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잡담   정보/소식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OnAir   마플
l조회 2608l 0
 
1년 전
징2
군대아름이 김콩알
•••답글
1년 전
징3
무야 이게 먼데
•••답글
글쓴징
세상에.... 예전 KT광고야..........
•••
1년 전
징4
이 광고 진짜 초면이다
•••답글
1년 전
징5
모야 저게 난 아름이라길래 코난 아름이(?) 말하는 줄 알았어
•••답글
1년 전
징2
와 이거 진짜 세대차인가봐
•••답글
1년 전
징7
쇼곱하기쇼는 쇼!!!
•••답글
1년 전
징8
와 이거 ㄹㅇ 오랜만이다 진짜... 추억
•••답글
1년 전
징9
할미는 나가께 ....?
•••답글
1년 전
글쓴징
세상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이파이 전에 와이브로도 모르는거아냐??? 나 넘나 충격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징2
오바야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
1년 전
징10
광고는 모르지만..... 공대아름이는 알아..ㅎ(할미)
•••답글
1년 전
징11
? 뭐야 저게
•••답글
1년 전
징12
나도....몰라......근데 많이 들어봤어.......
•••답글
1년 전
징13
광고 유명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할미 인증이네)
•••답글
1년 전
글쓴징
공대아름이는... 2008~2010년 사이에 KT에서 시리즈로 내보낸 광고다.... 나름 대히트친 광고.........
•••답글
1년 전
징14
와 저 광고 ㅇㄱㅅ 첫 데뷔 광고어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저거 진짜 많이 봤는데ㅋㅋㅋㅋ
•••답글
1년 전
징15
와 처음봐 ㅋㅋㅋㅋㅋ
•••답글
1년 전
징16
헐 뭐야 이 광고 처음 봤어... 케이티가 쇼였던 것도 이제 알았어...
•••답글
1년 전
징17
할미는 나갈게...
•••답글
1년 전
징18
나도 공대 아름이 들어보기만 함 ..
•••답글
1년 전
징19
보르믄 사람이 있다니... 홀랭방구
•••답글
1년 전
징20
공대아름이는 모르는데 저 광고는 안다... 티비에서 봤던 거..ㅎ.ㅎ
•••답글
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징
한국통신...읍읍.. 이엇던 시절이 있었다.... 읍..... 글쓴징... 죽음
•••
1년 전
징22
나도 몰라
•••답글
1년 전
징24
거짓말 치지마 너네 다 몰카지 모르는척하는거지
•••답글
1년 전
징25
kt가 show였다고??
•••답글
1년 전
징26
나 스물하나인데 다 안다고.. 나 뭐냐..
•••답글
1년 전
징27
할미 울면서 뛰쳐나간다
•••답글
1년 전
징28
할미 운다....
•••답글
1년 전
징29
나 94인데 몰라
•••답글
1년 전
징30
나 00인데 알아...심지어 내 친구 이름 아름이어서 공대아름이라고 놀리고 노는데...다들 몰라..?
•••답글
1년 전
징31
와 진짜 몰라,,,? 따흐흑 ,,,
•••답글
1년 전
징32
참내 KTF는 알아? 나 케텝팬이였어 콩콩
•••답글
글쓴징
아 여기 반가운 댓글이 하나 있네요. 눈치밥먹고 죽었다가 무덤에서 살아났다. 휴 매직엔시절도 모르는 징들이 많네...★☆
•••
1년 전
징33
공대 아름이 알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울 애들 다 귀엽구 예뻐서 남초 집단 가면 다 공대 아름이 됐응듯
•••답글
징33
난 할미 아냐 암튼 아냐
•••
1년 전
징34
와 쇼 곱하기 쇼 곱하기 쇼는 쇼 이것두 다들 모르나,,,? 나 학교 다닐때 친구들이랑 이럼서 놀았는데
•••답글
1년 전
징35
아 공대아름이 출처가 여기구나
•••답글
1년 전
징36
나 방금 독방 들어와서 길잃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징
이글은 민석이가 군대아름이라고 지칭된 것에 대한 파생글입니다.... 하... ㅋ.....
•••
징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광고 ㄹㅇ오랜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글쓴징
https://instiz.net/name_enter/68274995 나는 이글에서 봄 ㅋㅋ 희화화라기보다 약간 개그소재였엉...
•••
1년 전
징37
와 오랜만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년 전
징38
와 이걸모르는사람들이 많구나이제.....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ㅠㅠㅠ할미는 울어요...
•••답글
1년 전
징40
요즘애들이 눝 모르는거랑 비슷한맥락일까..?
•••답글
1년 전
징41
와 이걸모르는구나...
•••답글
1년 전
징43
쇼곱하기 쇼는 쇼도 있자나요ㅠㅠ
•••답글
1년 전
징44
헐 이걸 몰라...?
•••답글
1년 전
징45
99징 몰라....
•••답글
1년 전
징46
이걸 모르는구나....... 할미 나가요ㅠㅠㅠㅠㅠㅠㅠㅜ
•••답글
1년 전
징47
나...할미야..?99인데 알암..
•••답글
1년 전
징48
나 반오십인데 왜 첨보는거같징...
•••답글
1년 전
징49
와 진짜 오랜만이다
•••답글
1년 전
징50
나는 저 광고는 기억안나지만 쇼곱하기쇼곱하기 쇼는 쇼~ 이거눈 안다!
•••답글
1년 전
징51
02징 알아..
•••답글
1년 전
징52
쇼 곱하기 쇼는 쇼... 쇼 곱하기 쇼 곱하기 쇼 곱하기 쇼는 쇼 아니......???????
•••답글
징54
헐 나이거쓰러댓글창왔엌ㅋㅋㅋㅋ
•••
징52
역시 우린 위아원👍🏻 💃🕺💃🕺💃🕺
•••
1년 전
징53
와우 세대차이...
•••답글
1년 전
징55
와이브로는 또 뭐야..?
•••답글
1년 전
징56
우와... 진짜... 세대차이인가...너네 마마가 mkmf던건 아니 km이란 채널 있었던건 아니...
•••답글
1년 전
징57
할미 울면서 뛰쳐나간다.....괜히 들어왔어 하.....
•••답글
1년 전
징58
머야 이거
•••답글
징58
97징 왜 몰라
•••
1년 전
징59
99인데 저광고 초면이야.. 쇼도 알고 공대아름이도 앎 내 카트 닉넴 공대아롬이 ㅎ ㅎ
•••답글
1년 전
징60
여고에서 이공계 가는애한테 너 공대아름이되겠네 이랬는뎈ㅋㅋㅋㅋ이걸모르다니ㅠㅜㅜㅜㅠㅜㅜㅜ
•••답글
1년 전
징61
어엥?저걸모른다고..? 저기서 ㅇㄱㅅ님 나는 처음알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년 전
징62
00안다.... 근데 아름이가 여기서처음나왔구낰ㅋㅋㅋㅋㅋ
•••답글
1년 전
징63
ㅋㅋㅋㅋ 나 중학생때는 맨날 "알 남는 사람 엾어 ? 알좀줘 ..." ㅋㅋㅋㅋㅋㅋ
•••답글
징68
222 아 나름 낭만이였다고ㅠㅠㅠㅠ 알 선물하깈ㅋㅋㅋㅋㅋㅋ
•••
1년 전
징64
비비디바비디부 생각난다 .. (할미)
•••답글
1년 전
징65
저 맨앞에 있는 남자 이퐝수다,,,,,,
•••답글
1년 전
징66
헐 나 왜 모르지,,,? 나 99인데 ㅠ
•••답글
1년 전
징67
헉 나 이거 몰라... 걍 내가 티비를 안봐서 모르는건가봐....... 나이는 많은데...
•••답글
1년 전
징68
아 어떡해.... 할미는 나갈게..
•••답글
1년 전
징69
04 징인데 이게 뮤ㅓ야...?
•••답글
1년 전
징70
할미는 나갈게....
•••답글
1년 전
징71
징71
나 세대차이 느껴...
•••
1년 전
징72
나 공때 애들한테 제일 많이 들었던 말인데.....아름이..나 할미야???
•••답글
1년 전
징73
두두두 올레! 아는징..
•••답글
 
