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2428l 0
 
쀼1
아니...? 난 진짜 아무 느낌 없었어.. 모바일
2개월 전  0: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3
그냥 머리 좀 아팠던 거 빼곤 눈쪽은 하나두 안 아팠당 모바일
2개월 전  0:18
쀼84
2
2개월 전  11:54
쀼2
나는 딱히 그렇진 않았엉 모바일
2개월 전  0: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4
ㄴㄴ 그냥 아,,욱씬거린다,,, 이정도
2개월 전  0: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5
ㄴㄴ 안아파 난 약간 욱신욱신?? 하는 이런느김 들던데
2개월 전  0: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6
케바케...! 난 반나절동안 계속 눈물흘리기만 했는데 자고일어나니깐 멍이랑 붓기 옶어져서 당황 모바일
2개월 전  0:18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쀼
헉쓰 붓기 잘 가라앉나보당 부러웡 ㅠ
2개월 전  5:56
쀼7
난 너어어어어아무 아팠어 진짜 .. 이틀동안 잠 못 잠 겁주는 거 아니고 진짜 아픈 거 잘 참는 편인데도 잠을 못잤어ㅜㅜ눈매교정같이 해서 그런가
2개월 전  0:20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쀼
헉 나도 눈교 같이 ㅠ ㅅ ㅠ
2개월 전  5:57
쀼8
나는 그냥 눈이 좀 묵직하고 말았어!!
2개월 전  0: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9
난 아파서 쌍수한거 엄청 후회했는데 자고일어나니까 멀쩡....근데 그 후회 이제 곧 하러간다....
2개월 전  0: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0
그냥조금아려사람마다다르겠지만못참을정도는아니고한숨자고나면괜찮아져!
2개월 전  0: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1
난 매몰했는대 하아아ㅏ아나두 안아팠어 ㅋㅋㅋ걍 눈 감기가 힘들었을뿐 모바일
2개월 전  1: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2
심지어 약도 한참 뒤에 먹었는데 일도ㅠ안아팠움 모바일
2개월 전  1:03
쀼13
매몰 하나도 안아픔
2개월 전  1: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4
난 수술하고나온뒤에 냉찜질하고나서 아파죽는줄.... 수술당일날은 너무 아파서 하루종일 잤어 다음날은 멀쩡ㅋㅋㅋㅋ 모바일
2개월 전  1: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5
ㄴㄴ 헬까진 아냐 걍 좀 많이 따가움 모바일
2개월 전  2: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6
난 생기건 빼고 다 멀쩡했어
2개월 전  2: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7
사바사야 ㅜㅜㅜ 난 수술할때 하나도 안아팠는데 집가는 동안 마취 풀리니까 너무 욱씬거리고 아팠어 ㅠㅠㅠ 그래서 약먹고 바로 잤다..
2개월 전  3: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8
난 너무안아파서 마취풀린지도 모름ㅋㅋㅋㅋㅋ 절개였는데..
2개월 전  6:07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쀼
혹시 눈교는 안했쥐 ,,,?
2개월 전  6:07
쀼19
눈교했어! 절개+눈교 이렇게 해써ㅎㅎ
2개월 전  6:08
쀼20
난 부분마취 안풀려서 그런지 아무 느낌 없어서 그냥 잠 ㅋㅋㅋㄱㅌㄱㅌㄱㅋㄱ
2개월 전  6: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21
난 그냥 너무 멀미났오ㅠ 모바일
2개월 전  7: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22
2222
2개월 전  8:10
쀼51
3333수술은 하나도 안힘들었다
2개월 전  22:30
쀼23
아프긴한데 못참을 정도는 ㄴㄴㄴ 난 쌍수하고 마취떔에 피곤해서 얼마있다 그냥 잤거든 일어나니까 멀-쩡
2개월 전  10: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24
매몰로했는데 나는 마취가 아팠어ㅋㅋㅋㅋㅋㅋ 눈은 하고나서 약간불편 욱신거리는거 빼고는 전혀아안아팠오
2개월 전  10: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25
난 아무 느낌 없었눈데
2개월 전  11: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26
난 진짜 너무 아파서 지하철 타러가는길에 길가에 앉아서 한참을 있었음.. 너무 아프더라
2개월 전  12:03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쀼
뭐뭐했어 ?
