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 전체메뉴
  • 신설요청
  • 티켓팅
  • 덕질 in My
  • To 소속사
l조회 264l 0
ㅈㄱㄴ!!
 
익인1
팬아닌데 제목보고 히트 생각남 ㅇㄴㅋㅋㅋㅋ
•••답글
익인1
나는 달라달라 생각나!
•••
익인2
암것도 생각안나
•••답글
익인3
갑자기 생각하려니까 아무 생각도 안난다
•••답글
익인4
위올라이
•••답글
익인3
아??????맞네 222222
•••
익인5
생각안남 본진 노래도 잘되긴 했는데 히트까진 아니었던 거 같음..
•••답글
익인6
222ㅠ 올해 없어
•••
익인7
익인8
없다ㅠㅠ
•••답글
익인9
나는 팬시 생각남
•••답글
익인10
올해 모르겠 .. 위올라이나 스피치리스 ..?
•••답글
익인11
청하 벌써12시
•••답글
익인12
와 하나도 생각안나..
•••답글
익인13
달라달라
•••답글
익인14
그나마 달라달라..?
•••답글
익인15
달라달라
•••답글
익인16
달라달라 벌써열두시 작은시 댕청이 정도..?
•••답글
익인17
익인18
달라달라
•••답글
익인19
스캐 위올라이
•••답글
익인20
위올라이 작것시
•••답글
익인21
위올라이 달라달라
•••답글
익인22
2002 생각남
•••답글
익인23
위올라이
•••답글
익인24
기억안나ㅏ..
•••답글
익인25
딱 올해 대표하는곡 이런건 없는거같다
•••답글
익인26
위올라이 스피치리스
•••답글
익인27
하나도 생각 안 나...
•••답글
익인28
청하 12시
•••답글
익인29
익인30
그렇게 말하니까 작년운 뭐였지...?? 기억안난다
•••답글
익인31
익인32
ㅋㅋㅋㅋ난 작년도 기억안나는데 올해도 기억안남...본진이 겁나 역대급으로 잘되긴했는데 ㅜㅜ...
•••답글
익인33
작은시 달라달라
•••답글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잡담 프듀 시리즈 통틀어서 명대사 하면 생각나는 거 607 11.18 23:58 10334 0
방탄소년단 키트 벌써 받은 사람! 지역을 얘기해보쟈! 350 11.18 12:38 1705 0
세븐틴 승철이 사랑한다고 말하는 글 261  11.18 21:09 2071 0
엔시티 🌟이번 겨울팬미팅 티켓팅 성공할 심?💚 142 11.18 19:07 771 0
엑소 여기 댓글쓰는 에리들 모두 찬파 가자 125 11.18 20:32 701 1
 
67023240 근데 펭수 목소리 실제로 성우가 하시는거야? 13:29 1 0
67023234 강다니엘 코룽이와 친 번갈아가면서 등장하는 짤 13:28 14 0
67023230 내가 볼 때 버틴건 년북러들만 버틴게 아님 1 13:28 37 0
67023228 와 나 살면서 아이유만큼 애기사진 똑같은 연옌 못 본 듯.... 2  13:28 40 0
67023224 눈오니까 이거들어(럽리) 13:28 11 0
67023223 근데 진짜 강동원이랑 펭수랑 만나면 좋겠다 13:27 40 0
67023222 이노래 곧 1위 각 13:27 67 0
67023218 아닠ㅋㅋㅋ빅톤이들ㅋㅋㅋㅋㅋ 4 13:27 28 0
67023215 MU:E 아트디렉터 인스타에 투바투 Magic Island MV 세트장 비하인드뜸❗.. 8 13:26 59 0
67023213 투표 허찬 진심 사람 미치게하네...... 13:26 18 0
67023211 투바투 휴닝이의 성장이란 무엇일가? 6 13:25 68 0
67023210 덕질도 배민앱처럼 지금까지 얼마 썻나 뜨면 ㄹㅇ 현타오는 사람들 넘칠걸 ㅋㅋㅋㅋㅋ 3 13:25 71 0
67023206 엔플라잉 sunset 내인생곡이다ㅜㅜ 4 13:25 18 0
67023204 그 이어폰 음질 검사할 때 쓴다는 노래들 3 13:24 193 0
67023202 익들아 한번만 부탁이야 티알씨엔지 일에 5 13:24 58 0
67023201 아이돌에 현생갈아서 자기 현생못챙기는애들 가끔보는데 한심해보일때가많아 13:24 53 0
67023198 당시 남녀아이돌보다 제일 이쁘고 잘생겼던 보컬 두명 1 13:24 130 0
67023193 아이돌이든 연예인이든 지인이나 관계자나 일적으로 만난 사람들한테 사적인 얘기 안했으.. 10 13:23 83 0
67023191 조승연 앙큼아기고양이 2 13:23 4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루머 유포, 글 삭제 강요, 자유로운 글쓰기 방해 금지
익명예잡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속보]씨아이엑스뽀로로밴드인터파크달빛천사티알씨엔지케이스티파미스터트롯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1/19 13:26 ~ 11/19 13: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예잡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신설 메뉴 l 리버풀 l 규부 l 펭수 l 희나피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