피곤한것보다는...
30일 전
익인65
앞에서는 관심없는척 뒤에서는 오지게 관심많음ㅋㅋㅋㅋ
30일 전
익인66
사바사 다른 사람이 날 어떻게 볼까 예민한 사람이 다른사람 관심도 비례로 많음 그런것만 보이고
30일 전
익인67
좋은 일엔 별로 관심 없어하고
안좋은 일엔 관심 기많음

30일 전
익인67
커뮤는 그나마 낫고 ㄹㅇ 현실은 더 관심많은 듯
특히 한국이 유독 심해 ㅜ

30일 전
익인68
팍 달아올랐다가 팍 식는거 이게 맞는듯 ....
30일 전
익인69
맞아 굳이 티내기 그러니까 걍 못 본 척 관심없는 척하는거지
30일 전
익인70
엥 난 진심 전신 핫핑크 쫄쫄이 레깅스 입고 지나간 할아버지도 못봄 누가 그런 사람 지나갔다 말해줘야 앎 알아도 우왕 하고 끝
30일 전
익인71
보통 모든일에 관심있다고 생각하고 너무 하나하나 신경써서 힘들어 하니까 하는 말이잖아 그 정도까지는 관심없다는 뜻이야
30일 전
익인72
우리나라 사람들 서로 눈치도 많이보고 관심도 많고 오지랖도 넓고 이기적임
30일 전
익인73
자기가 신경 쓰는거엔 관심 많지 흥미 없는거엔 관심 없구 사람은 다 그럼
30일 전
익인74
관심 오지게 많고 오지랖 오지게 넓고 난리난리임
난 진짜 이해가 안돼.... 방금 지나간 남자가 잘생겼는지, 동료가 머리색을 바꿨는지, 난 하나도 모르겠는데
다른 사람들은 뭐 그렇게 남들 일에 관심이 많은지.....
한국인이 유독 남의 눈치 많이 보는건 그만큼 사람들이 타인의 일에 관심(긍정적x부정적ㅇ) 많기 때문임
당장 명절에 만나는 친척들만해도 직장은 결혼은 애인은 살은... 이거 다 관심 아니면 뭔데 ㅋㅋㅋㅋ

30일 전
익인77
약간 환경마다 뭐에 얼마나
관심이 있느냐가 다른 거 같음
예를 들어 패션쪽이면 서로서로 무슨 옷 입었는지
헤어가 어떤지 네일이 어떤지 신발이 어떤건지
서로서로 관심 많지만 내가 공대 남초과에서
유니폼입고 일하는데 서로 무슨 옷 입었는지
안경을 끼든 렌즈를 끼든 1도 관심없음
왜냐면 옷차림이나 외모에 신경을
쓰는 사람이 없거든..
오히려 여긴 군대문화라 예의나 기본자세
표정 관련해서는 관심도 오지랖도 개많음

그리고 사람들은 생각보다
표면적인 거에만 관심있음
내면에는 관심 없어. 무슨 생각을 하는지
뭘 좋아하는지에는 정말 딱히 관심없더라.

30일 전
익인79
ㄹㅇㅋㅋㅋㅋㅋ 남한테 관심 없긴하지 근데... 세상은 생각보다 나한테 관심이 없는게 아니라 세상은 생각보다 남한테 관심많은 사람들이 더 많은거 같음
30일 전
익인81
살기 편한갑다
30일 전
익인83
근데..관심없으면 커뮤는 왜 함?커뮤 한다는거 자체가 남한테 관심있는거 아님?이해가 안가네
30일 전
익인119
22 내말이
30일 전
익인239
ㅇㅈ 남한테 관심없으면 커뮤 sns 이런거 다 안하고 이런글에 댓도 안 남겨야지
30일 전
익인84
아무도 관심없어 이건 최면마냥 바람을 이야기하는말이고 사실 관심 진짜 많다고 늘 생각함
30일 전
익인85
난 사람들은 너한테 관심없어 이런 게 거짓이라 생각했는데 그냥 나한테 관심있는 사람은 립색 살짝 바뀌어도 알고 관심없으면 얼굴을 뜯어 고쳐도 모름
부담스럽게 나의 변화를 잘 알고있다 하면 나에게 관심 많은 사람임 좋은 마음이든 나쁜마음이든
이런 사람들 중 나쁜마음이나 꼽주는 사람 몇 명 경험하면 왜이렇게 날 지켜보는 보는 눈이 많지 하며 남 시선 오지게 씀 그게 나임
그런사람 내치고 좋은마음으로 관심 주는 사람 생기니 남 시선 인식 잘 안 하게 됨

30일 전
익인86
관심보단 술안줏거리 흥미가 넘친다는 표현이 맞는듯
30일 전
익인87
사회생활하다 대학간 대익인데 다 느낌
폰케이스 하나 옷 하나까지 다 기억함