2개월 전  12:04
쀼27
눈매교정 부분절개 !
2개월 전  12:05
쀼28
으악 나도 절개랑 눈교인데 ㅠㅠ
2개월 전  12:05
쀼29
으악 나도 절개랑 눈교인데 ㅠㅠ
2개월 전  12:05
쀼30
나눈 아픈건 하나도 없었고 눈물만 계속 났음 모바일
2개월 전  12: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31
하나도 안아팠어 나는! 근데 마취풀릴때 토 두번함....
2개월 전  12: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32
난 약간 지끈지끈?한 정도였어! 그래서 집가는길에 약먹었담
2개월 전  13: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33
난 마취가 젤 아팠고 나머진 그냥 참을만했어ㅋㅋㅋ
2개월 전  13: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34
나 하나두 안 아팠는뎅
2개월 전  16: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35
난 마취풀리고 말고... 쌍수하는 도중에 너어어어어무 아파서 욕 나왔어ㅜㅜ
2개월 전  16: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36
난 앞트임 뒷트임 밑트임 쌍수 해서 거의 3시간 수술했는데 마취 풀려도 하나도 안아팠어! 오히려 담날 다담날 눈꼽이랑 실밥에 진물 껴서 굳는거??때매 불편했을뿐ㅋㅋ
2개월 전  16: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37
하나도 안아픔
2개월 전  17: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38
앞트임 절개 눈교했는데 마취 풀려도 그냥 그랬엉 나도 마취 풀리고 나서 아플까봐 겁 엄청 먹었었는데 ㅡㅋㅋㅋㅋㅋ 근데 다음날부터 눈 앞머리? 앞틤한 곳이 이따금씩 콕콕 아프고 그로부터 다음날부터는 쌍수한 곳도 이따금씩 콕콕 아팡
2개월 전  18: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39
난 아픈느낌이 1도 없어서 오히려 당황했어 ㅋㅋㅋ 모바일
2개월 전  18: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40
ㄴㄴ하나도안아파
2개월 전  18: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41
절개 눈교 앞틤 다 했는데 1도 안아팠어
2개월 전  19: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42
눈에서 생리통하는 느낌? 모바일
2개월 전  19: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43
절개 눈교 했는데 한개도 안아팠음 모바일
2개월 전  19: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44
눈은 하나도안아프고 그냥 마취약때문에 좀어지러워 모바일
2개월 전  20: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45
난 쌍수하고나서 병원에서 약처방받았는데 거기에 진통제도 있다고 들었어 그래서 마취풀리기전에 약먹어야 덜아프다고 하더라! 모바일
2개월 전  20: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46
나는 약을 좀 뒤에 먹었는데 마취깨면서 머리 엄청 아파서 짜증나고 막 그렇더라구 모바일
2개월 전  20:32
쀼47
나눈 하나도 안아팠어서 마취 풀리고 아픈건지도 몰랐오.. 오히려 수술할때 눈에도 마취약 넣어서 그 뻑뻑함이 쫌 더 신경쓰였궁?? 실밥 푸는것두 별루 안아포>_<걱정하지마 모바일
2개월 전  22: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48
아닝 난 하나도 안 아팠어!
2개월 전  22: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49
난 헬이여서 그날 날밤깠어 눕지도 못해서 컴퓨터의자에 앉아있었음 근데 내주변 통틀어서 나만 이런듯.. 모바일
2개월 전  22: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50
나는 눈 뜨기가 너무 힘들고 머리 아프고 속 울렁거려서 바로 잤어
2개월 전  22: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52
난 아무느낌도 없었고 하나도 안아팠어.. 마취 풀린것도 몰랐었어
2개월 전  22: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53
나는 코랑 같이 했는데 절개부위는 괜찮고 멀미가 나드랑 모바일
2개월 전  22: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54
난 무통이었어
2개월 전  22: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55
ㄴㄴ 어...?? 아 마취 풀리는 중이구나 살짝 느낌오는데...? 정도지 아프진 않아 쌍수 할만함 나같은 겁쟁이도 했는데 뭐
2개월 전  22: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56
난 진통제 먹음 모바일
2개월 전  22: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57
ㄴㄴ 난 별로 안아팠어
2개월 전  22: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58
나 엄살 진짜 심한편인데 하나두 안 아팠어! 오히려 너무 신기해서 회복실에서 누워서 계속 거울보고 그랬담!!!
