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l조회 1124l

지금은 많이 식음.. 내가 철벽 너무 쳐서 그런가ㅜ..... 내가 술 마시다가 바람 쐐러 나간다고 하면 4명이 동시에 따라나와서 괜찮냐고 물어보고 그랫는데 하....... 나 좋아하는 애들 너무 많아서 00과 슈퍼스타 00과 아이돌 이랫는데..ㅋ 엠티 가서 나 좋다고 뒤에서 비공개고백한 애 있어서 학생회 사람들이 00이 인기 진짜 많다고 난리 났었는데.... 근데 나는 우리 과에서 젤 잘생긴 사람이랑 만남 지금 아쉬울 게 없긴 함



 
   
익인1
...?
30일 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30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0일 전
글쓴이
후....
30일 전
익인5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14
ㅋㅋㅋㅋㅇ ㅏ 이게 왜케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4

30일 전
익인6
애정결핍임
30일 전
글쓴이
맞음 아빠 사랑의 부재 ㅋㅋ
30일 전
익인6
ㅜㅜ 병원 가라 난 병원 다님 그거 남친으로도 해결 안됨
30일 전
글쓴이
나도 정신과 가서 약 먹음. 부작용 개심함 ㅋㅋ 약 먹은지 2주짼데 안 나아짐
30일 전
익인6
야 2주인데 뭐가 나아지냐 ㅋㅋㅋㅋ 참을성을 길러 글고 되도록 그냥 나아질때까지 남자 만나지마 일찍 결혼 당함
30일 전
글쓴이
6에게
얼마나 더 먹어야돼? 나 헛구역질 하고 잠 못 자고 혼자 갑자기 머리 싸매고 울고 그럼.... 근데 결혼 당할 일은 없으 그정도 연상은 안 만남 만날 일도 없고

30일 전
익인6
글쓴이에게
약 바꾸는게 어떰 ??? 너 우울증도 잇니

30일 전
글쓴이
6에게
엉 나 우울증이랑 불안장애.. 약 용량 늘리고나서 더 심햐져서 이번엔 바꿔달라 할라고

30일 전
익인6
글쓴이에게
그려 얼른 나어라 근데 약간 무엇보다 스스로 자존감 올리는게 제일 남 무슨 방법을 쓰든

30일 전
글쓴이
6에게
뭔 방법을 써야되믄지 모르겠음 한번도 자존감이 높아본적이없어서

30일 전
익인6
글쓴이에게
니가 생각하는 모든 콤플렉스를 다 바꾸려고 하면서 계속 살면 됨 남자들 인기로 자존감 채우면 나중에 떨어질까봐 더 심해질꺼임

30일 전
글쓴이
6에게
넘 힘든데 그게.. 자존감이 채워지지가 않음 아무리 살 빼고 화장하고 예쁜 옷 입고 알바를 해도 걍 나같은 게 감히 이런 것까지 해도되나 하는 생각..

30일 전
익인6
글쓴이에게
좀 심한거같은데 외모로만 그러지 말고 니 내면 상태를 보고 어디에서 구멍이 났는지를 봐봐 성취감을 얻는게 첫번째일꺼임 꾸준하게 운동을 시작한다던지 하여튼 빨리 낫길 빈다 ... 약도 바꿔보고 포기하지만 마

30일 전
익인12
ㅂㄹ 그정돈 아닌거 같은데 니가 질투하는거 같움
30일 전
익인6
아픈 사람들 대화하는데 끼지 마셈
30일 전
익인7
나 슈퍼스타인데 이거 맞다
30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0일 전
글쓴이
끈지마ㅠ 더들어줘
30일 전
익인9
개웃기네
30일 전
익인10
아니 왜케 옛날 인소 같아...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11
쓰니 취했나바
30일 전
익인13
정신병 있는거면 언넝자라
30일 전
글쓴이
요줌 잠을 못 잠
30일 전
익인13
얼른 나아지기를 빈다 좋은밤~
30일 전
익인14
이 글이 그렇게 보여 다들…?
난 와 부럽다 와 좋겠다 왘 결말 지뤼네
하면서 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13
그래? 나도 그러고 읽다가 막줄에서 뇽? 했는데
30일 전
익인14
난 읽으면서 그래서 지금 뭔데 아쉬워서 그런거야? 이러다가
막줄 보고 뭐야 결말 개좋은데? 기만이다! ㅡ.ㅡ 이런느낌…

