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N세무사사무실 N당뇨 취미 재테크 스포츠 고민 사랑 만화/애니 메인컬쳐 서브컬쳐
PC게임 모바일 콘솔 프로게이머 유튜버 나이/지역 직업별 신설 요청
l조회 141161l 9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남자 외모 안중요함 ㄹㅇ

추천  9

이런 글은 어떠세요?

 
   
123456

둥이574
결혼해서 애 낳았는데 남자 닮으면 어케 ㅠㅠ 시렁 난 잘생긴애 만날래
21일 전
둥이575
2세를 위햐서라도ㅋㅋㅋㅋㅋ 못생긴 사람은 피할거임 ㅠ
21일 전
둥이617
그럼 상대쪽도 피하는거 아냐??
21일 전
둥이654
남자들은 어차피 어케생기든 여자 외모 따지잖아 ㅠ
20일 전
둥이576
내 경험과 빅데이터상 못생긴놈들이 꼴깞 떨음
연애할때 안좋은 기억은 전부 그놈들이었음

21일 전
둥이644
ㅇㄱㄹㅇ
20일 전
둥이645
ㅇㅈㅇㅈ
20일 전
둥이577
너 남자지
21일 전
둥이577
근데 ㄹㅇ 못생긴 사람이랑 결혼해서 내가 아무리 예뻐도 그 사람 유전자 달어가면 자식은 크면 클수록 불핸
21일 전
둥이580
얼굴 볼 거야~~ 잘생긴 애들이 성격도 좋음
21일 전
둥이581
그... 중요하더라 남녀불문 ㅋㅌㅋㅋㅋㅋㅋ 일단 화나도 얼굴보면 걍 풀리고 얼굴보면 행복함 ㅎㅎㅎㅎㅎ
21일 전
둥이582
외모보다 인성이 중요하다는 뜻이잖아... 이건 남여불문하고 맞말인데
21일 전
둥이583
그럼 너가 가져
21일 전
둥이584
어그로 좀 그만끌어라
21일 전
둥이582
근데 얼굴보다 몸이 더 중요한건 맞는거같음.. 성격이나 성실함도 어느정도 알수있어서
21일 전
둥이585
잘생긴 남자 못생긴 남자 다 사귀어 봤지만 못생긴 애들이 꼴값 떨더라;
21일 전
둥이586
여자든 남자든 못생기면 성격 이상한 사람들이 더 많더라; 외모 품평하는거 극혐했는데 진짜 살면서 그렇게 못생길수가 있을까 싶은 사수만나서 진짜 얼굴처럼 성격도 그지같아서 이후로 그정도 못생긴 사람은 그냥 거르기로 함
21일 전
둥이587
나한텐 중요해 ㅎ
21일 전
둥이589
아냐 외모 중요해…
21일 전
둥이590
그럼 뭐가 중요해...?
21일 전
둥이591
아예 혐오 하라고 판 깔아주니까 다들 신났넹 ㅋㅋㅋㅋ
21일 전
둥이592
근데 난 잘생긴애 사겼다가 진짜 개통수 맞아서 다신 안사귀고 싶음
21일 전
둥이593
이성적인 떨림이 없는데 어케 외모를 안봐...ㅋㅋㅋ
21일 전
둥이594
백억부자000 vs 무일푼 ㅊㅇㅇ에서 ㅊㅇㅇ고르는 사람들이 왜 있겠니 외모 개중요한데 뭔소리
21일 전
둥이595
꼴값보단 얼굴값
21일 전
둥이596
외모 중요한건 인정인데 여기서 못생긴건 인간취급도 안하는애들도 생긴건 별 다를바 없을텐데 ㅋㅋ
21일 전
둥이597
외모만 보고 만났다가 이거 맞냐고 인티에 글쓰지 또
21일 전
둥이598
못생긴 애들이 꼴값떨면 진짜 분노가 차올라서 참을 수가 없음. 그리고 외모 안되면 다른게 엄청나도 이성적 감정은 절~~~~~~대 안들더라
21일 전
둥이599
싫어 남자 외모 무조건 볼거야 잘생긴게 최고임
21일 전
둥이600
못생긴 남자가 쓴 글 같아서 걍 불쌍하고 추하네...
21일 전
둥이601
너 못생김?
21일 전
둥이602
꼭 볼게
21일 전
둥이603
잘생기든 못생기든 꼴값은 해 근데 못생겼는데 꼴값까지하면 바로 정털려.....
21일 전
둥이604
못생긴 애들이 더한다 나도 알고 싶지 않았어
21일 전
둥이605
다 같은 꼴값이면 잘생긴 사람이 낫지 ㅋㅋㅋㅋㅋㅋㅋ
21일 전
둥이607
내가 왜 그래야 되는데
21일 전
둥이608
평균만 하면됨 ..... ㅋ
21일 전
둥이609
얘들아 이 글에 가스라이팅 당하지 말고 잘생긴 애 만나
잘생남 못생남 다 만나봤는데 그놈이 그놈이라 그냥 잘생남 만나는게 더 나아