30일 전
익인88
뒷말 하기 좋아하고 평가하는거 좋아하기만 하던데
30일 전
익인89
사바사지

자기 사는게 중요하고
포도청인 사람은 남 신경안쓰고

자기 사는게 불행하고 회피하고 싶으면
남까내리고 싶고

30일 전
익인91
맞아 나는 나이를 먹을수록 제일 크게 느꼈던게 사람들은 생각보다 남한테 관심이 정말 많구나 였음..
30일 전
익인92
아 얼굴의 변화는 당연히 일하는데 알아보겠지 ㅋㅋㅋㅋㅋ 눈썰미 좋은 사람들은 아 좀 바뀌었구나 하는거지 하지만 대놓고 말은 안하고 사실상은 남한테 관심 없어 ㅋㅋㅋㅋ 근데 이제 싫어하는 사람이 생기면 다른 사람한테 이야기 전달하면서 다른 사람들도 관심을 가지게 되는거지.. 근데 보통 다들 또 까먹어.. ㅋㅋㅋ 사회 생활 해보면 알게됨.. 아 관심이 있긴 한데 없구나
30일 전
익인93
ㄹㅇㅋㅋㅋ 남한테 관심이 사람들이 그렇게 없다면 왜 대학에서 회사에서 소문조심하라고함? 남얘기 제일좋아함 사람들 ㅋㅋㅋ 커뮤에서 사회 배우는애들아 뒷말 듣기싫으면 절대 튀게행동하지마.. 다른사람한테 얼마나 관심많은데 ㅋㅋㅋㅋ
30일 전
익인94
생각보다 관심 없고 생각보다 관심 많음.....특히 아는 사이일경우 더욱 많아짐
30일 전
익인95
다들 자기는 관심 없다고 하는데 그건 본인만 해당이고 대다수는 타인 관심 겁나 가지고 오지랖 부리거 맞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맨날 사람들 모이는 자리에서 다른 사람 이야기로 안줏거리 하겠음
30일 전
익인96
관심은 없는데 눈길은 감 예를 들어 전부 반팔만 입는 사람들있는 장소에 스쳐지나가면 기억 안나는데 거기에 오프숄더 입은 사람이 있으면 눈길은 가더라
30일 전
익인97
관심 지이이이이인짜 많더라
30일 전
익인98
ㅇㅈ 남한테 관심없는 사람들이 있어도 남한테 관심있는 사람들이 얘기해서 관심없는 사람들도 알게됨 ~~ 그니까 남 어느정도 신경쓰면서 사는게 맞음.
30일 전
익인99
이렇게 반응하는 사람들은 많지 남이 지금 뭘 하고 있고 무슨 생각 하는지 혼자 소설 쓰고 이런 사람있고 저런 사람도 있고 그런거
30일 전
익인102
'생각보다' 관심 없음 당장 어제 뭐 입었는지도 기억 못할걸 근데 또 신경 쓰이는 사람한텐 관심 많겠지ㅇㅇ
30일 전
익인104
관심이 없다기보다는 내가 스스로 신경쓰는 부분에서?는? 뭔가 관심이 감 그치만... 3초 지나면 기억못함
30일 전
익인105
진짜 ㄹㅇ 관심없어
30일 전
익인105
누가 지하철에서 공중제비돌면 관심 보일거같긴함
30일 전
익인106
맞아 난 관심 없는데 다른사람들은 생각보다 관심 되게 많더라고 10명중에 6-7명은 남한테 관심많고 2-3명만 별로 노관심인거갗음
지들이 노관심이라고 여기서 적는거 어쩌라고 싶음 상황을 객관적으로 아는게 중요한건데 저런댓글때문에 커뮤식 반응이 생기는거임

30일 전
익인106
그냥 커뮤말만 믿고 니가 뭘해도 남들은 너 신경안쓴다 라는말 믿지마 나도 그거 믿고 내맘대로 하다가 뒷말듣거나 손해본 경우 많았어 사람들 관심개많음
30일 전
익인107
뭐가 관심이 없다는거임 인티에서 발레코어룩 학교에 입고가면 어떨거같아?ㅜㅜ 하는글에 몇백명이 저건 이상하게 보일듯 하면서 댓글단 글도 있는데...
30일 전
익인107
다수의 사람들이 남한테 관심이 많다는걸 말하는건데 지들이 남한테 관심이 많고 적고를 여기다가 왜 처말하는지 이해x
30일 전
익인114
ㄹㅇ ㅋㅋ 몇백명이 댓글 단 것도 관심 없나봄 내가 관심 없으니까 그 댓글 단 몇백명도 관심 없다 수준
30일 전
익인108
나는 남한테 관심없는데 남들이 나한테 관심많은 경우 진쨔 많이 겪어봄
자의식 강한거 아니고 남들이 그걸 꼭 자기들 입으로 전해줌 우리회사에 ㅇㅇ씨(내이름) 모르는 사람 없을거라고 유명하다고
이유는 모르겠고 워낙 내성적이고 사람들이랑 말도 안섞고 그냥 가오나시처럼 살아가는데도 이런소리 듣는다 그냥 내 팔자려니 하고 살아감 이런사람들 몇몇 잇을듯 눈에 튀는 사람들

