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1305l

예쁘다기 보단 걍 예쁘장하다 소리 많이 듣거든

그래서 그런지 요즘 시술이나 수술 하고 싶단 생각 많이 들더라…근데 뭔가 무서워서 못하겠음

부모님도 반대가 심하고



 
   
익인1
왜 하고 싶은건데?
난 피부과 여드름 압출도 한번 잘못해서 흉지니까 진짜 내 외모때문에 죽고싶은 수준아니면 괜히 안건들이고 싶어지더라...

24일 전
글쓴이
뭔가 유전자 한계 느껴진달까ㅠ아무리 꾸며도 뼈대자체가 예쁜건 못따라가는거 같아서
24일 전
익인2
무서우면 안 하는거고 욕심생기면 해도 뭐..잘못도 아니고 다들 그 정도 관리는 하니까
24일 전
익인3
예쁘장이면 충분하지
24일 전
익인4
하지마 굳이 연예인될거아님. 걍 그런 욕심부리면 끝도 없음
24일 전
익인6
222
24일 전
익인15
33... 그러다 부작용 오거나 성형중독 걸려서 성형외과 아님 그냥 병원 맨날 가는 수가 있어...
24일 전
익인5
어떤 게 하고 싶은디?
24일 전
익인7
쌩얼에 예쁘장이 낫지 못생겻다보단
24일 전
익인9
예쁜 사람이 성형해서 본판보다 못한 경우도 상당히 봐서 난 그냥 예쁘장이면 만족하고 살래
24일 전
익인10
난 그래서 시술함ㅎ 자연느낌은 좋은데 이뻐지고싶고 뭔가 꾸미고싶을때 하면 좋아 특히 피부관련
24일 전
익인10
성형하면 부작용 걱정도 있고 돈도 없어서 … 평생 관리해줄 자신도 없고 글고 내 개성 사라지는게 싫었음 이쁘나 못생기나 내 특징인데
24일 전
익인19
피부관련은 머해?
24일 전
익인10
스킨보톡스나 리쥬란힐러같은 스킨부스터 모공레이저 같은것들…? 피부과에서 해주는 시술들 좋앙 얼굴 살 정리는 리프테라 인모드 좋고 사각턱보톡스도 좋음! 피부 속광채워지면 트러블도 많이 안나고 노화방지차원에서도 좋앙
24일 전
익인11
시술 정도는 해도 좋은디 수술까진 진짜 콤플렉스로 밖에 나가기 싫고 사람만나기 싫을 정도로 버티기 힘든 거 아니면 하지 마ㅜ 하다보면 더 집착하고 평생 관리도 해줘야 함
24일 전
익인12
나랑 비슷하다!
나도 예쁘장하다 소리는 들어왔는데.. 자기만족이 안되서 시술한 케이스거든
그래도 내가 맘에 안들었던 부분들이ㅠ없어지니까 되게 좋아! 근데 단점은 자꾸 가게 된다는거?? 보통 영구적이진 않으니까ㅠ

24일 전
익인13
나도 지금 코도 나쁘지는 않은데 진짜 코만 하면 인플루언서도 해볼 수 있을 것 같은데 구축이나 부작용 와서 재수술하고 내 지금 코보다도 못해질까 봐 무서워서 엄두가 안남
24일 전
익인13
나도 오히려 아싸리 이상했으면 부모님도 그래 해라 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예쁘장해서 반대 더 심한 듯...
24일 전
익인14
과하게만 안하면 좋던데!! 난 트임 했거든 자연미가 내 추구미라 자연스럽게 해주는곳만 상담받아서 갔었고 근데 흉도 없고 자연스럽고 눈매 진짜 내 워너비 눈 되서 좋기만함ㅜㅜ비대칭도 맞춰졌고 쌍커풀도 원래 있었느데 더 이뻐보이고 여튼 만족해 내주변엔 모델일 하는 애들 많은데 이쁜 애들 많고 다 시술,성형 해~원래 이뻤던애들도 다 함
24일 전
익인14
성형 중독 수준으로 가는거 아니면 난 괜찮다고 생각해 본인이 자제는 해야겠지 난 이것만 하고 다른거 안하겠다는 확신이 있었음
24일 전
익인16
그냥 머릿결 피부관리 잘어울리는 스타일링 구축만으로 분위기 올리는게 더 이뿐거같은데 이미 이쁘장이면?
24일 전
익인17
하지마셍~
24일 전
익인18
예쁘장이면 이해함 ㅋㅋㅋㅋ 뭔가 억울하고
24일 전
익인20
자연의 가치가 얼마나 높은데
굳이 하나 건드려서 가치를 낮추는거니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 런닝맨에서 나온 토론 주제인데 이게 진짜 갈린다고?641 06.19 22:3064969 1
일상밥 느리게 먹는 친구가 너무 짜증나... 450 10:1827797 3
일상창문 열지마259 06.19 23:1037142 1
야구/알림/결과 2024.06.19 현재 팀 순위148 06.19 22:2626182 0
이성 사랑방아프면 병원가 !! 너네는 이말 어떰112 11:0410509 0
이성 사랑방/ istj분들 꾸준히 다가가면 친해질 수 있을까요..? 15:56 1 0
아니 알고리즘에 갑자기 특정연예인이 왤케떠..? 15:56 3 0
하 왜 삼일 내내 부정출혈이 있지.... 15:56 2 0
이성 사랑방 솔직하게 말해주엉 15:55 7 0
오늘 0데이 다이소쿠폰 받은걸로 쇼핑할 내 장바구니 15:55 4 0
배민 개웃긴다 15:55 8 0
얘들앙 내가 옷을 시켰는데 주소지 변경할 수 있나 15:55 6 0
부산 맛있는거 추천해줘ㅠ1 15:55 9 0
울 강쥐 목마른데 물그릇에 물 없으면 화장실 가서 빤히 쳐다봄ㅋㅋㅋㅋㅋ5 15:55 20 0
밥 마니까 넘침1 15:54 17 0
이성 사랑방 썸붕났다가 다시 잘되는 경우? 15:54 13 0
다들 오늘 행복해? 15:54 19 0
청바지 쇼핑몰 추천해줄 익인이 !!2 15:54 9 0
커플 유튜버 이야기하니까 조심스레 추천하자면,, 15:54 28 0
나 진짜 스트레스 받아서 3일 오프만 바라보고 살았는데 장마네 ㅋㅋ 15:54 5 0
요즘 공무원 7급출신이면 몇급까지 승진해???3 15:54 8 0
청년 월세 지원받는거 신청해본사람??ㅠ3 15:54 20 0
대전 당일치기로 가서 성심당 케이크만 딱 먹고 오는 거 오바?6 15:54 18 0
연하랑 연애하는 거 넘 짜릿해.... (염장좀지를게 15:54 11 0
스카에 2분 간격으로 한숨쉬는 사람 있어 15:54 3 0
전체 인기글 l 안내
6/20 15:54 ~ 6/20 15: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