21일 전
둥이616
ㅇㄱㄹㅇ 진짜임
21일 전
둥이619
이거쓰려고 들어옴ㅋㅋㅋㅋㅋㅋ 어차피 그놈이 그놈이어서 잘생긴애들이 개이닥
21일 전
둥이610
눈이 있는 이상 얼굴이 먼저 보임
21일 전
둥이611
싫은데......
21일 전
둥이612
그놈이그놈인데 얼굴이라도 봐야지 뭘보노 그럼
21일 전
둥이613
아니.. 중요함^^
21일 전
둥이614
남자를 보지 않겠다
21일 전
둥이616
잘생기면 얼굴값이라고 위안이라도 되지
못생기면 꼴값 밖에 더 되나

21일 전
둥이618
뭐래 ㅋㅋㅋㅋ 그럼 여자들은 왜 보는데? 난 오히려 평균이하인 애들이 뒤에서 안좋은 이야기 하는것도 들었는데? 너희들이나 외모평가 하지나 말고 그래
21일 전
둥이620
최소한 얼굴 마주치는데 비위상하진 않아야 할 것 아니뇨
21일 전
둥이621
어느정도 중요해 솔직히…. 평생 살건데
21일 전
둥이622
갸웃김 쓰니는 지금 잘생긴 남자 사귀었다가 바람나서 / 자기 원하는 만큼 안 사랑해줘서 빡쳐서 쓴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냉정한 반응만 돌아옴
21일 전
둥이623
아니 댓글 봤는데 잘생긴 사람을 왤케 혼자 매도함???ㅋㅋ 못생겨도 나만 봐주고 성격좋은 사람 만난다니 완전 흑백논리로만 외모가 안중요하다는데 누가 공감해줌? 쓰니가 못생기고 너만 봐주는 남자 많이 가지시길
21일 전
둥이624
잘생긴 사람이 치는 사고는
못생긴 사람도 칠 수 있으며
사고의 데미지는 상대방의 외모가 별로일수록 2배로 돌아옴

21일 전
둥이626
시로시로 중요함
21일 전
둥이627
잘 생긴게 최고야♡
21일 전
둥이628
무일푼 ㅊㅇㅇ
21일 전
둥이629
잘생긴 사람한테 데이지나 말라고 하는데 얼굴 하나로 특권층마냥 꼴값떨면 그런 사람은 걍 그런 인성임
얼굴 못생겼어도 뭐하나 가지면 그럴 인성

21일 전
둥이630
외모는 예선이다
21일 전
둥이631
나는야 얼굴보고 결혼한여자
21일 전
둥이6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일 전
둥이633
아닌데?ㅋㅋㅋ 못생긴건 하등 쓸모없음
21일 전
둥이634
외모보단 인성이 더 중요하긴 한데
그래도 외모가 너무 떨어지면 그냥 안 끌리는 건 있더라.. ㅋㅋㅋ 갠취

21일 전
둥이635
안그래도 여자들 눈 개낮아서 한숨만 나오는데 먼 소리임ㅋㅋㅋㅋㅋ
21일 전
둥이636
남자 능력보면 김치인데 외모도 안중요하대 대체 여잔 뭘보라는거노
21일 전
둥이636
ㅍㅍ,도 못생긴 남자가 만들어낸건데 못생기면 성격도 좋다..? 그렇다고 잘생긴 남자가 성격 좋을거란 생각은 아니지만 못생긴 남자의 심연은 더 최악일듯 이말이 성별 갈등 같으면 남자를 여자로 바꿔서 읽든가 그래도 똑같으니까
21일 전
둥이637
라고 못생남이 말했습니다 푸킼킼컅
21일 전
둥이638
니남친인증해
21일 전
둥이639
알아서할게
21일 전
둥이640
중요함...못생기면 안좋아지는데...
21일 전
둥이641
외모 안보다가 외모 맘에드는 남자 만나니까 연애가 이렇게 즐거운건줄 첨암
21일 전
둥이642
뭐래..
21일 전
둥이643
못생긴남자 만날바에 절들어가서 머리깎고 비구니나 할거임 ㄹㅇ
21일 전
둥이646
ㄹㅇ 꼴값이라 못사귀겠더라 나는
같은 상황이어도 잘생기면 훨씬 행복하게 느껴짐ㅋㅋㅋ
헤어지면 어차피 안좋게 헤어질거 잘난 남자랑 헤어지는게 남는게 훨씬 많아 못생겼는데 사귈 이유가 없음

