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290l 0
최애없어도 사는사람 많아요
 
징1
마자마자 ㅠㅠ
•••답글
징2
2 최애 민석 차애 경수 6장 먼저 질렀는데요
•••답글
징3
ㅇㅈ 민석이 최애 나징도 사려고 돈은 빼뒀는디여
•••답글
징4
으엥 누가 일반화혀 나도 민석 최앤데 당연 사는건데..
•••답글
징5
맞아~~!~~!! 내 친구 경수 최애도 삼
•••답글
징6
ㅁㅈ 나보다 경수 최애 덕메가 먼저 결제했더라... 마 부럽다...
•••답글
징7
최애가 아니라 갠팬말하는거일걸??
•••답글
징7
근데 내지인 완전 갠팬이라 다른멤버 소식 잘 모를정도인데 삼 ㅋㅋ
•••
징4
내 친구도 갠팬인데 갠팬이여도 엑소 세계관같은건 좋아해서 사더라 앨범ㅋㅋㅋㅋ
•••
징8
나도 최애 민석인데 엑소 중에 최애가 민석인거지 민석이만 좋아하는거 아니라고. . . .
•••답글
징9
아예 갠팬 말하는 거겠징? 물론 경수최애 나징도 지릅니다 다른 애들 갠활동도 다 질렀쥬
•••답글
징10
여기서 안 산다고 언급되는 건 찐 갠팬 말하는 거 같으니까 민석경수 최애징들 넘 맘 상하지마 ㅠㅠㅠㅠ
•••답글
징11
아예 쌩 갠팬 말하는 거 같어 나도 산닷~!~!~
•••답글
징11
엑소 부둥
•••
징12
안산다는건 최애팬 말고 아예 갠팬!
•••답글
징13
마자 살 사람은 다 사
•••답글
징14
222 이게 맞지
•••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엑소 11-13 입덕 E 14-16 입덕 X 17-19 입덕 O 335 1:47 1572 0
엑소 다시 입덕 시기 조사 86 2:00 208 0
엑소 최애 생파 가기(가는거 100퍼 보장) vs 올콘 가기 65 12.13 15:03 477 0
엑소 여기서 양도해주기러 했는데 재가입해서 어떤징인지 모르겠어...ㅠㅠ 85 12.13 04:08 1008 0
엑소 3층24구역 시제석인데 누가 공짜로 준 79 12.13 17:57 747 0
 
67487807 30구역 아예 돌출쪽은 아닌가 16:38 2 0
67487801 1구역 15구역 왜 시제된거지? 1 16:37 27 0
67487780 중막가는 징들은 알바나 직장 어떻게했어? 4 16:35 23 0
67487777 개인적으로 이번 콘 연출자님 진짜 너무해... 12 16:35 92 0
67487775 양도 받은 징들 어디서 받았어ㅠㅠㅠㅠㅠㅠㅠ?? 4 16:35 27 0
67487771 막콘 가고싶은 첫콘 o구역징있어? 16:34 14 0
67487766 X1구역 340번대에서 38구역으로 교환하는거 어때?? 6 16:34 28 0
67487755 올콘 원가로 가능징들 부럽 4 16:33 65 0
67487747 나 10일 배송출발 떴는데 아직도 못 받았어... 6 16:32 32 0
67487745 스탠딩 이틀 연속으로뛰는데 괜찮겠지? 16:32 7 0
67487741 옵세션 수록곡 무대중에 2 16:32 25 0
67487735 중콘 시세 좀 봐줄 징... 4  16:31 49 0
67487731 아니 티캣받는데 택배아저씨가 나한테 ㅋㅋㅋㅋ 3 16:31 98 0
67487728 e구역 1100번대랑 1200번대랑 차이 많이 나?? 2 16:31 25 0
67487718 헐 이번에 25 42구역도 시제네.. 4 16:30 96 0
67487714 티켓입금하고 통장 역대금찍음 16:30 38 0
67487710 오늘 콘에서 옵세션 할려나 12 16:29 128 0
67487685 첫콘 중콘 o끝번이라도 조으니까 막콘이랑 바꾸자ㅜ 16:27 40 0
67487683 나 본문대 왼쪽 오른쪽 다간다 1 16:27 2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루머 유포, 글 삭제 강요, 자유로운 글쓰기 방해 금지
익명예잡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4 16:34 ~ 12/14 16: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예잡 엑소의 인기글 l 안내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