2개월 전  22: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59
진짜 ㄹㅇ 하나도 안 아파 모바일
2개월 전  22: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60
난 좀 욱신거렸어
많이 아픈건아니고
쥐 난 다리 계속 건드리는 느낌?

2개월 전  22: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61
따끔따끔 하긴한데
너무 걱정하지 않아두 될것같아☺️

2개월 전  22: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62
당일보다는 수술 하루 뒤가 헬...진짜 후회했음 모바일
2개월 전  23: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63
절개 눈교 앞트임 세개 했는데 첨에 수술 끝나고 진짜 아팠는데 진통제 먹고 자니까 괜찮았어!
그리고 잘 때 좀 불편하고 막 아!!! 이런 아픔은 아닌데 욱신욱신 지끈지끈 아파서 자꾸 깼는데 담날 되니까 좀 괜찮고 점점 나아지더랑 !

2개월 전  23: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64
하나도 안 아팠어!!!
2개월 전  23: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65
난 진짜 귀 뚫는것보다 안아팠오 모바일
2개월 전  23: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66
절개 눈교 앞트임 완전아팠다..^ 진통제먹고 자니까 담날엔 하나도안아팠오 모바일
2개월 전  23: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67
난 진짜 아팠어.. 머리가 지끈하더라 모바일
2개월 전  23: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68
나 마취풀리고 한시간동안 약간 아무생각 없이 욕 나올 정도로 아팠어
2개월 전  23: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69
엄청 아프진않고 거슬리는 정도?
2개월 전  23:39
쀼70
이거 진짜 사바사야
2개월 전  23: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71
난 수술끝나자마자 너무 아프더란 ㅜㅜㅜㅜㅜ 근데 다음날된깐 아픈건 좀 없어졋엉 모바일
2개월 전  23: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72
아프긴한데 진통제 주는거 먹으면 안 아팟댱 모바일
2개월 전  23: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73
난 절개에 눈교였는데 1도안아팠다.. 수술부터 그후까지..ㅋㅋㅋ마취풀리고 몇날며칠이지나도 아예 아프지가않았어서 쌍수에대한 무서움이 없는상태.. 모바일
2개월 전  0: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74
난 진짜 아팠어 ㅠㅠ 아파서 낮잠 잘려고 해도 아파서 잠이 안 오더라,,,, 모바일
2개월 전  0: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75
나는 눈에서 생리통하는 기분이였다,,,,,,,
2개월 전  0: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76
나는 핵헬이엿거든 근데 내친구 진짜 무 고통이엿어서 사바사인거같거라 이상,, 모바일
2개월 전  1: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77
어 엄청 아파ㅠ 근데 약먹으니까 개안튼데
2개월 전  1: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78
나는 눈 끝이 타들어가는 느낌이여써.. 모바일
2개월 전  6: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79
그냥 잘 안 보여 불편만 해
2개월 전  8: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80
나 어제 쌍수했는데 나도 막 진통제 미리 먹어야되나 걱정했는디 진짜 1도 안아파 모바일
2개월 전  9: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81
참고로 절개랑 눈교랑 앞윗트임이었움! 모바일
2개월 전  9:12
쀼82
난 무서워서 진통제하나 먹엇어 그래서그런지 하나도 안아팟음..ㅋㅋㅋ
2개월 전  9: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83
매몰이어서 그렁가 하나도 안 아팠어!
2개월 전  10: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85
난 안아팠었오! 사바사인가 보다~! 모바일
2개월 전  12: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86
나는 진짜 너무 아파서 눈도 못뜨고 약 빨리먹을라고 저녁밥을 5시에 먹었어.....
