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l조회 2760l 0

여름쿨톤은 이 중 어떤 립을 사야하나요?.? | 인스티즈

여름쿨톤은 이 중 어떤 립을 사야하나요?.? | 인스티즈

여름쿨톤은 이 중 어떤 립을 사야하나요?.? | 인스티즈

가르쳐주세요~~


 
쀼1
딸기?
11일 전  14:14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쀼
오오!
11일 전  14:15
쀼2
13
11일 전  14:14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쀼
우와 1번 예브다 생각핸ㅅ는데
11일 전  14:15
쀼3
3?
11일 전  14: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4
여라인 나는 쓸 수 있는 색이 없다....
11일 전  14:16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쀼
와정말? ㅇ어카지 사지말까..ㅜㅜ
11일 전  14:17
글쓴쀼
혹시 틴트 추천 받을 수 있을까..?
11일 전  14:19
쀼5
다 웜해 그나마 딸기정도 모바일
11일 전  14: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6
그나마 딸기..릴바레는 다 웜해서 모바일
11일 전  14:16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쀼
흐얼..
11일 전  14:17
쀼7
다 웜한디..ㅠㅠ
11일 전  14: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8
여뮽 쓰니 딸기 사고 좀 쓰다가 너무 웜해서 못씀 ㅠㅠ
11일 전  14:18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쀼
할 그럼저거 다 봄웜톤인가..?
11일 전  14:18
쀼9
그건 잘 모루겟어 ㅠㅠ 내가 여뮽이라 여뮽템만 알거든 ...
11일 전  14:18
글쓴쀼
혹시 알려줄수 있을까..?ㅜㅜ
11일 전  14:19
쀼10
웅?? 뭘..? 일단 저기에 없는건 확실한디...
11일 전  14:19
글쓴쀼
10에게
여름뮤트는 무슨 립을 쓰는지 알고싶엉..
11일 전  14:20
쀼11
글쓴이에게
아아!!ㅎㅎ 나 립은 지금 부르조아 누디스트, 맥 플럼플, 슈에무라 시크 핑크 이런거 쓰구 최근 페리페라 감성필터랑 잉크더 젤라또 믹스베리 요거트? 이거 삿당 ! 아마 다 비슷비슷한 색깔이얌ㅎㅎ
11일 전  14:22
글쓴쀼
11에게
페리페라 봐야겠다!! 고마워요💜
11일 전  14:23
쀼12
글쓴이에게
웅웅 ㅎㅎ 근데 내 기준 요즘 계절에 젤 잘 어울리는건 누디스트엿옹!!
11일 전  14:24
쀼13
딸기
11일 전  14: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4
릴바레는 다 웜해 그나마 라여 미지근이면 딸기인데 애초에 릴바레 추천 안해줌 색만 봐서는 모바일
11일 전  14: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5
여기 여쿨색 하나도 없음 모바일
11일 전  14:40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쀼
끄악 톤알못은 오늘도 톤망진창입니다..
11일 전  14:47
쀼16
나 3 4 쓰는데 ㄱㅊ 모바일
11일 전  14: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7
나 여쿨인데 릴바레 맞는거 하나도 없음..
11일 전  15: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8
딸기인쳑 모바일
11일 전  15: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9
딸기! 모바일
11일 전  17: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20
머지 픽미 사 그거좋아
11일 전  18: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21
나 여쿨인데 다 못쓴다ㅜ 모바일
11일 전  18: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22
아 릴바레 다 웜한거 맞구나 어쩐지 전혀못쓰겟더라 모바일
11일 전  20: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23
나 여쿨 딸기 쓰는데 착붙까진 아니어도 어울령
11일 전  20: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24
다 없다... 모바일
11일 전  0: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25
다 웜하고 나 딸기 있는데 이것도 착붙은 아냐 그냥 그럭저럭 쓸 수는 있오 모바일
11일 전  0: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26
나 딸기 잘씀 체리도 생각보다 ㄱㅊ음
11일 전  1: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27
33
11일 전  2: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28
딸기랑 체리가 그나마 덜 웜한 듯ㅠㅠ
10일 전  6: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29
나 여쿨라이트인데 릴바레에서 맞는 립 하나도 없어서 안샀으 ㅜㅜㅜ
10일 전  10: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30
주로 뭐 쓰는지 알 수 이승ㄹ까? 나도 여라인데 모르겠어서 ㅜㅜ
10일 전  10:51
쀼31
난 다른 익이야! 여쿨 라이트에따라 다른데 마몽드 코지핑크 맥 러브포에버 웨이크메이크 퍼플이펙트!!!
10일 전  16:21
쀼32
그나마 3..?
10일 전  20: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33
나 여쿨인데 1 사지마ㅠ너무 웜해 모바일
10일 전  20: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34
이거 다 가을이 점령함
10일 전  21: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35
33
9일 전  14:10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분류
  2 / 3   키보드
날짜조회
뷰티잡담 쀼들은 파데 핑크베이스가 좋아 옐로우베이스가 좋아?? 271 12.16 20:48 6642 0
뷰티잡담 🍑디렉터파이 피부타입별 파운데이션 정리글🍑 114 12.17 03:50 5167 11
다이어트 잡담 쓰니랑 방학때 개강까지 다이어트 할 사람~ 목표 몸무게 적고가자 3월 1일에 댓 달.. 59 12.17 00:04 378 0
뷰티잡담 00년생 1/1 술집 가는데 52 12.16 20:34 3085 0
뷰티잡담 인스타 팔이피플들이 파는 화장품들 진짜 좋아?? 61  회원전용 12.17 12:24 3244 0
1110872쉐딩제품추천좀 24:59100
1110870쀼드라 이 니트 살말 해쥬랑!!!! 44:21410
1110869패션잡담퍼자켓 골라주고 복받아가라! 1122 😆 94:13560
1110868재수술할건데 이 병원 괜찮아?4:05210
1110867얼평해줄게 2  회원전용4:02470
1110866패션잡담니트원피스에 불라우스는 안어울리지?3:5990
1110865패션잡담이 앙고라 니트랑 같은 디자인 있는 쇼핑몰 아는 쀼ㅠ제바류ㅠㅠㅠㅠ  회원전용3:57300
1110864다이어트 잡담두달 동안 15키로 빼려면 엄청 고생하겠지 23:52330
1110863한효주분은 강아지상인걸까 고양이상인걸까 33:37700
1110862성형잡담혹시 쌍수 성형외과에서 반대한 사람 잇어?3:36220
1110861패션잡담여름옷인데 좀 찾아줄 수 있어??ㅠㅜㅜㅜ 23:27480
1110860패션잡담이 패션은 설리니까 소화한거겠지... 83:163570
1110859갑자기 홍조가 생길수있오? 13:04210
1110858혹시 몰라 펑!-! 363:021120
1110857패션잡담클래식 연주회때 53:01220
1110856오토나 펜슬아이브로우추천좀!!! 42:57200
1110855다이어트 잡담정신 차리고 다이어트  회원전용2:53200
1110854성형잡담남.성형 고민) 얼굴 한번 다시 봐줄수있을까? 612:462400
1110853트루언니 이 립 멀까..  회원전용2:44109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뷰티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스윙키즈크리스마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12/18 5:12 ~ 12/18 5:1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뷰티의 인기글 l 안내
12/18 5:02 ~ 12/18 5:04 기준
1위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잡담 1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내 아이돌 덕질 포인트는? l 4371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