양/음지 필터
현재 설정 : 전/전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엑소 솔직히 백현이 이 사진 한장으로17 05.08 10:31 3937 0
엑소 인편으로 하면 훈련병과의 관계에 뭐 선택했는지 다 나온대28 05.08 20:51 1489 0
엑소 총공 하고있는 징 점찍자16 05.08 22:02 78 0
엑소 오늘 8시에 실트총공있습니다27 05.08 19:12 883 0
엑소 너네 애들한테 편지 쓸 때25 0:09 1222 0
 
79041156 마플 진짜 연검바뀐거 짜증난다... 6:41 93 0
79041128 종인이 구찌 컬렉션 뭐가 좋을 거 같애??5 5:51 44 0
79041094 다만악 소장본 간잽ㅎㅏ느라 4화까지 읽엇는데3 5:19 30 0
79041003 다만악 외전 일부 허락받고 가져왔어 (ㅅㅍㅈㅇ)2 4:39 73 0
79040982 악필이라 손편지쓸때마다 편지에1 4:34 31 0
79040957 마플 아니 오늘쯤이면 준면이 100일 깨져야한다고 생각함1 4:29 42 0
79040940 다만악 소장본8 4:25 25 0
79040850 세훈시 4:12 6 0
79040670 백현이톡17 3:53 44 0
79040383 마마때 경수 진짜 너무 청아하다1 3:23 34 0
79040245 김준면 군대 기간 거의 2승gi님 급이야4 3:10 178 0
79040239 애들 이번 컴백 마린복 참 잘 어울릴거 같다 그치..1 3:09 18 0
79039969 뭐지? 트위터 잘아는 징들아~6 2:42 95 0
79039910 다만악 프롤 보고 강철 주식 샀는데 사약길임?11 2:37 113 0
79039844 이야... 이시간에 남의 독방에 들어와서 주접 떨 줄 몰랐슴다20 2:32 279 5
79039773 아 새벽이 위험하다 백현이 준면ㅇ ㅣ보고싶어서 진짜 미치겟다4 2:24 56 1
79039729 백현이씨들 못 기다려2 2:21 51 0
79039684 11 2:17 70 0
79039553 백현이 이트윗 리트윗 해놨는데 복습하다 보고 왈칵 눈물남4 2:06 18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슈퍼엠 활동 언급 불가
전체 인기글 l 안내
5/9 7:54 ~ 5/9 7: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킹덤] 질서 잘 지키는 K-좀비들 124
월드워Z에 나오는 장면보면 좀비들이 우르르 몰려서 즈그들끼리 밟고..