30일 전
익인109
관심 개많아
30일 전
익인110
저 말의 전제는 "네 생각보다는"인 것 같음 한국인들도 남들한테 관심 많은 거 맞고, 또 반대로 그렇게까진 관심없는 것도 맞음 특정한 이슈나 상황, 혹은 존재가 있을 때랑 아닐 때 관심이 모이는 정도의 차이가 커서 말이 갈리는 거 아닌가 싶음ㅎㅎ 젤 앞에서 대문자로 빛나는 A같이 눈에띄는 사람들이면 또 몰라도 평범한 h같은 사람은 주목받을 일이 없는 것도 맞으니까ㅎㅎ
30일 전
익인112
난 관심 개마늠 사람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30일 전
익인113
ㅇㅈ 관심 개많음
30일 전
익인114
맞아 ㅋㅋㅋ 우리나라만큼 다른 사람한테 관심 많은 사람 어디 있다고 ㅋㅋㅋ 그걸 나중에 기억하느냐 안 하느냐의 문제인 거지 그 순간엔 관심 개많음 카톡으로 친구한테 얔ㅋ 내 앞자리에 앉은 사람 옷에 여자캐릭터 그려져있음ㅋㅋㅋ 이런 거 보내는 것도 관심임 그 사람한테 직접 가서 와우~!! 어떻게 밖에 캐릭터티를 입고 나오실 용기를 내신거죠?!!!! 하는 것만 관심이 아니라
30일 전
익인149
공감함.. 이런게 너무 싫어
30일 전
익인115
출퇴근같이 녹초됐을때만 관심없지 평소엔 개많음
30일 전
익인116
그런 사람들이 있는데 가정교육 잘못받아서 자존감 낮아서 그럼...
30일 전
익인117
눈칫밥 많이 먹고 자란 사람들이 댑분 그런거같기도?
30일 전
익인118
솔직히 관심 많다고 하는게 근거 없이 관심 많다고 하는거겠냐고ㅋㅋㅋ 다 겪어봤고 경험에 의한거지
30일 전
익인120
관심 많음... 나도 알고 싶지 않았다
30일 전
익인121
생각보다 관심 없으면서 생각보다 관심 많음
30일 전
익인121
회사 사람들 내가 파란색으로 염색해도 모르면서 맨발에 슬리퍼로 출근한건 알아채는 기묘함
30일 전
익인124
2222
30일 전
익인137
33 의외로 있는 것 같을 때 없고 없는 것 같을 때 있음
30일 전
익인163
ㅁㅈ
30일 전
익인174
444 참 알 수가 없단말이지 ..
30일 전
익인179
555 딱 이런 말
30일 전
익인183
66666
30일 전
익인196
77
30일 전
익인202
88
30일 전
익인205
99
30일 전
익인226
1010
30일 전
익인228
11 11
30일 전
 
익인123
없길 바라면 많이 받고
받길 바라면 관심 없음

30일 전
익인125
ㄹㅇ
30일 전
익인126
ㄴㄴ관심 많음 적어도 우리나라는
30일 전
익인127
평소에 관심 없다가 걍 뭐하나 꽂히면 그거만 관심 갖더라
30일 전
익인128
좋은 쪽이던 나쁜 쪽이던 주변에서 본인에게 관심을 많이 주는 환경에서 자랐으면 남들은 사람들한테 관심이 많다는 생각할 수 밖에 없음..(아니라면 본인이 남한테 관심이 많던가..) 아닌 환경에 본인조차 남한테 관심 없으면 평생 이해 못함..
30일 전
익인130
진정한 관심보다는 흥미지
30일 전
익인131
ㅁㅈ 생각보다 되게 많아 전혀모르는 무례한 사람들이나 학교 다닐때도 사회생활하면서도 있었음 내가 이상한 짓을 한게 아니라 남한테 관심 많은 사람들 때문에 잠깐 되게 정신적으로 힘들었는데 지금은 신경 안 쓰니까 나아짐 근데 외국인도 남한테 관심 많은 사람들 꽤 있긴해
30일 전
익인132
ㅇㅈ 근데 성향따라 다르긴한데, 중간이 없는 기분이야 ㅠㅠ 나는 좀 심할정도로 없어서 같이 하루종일 몇일을 다녀도 악세사리 유무도 못알아보는데, 관심 진짜 많은 사람은 좀 무서?울정도로 많아서 뭐사면 바로 캐치하고 내 주말일상도 디게 궁금해하고, 사진만봐도 뭐했는지 바로알더라
30일 전
익인133
관심이 많긴 한데 본인 관심분야만 집중해서 보는듯 신발 패션 악세사리 헤어스타일 손톱관리 네일유무 가방 옷 브랜드 등등 관심없으면 안보이는 것들이자나 ㅋㅋㅋ
30일 전
익인134
알아줬으면 하는 거엔 관심 없고 몰랐으면 하는 거엔 관심 많음
한마디로 남의 부정적인 면에만 관심 많아

30일 전
익인140
2 ㄹㅇ긍정적인 의미의 관심은 딱히 없고 자극적인 부분에는 관심 개많음
30일 전
익인152
ㄹㅇ
30일 전
익인179
3333 부정적인거에 관심 많은 아니면 돈 많은거에
30일 전
익인181
44 남의 곤란이 본인에겐 도파민인 사람들 있음
30일 전
익인188
진짜 이거 ㅇㅈ
30일 전
익인233
ㅇㅈㅋㅋㅋ
30일 전
익인243
이게 맞는듯
30일 전
익인246
이거네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135
관심 개 많음 없는 사람도 있음 근데 기본적으로 사람들 관심많ㅇ므 ㅠ
30일 전
익인136
맞아 관심 진짜 많음. 특히 남 잘 안되는 일엔 더
30일 전
익인139
관심 개많지 근데 그게 오래가진 않는듯
30일 전
익인141
그거랑 그게 적용되는 경우가 달라서 그럼 ㅇㅇ
30일 전
익인142
우리나라는 남에게 부정적인 관심만 많은거 같아.. 해외나가살아보고 느낀거임
30일 전
익인240
22222 관심이라기보단 트집
30일 전
익인143
ㄹㅇ 생각보다 관심 겁나많고 속으로 일거수일투족 트집잡는 사람도 많고 자기는 숨긴다고 숨기는 것 같은데 표정에서 다 드러남
아니면 나중에 뒷담하고 결국에 앞담이 되기도 하고 암튼 관심 겁나 많고 표현도 겁나 해 피곤함..