2개월 전  13: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87
와 난 너무 아파서 하고나서 바로 밥먹다 말고 진통제먹음 원래는 식후 30분에 먹어야되는데..
2개월 전  13: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88
난 수술 바로 직후에는 눈 제대로 못 떴어 하루 이틀 정도는 아픈듯
2개월 전  13: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89
욱싼
2개월 전  13: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90
1도 안아팠어 모바일
2개월 전  13: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91
전혀 그냥 머리 아펑 마취대문에
2개월 전  14: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92
나는 눈뜨기만 힘들고 눈 하나도 안아팠어!!
2개월 전  14: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93
그냥 뻐근한느낌 정도..?
2개월 전  14: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94
난 너무 아파서 눈물 계속 흘림 아픈거 진짜 잘참는데
2개월 전  15: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95
난 그냥 약간 욱씬거리는 정도?? 그것도 약먹고나니까 없어졌었어
2개월 전  15: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96
그냥 그런데???
2개월 전  15: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97
쌍수 진짜 일도안아파.. 모바일
2개월 전  15: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98
상처나면 아프자나 그느낌! 참을만한 아픔
2개월 전  15: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99
나는 절개 눈교 앞틤까지 같이 했었는데 눈이 좀 꺼끌꺼끌하고 잘 안 떠지는 거 이외에는 괜찮았어! 오히려 수술할 때가 더 아팠다... 눈교 할 때 국소마취? 어쨌든 의식 있는 상태에서 수술했었는데 얇은 살에 의료용바늘 들어오는 느낌 다 나. ..
2개월 전  15: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00
그냥 콕콕수셔서 밥먹고약먹고 자버리면 아픔을몰라ㅋㅋㄱ
나는 살짝 아플꺼 같아서 잤더니 못 느꼈엉
모바일
2개월 전  16: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01
그냥 전혀 아무 느낌도 없고 아무 생각도 없었다 앞트임해서 눈 앞쪽이 실에 찔려서 좀 따끔거렸던거 빼고는 진짜 괜찮았어!!!! 모바일
2개월 전  17: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02
나 아플까봐 진짜 무서워했는데 하나도 안 아파서 신기했어
2개월 전  17: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03
부분절개 눈매교정 하나도 안아팠어!! 모바일
2개월 전  17: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04
너무너무너무아파서 그냥 하루종일 내내 눈물이났어 눈이너무시려서 눈을 못뜸 ㅠㅠ 계속감고있었다...찜질하면서... 모바일
2개월 전  17: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05
나도 아무 느낌 없었다 모바일
2개월 전  18: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06
난 절개했는데 죽을뻔했어... 모바일
2개월 전  18: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07
나 완절 눈교 지방제거 했는데 개헬이었름 진짜... 모바일
2개월 전  18: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08
난 마취 풀린지도몰 정도로 안아팠어 앞트이뫄고 쌍수 절개 했는데 말양..
2개월 전  18: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09
난 절개눈교했는데 좀 화끈화끈 했어 모바일
2개월 전  19: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10
난 매몰이였지만 하나도안아팠음ㅋㅋㅋㅋㅋ 구냥 신기한느낌...? 모바일
2개월 전  19: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11
ㄴㄴ 그냥 좀 피곤하고 속 울렁거렸던거같애
2개월 전  19: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12
헬까진아닌디!! 앞트임은 아팠어..
2개월 전  19: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13
난 쌍수 아침에하고 밤에 일어나서 그런가 풀리는건지도 몰랐어..
2개월 전  19: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14
수술하고 집드가서 쉬면 별루안아팡.. 난 수술하고 친구랑 인형뽑기하고 막 놀다가 피나서 아팠어...
