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l조회 50l 0
 
익인1
무조건 후
막말로 연애는 하려면 언제든 할 수 있음 지금 당장에는 이 사람 없으면 나 못산다 싶어도 언젠가는 잊혀지고 그 사람 생각안날만큼 좋아하는 사람 다시 생김
근데 후자는 내 인생에 다시는 없을 기회일 가능성이 크잖아 닥 후임
모바일
6일 전  11: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
닥 후
6일 전  11: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
인생이 달린 문제니까 당연히 후
6일 전  11: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
2 벨붕이야 모바일
6일 전  11: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
22 완전 벨붕인데 모바일
6일 전  11:48
익인5
무조건 2 저 상황도 이해 못해주는 애인은 걸러전게 다행이지 모바일
6일 전  11: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
나라면 미팅.... 너무 큰 기회같은데ㅠㅠ
6일 전  11: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
벨붕인데?
6일 전  11: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
무조건 미팅.... 진짜 큰 기회 같은데... 큰 기회인 거 알면 남자도 이해해주지 않을까 그거 이해 못 해준다면 언젠간 같은 문제로 또 헤어질 것 같아
6일 전  11: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
후자... 모바일
6일 전  11: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1
당연 후자... 모바일
6일 전  11: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2
후자긴한디 상대방한테 완전 미안할듯 ㅋㅋ... 모바일
6일 전  11: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3
미팅..
6일 전  11:49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진짜 절절하게 짝사랑했던 사람 이름 3284 02.17 18:52 27316 2
내 친구 남친 뺏는 날 D - 14 후후 1389 02.17 20:55 47129 0
❎❎기분나쁘게 말 잘하는 익들 제발!!!!!!!❎❎ 1060  회원전용 02.17 23:17 18805 0
사랑방-이성 만약에 남친이 17살때 랜챗에서 모르는 여자애랑 한번 한게 281 02.17 21:14 13310 0
사랑방-동성 학교티즈하자!! 258 02.17 20:24 2614 0
30517686만세 수달 닮아쏘 넘 귀여워16:0070
30517685혹시 친칠라 키우는 익 잇니?16:0020
30517684영화 박열 안 본 익들 제발 봐주ㅝ ㅠㅠㅠㅠ16:0080
30517683강릉 양떼목장16:0030
30517682응답하라 다음 시리즈 언제 나올까 ㅠㅠ16:0050
30517681나보고 술 취해서 계속 제일 잘 나가는 빵 추천해주라길래16:00120
30517680수강신청 학년제한 전공 하나 빼고 성공했다ㅜㅜ16:0040
30517679진짜 머리스타일이 이미지 좌지우지 하는구나ㅋㅋㅋㅋ16:0080
30517678!!! 엄마가 저녁 사온다는데 뭐..뭐먹지..!!! 216:0050
30517677라섹한 익들아 다들 어디병원에서 했어?? 116:0050
30517676생리하는데 친구집 화장실에 쓰레기통 없으면 어떻게하지?ㅠㅠ 116:00120
30517675생리+빅사이즈 음료=화장실 들락날락 나만이래???16:0080
30517674헬로우쿨피스 문의글은 안 보고 전화는 받네16:0060
30517673이 가디건 살말좀 봐주라 416:00260
30517672택배 안하는 gs25도 있엉?? 315:59120
30517671LF몰에서 할인하는거 오프라인에서도 하는거야? 불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15:5990
30517670간사이공항에 휴대폰케이스 파나?15:5960
30517669우리엄마 젊을 때 사진앨범 보는데 엄마 완조니 멋쟁이었네15:59130
30517668이마트에 아이스홍시 파나? 215:594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이데일리새내긴데수강신청엔플라잉선물하기ㅠㅠㅠㅠㅠㅠㅠ추천해죠111222네이버페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2/18 15:58 ~ 2/18 16:0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18 15:58 ~ 2/18 16:0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트레저 l 조병규 l ITZY l WayV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평생 한 나이로 살 수 있다면 머무르고 싶은 나이는? l 4195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