30일 전
익인144
아예 모르는 사람이거나 길가에 스쳐지나가는 사람이면 뭘하든 관심없는데, 어느정도 친분이 있거나 아는 사이면 관심 많은 거 같음
30일 전
익인145
사바사,, 하나하나 다 기억하는거 진짜 음침함
30일 전
익인146
ㄹㅇ 난 다들 나만큼 관심 없는 줄 알았는데 진쩌 개개개개개많음
30일 전
익인147
근데 나 진짜 관심 없긴 하고 남한테 진짜 1도 관심 없는 사람도 꽤 많이 봤지만 ㅋㅋㅋㅋ 주변에 보면 남한테 관심 개많은 사람이 더 많긴 함 ㅋㅋㅋㅌ
30일 전
익인148
남한테 관심이 없는 것도 맞고 관심이 많은 것도 맞음ㅋㅋㅋㅋ 이게 뭔말인가 싶겠지만 남들 치부/말 나올 거에는 지독하게 관심 많고 그거 제외하면 또 관심 없음ㅋㅋㅋ
30일 전
익인150
관심 없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나한텐 관심 있는 사람들의 관심이 중요함 ㅋㅋㅋ

30일 전
익인149
그냥 좀만 평범에서 벗어나면 주목받던데 예를들어 살이좀쪘다거나 옷을 좀 특이하게입었다거나 그러면 많이 쳐다보고.. 그런게 너무 싫어 진심으로
30일 전
익인151
넉넉잡아도 80퍼는 관심없다. 걍 살아라.
30일 전
익인153
흥미롭고 자극적인 부분엔 관심 많은듯
30일 전
익인155
ㄹㅇ 관심 없다는 거 다 넷사세임ㅋㅋㅋ
30일 전
익인156
찐으로 그렇게 생각하는데 ㅋㅋㅋ 걍 계속 피곤하게 살아 그럼
30일 전
익인157
ㅇㅈ ㄹㅇ 엄청많음
30일 전
익인158
그럼 그냥 남 시선 신경 쓴다고 티내지 마...ㅠ 옆에서 자꾸 의식하면 자의식 과잉인가 싶어서 할 말 없어서 저 얘기 종종 함
30일 전
익인158
그럼 응응 신경쓰이겠다 조심히 살아 이래야 하냐...
30일 전
익인189
22222... 계속 남눈치 오지게 보면서 안절부절하면 누구든 저 말이 튀어나오지 않나
30일 전
익인192
333
30일 전
익인160
관심 없음... 다들 자기 살기 바쁘다
30일 전
익인161
진심 관심 없어보이다가도 관심 많아 보임. 이게 머야…
30일 전
익인162
이건 너무 사바사 아닌가 ㅋㅋ
30일 전
익인164
안 좋은 건 관심 많고 좋은 건 관심 없음
30일 전
익인165
근데 이 글만 봐서는 쓰니가 꼬인것같다.. 과하게 신경쓰지말라는 의미에서 위로해주는거 아님? 어조에따라 다르긴 하겠다만 나는 위로되던데
30일 전
익인166
오지랖의 민족임
30일 전
익인168
ㄹㅇ 항상 느낌
30일 전
익인170
맞음 관심 개많아ㅋㅋㅋ
30일 전
익인171
관심 없다고 하는 애들도 주변에서 사건사고나면 꿀잼 관전하면서
30일 전
익인172
ㄹㅇ 난진짜관심개개많음
30일 전
익인173
관심 개많아 진짜로
30일 전
익인175
모두 다 그런 건 아니지만 아예 날 모르는 사람들은 생각보다 무관심하고 나를 조금이라도 아는 사람들은 생각보다 관심 많더라 난 무심한 사람이어서 몰랐는데 사람들이 생각보다 나한테 관심 많아서 소름 돋은 적이 몇 번 있어
30일 전
익인176
맞아 관심많더라 ㅋㅋ
30일 전
익인177
그건 욕하는거지 관심은 없음
30일 전
익인177
나부터도 진짜 남한테 1도 관심없어ㅜ
30일 전
익인178
별개로 관심없다고 생각하고 살면 내가 편해
30일 전
익인180
사람들이 좋은 마음으로 갖는 관심보다 정보 같은거 캐내려고 얘는 어떻게 사나 나보다 잘 사나, 조롱하는 맘으로 염탐하는 관심이 너무 많음
30일 전
익인182
아이러니함
30일 전
익인184
ㄹㅇ 관심많음
30일 전
익인185
ㅇㅈ 해외는 모르겠는데 우리나라는 관심많은거 맞는듯…+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오지랖도 넓음…
30일 전
익인186
근데 난 진짜없긴함
30일 전
익인187
ㅇㅈㅋㅋㅋㅋ 다들 앞에서는 나에게 세상은 너에개 관심이 없으니 당당하게 살라고 해놓고 뒤에서는 다른 사람 몸매나 얼굴 가지고 또는 맘에 안드는 행동 가지고 보기 흉하다고 욕하고있으
30일 전
익인191
관심가지는 사람은 끝도없이 관심가지더라 타인에게 관심보이는데 음침하다 느껴질 정도인 사람들도 개많음
30일 전
익인193
근데 다른 사람들이 남한테 관심이 많든 적든 먼상관인가 싶음 이걸 신경쓴다는 거 자체가 본인부터 남 신경을 엄청 쓴다는 것 같어
30일 전
익인194
관심 없다고 생각하면서 살면 그만 아님? 그 사람들이 암만 내 욕 해봤자 지들이 어쩔겨.. 내 재산이 떨어져나가는 것도 아닌데 걍 살고 싶은대로 살어
30일 전
익인195
인티만봐도 많던뎅
30일 전
익인197
관심 없는척 하는거임 ㅋㅌㅋㅋㅋㅋ 진짜 관심 없는 사람은 10중에 1일걸
30일 전
익인198
그건 길거리에 사람 말하는거 아녀?
30일 전
익인199
사바사아닐까 난 진짜 남한테 관심없음
30일 전
익인200
관심은 많은데 금방 까먹는 느낌...?
30일 전
익인201
남 시선은 신경쓰지만 남한테 관심은 없음
나만 잘나면 됨 ㅎ

