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227l 0
와.... 눈물 날라 그래

용신갓이 왜 대학교에서 섭외가 왔지? 했는데

그 시절 어린 팬들이 이제 대학생이 되었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춋도 소름 돋았다
 
닝겐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닝겐2
진짜 그 어떤 대학교 라인업보다 부럽다......
•••답글
글쓴닝겐
앞에 사람들 떼창하는데 진짜... 후하
•••답글
닝겐3
진자 대학축제가 가고싶은건 처음이었어.......
•••답글
닝겐4
아 우리학교에도 다음에 제발 와줬으면 ㅠㅠㅠ
•••답글
닝겐5
진짜..ㅠㅠㅠㅠ 나 대학생 됐네ㅠㅠㅠ 그 시절이었는데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익명만애 남들한테 가장 많이듣는말 적고가면 어울리는캐 써줄께 116 05.26 20:30 222 0
익명만애 닝들 최애 성우는 누구야? 33 05.26 23:08 89 0
익명만애 얼굴생김새 적고가면 잘어울리는캐 써줌 78 05.26 21:04 156 0
익명만애 예민한 얘기겠지만 난 너무 속상했었음 58 05.26 22:20 597 0
익명만애 ㄱ 닝들 설렜던 일화 투디캐한테 이입해보자! 125 0:22 204 1
31741741익명만애노부는 진짜 캇짱 참아빠야...16:15120
31741701익명만애 예전에 모셨던 갠봇님 진짜 최고셨어  회원전용16:11170
31741669익명만애덕질하려고 인스타 새 계정 팠는데 116:09200
31741659익명만애원펀맨 후부키? 왜 이렇게 예뻐? 116:07170
31741605익명만애노부는 대표캐가 바쿠고인가보다 616:03370
31741595익명만애문스독 요즘 장르 바뀐듯 116:03280
31741535익명만애 천사님 모시면 행복해지니...? 415:57280
31741527익명만애 미야즈도 컾으로 먹는 닝들 있니? 515:56340
31741469익명만애 최애랑 자기자신이랑 연애하는 드림러 있오? 215:50460
31741367익명만애노부가 캇짱 생일날 올린 글 너무 웃기다 ㅋㅋㅋㅋ 415:38530
31741315익명만애나는 망상한다 나이츠 무대의상을 입은 배큐들을.. 315:31540
31741300익명만애 나 재수닝인데 최애로 댓글 하나씩만 적고 가주라! 1615:30480
31741266익명만애대나무 헬리콥터~ 615:26410
31741219익명만애 아츠무x노야 컾 왜 끌릴까 515:22380
31741158익명만애후하 하이큐 요즘(ㄴㅌㅈㅇ) 515:15750
31741130익명만애오이카와에 이어서 카게야마도 실트 떴다ㅋㅌㅌㅌㅋㅋㅋㅋ 315:11620
31741116익명만애문스독 애들 그림자 귀엽다ㅠㅠㅠ 215:09450
31741073익명만애다자이 진짜 잘생겼다 215:05360
31740972익명만애원펀맨 사이제노가 좋아 314:5322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엑셀스포ㅋㅋㅋㅋㅋ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5/27 16:14 ~ 5/27 16:1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익명만애의 인기글 l 안내
5/27 16:16 ~ 5/27 16:18 기준
1위 ~ 10위
신설 메뉴 l (ㄱ) 쩨렌 l (ㄱ) 년짼 l 에이틴 l CIX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내가 좋아하는 솔로가수💓 l 3539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