30일 전
익인13
아항ㅋㅋㅋㅋㅋㅋ나랑 다르게 받아들였네 나는 쭈욱 아쉬운 늬앙스 풍기다가 마지막에 남친있다 그러길래 엥?남친도 있는데 인기 없어진걸 아쉬워한다고?싶었음
30일 전
익인14
앜ㅋㅋㅋㅋ 너익 말도 듣고 보니까 그런 것 같네 다들 그렇게 이해했나봐… 나 너무 인소읽듯이 읽었나범 ㅋㅋㅋㅋ 개웃김
30일 전
익인16
슈퍼스타…ㅋㅋ 대단한걸?
30일 전
익인17
되게 아쉬워 보이는데
30일 전
익인18
약은 진짜진짜진짜적어도 1달은 먹어야함
너가 체감 못해도 점점 나아지고 있으니 화이팅하길

30일 전
글쓴이
그런가ㅜ 전보단 나아진 것 같은데 잠 못 자고 헛구역질하는 게 너무 심해서
30일 전
익인18
헛구역질 아침에만 함 맨날 함?
아침에만하면 공복감 겹쳐서 그런 거고 맨날 하면 약 바꿔달라 그래

30일 전
글쓴이
오 약 먹고나서 몇 시간 못 잤을 때나 아침에만 그래!! 공복감 겹쳐서 그런 거구나 근데 나 취침 전에 약 먹는데도 아침에 헛구역질이 나올 수가 있나
30일 전
익인18
원래 그럼 자기 전에 먹었으니까 자고나서 그러는 거... 나도 그랬어 밥 안먹어서 그렇거나 피곤해서 그런건데 약때문이 아닌 건 아니니까 일단 말씀은 꼭 드려봐 그럼 소화제 끼워주거나 조정해줌
30일 전
익인19
슈퍼스타 마싯겟다 슈퍼쿈 슈퍼콘 슈퍼슈퍼콘콘
30일 전
익인20
오 쩐돠
30일 전
익인21
빨리자라잉 ㅋㅋ
30일 전
익인22
슈퍼스타 K 나가봐!!
30일 전
익인23
나도 우울증으로 고생해서 댓글 남겨. 익이 일단 집 근처 좋은 병원을 찾고 잘 맞는 상담쌤을 찾고 약을 꾸준히 먹자 ... 나도 부작용으로 한때 엄청 고생했었는데 맞는 거 찾을 때까지 바꾸니까 괜찮더라구.
30일 전
글쓴이
집 근처 아니고 버스 15분 거리에 좀 유명한 데에 병원 다니는 중인데.. 여자 상담선생님이시긴 한데 너무 바쁘셔서 대화 5분?하고 약 처방 받는 게 다야ㅜㅜ.... 익은 맞는 약 찾을 ㅋ대까지 얼마나 걸렸어?
30일 전
익인23
난 유명한 곳에서 망한 케이스를 봐서 그냥 쓰니가 잘 맞는 곳 찾는 게 좋을 거 같아. 처음에는 그래도 오래 상담했지? 원래 정신의학과 의사분들은 최대한 빨리 상태를 보고 거기에 맞춰서 약을 맞춰 주는 거라서 첫 진료 빼고는 보통 5분일 거야. 약을 안 맞는다고 말하면 약 바꾸고 1-2주 후에 오라고 알려주셔. 나는 한 두달 걸린 거 같아. 약이 맞는지 보는 기간도 필요해서.
30일 전
익인23
상담을 전문적으로 해주시는 분들에게 상담 받으면 훨씬 나을 거야. 그런데 이것도 맞는 사람을 찾아야 해서. 병원에서 연계된 곳을 갈 수도 있고 아니면 학교 상담센터나 마인드 카페 같은 어플로 상담선생님 찾을 수도 있어
30일 전
익인23
상담 비용이 쎄서 학교 상담센터나 국가 지원 프로그램 이용하는 것도 괜찮고, 비용 부담이 덜 된다면 익이 맞는 쌤을 찾을 때까지 여러곳 보면서 받아봐봐. 약 먹으면 확실히 효과가 좋지만 천천히 끊어야 하니까 익이 정신건강 위해서 상담 받거나 노력하는 게 좋을 거 같아