30일 전
익인203
관심있을 거 같은 부분에서는 의외로 관심 없고 관심없을 거 같은 부분에서는 과할만큼 관심 많음
30일 전
익인204
관심개많아진짜..
30일 전
익인206
관심있는 사람이 너무 과하게 가져서 글치
관심없는 사람이 더 많은듯

30일 전
익인207
나는 남한테 관심 크게 없는데, 남이 범죄 저지르면 관심 생김
30일 전
익인208
관심 개많음 그걸 기억한다고…? 그런 적 진짜 개많고 내 개인적인거까지 캐물어보고
30일 전
익인210
꼬투리 잡을거엔 관심 많음 ㅋㅋ 자기보다 잘나보이거나 질투나는거..
30일 전
익인213
대부분 관심없음 궁금하지도 않는데 스몰톡으로 말하는 경우도 많고
30일 전
익인214
난 관심 진짜 개많음 근데 그만큼 남 시선 신경 많이 씀...
30일 전
익인215
내가 관심없어서 다들 관심없는줄
30일 전
익인216
ㄹㅇ임 sns에 스트레스 받지 않는법 뭐 이런거 보면 다른 사람들은 생각보다 나한테 관심이 없다 이러는데 다 거짓말임 한국 사람들 중에 남한테 관심 1도 없는 사람은 없을걸? 아예 모르는 사람 이여도 저 사람은 지금 어디가는걸까 저 사람은 어디살까 저 사람은 왜 저렇게 생겼지? 등등 이런걸 밖으로 내뱉는 사람 많음; 사람들 진짜 쓸데없는 관심 오질라게 많어… 피곤함
30일 전
익인217
관심없기도 하도 팩폭날리면 또 쭈굴거릴거면서
30일 전
익인218
정확히는 지들 보고싶고 알고 싶은거만 관심 ㅇㅇ
30일 전
익인219
해외는 안살아봐서 외국도 그런진 모르겠는데 진심 우리나라 사람들은 관심 개많은듯ㅋㅋ
주변인 아니고 생판 남 지나가는 사람한테도 관심많은사람들 비율이 많은거같앜ㅋㅋ

30일 전
익인220
ㄹㅇ 그렇긴한데 난 진짜로 관심 없음…
30일 전
익인221
관심없는 척하면서 관심있는..
30일 전
익인222
얕고 넓게 관심있는거일뿐 당신이 뭘한다고 해서 별 상관없고 딱 안주거리로 쓰일만큼 관심있으니까 관심없는거와 같음
30일 전
익인223
얼평 몸평부터 생활화돼있음 개심함
30일 전
익인224
알아줬음 좋겠는건 귀신같이모르고 몰랐음 좋겠는건 눈치개잘챔
30일 전
익인225
이거임ㅋㅋ 그냥 안좋은건 캐치 잘하고(예:여드름) 좋은건 잘 모르거나 알아도 언급안함
30일 전
익인227
나 진짜 관심 없음 진짜로,,,, 왜냐면 나한테 관심 주는 거 싫다보니 나도 남에게 관심 안 줌...왠지 관심 주면 나도 관심받을 거 같은 불안감이 느껴져서
30일 전
익인229
정확히 말하자면 말하기 좋은 주제만 관심있음 ㅋㅋㅋㅋ실제로 그 사람이 뭘하는지 어떤사람인지 관심 없는데 물어뜯기 좋거나 뒷담화하기 좋은 주제만 관심있음 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230
읎음 누가 엄청큰 사고친거아닌이상
30일 전
익인231
걍 사람따라 나뉘는거 아녀? 난 ㄹㅇ 관심없음 좋아하는 사람 아니면 아무것도 안궁금혀
30일 전
익인232
ㅇㅈ
30일 전
익인234
당연히 아예 0이라는건 아니지 ㅋㅋㅋㅋ그냥 상대적으로 적다 이거지..
30일 전
익인234
근데 나도 나힌테 영향 미치는 사람 아닌이상 얘가 트롤짓을 하던 뭘 하던 관심없음
30일 전
익인235
맞음
사람들 너한테 관심없어~~ <- 이 말 걍 꼽주고 싶어서 하는 경우 많이 봄.. 실제로 한국인들은 남한테 관심이 너무너무너무 많아...

30일 전
익인236
맞는데 그걸 티내는건 문제있는것도 맞음
남이 뭘하든 나한테 피해가는거 아니면 됐지..

30일 전
익인237
난 ㄹㅇ 없긴해.. 친구가 나 오늘 머 바뀐 거 없어??
이런 비슷한 질문 할때마다 하나도 못맞추고 항상 서운해 할 정도로.. 근데 보통은 관심없다고 말하고 아예 없진 않더라

30일 전
익인238
그치 “남들은 너한테 관심없어” 이거 조언을 가장한 꼽주는 말임 너 자의식 과잉이야 이뜻이라
30일 전
익인238
관심도 종류가 있음 쟤가 어떤 사연이 있는지 뭘 좋아하는지 취미는 뭔지 어떤 도움이 필요한지 상대방이 원하는 관심은 관심없지 오히려 이런건 자기가 관심 없다는걸 적극적으로 표현하는편이고 대신 팝콘 뜯을만한 뒷얘기들이나 소문 외적인거 물질적인거 비웃을만한 뭔가 상대방이 숨기려고 하는 그런거 있으면 관심 개많음
30일 전
익인238
우리나라 사람들이 물리적인 폭력은 조심해도 입으로 남의 가슴에 대못 박으면서 죄짓는건 지구에서 1등일거임 뱀혓바닥의 민족 사람을 물리적으로 못패니까 혀를 단련한듯
30일 전
익인241
맞아.. 회사에서도 동기들이 뒷담까는 거 들으면
남한테 관심 참 많구나 라는 생각듬

