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초록글 1.19 21:40 l Sm 관계자입니다 82 •••
l조회 7743l 2
 
징1
징2
징3
징4
징5
징6
징8
징9
징10
징11
감사합니다 충성충성 은퇴도 같이하나요?
•••답글
징12
징13
징14
징15
징16
징17
징18
징20
징21
징21
근데 진짜야,,? 진짜 관계자야??
•••
징22
걍 드립이겠지만 ㅁㅇㄷ
•••
징59
드립이지ㅋㅋㅋ
•••
징23
징24
제발 바랍니다
•••답글
징25
서동요냐?ㅋㅋ
•••답글
징26
미안한데 ㅁㅇㄷ가 뭔 뜻이야...?
•••답글
징28
멍이득
•••
징26
ㅇㅎ 고마워!
•••
징29
말이독 말하면 이루어지는 독방
•••
징29
으엥 이거 아냐?
•••
징34
이거야!
•••
징56
아 ㅋㅋㅋㅋㅋㅋㅋ난 여태까지 마앚다 이건줄 ㅋㅋㅋㅋㅋㅋㅋㅋ
•••
징77
ㅋㅋㅋㅋ난 멋있단줄알앗어.,,,
•••
징27
징30
징31
징32
징33
징35
ㅁㅇㄷ 제발
•••답글
징36
징37
징38
징39
징40
징41
징42
징43
징44
징45
징46
몇시인지 궁예해조 ㅎㅎㅎㅎ헤헹
•••답글
징47
징48
징49
징50
징51
징52
징53
징54
징55
징57
징58
징60
ㅁㅇㄷ

제발

•••답글
징61
징62
징63
10시에 뜬다!!!!!!
•••답글
징64
징65
징66
징67
징68
징69
징70
징71
징72
징73
ㅁㅇㄷ가 무슨 뜻이에요?!
•••답글
징74
멍이득이요
•••
징75
말하면 이루어지는 독방!! 이거야
•••
징75
징76
징78
징79
징80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엑소 근데 은근 이사건 틈타 걔한테 애정없던 팬들 많네 98 02.20 21:16 3378 0
엑소 단체 나오면 앨범살거야? 93 02.20 17:42 1305 0
엑소 김종대 솔로 엎어진건 찐인 듯 67 02.20 21:27 3817 0
엑소 걔 포함되있는 콘서트 한다면 징들은 갈거야? 65 02.20 17:26 1232 0
엑소 다들 이제 막귀 가능?? 90 02.20 11:32 1003 0
 
68813321 김종대야 잠잠해지길 기다렸다면 잘못생각했다 16:38 6 0
68813294 좋아햇던 팬아터님 레스트네..... 16:36 36 0
68813284 걔가 재계약 도저히 못하게끔 계속 항의할거임 2 16:35 36 0
68813282 민석아 너무너무너무 보고싶다 3 16:35 17 0
68813255 연애가 문제 절대 아님 책임감 없는 행동이 문제 16:33 29 0
68813253 이런 시기에 설문조사 부탁하기 너무 미안하지만..👾 7 16:33 108 0
68813251 드림 앨범도 있어?? 5 16:33 108 0
68813250 나 너무 빡쳐 16:33 15 0
68813232 귀환 김해 취소,, 우울하다,, 1 16:31 24 0
68813205 어차피 본인이 지쳐서 재계약 안할듯ㅎ_ㅎ 10 16:30 156 0
68813196 우리가 항의 초점을 잘못 맞춘거 같아 4 16:29 190 0
68813184 그때 그시절 김종대 안패고 수면위로 끌어올리는 사람 팬거 후회 16:28 35 0
68813182 코코밥-템포 공백기에 결혼타령 했을거 생각하면 피가 거꾸로 솟음 16:28 45 0
68813158 아 버스기다리는데 교회이름이 16:26 41 0
68813150 친구가 이건 역대급 똥물투척이래 2 16:26 82 0
68813133 편지볼수록 작사능력도 의심스러워... 5 16:24 184 0
68813125 내가 제일 싫어하는게 불행서사인데 1 16:24 55 0
68813113 나 오늘 친구가 헤에엑!!!! 하면서 보낸 방송이 이거였다 16:23 92 0
68813112 애들 다음 리얼리티는 카레이싱 하는거 보고싶다 16:23 1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루머 유포, 글 삭제 강요, 자유로운 글쓰기 방해 금지
익명예잡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1 16:36 ~ 2/21 16: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예잡 엑소의 인기글 l 안내
1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