30일 전
익인23
진짜 가장 중요한 건 절대 절대 사이비 빠지지 말기 .... 심리상담 무료로 해준다는 말을 병원이나 복지 센터에서 들은 게 아니라면 믿지 말고 연락처 주지 말고 절대 따라가지 말기
30일 전
익인24
얼른자라
30일 전
익인25
Zz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대학때 술마시고 나왔을때 남자들이 말걸고 부축여주고 저랬는데,,,, 학교다닐땐 남자들 여러명 연락 오고 과대표로 이쁘다고 나만모르는 소문나고
지금은 30을 향해가고있네 ...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어쨌든 곧 좋아하는 남치니랑 결혼한드아
쓰냐 그래도 그기억있어서 행복했지 않뉘,,,
나 여고 나왔어서 이런 경험이없었는데 대학와서 아 나 이쁘구나 느꼈음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연애중인 일들 자기자신-애인 Mbti 궁합표396 06.24 23:0938739 0
일상20대 중후반 익들 월급 얼마받아...?309 06.24 22:0819084 1
일상러브버그가 점령 못한 지역 어디임?276 11:2010671 0
야구라인업송 어디가 제일 좋아101 06.24 20:3017411 0
일상 네일 골라주면 예뻐짐 !!!!!100 9:252552 0
월루 하는 익들아 잼얘 해주라 13:19 1 0
나 공시생인데 남친이 자기 회사사람들한테 공무원이라고 이야기하고 다녀... 13:19 1 0
알리에서 걍 속는셈치고 3800원짜리 키링 샀는데 똑같아 13:19 1 0
배탈났는데 커피먹으면 많이 심해질까? 13:19 1 0
차량 실내 화장품제거제 추천좀 13:19 3 0
퍼즐 고고고 13:18 4 0
팔에 자꾸 각질 생기는 이유가 뭘까ㅜ 13:18 3 0
피부과 피부샵 관리 중에 무슨필 무슨필 이런 제품들 일반인들은 구매 못해? 13:18 3 0
경상도 출신 상경할 생각인데 충청도랑 경기도 차이 커?1 13:18 7 0
근로장려금 미리 확인 못해? 13:18 2 0
진짜 우리 회사 남직원들은 글러먹은듯1 13:18 18 0
나 곧 콜센터 면접인데 면접때 빡센(?) 지원자들 많아..? 13:18 6 0
아샷추 어디가 맛있어?3 13:18 11 0
친구가 나 불편해하는지 봐주라 13:17 14 0
주거래 은행은 어떻게 만드는거야??1 13:17 13 0
근데 진짜 adhd나 자폐에 예체능 조합은 답없는듯 13:17 15 0
하 이사업체 다 좋은데 좀... 13:17 5 0
국숭세단1학년vs공기업준비 13:17 9 0
생리전 증후군은 심한데 막상 생리양 별로 없는사람 있오?2 13:17 11 0
익들아 20년근무한것도 오래한거냐8 13:17 26 0
전체 인기글 l 안내
6/25 13:16 ~ 6/25 13: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