30일 전
익인242
부정적인 거엔 관심 ㄹㅇ 많음
30일 전
익인244
남한테 진짜 관심없는데?
30일 전
익인245
그게 찐관심 없단 말이 아니지 않나 그냥 남 눈치 너무 보지 말고 하고 싶은 거 하면서 당당하게 살아라 요런 말로 하는 거 아니었닝
30일 전
익인240
난 관심 1도 없는데 있는사람들은 진심 많더라고 내가 무슨 가방 신발 신는지 저번때 너 ㅇㅇ서 봤는데 안들던 가방 들더라 이런것까지 다 기억하더라구
30일 전
익인240
근데 난 그런것도 관심 없어서 응 넹 하고 맘
30일 전
익인247
관심 없다는게 모른다는 게 아니라 알고도 금방 잊는다? 이런 느낌..
30일 전
익인248
제발 나한테는 사람들이 관심 옶기를 .. ㅋㅋㅋ
30일 전
익인249
난 진짜 별 관심 없는데...그리고 남이 나한테 신경을 쓰는지 안쓰는지에 대해서는 그냥 내가 신경을 끊으면 대부분 크게 문제되지 않아 난 그냥 사회적으로 크게 문제있는 행동들만 안하고 살면 됨
30일 전
익인250
많은데 없음
30일 전
익인251
그런 사람도 있고 아닌 사람도 있는데 난 진짜 관심 별로 없음
30일 전
익인252
나 진짜........세상 노관심이야 무슨 가게 들어가면 얘기했던 점원 성별도 기억 안 나 지나간 행인 사람수도 기억 안 나 그리고 카톡프사 안 본지 5년 넘음.. 생각보다 찐으로 관심없는 사람들도 많아 걱정마
30일 전
익인253
왤케 관심없다면서 행복회로 돌리는 사람이 많지..?ㅋㅋ 사회생활을 안해봣나..?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은 남한테 관심많음. 그게 좋은 관심이 이니라 ㄹㅇ 가십거리로 써먹을 수 있는 사항에 관해서 굉~장히 관심이 많음 ㅋㅋㅋㅋ
그리고 관심이 의외로 없다는거? 그건 뭐를 말하는거냐면 예를들면
: 이번에 옆 팀 a랑 b 바람 났대요~
: 엥? a랑 c랑 사귄지 3년 됐지 않아?
: 몰라요~ b가 여우짓해서 꼬셨나봐요 ~~
~~~ 한참뒤 a랑b가 헤어진 후
: a랑 b 헤어졌대요~
:엥 그래? 몰러~ 관심없어~
(그 이후로 모두 까먹음)
이런 경우야 ㅋㅋ 쨋든 가십거리로 순간 도파민 돌게 할 썰(외모,연애,가정환경,인간관계 등등)에 관해서 사람들은 관심이 엄청 많고, 또 금방 잊어. 근데 다시 화제가 되면 입방아에 오르고, 당사자가 자살하면 또 관심이 없어지겠지ㅋㅋ

30일 전
익인286
2222선택적 관심없음 진짜 토악질 남 ㅠ
30일 전
익인291
ㄹㅇ공감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302
너~~~무 정확함
30일 전
익인254
보통 그런 말 듣는 사람들은 자의식과잉이라서 듣는거임…
본인의 아주 사소한 문제가 남들한테 엄청난 가십거리일거라 생각하고 호들갑 떨 때 보통 그렇게 말함

30일 전
익인255
보통 저 말 하는 사람들은 남한테 관심많음 ㅋㅋ 그래서 가끔 좀 아니꼽게 들리긴하더라
30일 전
익인256
난 진짜 없긴 해 내가 연관된거 아니면
30일 전
익인257
왜 다들 나한테는 관심없을까... 관심 받고 싶은데...
30일 전
익인258
회사가면 ㄹㅇ임 주변 동료들 이상한 정보같은 거 다 말함; 가쉽 없으면 인생이 재미없나봄
30일 전
익인259
관심 많아도.. 금방 까먹는 관심이라 괜찮지 않을까
30일 전
익인260
너만 그래 ㅎ
30일 전
익인264
ㅋㅋㅋㅋ제목은 받는데 내용은ㅋㅋㅋ
저렇게 말하는 사람은 눈치없거나 진짜 남들한테 관심없는 사람들만 보고 살았을듯
내주변에는 다 씹고뜯고 난리도 아니었음
나도 저말을 믿지않음

30일 전
익인265
본인이 남한테 관심없면 그렇게 생각하는 게 맞고 본인이 남들의식 신경 엄청쓰면 남들도 지처럼 남들 엄청 신경쓰는 줄 앎
30일 전
익인266
미안해 난 진짜 관심없어 나한테 피해주는것만 아니면 ㅠ 그건 진짜 짜증나지만 ...
나머진 관심이 좀 없어 사실 식구들한테도 나랑 엮인일 아님 잘 까먹고 그래
사람 얼굴도 잘 못알아보고 이름이랑 매칭도 잘 못시켜서 예의 없어 보일까봐 그냥 조용히 있는당
남들은 머리스타일이나 옷 바륀거 알아가며 칭찬해줘야 조아한다던데 난 진짜 그런거 못해 잘 못알아보고 관심이 없어 남에게 ㅠ

30일 전
익인267
당당하게 나가면 은근 신경 안 쓰더라 나도 소심하고 내성적일 땐 오히려 나에 대해 관심 많았음 몇몇 댓글이 말해준대로 가십거리거든ㅋㅋ
30일 전
익인268
다른 나라는 몰라도 적어도 한국같이 꼰대문화 심한 나라는 남한테 관심이 없을수가 없음
30일 전
익인269