20일 전
둥이647
절 대 외 모 봐
20일 전
둥이648
나대지마 쫌
20일 전
둥이650
기분이다!!! 못생긴 남자 다 니꺼!!!
20일 전
둥이651
중요하더라.. 내 태도가 달라졌대 애인 외모 잘생겨지니까
20일 전
둥이653
잘생긴애들은 얼굴값하는데 못생긴 애들은 꼴값을 함
20일 전
둥이655
근데 요새는 인성도 잘생긴애들이 열등감없이 살아와서 더 괜찮던뎅
20일 전
둥이656
못생긴 것도 문제인데 ㄹㅇ 어중간하게 잘생긴 애들이 제일 유난임 ㅋㅋㅋ
20일 전
둥이657
기분이다!!! 못생긴 남자 다 니 거!!!
19일 전
둥이659
ㄴㄴ중요함
19일 전
둥이660
뭐래 ㅋㅋ 중요해
19일 전
둥이661
이럴수록 더 잘생긴 남자만 찾게된다…
19일 전
둥이662
아님 중요함 현실세계로 나와봐
17일 전
둥이662
물론 잘생긴게 다가 아닌건 맞음 잘생겨서 성격 이상하면 정떨어짐
17일 전
둥이663
?
17일 전
둥이664
뭐가 안 중요해? 내가 매일 보고 가깝게 지내야하는 사람인데
17일 전
둥이665
그치만 심장이 안뛰는걸
16일 전
둥이666
잘탄다
15일 전
123456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2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결혼남편이 내 친구한테 막말을 했는데 사태수습이 불가할정도야502 06.17 14:5281891 1
이성 사랑방장기연에 10년 vs 10년동안 10명 사귐 뭐가 나음?107 06.17 17:5029080 1
이성 사랑방/연애중킷스중에 애인이 ㄱㅅ 살짝 만졌는데 진심 개기분나빠44 06.17 17:4440979 0
이성 사랑방이별 재회 상담 필요한 둥들 있을까?109 06.17 17:115706 0
이성 사랑방월급 200 받는 애인한테 한심하다고 얘기하면 무례한 거야?39 06.17 18:4911864 0
아프고 힘들때 애인이 잠만 자면 어때 12:25 1 0
6년 사겼고 오늘 헤어지자 함 12:25 1 0
❤️‍🔥❤️‍🔥 컴퓨터 잘 아는 익들 ~ 견적 봐줄 익 ?!?! ❤️‍🔥❤️‍🔥1 12:22 16 0
이별 일부러 스토리 안읽고 있었는데 실수로 읽어버렸어... 12:16 26 0
난 그냥 될대로 되라임 12:12 30 0
본인표출 누가봐도 확실했던 썸 식은거 같길래 마무리 했거든 근데 연락옴 6 12:12 116 0
짝남한테 까였는데 어떻게 극복함 이거 12:10 34 0
난 개인적으로 사귀기전에 애착유형 확인해보고 사귀는거 괜찮은거 같음 12:07 42 0
짝남이 나랑 못사귄다고 생각하고있는거같음 1 12:07 41 0
Infj들아 너넨 관심없으면 말 아예안걸어?3 12:07 23 0
사친이랑 레슬링하고 헤드락 거는 장난할 수 있어? 12:05 10 0
연애중 회사 에서 연락 4 12:04 34 0
연애중 싸우고 서로 3일째 연락안하는데2 12:02 54 0
이런 사람 인기 많아?2 11:57 68 0
나랑 동거중이었던 애인은 어케 바람을 필 수 있었을까5 11:55 164 0
내가 너무 꽉 막힌거야??5 11:55 40 0
남자가 내 동네로 왔는데 밥도 사는거4 11:54 73 0
이거 어장 맞는거같지4 11:49 67 0
(과몰입주의) 사람 많이 만나본 isfj들아 (과몰입미안)3 11:48 46 0
최악의 이별 6 11:48 63 0
전체 인기글 l 안내
6/18 12:24 ~ 6/18 12: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성 사랑방 인기글 l 안내
6/18 12:22 ~ 6/18 12: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