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 전체보기
  • 티켓팅
  • 덕질 in My
  • To 소속사
l조회 319l 0
지금 카페인데 나 청량 엄청 좋아하는데 되게 청량한 노래 나와서.. 들은 가사가 빙빙빙? 윙윙윙? 이거밖에... 설명이상해서 미안.. 찾을꺼라는 기대는 안한다ㅋㅋㅋ큐ㅜㅠ

 
익인1
부메랑,,, 밖에 안 떠올라 모바일
2개월 전  17: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
22 모바일
2개월 전  17:09
글쓴이
부메랑은 알아!!
2개월 전  17:09
익인2
유키스의..빙글빙글은 아니겠지? 중독성 쩌는디
2개월 전  17:09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청량해?? 되개 청량한 노래여써... 빙빙빙~
2개월 전  17:09
익인4
나는 그 에프티아일랜드... 모바일
2개월 전  17: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
22 모바일
2개월 전  17:09
글쓴이
제목이뭐야? 들어볼래!!
2개월 전  17:10
익인4
빙빙빙! 모바일
2개월 전  17:10
글쓴이
옼ㅋㅋㅋㅋㅋ들어봐야지ㅠㅜ
2개월 전  17:10
익인9
제목도 빙빙빙이야 ㅋㅋㅋ 모바일
2개월 전  17:10
익인10
33...
2개월 전  17:09
익인5
베리베리 불러줘?
2개월 전  17:09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이것도 청량한 노래야? 노래 되게 청량보스..
2개월 전  17:10
익인5
응 이걸거같음
2개월 전  17:10
글쓴이
들어볼께!! 위에서 말해준 에프티분들껀 아니다..ㅠㅠㅠ
2개월 전  17:11
글쓴이
할!!!!! 마자마자 이거야ㅠㅜㅠㅠ으어ㅏ 대박 고마워 진짜ㅜㅜ
2개월 전  17:12
익인5
😆❤️
2개월 전  17:14
익인6
부메랑 밖에 안 떠올라...
2개월 전  17:09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부메랑은 알어ㅠㅠㅠ으아
2개월 전  17:10
익인7
혹시 베리베리 불러줘?
2개월 전  17:09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웅웅 이거 맞다!!!! 링링링을 빙빙빙으로 들었어.....
2개월 전  17:12
익인8
에프티.... 모바일
2개월 전  17: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
빙빙빙빙뱅뱅뱅뱅 그녀가 맴돌아요~ 내가 가진사랑 하나라면 그녀 줄래요~ 모바일
2개월 전  17:10
익인11
베리베리 불러줘..?
2개월 전  17:10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웅ㅇㅇ 맞아따 아 기분좋닼ㅋㅋㅋ
2개월 전  17:12
익인12
베리베리 같은데 불러줘 모바일
2개월 전  17:10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웅웅 내가 빙빙빙으로 잘못들어써...
2개월 전  17:12
익인12
딱 보자마자 이 곡 생각했다 귀여워 이 노래 모바일
2개월 전  17:13
글쓴이
노래 너무조앙
2개월 전  17:13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잡담 이 하트 돌판 최초일듯 305 04.24 23:53 14926 17
방탄소년단 역대급 현타ㅋㅋㅋ빅히트 실수한거다ㅋㅋ 291 04.24 14:08 12782 5
뉴이스트 💖뉴이스트 첫 시상식 및 수상 기념 축하 댓글💖 111  회원전용 04.24 21:28 916 2
엑소 나 궁그매 징들 다들 팬싸 한번이상 갔 못갔? 100 04.24 10:50 937 0
TXT 뿔들 우리도 인원조사 해보쟈💙🧡 73  회원전용 0:51 155 0
 
61726801?? : 눈을 봐라. 그럴 사람이 아니다10:5710
61726800근데 이젠 진짜 방탄 뷔 두피 쉴 때가 되었긴 함...ㅇㅇ10:5720
61726798이 사진 뭔가 온유 짱커보임10:5730
61726797박유천 동생 왜 실시간에 있는거야?10:5730
61726796남우현 별명 소나무라며??10:5760
61726792뉴이스트가 부릅니다 내기내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0:56100
61726790ㅂㅌ말고 타돌이 원탑이었을땐 원탑이라는 말만 나와도 부들부들했지않나10:56470
61726788팬싸에서 현타오는건 어떤거 때문에 그런걸까? 2  회원전용10:5690
61726787친구 진짜 자의식 과잉 쩐다... 나 멀쩡히 본진 있는데 자기 본진10:56180
61726784세계관 기가 맥히는 아이돌 있니...??? 1010:56290
61726781아이유는 악성까가 많아서 고소해야 할 듯10:56100
61726776익들 엄마랑 나이차이 얼마 안나는 사람 덕질 해봤어? 310:55150
61726770누가 그랬지 방탄 지민은 낙엽이 굴러가는 거만 봐도 210:54490
61726768블핑 미국콘 진짜최고다🖤💖🖤💖 410:54470
617267663세대 4세대에 신화 투펨 투엠 같은 개그캐 그룹 알려주라 710:53280
61726763삼시세끼에서 이서진이 그랬잖아 투피엠 멤버들만 봐도 그냥 자기 동생 같다고10:53520
61726761ㅂㅇㅊ 진짜 무슨생각이지10:52370
61726753빅히트 맏형들이 아재개그할 때 멤버들 반응ㅋㅋㅋㅋㅋㅋㅋ 210:511690
61726750근데 이렇게 사건이 터지는데 410:51169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루머 유포, 글 삭제 강요, 자유로운 글쓰기 방해 금지
익명예잡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어벤져스엔드게임ㅅㅍㅈㅇ(ㅅㅍㅈㅇ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4/25 10:54 ~ 4/25 10:5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예잡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유닛 결성 시 가장 기대되는 4인조 조합은? l 5008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