관심많더라..외모,옷차림,말실수(무례한 말한게 아니라 헷갈린거) 등등 싸잡아서 비웃는경우 생각보다 많아
30일 전
익인270
난 진짜 관심없음...ㅎ 그것때문에 꼽먹은 적은 있움 왜 관심 안가지냐고
30일 전
익인271
진짜 인정 선택적 무관심임 걍
30일 전
익인272
관심 없는 척 개 많던데ㅋㅋㅋㅋㅋㅋ난 진짜 관심없는데 관심들이 너무 많이 항상 검열하면서 신경쓰머 살아..개피곤해
30일 전
익인274
조금 논점에서 벗어난 얘기지만 난 내가 타인에 대해 관심이 없어서 그런가 남들이 관심이 있든 말든 일단 없다고 생각하면서 사는 듯 그래서 별로 남들은 그만큼 관심없다 라고 말할 수 있는 거 같음
30일 전
익인275
맞아 관심 없는척 관심 개많음ㅋㅋㅋ우리나라 시람들 오지랖 미친거 모르는 사람 잇나? 뭐만하면 딴지걸고 옷입는거가지고 난리치고ㅎㅎ...관심없다는 사람은 걍 양심 다 뒤진거임
30일 전
익인275
무관심의 미학이 필요하다던 글 있었는데 매우공감임..
30일 전
익인276
ㄹㅇ 내가 관심 없어서 남들도 그런 줄 알았는데 절대 아님 ㅋㅋ 대학까지는 어떻게든 피해다니면 되는데 사회생활하면서 만나는 사람들은 피하기도 쉽지 않아서 진심 피곤함...^^
30일 전
익인278
오지랖 넓은 사람들도 있지만 불필요하게 신경쓰는 글들도 많아서 그럼 자기 나이에 이런옷 주책이냐는둥 근데 심지어 그 나이도 어림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278
아 세상 사람들 아무도 너한테 관심없어ㅋ이런 늬앙스로 얘기하는 사람들은 오히려 속보여서 그런데 너무 타인의 시선 때문에 용기를 못내는 경우가 많으니까 진심으로 생각해줘서 얘기하는거..회사도 정치질 심한곳이 있고 아닌곳이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사람들이 성향도 다 다른데 자기 사람들 한정으로만 관심 주는 사람도 있으니까 내가 그래..
30일 전
익인279
난 남한테 진짜 관심없는디......
30일 전
익인280
커뮤하는 사람들은 남한테 관심 없겠지... 진짜 일반인들은 남한테 관심 개많음 ㅋㅋ
30일 전
익인280
하루가 다르게 매일 다른 가십거리를 소비하는데 어떻게 남한테 관심이 없겠어
30일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0일 전
익인298
ㄹㅇ 조현병 무슨 정신병취급함 진짜 개답답함.본인들 뒷담까이는거 들어봐라 그다음부턴 신경쓰인다
30일 전
익인281
나도 뒷담까이는거 많이 들었는대 그러려니한다
29일 전
익인282
나는 진짜 별 관심 없음 잘 기억도 못함 좀 특이한 사람 봐도 걍 특이하구나 하고 말어
30일 전
익인283
보통 저 말은 자의식과잉 있는 사람들이 듣는 말임
저렇게 말해도 자의식과잉 심한 얘들은 아닌데? 관심있는데? 하더라...
다른사람들이 뭘하든 본인을 의식해서 한거라고 생각함...

30일 전
익인284
진짜 관심없으면 가십, 패션유행 이런게 전무하고 북유럽마냥 실용적인 무채색옷 입어야하는데 연예계 가십부터 패션까지 빠르고 민감한 나라에서 남눈치를 안보고 남한테 관심 없을리가 없지,,,
30일 전
익인287
ㄹㅇ 사생활 그만 물었음 좋겠음
30일 전
익인288
생판 남이면 신경 쓸 이유도 없고 관심 없는데 그 남이 나랑 좋거나 나쁜 의미로 연관된 사람이라면 아예 없을 순 없겠지만 그 관심도 순간이지 오래 가지 않고 일회성으로 그 자리에서 끝나지 그걸 길게 끌고 가는 사람 없을 듯 만약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진다면 그 사람이 모나고 음침한 사람이라고 생각됨
30일 전
익인289
관심 많더라도 알 바야...?
30일 전
익인290
근데 관심없는 사람 있음. 물론 난 많음
30일 전
익인292
대게 관심 없지만 회사 같은 집단에 속하면 ㄹㅇ 관심 많음
30일 전
익인293
22
30일 전
익인293
관심 많아

근데 예외는 있는 것 같음

길 가는 사람, 스쳐지나가는 사람은
생각보다 별 관심 없음 ㅋㅋ

30일 전
익인294
남들이 딱 가십거리 정도로 남한테 관심 많은거도 많지만 저 말 자체가 틀린 말은 아니라 생각하는데
예전에 내가 튼살때문에 짧은 바지나 치마 잘 못 입었는데 엄마가 저 말 자주 해줬음 그때는 그 말 자체를 온전히 못 받아들였는데 크고 나서 지금보니 너무 맞말임
남이 나한테 큰 관심없는거 맞아서 한두번 어 쟤 튼살있네? 할 순 있음 아는 친구들 보고 그렇게 생각할 수 있음 근데 그거 신걍쓰느라 내가 입고싶은 기장의 옷을 못 입고살면 나만 손해임