2개월 전  20: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15
ㄹㅇ 사바사긴 한데... 난 쌍수 눈매교정 앞트임 같이 했는데 참을만 했어~! 자주 따끔거리긴 했는데 괜춚했음
2개월 전  20: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16
난 너무 안아파서 마취 아직 안풀린줄 알았어
2개월 전  20: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17
난 너무 아팠어ㅠㅠㅠㅠ 매몰인데 마취 풀리니깐 살이 찢기는 느낌,,,? 그래서 울면서 자고 다음날은 완전 멀쩡했어 ! 모바일
2개월 전  20: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18
눈은 하나도 안아팠는데 머리만 조금 아팠옹
2개월 전  20: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19
차타고 집오는 길에 마취 풀려서 주먹으로 눈 탕탕 치는 줄 알았음 ㅠㅠ̑̈ 근데 자고 일어나니까 괜찮았어
2개월 전  21: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20
욱신거리는데 짜증나게 아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2개월 전  21: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21
별로 안아파 욱신욱신 정도? 모바일
2개월 전  21: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22
난 진짜 쌍수수술시작부터 지금까지 하나도 안아픔
2개월 전  21: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23
윗트임 눈매교정 절개 했는데 난 진짜 하~~~~~~~~~나도 안 아팠어 눈 뜨는 것만 조금 힘들고
2개월 전  21: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24
그냥 어떤느낌이었냐면 눈두덩이에 멍들었는데 계속 누르는느낌? 근데 참을만함..별로안아픔
2개월 전  21: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25
ㄴㄴㄴㄴㄴ전혀
2개월 전  22: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26
난 헬이었어..
2개월 전  22: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27
나는 절개였는데 별로 안아팠어!
2개월 전  22: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28
아파서 엄마랑 우동먹음 후;
2개월 전  22: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29
절개였는데 별로 안 아팠오 그냥 사바사인듯 모바일
2개월 전  22: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30
하나두 모바일
2개월 전  23: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31
난 특이 케이스로 수술도중 마취풀려서 뒤ㅈ질뻔 하고 나니까 1도 안아프더라 모바일
2개월 전  23: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쀼132
전혀 안 아파 모바일
2개월 전  23:59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분류
  2 / 3   키보드
날짜조회
뷰티잡담 동물상중 무슨상이 젤 예쁜거 같애 ?? 355 04.21 11:07 10881 0
뷰티잡담 나 제니 원피스 샀다!!! 4040 112  회원전용 04.22 16:53 19082 0
패션잡담 원피스 둘중에 어떤게 예뻐?!😣😣 160 04.21 15:03 5642 0
다이어트 잡담 나랑 5월 1일부터 3개월동안 다이어트 할 쀼❤ 176 04.21 20:59 1078 2
뷰티잡담 코마사지 진짜 효과 있긴 한가봐 79 04.21 11:39 6224 5
1178073다이어트 잡담다이어트 기록10:5020
1178072다이어트 잡담오늘부터 나랑 ㄹㅇ 다이어트 할 사람10:4930
1178071키 158에 몸무게 몇이여야 410:30440
1178070다이어트 잡담다이어트 시작! 매일 먹은거 올리기  회원전용10:27290
1178068도전일기🍉여름맞이 다이어트🍉 210:23660
1178067이런 색 립 아는 쀼있나요~? 110:21510
1178066성신여대~ 이쪽에 속눈썹펌이랑 네일 잘하고 저렴한 곳 알려주라ㅠㅠ10:21110
1178065이거 무슨 바지인지 아는 쀼 있어?10:08380
1178064나 고3때 20일동안 6키로 뺐었다 39:491120
1178063앞트임한익들?! 하나만 물어볼게!! 29:48330
1178062다이어트 잡담근육형 다리라 근력 운동은 하지 말라고 하던데 29:441090
1178061생리 궤빡취네..9:41150
1178060혹시 이런 매니큐어 아는 쀼 있어??? 29:38420
1178059가방 살말 골라줘😚 39:36520
1178058도전일기2019.04.23~ 도전일기!9:11190
1178057연두콩 블라우스 어디껄까 18:482090
1178056도전일기다이어트 정리 48:262310
1178055다이어트 잡담엄마가 자꾸 스트레스 줘 38:25860
1178054다이어트 잡담오늘 부터 다이어트 시작이다...흗 48:0866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뷰티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어벤져스당첨되면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4/23 10:48 ~ 4/23 10:5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뷰티의 인기글 l 안내
4/23 10:48 ~ 4/23 10:5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인티포털 이슈·소식 24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다음 중 단독 콘서트를 한다면 꼭 보러가고 싶은 아이돌은? l 1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