그런 맥락(남 시선 신꼉쓰는 사람)에게 하는 말이 사람들 생각보다 너한테 관심없다지
한두번 뭐라하는 사람있을수야있겠지만 잠깐이고 항상 그걸로 놀리거나 비웃는 사람 별로 없고 남 시선 신경쓴다고 내가 고민하던걸 못하기엔 너무 아까우니까 저런 말이 생긴거라 생각함
물론 어느 말이든 다른 상황에 적용하면 다르게 해석되서 틀린말이 되긴하는데 저말 자체가 저 상황에 틀린말이라곤 생각안함

30일 전
익인295
난 이거 외모에서만 적용된다 생각함.. 막 어디가 착색이 있다, 비대칭이다 등등등 얼굴 하나하나 스트레스 받는 사람 많은데 생각보다 남의 얼굴을 유심히 쳐다볼 일이 많이 없어서., 좀 덜 신경써도 된다고 말해주고시픔
30일 전
익인296
너라는 존재엔 관심없고
너의 학벌 집 소득 등등엔 관심 많음

30일 전
익인297
지니가는 모르는 사람한테 관심없는 건 맞지 근데 아는 사람이 되는 순간 관심이 없을 수가 없는 거고...
30일 전
익인298
ㅇㄱㄹㅇ 진짜 제일 싫어하는 말중하나임..
모르는 사람한텐 아니다 이러는데 전혀.
카페에서 떠드는거들어보면 길 지나다니는사람 쌩판모르는사람 흉보는 사람도 많음..피해망상아니냐 매도하는인간도 있는데 나말고 다른사람 흉보는거 많이들음..
저런발언이랑 실제랑 반대로보면 맞는듯

30일 전
익인299
이것도 맞말이긴 해
30일 전
익인300
사회생활 안하고 집에 짱박혀서 커뮤만 하는 애들이야 당연히 사람을 안만나니까 관심 둘 곳이 없는거겠지ㅋㅋ 직장생활까지 갈 거 없이 알바만 해도 파 나누고 뒷담 까는거 개심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관심 없다 그러는거 씹 구라임 이거 안데여보면 모름
30일 전
익인301
누가 염색을 했는지 가방을 바꿨는지 이런거 다 알아채는건 걍 그사람 눈썰미가 좋은거고 보통은 언행이나 개인사에 대한 관심이 ㄷㅏ들 많지 인간들 여럿이 모이면 남 뒷얘기 하는것도 다 그런거잖아
30일 전
익인304
당연하짘ㅋㅋㅋㅋㅋㅋ
29일 전
익인305
공무원안에선 개 관심 많어. 진짜 누가 뭐했고 무슨말했나 전화내용은 어떤가..말투는 어떤가 일거수일투족이 감시대상임. 나는 타인한테 관심 없는데..남들은 내게 관심 많던데.. 난임휴직 쓴다고 말한날 진심 난 내팀한테만 얘기했는데 얼굴한번 못본 타과 사람도 알고있더라ㅋㅋㅋ 개극혐..
29일 전
익인306
진짜 졸라 많음
안 쓰는척하면서 서로 되게 눈치보고 감시

24일 전
익인307
ㄹㅇ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너네 레즈랑 친구 가능해? 친구가 레즈인데 너무 꺼림칙해573 06.24 15:5257678 2
일상다이소에서 화장품을 왜 사......457 06.24 14:1171203 2
일상40 얘들아 나 사내에서 진짜 불쾌한 일 당했는데.. 하 어떡하니..... 316 06.24 15:4163841 0
이성 사랑방183 이랑 158 키차이 너무 난다고 생각해? 237 06.24 14:4544623 0
야구/정보/소식 올스타전 최종 명단 109 06.24 15:0434511 0
이거는 무슨 감정이야? 4:12 2 0
남자들 야동 진짜 자주보나봐 4:12 3 0
네이버에 6.25 뜨길래 4:12 2 0
시어머니가 잘해줘1 4:11 5 0
음료수 싱크대에 버려도 되지??4 4:10 16 0
사소한걸로 트집잡는 댓글들 너무 싫다...1 4:09 20 0
이성 사랑방/연애중 이런 감정 느껴본 적 있는 사람? 1 4:09 9 0
너넨 헤어지기 전에 미리 마음 정리 끝내둬? 2 4:08 8 0
아 모기 제발 4:08 8 0
나 양악했는데 4:08 25 0
난 인스타 겁나 많이함ㅋㅋㅋㅋㅋㅋ1 4:07 10 0
가슴 옆에서 봤을 때 이런 거면 쳐진 거야?ㅠㅋㅋㅋㅋㅋ 3 4:07 43 0
아무 소리 안 내고 음소거로 토하는 방법 있어? 1 4:06 31 0
너네는 슬렌더 / 글래머 뭐가죠아4 4:06 29 0
위가 진짜 너무 아프다 4:06 13 0
이성 사랑방 애인이 내가 준 편지 다 버린걸까...? 속상해1 4:05 22 0
영원한 상승장은 없다-엔비디아도..1 4:05 28 0
틱톡 어쩌구 가입해달라는글 왤케 올라오는거야2 4:05 14 0
정신과 가서 자살생각한다고 말해야겠지?3 4:04 25 0
번따에 관해서 본거중에 제일 안잊혀지는게9 4:03 8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